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322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태산
5일 전
N
재희
5일 전
N
데이식스(3)
4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변우석
나만 변우석 대군부인 한 거 완전 좋니
82
1개월 전
l
조회
3001
인스티즈앱
변우석
말머리 모아보기
드라마 억까들 너무 많은데
솔직히 왕자님 캐 입헌군주제 소재 없어서 못하는 배역인데 해준것도 좋고 상대배도 톱이고
무엇보다 이안대군이 안정형 연상 어른이라 너무 좋음
18
8
18
익인1
정병 어그로 빼고 다 좋아함
1개월 전
글쓴이
커뮤 인스타 댓글 이런데서 너무 억까해대니까 슬픔 왜 그렇게 못까서 안달인지 내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2
그냥 쓰니한테 좀 미안하지만 사실 글에 굳이 대답을 해야할까 싶을 정도로 완이를 사랑하고 있어서 나는ㅋㅋ 2년 기다려서 완이 만났는데 나 진짜 너무 사랑하게 됐거든
1개월 전
글쓴이
나는 최근에 입덕했어!!ㅎㅎ 나도 너무 사랑함
완전 연상미 낭낭한 왕자님...
1개월 전
익인3
완이 내가 낳았어 내새꾸임 지금 변우석이랑 이안대군 결도 비슷해서 과몰입 미치겠음
1개월 전
익인4
정병빼고 다 좋아해ㅋㅋㅋㅋ 걍 드라마에서 조오오온나 잘생겨서 대만족임 변우석 아닌 이안대군 상상도 안됨
1개월 전
글쓴이
나 그 벤츠 광고 찍는 줄 알았다 진심.. 근데 잘생긴걸떠나서 왕자님 역할 해줘서 조음
1개월 전
익인5
현대 복장으로 직업이 왕자님이다?
없어서 못먹어…
1개월 전
익인7
캐도 좋고 해외에서 반응 좋고 국내도 솔직히 반응 괜찮음 머글들 대군부인 시청하는 영상 인스타에 많이 올리고 작가 사진전에 간 머글들 변우석 사진 앞에서 대군자가~ 이러면서 드립 치던데
1개월 전
익인8
대군 그자체라서 너무 좋고 지금 모습으로 왕자님 필모에 남겨줘서 고맙고 다행히 청률도 잘나와서 더좋고 디플임에도 해외 반응도 좋은편이고 무엇보다 행복하게 촬영한 거 같아서 제일 좋아
1개월 전
익인9
22 나도 행복하게 촬영한 거 같아서 그게 제일 좋아.
1개월 전
글쓴이
언급한 게 따로 있나?
1개월 전
익인8
잠못자고 피곤해도 촬영가는게 행복했대 그리고 홍보컨텐츠마다 개행복해 보여ㅋㅋ
1개월 전
글쓴이
핑계고 봤는데 계속 웃고계시더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롱드립도 보고 놀뭐도보ㅑㅆ엌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처ㅣ근에 입덕해서 모르는데 선업튀도 행복하게 촬영하지 않았을까? 본체가 긍정적이고 웃음이 워낙 많은 것 같던데
1개월 전
익인9
전작이랑 비교하자고 한 얘기는 절대 아냐! 혹시 몰라서. 이전에 소속사 밀라노 브이로그에서 잠 자는 시간 3시간 정도로 부족했는데 기억 안 날 정도로 좋았던 기억만 가득했다 했나? 그 정도로 언급한 적 있고 해서 한 말이야.
