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607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4일 전
N
재희
5일 전
N
태산
5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백상 그거 반응 진짜 안좋네...
99
1개월 전
l
조회
19238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툽 난리남
5
익인1
어떤거? 꼽준거?
1개월 전
익인3
ㅇㅇ
1개월 전
익인1
그럴만도 나도보면서 연속으로 꼽주길래 왜저래 싶던데
1개월 전
익인2
ㅅㅈㅎ 3명이나 언급한건 좀 너무함
1개월 전
익인4
다 좋아하던 사람들인데 급비호감됨
1개월 전
익인5
222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1개월 전
익인6
33
1개월 전
익인8
44
1개월 전
익인9
5
1개월 전
익인12
66
1개월 전
익인20
777
1개월 전
익인21
8888
1개월 전
익인23
999999
1개월 전
익인24
1010 뭐하자는건지 불만이면 자기들끼리 있는 사석에서 그러던지
1개월 전
익인35
11
1개월 전
익인36
12
1개월 전
익인37
13
1개월 전
익인45
14
1개월 전
익인46
15
1개월 전
익인52
16
1개월 전
익인54
17
1개월 전
익인65
19
30일 전
익인74
20
30일 전
익인76
21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뭔데??
1개월 전
익인11
ㅅㅅㄱ 수상 관련 언급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쇼츠댓글들 진심 속시원함ㅋ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ㅇㅅㅁ님이나 마지막에 나온 분만 안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음...
받은 사람 민망하게 왜그러는거;
1개월 전
익인14
주최측에는 항의할 용기없고 만만한 후배만 희생양삼아 꼴깝떠는게 누구 눈엔들 안 웃기겠음ㅋ
1개월 전
익인16
ㅇㅈ 주최측에 항의못하니까ㅋ
뒷풀이 술자리에서나 이야기 하지 자기들 밖에 없는마냥 다 보는 방송에서 뭐하지 싶더라
1개월 전
익인15
풍향고보고 호감이었는데 백상보고 팍식음
1개월 전
익인17
댓글 4천개 달렸던데 속이 다 시원
1개월 전
익인18
ㄹㅇ 후배 머리채잡는거 오바임
1개월 전
익인20
그정도 백상시상에 문제가 있었던거면 본인들이 수상거부를 하지 후배 여배 앞에 놓고 꼽주는게 퍽이나 어른이 할짓이다
1개월 전
익인22
셋 다 이미지가 나한테 나쁜 건 아니었는데... 너무함...
1개월 전
익인25
칸예웨스트가 노망나서 테일러스위프트 상받은거 망친거 생각나 ㅋㅋ
1개월 전
익인39
2
1개월 전
익인58
3 ㅋㅋㅋㅋ노망 ㅋㅋㅋㅋ씨 개웃기네
1개월 전
익인60
이걸로 비유드니까 확 와닿는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4
그때 칸예 정신병 걸렸냐고 전세계적으로 욕먹었는데 또 칸예빠들은 반대로 테일러 싸불하고
1개월 전
익인26
어우 ㄹㅇ 난리네
1개월 전
익인27
이성민님 풍향고 보고 좋아졌는데 이번 일로 비호됨 ㅠ
1개월 전
익인28
대놓고 앞에서 그러려면 본인들 상도 반납하면서 말해야지
1개월 전
익인29
진짜 사석에서 할말을…
1개월 전
익인30
할말 못할말 구분할 나이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2
공식 소감 영상들도 댓글 난리났네 아이고..
1개월 전
익인33
진짜 윗댓 말대로 지들 상이나 수상 거부하지 쫀득하게 자기들 상은 다 챙기면서 나이 어린 후배 배우만 조리돌림하는 거 개짜침 시상식에 불만인 거면 받은 상 반납부터 해
1개월 전
익인35
ㄹㅇ 대놓고 일진짓한거니까
1개월 전
익인38
상을 맡겨둔 것처럼 구니까 어이없음
다른 후보 여배우들은 다 박수쳐주는데 저 팀만 저래서 더 ㅎ
1개월 전
익인40
욕할뻔했다고? 말한게 진짜 충격
1개월 전
익인12
222
1개월 전
익인61
3333
1개월 전
익인41
나도 솔직히 수상결과는 이해가 안되긴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거랑 입밖으로 내는거랑은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우리모두 입밖으로 말을 내뱉기 전에 한번반 더 필터링 합시다
1개월 전
익인42
진짜 어른들이 뭐 하는 거임ㅠ
1개월 전
익인43
진짜 좀 충격받음.. 얼마나 특권의식에 쩔어있으면 저렇게 상 맡겨둔 것 처럼 그러지
1개월 전
익인45
개싫어짐....
1개월 전
익인47
마플은 달아야지
1개월 전
익인53
22 마플좀 달아...
1개월 전
익인46
진짜 문제인 곳을 디스해야지 어린 여자애만 잡는게 너무.
