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322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태산
6일 전
N
재희
6일 전
N
데이식스(3)
5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변우석
나만 변우석 대군부인 한 거 완전 좋니
82
1개월 전
l
조회
3001
인스티즈앱
변우석
말머리 모아보기
드라마 억까들 너무 많은데
솔직히 왕자님 캐 입헌군주제 소재 없어서 못하는 배역인데 해준것도 좋고 상대배도 톱이고
무엇보다 이안대군이 안정형 연상 어른이라 너무 좋음
18
8
18
익인1
정병 어그로 빼고 다 좋아함
1개월 전
글쓴이
커뮤 인스타 댓글 이런데서 너무 억까해대니까 슬픔 왜 그렇게 못까서 안달인지 내가 멘탈이 약해서 그런가
1개월 전
익인2
그냥 쓰니한테 좀 미안하지만 사실 글에 굳이 대답을 해야할까 싶을 정도로 완이를 사랑하고 있어서 나는ㅋㅋ 2년 기다려서 완이 만났는데 나 진짜 너무 사랑하게 됐거든
1개월 전
글쓴이
나는 최근에 입덕했어!!ㅎㅎ 나도 너무 사랑함
완전 연상미 낭낭한 왕자님...
1개월 전
익인3
완이 내가 낳았어 내새꾸임 지금 변우석이랑 이안대군 결도 비슷해서 과몰입 미치겠음
1개월 전
익인4
정병빼고 다 좋아해ㅋㅋㅋㅋ 걍 드라마에서 조오오온나 잘생겨서 대만족임 변우석 아닌 이안대군 상상도 안됨
1개월 전
글쓴이
나 그 벤츠 광고 찍는 줄 알았다 진심.. 근데 잘생긴걸떠나서 왕자님 역할 해줘서 조음
1개월 전
익인5
현대 복장으로 직업이 왕자님이다?
없어서 못먹어…
1개월 전
익인7
캐도 좋고 해외에서 반응 좋고 국내도 솔직히 반응 괜찮음 머글들 대군부인 시청하는 영상 인스타에 많이 올리고 작가 사진전에 간 머글들 변우석 사진 앞에서 대군자가~ 이러면서 드립 치던데
1개월 전
익인8
대군 그자체라서 너무 좋고 지금 모습으로 왕자님 필모에 남겨줘서 고맙고 다행히 청률도 잘나와서 더좋고 디플임에도 해외 반응도 좋은편이고 무엇보다 행복하게 촬영한 거 같아서 제일 좋아
1개월 전
익인9
22 나도 행복하게 촬영한 거 같아서 그게 제일 좋아.
1개월 전
글쓴이
언급한 게 따로 있나?
1개월 전
익인8
잠못자고 피곤해도 촬영가는게 행복했대 그리고 홍보컨텐츠마다 개행복해 보여ㅋㅋ
1개월 전
글쓴이
핑계고 봤는데 계속 웃고계시더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롱드립도 보고 놀뭐도보ㅑㅆ엌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처ㅣ근에 입덕해서 모르는데 선업튀도 행복하게 촬영하지 않았을까? 본체가 긍정적이고 웃음이 워낙 많은 것 같던데
1개월 전
익인9
전작이랑 비교하자고 한 얘기는 절대 아냐! 혹시 몰라서. 이전에 소속사 밀라노 브이로그에서 잠 자는 시간 3시간 정도로 부족했는데 기억 안 날 정도로 좋았던 기억만 가득했다 했나? 그 정도로 언급한 적 있고 해서 한 말이야.