1개월 전
글쓴이
헐 ㅜㅜㅜㅜ3시간이라니 ㅜㅜ진짜 현장 분위기 배우들 다 좋았나보다
바로거 브이로그 다 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10
그냥 지표만 봐 화제성 인스타 청률 등등
그거보면 반응 어떤지 답나옴
1개월 전
익인12
너무 좋아 이런 로판같은 드라마 진짜 드물다 상대배도 넘 좋고 거기에 완이가 너무 갓캐야 내 안에서는 전작캐 다 넘어섬
1개월 전
글쓴이
나도...내최애 이안대군이야 담주에 빨리 깨어나겠지?? 인생최초 블레 살지 고민하는 중임 엔딩 잘뽑혀라
그리고 왈츠추는 드라마 거의최초이자 마지막이지않을까 ㅋㅋㅋㅋㅋㅎ
1개월 전
익인54
쓰니야 블레는 꼭 사 나 통통인데 선재로 입덕해서 블레도 샀거든 블레보면 변우석이 한씬 한씬 얼마나 노력하고 수십차례 다시 찍으며 만들어낸건지 다 알게되서 너무너무 좋았어 비하인드 영상분부터 방송에 다 담지 못하는 과정들 블레에 다 있어 드라마 하나 나오기까지 고생한 분들 너무 많고 새삼 내 최애가 이렇게 피땀흘려 만들어낸 작품인데 이렇게 편하게 보고 즐겨도 되나 싶은 마음까지 들게 되더라
1개월 전
익인13
너무좋은데
1개월 전
익인14
악플이나 게시글은 보지 말고 넘기고 좋은것들만보자 쓰니가 좋으면 좋은거지 그게 정답이야
1개월 전
글쓴이
쓰루해야하는데 너무 짜증나고 속상해서 스트레스받엌ㅋㅋㅋㅋ그래야겠다
1개월 전
익인15
너무좋아 솔직히 난 그동안 캐릭중에 이안대군이 제일 좋아 위에 익인이도 말했지만 진짜 행복하게 촬영한거 같아서 너무좋고 행복함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이안대군 최애야ㅜㅠㅜㅜㅜㅜ
1개월 전
익인16
어떤 작품을 하든 어차피 깔 사람은 계속 까는데 이왕이면 시청률좋고 화제성 좋은 작품 하는게 낫지 대군 완전 잘들어간거임 ㅋㅋ
1개월 전
글쓴이
그치? 디플에서 더더 잘되었음 좋겠다
아니면 끝나고도 롱런되는 작품이었으면 좋겠다
그냥 별걸로 다 까길래 왜케 대군부인에만 엄격한것같지 라는 생각이들더라고
1개월 전
익인17
완이 내 인생캐 됐어 그리고 긍정적인 반응이 훨씬 많아. 패러디도 되고. 작품안에서 그냥 변우석은 이안대군 그 자체였어. 그리고 주변 분들 다 좋은분들이고 팔레트보니까 그게 더더욱 느껴지더라. 작품 잘 선택했고 완이로 와줘서 너무 고마움.
1개월 전
글쓴이
그대네요 진짜 음원 내줬으면 좋겠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맴날 유투브러 들어가서 들엌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팬이면 안 좋아할 수가 없음 선업튀때 못 나왔던 시청률까지 대군부인은 잘 나오고 있고 상대배우랑 케미도 좋고 좀 더 대중적으로 많이 보는 거 같고 일단 꾸꾸꾸캐 잘 없어서 덕질하기 좋은캐임
1개월 전
익인44
222
1개월 전
익인19
완이 ㄹㅇ 갓캐임.. 심지어 입헌군주제는 진짜 귀한 소재라ㅋㅋㅋㅋ 현대판 왕자님 지금 아니면 언제봐... 그리고 안정형으른남자인게 최종느좋
1개월 전
익인20
이안대군으로 입덕한 사람? 나야 나! 원래 변우석 드라마 본거 하나도 없었고 광고랑 소나기 노래로만 알고있었고 재작년 마마 직관한게 다 였는데 이 들마에서 완전 반했잖아
난 연기 아무리 잘해도 캐릭 자체로 안보이면 몰입 못하고 중도하차 해버리는데 변우석은 그냥 이안대군 그 자체였어 주위에서도 가족들도 지인들도 다 좋아함 심지어 시청률 해외성적 다 좋잖아
1개월 전
익인29
2222 나도 변우석 이안대군으로 완전 빠져버렸어
1개월 전
익인21
대군부인 보는 타팬인데 잘한 것 같아. 드라마 끝나고 남는건 객관적 지표야 그때 가서 커뮤반응 뭐라하면 걍 청률화제성디플성적등등 다 꺼내면 닥치게 되는거. 그리고 왕자님 캐릭은 없어서 못해. 연기도 썩 괜찮은부분도 있고 일단 이런 비쥬얼 영상으로 남긴것만으로도 귀해