1개월 전
익인49
솔직히 상대가 김혜자였으면 그런 말 하지도 못했을꺼면서 딸뻘되는 후배가 상받은게 속으론 못마땅했어도 할말못할말이있지 욕먹어도 쌈
1개월 전
익인51
22 나이 지긋이 먹어놓고 무슨 일진놀이하나 싶음
1개월 전
익인88
김혜잔 받아도 연기력 논란이 전혀 없으니 ㄹㅇ 안맞는 것 같은데
30일 전
익인50
근데 솔직히 어쩔수가없다가 저렇게 꼽줄만한 영환가? 평론가들이 빨아줘서 그렇지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요즘 나오는 영화들이 다 그놈이 그놈이라 좋아보이는거지 난 애매했다고 봄
1개월 전
익인93
222 나도 의견이 같아. 이게 그냥 다른 배역이었으면 이해가 될 수도 있는데.. “어쩔수가없다” 에서는 배역이 엄청 작지 않았나...의미하는 바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그냥 배우빨로 리스트에 오른거지 받을 정도의 배역은 아니었어. 근데 너무 우리나라 대표 시상식에서 친목으로 하니까 좀 그렇더라.
30일 전
익인55
상 준 백상은 욕 못하고 ㅋㅋ
1개월 전
익인56
신세경이 넘 불쌍해
걍 줘서 받은건데 현장에서 나이 먹은 사람들이
1개월 전
익인57
진짜 가만보면 배우들 뭐가 되는마냥 ㄲㄱ떠는거 너무 별로임
난 원래도 안좋아하는 배우들 감독이었는데 역시나임
1개월 전
익인59
ㅅㅈㅎ
1개월 전
익인62
그렇게 늙지 말아야지.. 나이먹고 감정에 휘둘리는건 진짜 별로인듯
1개월 전
익인63
커뮤사세들 부지런도해
1개월 전
익인64
심사와 시상은 백상이 했는데 욕하려면 백상을 욕해야지 왜 여배우한테..
1개월 전
익인66
백상 안봐서 뭔 영상이길래....
30일 전
익인67
풍향고 나온 ㅇㅅㅁ이 상받은 ㅅㅅㄱ 있는데 자기랑 같이 연기한 ㅇㅎㄹ배우가 상 못받았다고(같은 후보) 속으로 욕했다고 대놓고 말함
30일 전
익인66
헐.... 그걸 수상소감 때 말했다는거야 ? ㅁㅊ
30일 전
익인67
ㅇㅇ검색하면 기사뜸
30일 전
익인87
ㅇㅅㅁ만 그런게 아니라서 3번연속 그러니 사람들이 화남
30일 전
익인68
ㅅㅅㄱ 이 일로 공황 온다 해도 이해될 정도임ㅜㅜㅜ
30일 전
익인70
신세경 파이팅..
30일 전
익인71
그냥 드립치려다가 실패한건지 왜그랬을까 싶긴함 하필 당사자가 훨씬 후배라서 사람들이 더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고 의도한건 아닐텐데 뭐가 좀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간거 같긴함
30일 전
익인72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그렇게 말하는게 정말 너무하다 싶었음
30일 전
익인73
뒷풀이에서나 할말을 ㅋㅋ 공개적으로 하니까 .. 진짜 에바임 나이 훨씬 많은 사람들이 젊은 여연 꼽주는거
30일 전
익인75
만만한게 여배우
30일 전
익인76
내가 신세경이였음 진짜 집에가서 멘붕왔을듯 너무해증말;;;
30일 전
익인77
신세경 입장에서 한번만 생각했음 저렇게 말 못했을텐데ㅠ 얼마나 가시방석이엇겟음 자기가 달라한것도 아닌데 선배랑 감독이 3명이나 ㅠㅋㅋ..
30일 전
익인78
정작 그 작품도 노잼인데 상 많이 받은거 좀 꼬움
30일 전
익인79
어쩔수가없다 난 상 왜저렇게 많이 받은지 의문임 ㅅㅇㅈ도 그렇고 이번에도 ㅇㅈㅌ 줬어야지~
30일 전
익인80
휴민트는 보고 어쩔 수가 없다? 그건 안봤어.. 그 영화가 뭐 얼마나 대단했는지는 모르지만 같은 자리에 있는데 그런 식으로 말하는 건 좀 아니지ㅠㅠ 어쩼든 한참 선배고 어른인데.. 따지고 보면 으엥 저 사람이 상을 받는다고? 하는 사람도 몇몇 있었지만 그거 다 짚고 넘어가진 않잖아 근데 왜 그걸 수상소감에서 얘기를 해 상 받은 사람 민망하고 속상하게
30일 전
익인81
욕 먹을만 했음 ㅇㅇ 나도 다 호감이였는데
30일 전
익인82
나이 드실만큼 드신 어른들이 그랫다는게 충격적인 정도..나이 얼로 먹는거여
30일 전
익인83
나도 이번 일로 비호감됨 앞에서 할말 못할말 구분도 못하고 선배면 뭐 저래도 되는거임? 나이 먹었으면 후배한테 예의를 갖추는 법부터 배우길 ㅋㅋㅋ 본인도 선배가 수상소감으로 똑같이 말해주면 기분 나쁠거면서 ㅋ
30일 전
익인84
진짜 왜그러세요 들?