1개월 전
글쓴이
헐 ㅜㅜㅜㅜ3시간이라니 ㅜㅜ진짜 현장 분위기 배우들 다 좋았나보다
바로거 브이로그 다 봐야겠다
1개월 전
익인10
그냥 지표만 봐 화제성 인스타 청률 등등
그거보면 반응 어떤지 답나옴
1개월 전
익인12
너무 좋아 이런 로판같은 드라마 진짜 드물다 상대배도 넘 좋고 거기에 완이가 너무 갓캐야 내 안에서는 전작캐 다 넘어섬
1개월 전
글쓴이
나도...내최애 이안대군이야 담주에 빨리 깨어나겠지?? 인생최초 블레 살지 고민하는 중임 엔딩 잘뽑혀라
그리고 왈츠추는 드라마 거의최초이자 마지막이지않을까 ㅋㅋㅋㅋㅋㅎ
1개월 전
익인54
쓰니야 블레는 꼭 사 나 통통인데 선재로 입덕해서 블레도 샀거든 블레보면 변우석이 한씬 한씬 얼마나 노력하고 수십차례 다시 찍으며 만들어낸건지 다 알게되서 너무너무 좋았어 비하인드 영상분부터 방송에 다 담지 못하는 과정들 블레에 다 있어 드라마 하나 나오기까지 고생한 분들 너무 많고 새삼 내 최애가 이렇게 피땀흘려 만들어낸 작품인데 이렇게 편하게 보고 즐겨도 되나 싶은 마음까지 들게 되더라
1개월 전
익인13
너무좋은데
1개월 전
익인14
악플이나 게시글은 보지 말고 넘기고 좋은것들만보자 쓰니가 좋으면 좋은거지 그게 정답이야
1개월 전
글쓴이
쓰루해야하는데 너무 짜증나고 속상해서 스트레스받엌ㅋㅋㅋㅋ그래야겠다
1개월 전
익인15
너무좋아 솔직히 난 그동안 캐릭중에 이안대군이 제일 좋아 위에 익인이도 말했지만 진짜 행복하게 촬영한거 같아서 너무좋고 행복함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이안대군 최애야ㅜㅠㅜㅜㅜㅜ
1개월 전
익인16
어떤 작품을 하든 어차피 깔 사람은 계속 까는데 이왕이면 시청률좋고 화제성 좋은 작품 하는게 낫지 대군 완전 잘들어간거임 ㅋㅋ
1개월 전
글쓴이
그치? 디플에서 더더 잘되었음 좋겠다
아니면 끝나고도 롱런되는 작품이었으면 좋겠다
그냥 별걸로 다 까길래 왜케 대군부인에만 엄격한것같지 라는 생각이들더라고
1개월 전
익인17
완이 내 인생캐 됐어 그리고 긍정적인 반응이 훨씬 많아. 패러디도 되고. 작품안에서 그냥 변우석은 이안대군 그 자체였어. 그리고 주변 분들 다 좋은분들이고 팔레트보니까 그게 더더욱 느껴지더라. 작품 잘 선택했고 완이로 와줘서 너무 고마움.
1개월 전
글쓴이
그대네요 진짜 음원 내줬으면 좋겠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맴날 유투브러 들어가서 들엌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팬이면 안 좋아할 수가 없음 선업튀때 못 나왔던 시청률까지 대군부인은 잘 나오고 있고 상대배우랑 케미도 좋고 좀 더 대중적으로 많이 보는 거 같고 일단 꾸꾸꾸캐 잘 없어서 덕질하기 좋은캐임
1개월 전
익인44
222
1개월 전
익인19
완이 ㄹㅇ 갓캐임.. 심지어 입헌군주제는 진짜 귀한 소재라ㅋㅋㅋㅋ 현대판 왕자님 지금 아니면 언제봐... 그리고 안정형으른남자인게 최종느좋
1개월 전
익인20
이안대군으로 입덕한 사람? 나야 나! 원래 변우석 드라마 본거 하나도 없었고 광고랑 소나기 노래로만 알고있었고 재작년 마마 직관한게 다 였는데 이 들마에서 완전 반했잖아
난 연기 아무리 잘해도 캐릭 자체로 안보이면 몰입 못하고 중도하차 해버리는데 변우석은 그냥 이안대군 그 자체였어 주위에서도 가족들도 지인들도 다 좋아함 심지어 시청률 해외성적 다 좋잖아
1개월 전
익인29
2222 나도 변우석 이안대군으로 완전 빠져버렸어
1개월 전
익인21
대군부인 보는 타팬인데 잘한 것 같아. 드라마 끝나고 남는건 객관적 지표야 그때 가서 커뮤반응 뭐라하면 걍 청률화제성디플성적등등 다 꺼내면 닥치게 되는거. 그리고 왕자님 캐릭은 없어서 못해. 연기도 썩 괜찮은부분도 있고 일단 이런 비쥬얼 영상으로 남긴것만으로도 귀해
1개월 전
익인28
오 맞말