1개월 전
익인28
오 맞말
1개월 전
익인23
필모에 왕자캐릭터 추가+시청률 잘나옴 너무 좋지
1개월 전
익인24
현대물에 입헌군주제에 왕자님이라 비주얼 대놓고 멋있게 잘 나올 수 있는 개귀한 캐릭이라 하길 잘한거고 한게 백번 이득임 ㅇㅇ 또래드라 현장분위기도 엄청 좋았던거 같고 국내도 해외도 성적 좋고 여러모로 조건이 진짜 좋았음 아주 잘한거
1개월 전
익인25
12부작 너무 짧다. 주인공이나 조연 인물 서사가 부족해서 좀 몰입이 덜 되는 느낌. 16부작이었으면 이안대군도 더 많이 보고 드라마도 좀 개연성이 살았을 거 같은 아쉬운 느낌
1개월 전
글쓴이
그니까 엠비씨 편성인게 최대 단점임 이놈들 광고만 집어넣고 돈 벌만큼 벌었으니 이제 걍 막나가
1개월 전
익인26
난 시작하기전에도 좋았지만 까보니깐 더 좋음 이런 캐릭터가 어딨지? 진짜 어떻게 이런 캐릭터를 골라왔는지 그냥 난놈이라고 생각해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나도 좋아 변우석 나온 드라마 첨 보는데 진짜 왕자님 같고 좋아
1개월 전
익인30
잘선택한것같아 시청률도좋고 외적인것도 잘나오고
1개월 전
익인32
어짜피 뭘해도 정병 꼈을꺼라 이렇게 지표 좋은게 훨 이득이라고 봐 너무 왕자님같아서 가족들이랑 볼때 꺅! 헉! 소리만 질러
1개월 전
익인33
이안대군 그 자체야. 똑똑한 선택 같아.
전작들 캐릭터들도 다 매력적이고 차기작도 그래서 기대중
1개월 전
익인34
내주변은 변우석 나오는 드라마 이번에 처음 보는 사람들 많은데 다들 잘생겼대 ㅋㅋ 반응 좋아
1개월 전
익인35
정병들 빼고 다 좋아하는듯 머글들도 그렇고 sns나 해외반응 다 좋아 그리고 현대판 왕자님캐릭 아무나 못하지 귀한 캐릭터야
1개월 전
익인35
연기도 난 처음부터 좋았어 이번에 입덕한 내가 증명임
1개월 전
익인36
전작 초반 도중하차 했고 별 관심없던 배우였는데 대군으로 호감됐어 너무나 잘한 선택이고 득만 가득하니깐 걱정하지마 내 주위 반응은 다 좋더라 인스타도 머글들 좋은 반응 훨 많음 해외는 말 할 것도 없고 대군 릴스 하나 관심있게 봤더니 끝도 없이 알고리즘에 추천해주는데 패러디도 많고 다들 너무 좋아하던데
1개월 전
익인36
댓 보다가 추가하는데 난 불호를 다 정병으로 보진 않아 작품이나 캐설정이나 연기에 나도 아쉬운 부분있고 불호반응도 어느정도 이해감 근데 적당한 비판이 아닌 선을 넘고 광기로 비난까질 하는 건 너무나 정병 맞으니깐 뭐든 걸러서 보면 됨
1개월 전
익인37
근데 댓글에 변우석 악플이 많아..? 난 머글이라 걍 골고루 뜨는데 좋은반응 많던데..? 그 왈츠나 이런거 연출로 까이는거 말고는 ㅇㅇ
1개월 전
익인38
까는 사람들은 무지성이야 인기가 넘 많으니 그냥 까는듯 댓글보면 그냥 정병수준 질투와 내배보다 못해!!! 이런 심리인듯해
1개월 전
익인38
전작은 시도 하자마자 바로 하차 근데 이안대군은 첨부터 설레임 폭발 ㅋㅋ 연기도 딱 이안대군 희주를 만나기전과 후과 너무나도 명확하게 연기해줘서 더 몰입도가 좋았음 더 좋아할진 모르겠지만 이안대군으로는 완전 만족 본캐도 순딩순딩해서 좋음ㅋㅋ 담도 기대해 보겠음
1개월 전
익인39
정병빼고는 다 좋아하는게 정답 인스타 추이도 곧 2백만 넘겠던데 대군부인으로 시청률 화제성에 새로운 팬 유입도 겁나 늘어서 원래도 큰 팬덤이 더 커지게 생겼는데 한줌 정병이 뭔 대수냐
1개월 전
익인46
222
1개월 전
익인41
요번에 이안대군으로 조금 더 대중성 있게 된듯너무 멋있고 잘하더라 자체가 왕자였음 드라마 보는 내내 감탄만함
1개월 전
익인42
정병들이 왜 그렇게 죽일듯이 까겠니.. 대군부인한게 누가 봐도 개이득이니까 그걸 발판으로 앞으로도 더 잘될게 보이니까 답정너로 대군한게 이러이러해서 실이다 가스라이팅 까질 하는 거잖아. 그런데 흔들리지마 정말 커뮤사세고 견제될수록 까질 심해 견제 없으면 잘하던 못하던 관심도 없음.
1개월 전
익인55
ㄹㅇ
1개월 전
익인59
22
1개월 전
익인62
33 이거지 이제 2화 남았는데 아직도 저러는 건 정병이야
1개월 전
익인63
444
1개월 전
익인43
너무 잘한거지 이번 이안대군으로 대중들한테 얼굴도 더 알리고 무엇보다 시청률,화제성,해외성적까지 골고루 잘된게 사실임 그거 부정하면 그게 정병인거야
1개월 전
익인45
222 원래도 팬덤 센데 입덕빠들도 엄청 많아서 팬덤도 더 세지겠더만
1개월 전
익인47
이안대군으로 와준거 너무너무 고마워 그런데 완전 캐릭터 그 자체여서 더 고맙고..변우석 어마어마한 장점임 난 기대만 돼 차차기작 뜨기만 기다려
1개월 전
익인48
변우석 전작들 다 봤지만 나에겐 이안대군이 인생캐야 이안대군 그 자체로 살아준 변우석에게도 고맙고 ㅎㅎ 게다가 이작품 흥행 성공해서 변우석 필모에도 많이 도움될텐데 너무 고맙지
1개월 전
익인49
이완 인생남주되버림
1개월 전
익인50
난 지금시점에서 변우석에게 필요한거 시청률+대중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그게 충족되서 너무 좋고 캐릭터도 매력적이라 더 좋아 처연한 왕자님 어떻게 표현할까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든당
1개월 전
익인57
222 나도 딱 시청율+대중성이라 생각해서 연예인 관심 1도 없는 사람들이 대군부인이랑 변우석 언급하면서 먼저 연락오는 것만 봐도 난 변우석이 잘해줬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51
타팬인데 이안대군 캐릭터 자체가 외면 내면 다 갖춘 진짜 멋진 캐릭인데 변우석이 소화 엄청 잘하더라 솔직히 내배도 저런캐 한번 했으면 좋겠다 생각들던데 커뮤반응 별로 신경쓰지마 인별 오르고 청률 잘 나온거만 봐도 배우로서 얻는게 많지 연기도 본인 강점이 뭔지 딱 보여줬다 생각해
1개월 전
익인52
인정
1개월 전
익인52
1화에 이안대군 등장부터 그 자체로 바로 받아들여졌어
변우석 나오면 이안대군으로 화면 장악력도 최고
좋은 캐릭터 선택해서 멋지게 잘 말아주심
온갖 지표로도 다 나타나니 대만족
1개월 전
익인53
변우석이 대군부인 선택한거 너무 감사할지경임
이런왕자님을 어디서 보겠어? 외모 연기 에티튜드 모든게 ㄹㅇ 왕자더구만
1개월 전
익인54
난 선재로 입덕했고 선재 넘는 캐릭 앞으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변우석 이사람 뭐지 다음 캐릭으로 이안대군을 데려오다니ㅜㅜ진짜 눈물나게 넘 좋아 유약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단단하고 주관 뚜렷하고 내 여자에게 온전한 사랑을 다 주고 표현해주는 외모까지 완벽한 왕자님을 가져왔다는게 댓 쓰는 지금도 심장이 요동친다 2년간 느꼈지만 참 성실하고 늘 한결같고 받은 사랑에 감사할 줄 아는 멋진 사람이라 변우석이 가려는 방향과 속도 다 응원해 알아서 너무 잘 하는사람이라 진짜 걱정이 1도 안돼 그냥 믿고 따라가면서 응원만 하면 돼 쓰니야 너무 걱정하지 말고 같이 걸어가보자
1개월 전
익인55
변우석이 오직 대본과 캐릭만보고 이작품 선택했고 촬영내내 힘들어도 행복했다는거 자체만으로도 난 이안대군 너무 잘했다 생각해 본체가 이안대군이 그렇게 좋다는데 팬들도 당연히 좋아하고 사랑함♡ 작품은 솔까 잘되기도 안되기도 반복하는건데 2연속 작품까지 잘된건 진짜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그저 고마움