1개월 전
익인23
필모에 왕자캐릭터 추가+시청률 잘나옴 너무 좋지
1개월 전
익인24
현대물에 입헌군주제에 왕자님이라 비주얼 대놓고 멋있게 잘 나올 수 있는 개귀한 캐릭이라 하길 잘한거고 한게 백번 이득임 ㅇㅇ 또래드라 현장분위기도 엄청 좋았던거 같고 국내도 해외도 성적 좋고 여러모로 조건이 진짜 좋았음 아주 잘한거
1개월 전
익인25
12부작 너무 짧다. 주인공이나 조연 인물 서사가 부족해서 좀 몰입이 덜 되는 느낌. 16부작이었으면 이안대군도 더 많이 보고 드라마도 좀 개연성이 살았을 거 같은 아쉬운 느낌
1개월 전
글쓴이
그니까 엠비씨 편성인게 최대 단점임 이놈들 광고만 집어넣고 돈 벌만큼 벌었으니 이제 걍 막나가
1개월 전
익인26
난 시작하기전에도 좋았지만 까보니깐 더 좋음 이런 캐릭터가 어딨지? 진짜 어떻게 이런 캐릭터를 골라왔는지 그냥 난놈이라고 생각해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7
나도 좋아 변우석 나온 드라마 첨 보는데 진짜 왕자님 같고 좋아
1개월 전
익인30
잘선택한것같아 시청률도좋고 외적인것도 잘나오고
1개월 전
익인32
어짜피 뭘해도 정병 꼈을꺼라 이렇게 지표 좋은게 훨 이득이라고 봐 너무 왕자님같아서 가족들이랑 볼때 꺅! 헉! 소리만 질러
1개월 전
익인33
이안대군 그 자체야. 똑똑한 선택 같아.
전작들 캐릭터들도 다 매력적이고 차기작도 그래서 기대중
1개월 전
익인34
내주변은 변우석 나오는 드라마 이번에 처음 보는 사람들 많은데 다들 잘생겼대 ㅋㅋ 반응 좋아
1개월 전
익인35
정병들 빼고 다 좋아하는듯 머글들도 그렇고 sns나 해외반응 다 좋아 그리고 현대판 왕자님캐릭 아무나 못하지 귀한 캐릭터야
1개월 전
익인35
연기도 난 처음부터 좋았어 이번에 입덕한 내가 증명임
1개월 전
익인36
전작 초반 도중하차 했고 별 관심없던 배우였는데 대군으로 호감됐어 너무나 잘한 선택이고 득만 가득하니깐 걱정하지마 내 주위 반응은 다 좋더라 인스타도 머글들 좋은 반응 훨 많음 해외는 말 할 것도 없고 대군 릴스 하나 관심있게 봤더니 끝도 없이 알고리즘에 추천해주는데 패러디도 많고 다들 너무 좋아하던데
1개월 전
익인36
댓 보다가 추가하는데 난 불호를 다 정병으로 보진 않아 작품이나 캐설정이나 연기에 나도 아쉬운 부분있고 불호반응도 어느정도 이해감 근데 적당한 비판이 아닌 선을 넘고 광기로 비난까질 하는 건 너무나 정병 맞으니깐 뭐든 걸러서 보면 됨
1개월 전
익인37
근데 댓글에 변우석 악플이 많아..? 난 머글이라 걍 골고루 뜨는데 좋은반응 많던데..? 그 왈츠나 이런거 연출로 까이는거 말고는 ㅇㅇ
1개월 전
익인38
까는 사람들은 무지성이야 인기가 넘 많으니 그냥 까는듯 댓글보면 그냥 정병수준 질투와 내배보다 못해!!! 이런 심리인듯해
1개월 전
익인38
전작은 시도 하자마자 바로 하차 근데 이안대군은 첨부터 설레임 폭발 ㅋㅋ 연기도 딱 이안대군 희주를 만나기전과 후과 너무나도 명확하게 연기해줘서 더 몰입도가 좋았음 더 좋아할진 모르겠지만 이안대군으로는 완전 만족 본캐도 순딩순딩해서 좋음ㅋㅋ 담도 기대해 보겠음
1개월 전
익인39
정병빼고는 다 좋아하는게 정답 인스타 추이도 곧 2백만 넘겠던데 대군부인으로 시청률 화제성에 새로운 팬 유입도 겁나 늘어서 원래도 큰 팬덤이 더 커지게 생겼는데 한줌 정병이 뭔 대수냐
1개월 전
익인46
222
1개월 전
익인41
요번에 이안대군으로 조금 더 대중성 있게 된듯너무 멋있고 잘하더라 자체가 왕자였음 드라마 보는 내내 감탄만함
1개월 전
익인42
정병들이 왜 그렇게 죽일듯이 까겠니.. 대군부인한게 누가 봐도 개이득이니까 그걸 발판으로 앞으로도 더 잘될게 보이니까 답정너로 대군한게 이러이러해서 실이다 가스라이팅 까질 하는 거잖아. 그런데 흔들리지마 정말 커뮤사세고 견제될수록 까질 심해 견제 없으면 잘하던 못하던 관심도 없음.
1개월 전
익인55
ㄹㅇ
1개월 전
익인59
22
1개월 전
익인62
33 이거지 이제 2화 남았는데 아직도 저러는 건 정병이야
1개월 전
익인63
444
1개월 전
익인43
너무 잘한거지 이번 이안대군으로 대중들한테 얼굴도 더 알리고 무엇보다 시청률,화제성,해외성적까지 골고루 잘된게 사실임 그거 부정하면 그게 정병인거야
1개월 전
익인45
222 원래도 팬덤 센데 입덕빠들도 엄청 많아서 팬덤도 더 세지겠더만
1개월 전
익인47
이안대군으로 와준거 너무너무 고마워 그런데 완전 캐릭터 그 자체여서 더 고맙고..변우석 어마어마한 장점임 난 기대만 돼 차차기작 뜨기만 기다려
1개월 전
익인48
변우석 전작들 다 봤지만 나에겐 이안대군이 인생캐야 이안대군 그 자체로 살아준 변우석에게도 고맙고 ㅎㅎ 게다가 이작품 흥행 성공해서 변우석 필모에도 많이 도움될텐데 너무 고맙지
1개월 전
익인49
이완 인생남주되버림
1개월 전
익인50
난 지금시점에서 변우석에게 필요한거 시청률+대중성이라고 생각했는데 일단 그게 충족되서 너무 좋고 캐릭터도 매력적이라 더 좋아 처연한 왕자님 어떻게 표현할까 했는데 너무 마음에 든당
1개월 전
익인57
222 나도 딱 시청율+대중성이라 생각해서 연예인 관심 1도 없는 사람들이 대군부인이랑 변우석 언급하면서 먼저 연락오는 것만 봐도 난 변우석이 잘해줬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51
타팬인데 이안대군 캐릭터 자체가 외면 내면 다 갖춘 진짜 멋진 캐릭인데 변우석이 소화 엄청 잘하더라 솔직히 내배도 저런캐 한번 했으면 좋겠다 생각들던데 커뮤반응 별로 신경쓰지마 인별 오르고 청률 잘 나온거만 봐도 배우로서 얻는게 많지 연기도 본인 강점이 뭔지 딱 보여줬다 생각해
1개월 전
익인52
인정
1개월 전
익인52
1화에 이안대군 등장부터 그 자체로 바로 받아들여졌어
변우석 나오면 이안대군으로 화면 장악력도 최고
좋은 캐릭터 선택해서 멋지게 잘 말아주심
온갖 지표로도 다 나타나니 대만족
1개월 전
익인53
변우석이 대군부인 선택한거 너무 감사할지경임
이런왕자님을 어디서 보겠어? 외모 연기 에티튜드 모든게 ㄹㅇ 왕자더구만
1개월 전
익인54
난 선재로 입덕했고 선재 넘는 캐릭 앞으로 없을거라 생각했는데 변우석 이사람 뭐지 다음 캐릭으로 이안대군을 데려오다니ㅜㅜ진짜 눈물나게 넘 좋아 유약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단단하고 주관 뚜렷하고 내 여자에게 온전한 사랑을 다 주고 표현해주는 외모까지 완벽한 왕자님을 가져왔다는게 댓 쓰는 지금도 심장이 요동친다 2년간 느꼈지만 참 성실하고 늘 한결같고 받은 사랑에 감사할 줄 아는 멋진 사람이라 변우석이 가려는 방향과 속도 다 응원해 알아서 너무 잘 하는사람이라 진짜 걱정이 1도 안돼 그냥 믿고 따라가면서 응원만 하면 돼 쓰니야 너무 걱정하지 말고 같이 걸어가보자
1개월 전
익인55
변우석이 오직 대본과 캐릭만보고 이작품 선택했고 촬영내내 힘들어도 행복했다는거 자체만으로도 난 이안대군 너무 잘했다 생각해 본체가 이안대군이 그렇게 좋다는데 팬들도 당연히 좋아하고 사랑함♡ 작품은 솔까 잘되기도 안되기도 반복하는건데 2연속 작품까지 잘된건 진짜 행운이라고 생각하고 그저 고마움
1개월 전
익인56
내배랑 작품같이해서 보다보니 사람자체가 선하고 호감이야 앞으로도 응원할테야! 단순 불호 비판가지고 팬들이 ㅈㅂ이라고 할까 정말 악의적이더만…드라마자체도 억까들 많아! 이안대군자체고 드라마도 잘보고있어
1개월 전
익인58
그전엔 선업튀보고 호감배였는데 이번에 대군보고 입덕함ㅠㅠ 일단 너무너무너무 잘생김 선재땐 애새끼같았는데 대군은 안정감있는 으른 남자에 비주얼은 그냥 왕자님이라는 말밖에 안나옴 왜 이제서야 입덕해가지고 날 너무 힘들게함ㅠㅠ 하 대군자가 못보내겠어
1개월 전
글쓴이
나돝ㅋㅋㅋㅋㅋㅋㅋㅋㅋ선재는 애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0