1개월 전
익인56
내배랑 작품같이해서 보다보니 사람자체가 선하고 호감이야 앞으로도 응원할테야! 단순 불호 비판가지고 팬들이 ㅈㅂ이라고 할까 정말 악의적이더만…드라마자체도 억까들 많아! 이안대군자체고 드라마도 잘보고있어
1개월 전
익인58
그전엔 선업튀보고 호감배였는데 이번에 대군보고 입덕함ㅠㅠ 일단 너무너무너무 잘생김 선재땐 애새끼같았는데 대군은 안정감있는 으른 남자에 비주얼은 그냥 왕자님이라는 말밖에 안나옴 왜 이제서야 입덕해가지고 날 너무 힘들게함ㅠㅠ 하 대군자가 못보내겠어
1개월 전
글쓴이
나돝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재는 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0
내 배우가 입헌군주제 왕자 역을 맡았는데 처연한 인생을 살았지만 안정형인 남자야 거기에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눈물절절한 사랑을 하는 모습을 잘 그리고 있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정병은 각오했던거고 정병 억까를 누를만큼 지표도 좋고 ㅊㄱㅊㄱ
1개월 전
익인61
나도 이번에 이안대군으로 팬됨 웬만하면 드라마 몰입 못하는데 몇년만에 대군부인 드라마에 과몰입하고 있음 이안대군 그 자체로 보이도록 잘 구현해줬고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잘 연기해줬다고 생각함 드라마 보면서 안우는데 변우석 울 때 눈물 나서 나도 놀람 소년미 어른미 다 있고 처연함과 코믹 다 잘해서 다음 작품들도 챙겨볼 예정
1개월 전
익인64
너무 좋음 좋아 죽겠음 ㅋㅋ
왕자님 그 자체야
1개월 전
익인65
솔직히 팬들 만족도 백퍼지 갓캐에 지표 다좋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이슈 · 4명 보는 중
KTX 입석 빌런 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장성규 인스타그램
이슈
AD
하...반려견 장례로 회사 쉰다는게 맞냐
이슈 · 1명 보는 중
주문한 술 양에 비해 이상하게 많이 취한 손님들
이슈
환승연애4 민경과 현커 공개 이후 관련 글 블로그에 업로드한 승용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주인이랑 그림체가 정반대인 뉴진스 해린 강아지.jpg
이슈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이지훈♥아야네 어린이집 논란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백덕수 작가 웹소설 괴담에 떨어져도 출근을 해야 하는구나 웹툰 티저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중국인이 몰래 들여오던 순대에서 구제역 바이러스 나와
이슈
[공식] '47세' 한다감, 임신 깜짝발표 "여배우 최고령 산모 됐어요" (전문)
이슈 · 2명 보는 중
누가 그랬다. 둘째 아들은 애인이라고.
이슈 · 2명 보는 중
AD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익들아 진짜 20대후반부터는 이런 음식들 못먹어?