내 배우가 입헌군주제 왕자 역을 맡았는데 처연한 인생을 살았지만 안정형인 남자야 거기에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눈물절절한 사랑을 하는 모습을 잘 그리고 있어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정병은 각오했던거고 정병 억까를 누를만큼 지표도 좋고 ㅊㄱㅊㄱ
1개월 전
익인61
나도 이번에 이안대군으로 팬됨 웬만하면 드라마 몰입 못하는데 몇년만에 대군부인 드라마에 과몰입하고 있음 이안대군 그 자체로 보이도록 잘 구현해줬고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잘 연기해줬다고 생각함 드라마 보면서 안우는데 변우석 울 때 눈물 나서 나도 놀람 소년미 어른미 다 있고 처연함과 코믹 다 잘해서 다음 작품들도 챙겨볼 예정
1개월 전
익인64
너무 좋음 좋아 죽겠음 ㅋㅋ
왕자님 그 자체야
1개월 전
익인65
솔직히 팬들 만족도 백퍼지 갓캐에 지표 다좋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아무도 못 따라하는 최고급 가족 자랑.jpg
이슈 · 6명 보는 중
BBC에서 선정한 건강한 식재료 순위 TOP15
이슈 · 2명 보는 중
10억 복권을 양보한 동료
이슈 · 7명 보는 중
그랜드하얏트 서울, 투숙객 성관계 중 문 열려…호텔 측 "직원 실수”
이슈 · 8명 보는 중
AD
옥쫀쿠 먹었엉
일상 · 1명 보는 중
AD
나솔 이짤은 볼때마다 처웃기네ㅋㅋㅋㅋ
이슈 · 12명 보는 중
AD
20대때 하는 흔한 착각
이슈 · 7명 보는 중
박종철 고문치사 희화화 논란 SBS 런닝맨 '행정지도'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달이 늦어져서 큰딸이 먹지를 못하네요
이슈 · 1명 보는 중
차준환 배우 새프로필 사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혼을 후회한다는 유책돌싱 블라남
이슈 · 12명 보는 중
공무원 결국 그만두게 되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세금 폭탄 맞은 리셀러
이슈 · 5명 보는 중
일머리 없다고 소문난 직원들의 모습 top 5
이슈 · 17명 보는 중
전지현 시어머니, BTS에 "10년 지나도 영어 못하는 애들" 돌직구
이슈 · 5명 보는 중
와 유튜버 하루님 다이어트 하신거였네
일상 · 4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
205
06.11 09:41
36639
2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
107
06.11 13:05
12731
1
드영배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
82
06.11 14:40
11436
0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인터뷰⑤]
83
06.11 15:31
12394
0
드영배
와... 쌍둥인줄....
66
13:33
12807
5
드영배
피오 현실에서 여자들한테 인기 폭발일거 같은게
57
06.11 22:49
6859
0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
54
20:32
4804
1
드영배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53
06.11 14:22
11347
1
드영배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51
06.11 19:06
1496
0
드영배
티빙 털린애들 대응 어케함...?
44
11:00
3884
0
드영배
박신혜 아들 첨본다
42
06.11 14:01
14013
0
드영배
변우석 팬미 실체라며
89
20:46
3548
0
드영배
변우석 팬미팅 매진인가보다 ㅠ
38
20:42
626
0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러브스토리 아는 사람?
33
06.11 11:27
5022
2
드영배
난 진기주 진짜 괜찮던데...
34
18:27
1247
0
멋진신세계
예고에 강단심이야 할때 복장이 무슨 복장이지?
3
23:28
l
조회 17
멋진신세계
아 그래도 다행이다 질질 안끌고 누구세요 안해서
23:28
l
조회 7
마플
엥 신혜선 철인왕후 같은 글 썰고 다니나보다
23:28
l
조회 18
멋진신세계
반갑습니다, 여러분 탕아가 돌아왔어요🕺
1
23:28
l
조회 17
멋진신세계
그럼 전생에 이현을 만난 것도 서리 영혼인가?
23:27
l
조회 20
멋진신세계
근데 영혼이동이라고 해도 단심=서리는 맞는걸까?
23:27
l
조회 9
멋진신세계
도무녀가 근데 몸만 일단 살려놓은게
23:27
l
조회 24
멋진신세계
그럼 호접지몽 궁예는 아닌거야?
1
23:27
l
조회 20
멋진신세계
허남준 울먹이는 연기 개잘해
3
23:26
l
조회 50
멋진신세계
과거고 현재고 그냥 일단 서로 외롭지 않게 같이 있어!!라는 마음과 그렇게되면 드라마 끝이네ㅠㅠ 라는 마음이 뒤섞임..
23:26
l
조회 11
멋진신세계
창고씬까진 ㄱㅊ았는데
2
23:25
l
조회 63
멋진신세계
그럼 서리 부모님은 동반자살하려고 해, 친구는
23:25
l
조회 26
연인 볼만해??
4
23:25
l
조회 14
멋진신세계
밑 드익말처럼 상견니 몽총구간이라고 생각해
1
23:25
l
조회 3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왕이보
추가하기
유메키
추가하기
모태솔로
추가하기
ㄱ
욱청
추가하기
연습생
추가하기
멋진신세계
마지막 장면에 갇힌 트라우마 온것도 단심이가 아니라 서리 기억으로 트라우마온거임
1
23:25
l
조회 66
멋진신세계
참 빌런은 할배야 문도나 세계나 결국 저할배에게 인생휘둘림
1
23:24
l
조회 13
멋진신세계
자자 오늘 키스씬도 좋았다고..
1
23:24
l
조회 38
멋진신세계
근데 무당역할 분도 연기 잘하신다
23:24
l
조회 9
멋진신세계
내일은 선공개 줄까?
1
23:24
l
조회 11
멋진신세계
오늘은 단심=서리라는거 땅땅 해주는 회차아닌가
7
23:24
l
조회 1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28
1
와 하영 인스타 뭐임...
32
2
멋진신세계
오늘은 단심=서리라는거 땅땅 해주는 회차아닌가
6
3
멋진신세계
근데 할배도 독하긴하다
6
4
멋진신세계
창고씬까진 ㄱㅊ았는데
5
급상승
멋진신세계
마지막 장면에 갇힌 트라우마 온것도 단심이가 아니라 서리 기억으로 트라우마온거임
1
6
멋진신세계
서리한테 수면제 먹인 배우 지효가 참교육하지 않을까
3
7
멋진신세계
단심(전생)=서리인데 1화 무당 강령술 때문에 단심의 영혼을 서리에게 보냄->서..
7
8
멋진신세계
서리가 조선 현대를 왔다갔다하는게 아니라
5
9
멋진신세계
나 이해가 안가 단심이 서리라는거야?
4
10
멋진신세계
그 흑막 친구가 수면제는 왜 먹인거야
11
11
멋진신세계
자자 오늘 키스씬도 좋았다고..
1
12
멋진신세계
아니 고구마라서 뭐라 하는게 아니고
10
13
멋진신세계
약간 상견니 몽총구간 보는 기시감
9
14
멋진신세계
근데 그 단역친구는 전부터 계속 쎄한거 보여주긴 했어서
5
15
멋진신세계
그러고보니 경찰이랑 한 딜이 뭔지 나왔었나?
7
16
멋진신세계
이해 안되는게 맞음 서리도 이해 못하는 중임
12
17
멋진신세계
밑 드익말처럼 상견니 몽총구간이라고 생각해
1
18
멋진신세계
그럼 서리 부모님은 동반자살하려고 해, 친구는
19
멋진신세계
지금 혼란스러운건 당연한데 떡밥회수가 중요할듯
1
20
멋진신세계
과거고 현재고 그냥 일단 서로 외롭지 않게 같이 있어!!라는 마음과 그렇게되면 드라마 끝..