일상 · 5명 보는 중
4인 가족 잇따라 간암 사망…원인은 '나무젓가락' 오랜 재사용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
203
06.11 09:41
31706
2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
90
06.11 13:05
7179
1
드영배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
67
06.11 14:40
8180
0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인터뷰⑤]
57
06.11 15:31
6959
0
드영배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49
06.11 14:22
8716
0
드영배
피오 현실에서 여자들한테 인기 폭발일거 같은게
42
06.11 22:49
3001
0
드영배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37
06.11 19:06
1009
0
드영배
박신혜 아들 첨본다
39
06.11 14:01
11414
0
드영배
/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단독]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팀 포상휴가
35
06.11 07:05
4341
0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러브스토리 아는 사람?
31
06.11 11:27
3886
0
드영배
보조개 엄청 깊은(?) 배우 누구있지
39
06.11 21:05
1369
0
드영배
참교육 클립 보는데 요즘 애들 진짜 청소안함?
35
06.11 07:54
1867
0
드영배
언내추럴 캐스트링크 떴네
26
06.11 19:52
4640
2
드영배
참교육
피오 생각보다 연기 잘 한다
25
06.11 09:58
1407
0
드영배
티빙 미쳣나...
35
06.11 14:14
3887
1
멋진신세계
세계본이랑 서리본이 나 살리는 중
1
11:08
l
조회 1
멋진신세계
6월 드라마 브랜드 평판 1위 했대 🎉🎉🎉
2
11:08
l
조회 1
허남준 유퀴즈 영상뜸
1
11:08
l
조회 6
미디어
강회장
플러팅 장인들만 모여 있는 최성그룹😘젭티도 당장 입사지원서 쓸게요📝
1
11:07
l
조회 6
l
추천 1
멋진신세계
아 선공개 내놔
1
11:05
l
조회 7
허수아비
정주행중인데 막화까지 고구마야?
11:05
l
조회 7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6
11:00
l
조회 58
멋진신세계
나 갑자기 월드컵 볼 생각도 없어짐
10:55
l
조회 65
멋진신세계
원래 8시반쯤 스틸컷이랑 기사 뜨는데 그것도 안떴네
3
10:53
l
조회 68
멋진신세계
임지연 신서리 캐에 의지 많이 됐나보다
2
10:51
l
조회 84
멋진신세계
우리도 같이 병원 갔나....?
2
10:49
l
조회 32
왜 고구마 회차 있어야돼?
3
10:48
l
조회 82
원더풀스
이운정 연상이다 이거지 참나
5
10:48
l
조회 37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6
10:47
l
조회 164
HOT
더보기
러닝 안 해본 직장인들이 5km 뛰었을 때 현실.jpg
41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26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30
노르웨이 유학간 친구가 마당사진 보내줌
17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24
멋진신세계
풀 장면이 없을만큼 빽빽하나보네
2
10:46
l
조회 60
멋진신세계
안주는 이유가 뭐얌....?
6
10:46
l
조회 135
멋진신세계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10:44
l
조회 24
멋진신세계
사람 미치게 하는데 뭐 있어
1
10:42
l
조회 38
멋진신세계
선공개 오늘만 없는 거겠지?
6
10:41
l
조회 76
멋진신세계
오늘 광남지효씬도 없는거...?
2
10:40
l
조회 4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1:08
1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4
2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4
3
이거 추영우 옆에 배우? 누구야
4
4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5
김태리가 차기작 텀이 좀 있네
3
6
멋진신세계
안주는 이유가 뭐얌....?
6
7
정보/소식
노민우, 넷플릭스 '하렘의 남자들' 출연 확정…이응복 감독 연출
10
8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6
9
고윤정 진짜 개예쁘다
31
10
멋진신세계
다들 9시 50분까지 뭐할거야...
7
11
멋진신세계
#mood
4
12
난 성적 부담감은 티비드가 가장 큰것 같음
1
13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9
14
멋진신세계
지금 멋세계 익들 이런 .!!상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
2
15
멋진신세계
아 선공개 내놔
1
16
연초에 넷플에서 26년도 라인업으로 티징영상 만들었던거 기억남?