1
예나 쌍꺼풀은 인아웃 맞지
13
2
올림픽공원 왜 시위라고 불리는거 싫다는지 알겠음
41
3
근데 축구 멕시코가 왜 우리한테 고마워하는거야!?!
8
4
라이즈 원빈 이런성격이였나?
12
5
양세찬한테서 뭔가를 느낀 은석
10
6
미남 + 자연광 + 한복 = 극락
3
7
진짜 메가박스 곧 망하겠네
8
실비한우곱찜닭 맛있어? 개땡기네
24
9
오늘 방탄 콘 몇시에 끝났어??? 막차 이슈땜에 10시엔 나와야 하는데 ㅠㅠ
2
10
와 리센느 대박이다.. 오늘 영상 최근 댓 보면 다 몇초전임...
11
에이즈 게이끼리 해도 3프로던데 감염률
5
12
이상원 뒷머리 빡빡 밀린거봐....🤤
1
13
엇 지민 정국 라방 왔다
4
14
원빈님 요즘 얼굴폼 미쳤꾸마
5
15
ㄱ
나 연하공 개좋아하는데 요즘 보넥도 태산 왼인거 진짜 끌린다
3
16
메이크업 수정 받는 은석
2
17
알유넥 출신 히메나의 it's me 챌린지
18
축구하면 왜 감스트가 자꾸 생각나지
3
19
아부지 생신 선물 추천해주라
20
울 아빠 내 자취방 오시더니 왜케 서운해하고 어이없어 하지ㅋㅋㅋㅋㅋ
1
하 7일 뒤 나는 부모님 가슴에 대못을 박겠지..
10
2
지금 인스타 나만 이상해?
24
3
친오빠 대학때 새벽4시까지 공부하고
4
4
인스타 이상해서 삭제하고 다시 깔았는데
17
5
스페이스x 다들 주문 걸어놨어?
4
6
젠슨황이 한 말 중에 이거 되게 인상깊네
3
7
유튜브에 이 사람 진짜 뭐하는 사람일까ㅋㅋㅋㅋ
8
지하철에 부들부들 떠는 사람 은근 있지 않아?
12
9
인스타 오류 기사도 떴다
1
10
모솔 탈출했는데 손에서 다른 사람 향이 나...😲
1
11
하;; 인스타 왜이래..
1
12
스페이스x땜에 일본 페이페이증권 마비됐대
13
다들 티빙 이정도 털렷어?
1
14
인스타디엠 나만 안되나
2
15
혹시 지금 인스타잘되?
4
16
01년생까지 어린거 같아
1
17
나 01인데 나 고딩때까지만해도 교복 줄이는게 일진들 룰이었는데
1
18
스페이스x 살꺼야??
1
19
인스타 다시 되는듯??
20
입냄새 진짜 심한 사람들 어떻게 애인이 있는거지…?
1
SRT 아침 예매가 항상 매진인 이유
8
2
시험관 아기 이렇게 생기는줄 알았음
37
3
데스노트가 일본에 떨어져서 다행인 이유.jpg
9
4
골반 틀어짐 신호 9가지
20
5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3
6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7
파리바게트 25,000원 vs 성심당 33,000원
23
8
응급실에서 거의 모든 과를 총출동하게 만드는 환자 유형.jpg
9
방 안에 실외기 설치당한 입주자
3
10
퇴사자한테 막말문자 보낸 전 직장 동료
11
옆집에 미친 사람 사나봐.txt
1
12
가짜 초코비 vs 진짜 초코비
13
희귀병 걸린 와이프를 버려두고 가출한 남편 사연
14
어느 아파트 단톡방에서 논란된 아이엄마 발언
1
15
유명한 자기계발서를 쓴 작가를 실제로 만나고 실망한 이유
2
16
필리핀 노동자 875만원 월급 인증
17
잔돈은 빼주는게 맞다 vs 잔돈은 돈 아님 그건 아니다
18
르세라핌 사쿠라 첫 센터곡 "희망적 리플레인"...jpg
19
요즘 고등학생들이 자퇴하고 재입학 하는 이유
5
20
함흥냉면과 평양냉면 차이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