3
17
멋진신세계
얼마나 내용이 많길래 오늘
7
18
멋진신세계
선공개 안 주는 드라마 처음 보네
2
19
멋진신세계
나 갑자기 월드컵 볼 생각도 없어짐
20
멋진신세계
일단 오늘 차세계가 웃을만한 씬이 없긴해
2
1
뭐야 화제성 개많네 중계 96만명 ㅁㅊㅋㅋㅋㅋ
17
2
헐 투썸 로고바뀐거 사람들 중티 어쩌고 했는데ㅋㅋㅋ
5
3
헐 멕시코 핵심 수비수 우리나라 경기 출전 불가래
4
4
정보/소식
티빙, CU에서 CI 털린 익들이 해야 하는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
5
5
왜 다들 제티비씨봄?? kbs 재미없어??
17
6
와 이번 월드컵 왤케 거지같음 ㅋㅋㅋㅋㅋ
7
정보/소식
[1보] 법원, '평양 무인기 작전' 혐의 尹에 징역 30년 선고
2
8
아니 치지직 티비로는 못 봐???
10
9
젭티 배성재 박지성 말고 다른한명은 누구야?
1
10
아 그럼 카리나 윈터는 지금 멕시코에 있는거야???
7
11
지금 멕시코 하늘 개이쁘대 (윈터가 말해쥼
1
12
정보/소식
[속보] 법원 "윤석열·김용현, 비상계엄 위해 북한 도발 유발
4
13
나 직관중인데 멕시코사람들이 대한민국 엄청 응원하는중 케이팝 때문인듯
3
14
금요일 오전 11시인데 이정도면 많지
7
15
광화문 이렇게 편하게 거리응원하는거 처음임 빈곳이 많아서 왔다갔다 개편할듯
16
안정환 해설 안해???
4
17
축구 잘 모르는 사람 윤두준 중계 ㄱㄱ
5
18
그런데 축구 관심 없으면 자리 비켜주는게 좋은거 아님..?
10
19
정보/소식
이번 2026 북중미월드컵 06년부터 세계최초 6회 연속 출전한 3명의 선수들
3
20
정보/소식
속보] '北 무인기 작전' 윤석열·김용현 1심 징역 30년 선고
3
1
자다깼는데 주식 뭔일이야?
2
2
주식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
17
3
나 물세안 버리고 피부 광명찾음 미쳤다
11
4
혹시 유럽 2주정도 가면 돈 얼마 들어❓❓❓❓
14
5
삼전 1주 삿는데
1
6
원래 스벅에서 전화해도 되나…?
3
7
미란 500배 세금더내라
4
8
공무원 그렇게 좋지도 않아
10
9
솔직히 4프터중에 새 소개팅 들어오면 받아..?
9
10
우리 회사 사무실 빔프로젝트 켰다
4
11
월드컵 관심없다더니 레전드 근황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10
12
오랜만에 봐도 한국축구는 여전히 쳐못하네
1
13
티빙 쓰는 익들 다 탈퇴함?
5
14
발을씻자로 겨드랑이 씻고나서부터
2
15
이마 미간 보톡스 맞았는데 진짜 효과 대박임
2
16
비둘기도 겨울에 춥대
17
아 진짜 이번년 자격증 시험 다 떨어짐 ㅋㅋ
18
회사에서 인기 많은 사람은 특징이 멀까 ㅠ
19
직장인익들 이거 봐주라! 내가 잘못한건가..
10
20
만나기전날 친구가 이중약속인거 말함
1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26
2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6
3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2
4
다보탑 실물 작관 후기
2
5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10
6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9
7
오빠의 진로를 바꿔준 여동생.jpg
8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6
9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2
10
세배하고 분위기 곱창난 친척 모임
11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
12
세계사에 굵직한 기록 한 줄 남긴 대학교
1
13
의외로 아우슈비츠가 가장 유명한 이유.jpg
14
은혜갚은 진상
15
처음 와 본 절에서 편안함을 느낀 이유
16
고3때가 제일 무서운 이유
17
술에 취해 거리에서 큰 소리를 지르거나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것
18
좋은 사람 만나는 것보다 중요한 것
19
옛날 햄버거
20
일본 여행 상상 vs 현실.jpg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