30일 전
익인85
굳이 꼭 그 자리에서 저격해야되는 것도 아니고 상 받은 사람도 자기 후배고 동종업계 사람인데 무안하게 왜저러나 싶더라
인터뷰 기회가 얼마나 많겠음 교양있게 후배 축하하고 칭찬하면서도 주최측에 아쉬움은 얼마든지 얘기할 수 있는데
30일 전
익인89
의도 아니였어도 주어가 심사위원이였어도 어쨌든 받은 배우는 눈치가 보일수밖에 없는데 그 자리에서 언급하는 건 잘못됐다고 봄 진짜
30일 전
익인90
진짜 실망이네...
30일 전
익인91
사석에서 해도 될 얘기를 받은 당사자는 생각도 안하고 말한게 좀 깬다
30일 전
익인92
ㄹㅇ 깸
30일 전
익인95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내년부터 백상 꼭 불매하길 바람..ㅎ 본인이 인정 못 하게 시상하는 걸로 저렇게 꼽주는데 백상에서 주는 상 받고싶은 건 아닐 거 아냐
29일 전
익인96
개시러 ;ㅋㅋ
29일 전
익인97
공개적으로 개꼽주는거 보고 진짜 당황스럽더라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이슈 · 2명 보는 중
스타벅스 5·18 파문…4월 16일 세월호도 했다
이슈
AD
AD
13살 딸 성추행한 과외선생 집유 2년에 충격받은 엄마가 쓴 글
이슈 · 2명 보는 중
와 신메뉴 대박 신기해ㅠㅠ
일상 · 2명 보는 중
AD
대군부인은 제2의 궁이아니라 블러드임
이슈 · 5명 보는 중
이혼하러 왔는데 판사가 돌아가라고 함
이슈 · 4명 보는 중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8명 보는 중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이슈 · 6명 보는 중
AD
이찬혁 "동생 잃을까 봐 두려웠다”…이수현 "햇빛 안 보고 매일 폭식”
이슈 · 3명 보는 중
(스압) 고딩엄빠 다른 의미로 난리났던 회차..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미국 MZ들의 ㅁㅇ 문제를 여과없이 보여줘서 논란이었던 드라마.jpg
이슈 · 8명 보는 중
너무 살쪄서 털이라도 깎아 본 견주
이슈 · 5명 보는 중
AD
할머니에게 고영희씨를 10일 맡겼는데
이슈 · 1명 보는 중
AD
특S급 명품 짝퉁이 나오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아내가 야한 인스타그램?을 해서 돈을 많이 벌어오면 어쩔거임?
이슈 · 4명 보는 중
의외로 살을 찌우게 하는 음식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2026년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TOP10 뭐뭐봤어?
221
06.10 22:52
8381
1
드영배
와 33살 36살이래
160
06.10 08:24
29872
3
드영배
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
147
9:41
17267
1
드영배
/
정보/소식
허남준 유퀴즈
70
06.10 17:13
6906
9
드영배
인간수업은 도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68
06.10 21:03
5740
0
드영배
취사병 이해안되는점 취사병들은 원래 훈련안해?
65
06.10 16:12
5626
0
드영배
다들 배우 박지현 어느 작품에서 알게됐어?
54
06.10 23:22
939
0
드영배
올해 나온 넷플드 중에 재밌게 본 거 뭐 있어?
50
06.10 15:54
485
0
드영배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
45
14:40
4011
0
드영배
/
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
56
13:05
3230
1
드영배
참교육
전기과 일진 좀 느좋 아님...?
41
06.10 16:58
4674
0
드영배
이도현 맞아...?
39
06.10 16:35
7550
0
드영배
송강 구교환 게이커플로 나오는 영화 볼만해
37
06.10 16:57
3963
0
드영배
/
마플
여기는 붐인 남배가 계속 바뀌네
86
06.10 18:50
2227
0
드영배
박신혜 아들 첨본다
34
14:01
7605
0
마플
참교육 체벌부분 재미요소로 넣었대
19:34
l
조회 1
마플
참교육은 신기한게
19:33
l
조회 4
허남준 차인표 배우 닮지 않았어?
2
19:33
l
조회 4
고레에다 감독 괴물 정도 재밌게 봤으면 이번 영화도 괜찮을까
2
19:28
l
조회 28
미각보이즈 엠카운트다운 무대 영상 떴다ㅋㅋㅋ
2
19:18
l
조회 46
정보/소식
'참교육' MZ조폭 유태주, 이제훈 미담 공개 "오글거려도 자랑해야 돼”
19:09
l
조회 85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1화 에필로그 안 본사람 꼭 봐주라🦚
2
19:07
l
조회 84
l
추천 1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16
19:06
l
조회 171
디플 가입하면 꼭 봐야하는거있나?
9
19:03
l
조회 40
참교육 치호 성구사건 스포좀
19:03
l
조회 16
원더풀스
와 이거 너무 맛도리더
7
18:58
l
조회 48
멋진신세계 재밌어??? 볼?말?
20
18:57
l
조회 118
나만 티빙 카카오 네이버 다 있어?
4
18:50
l
조회 95
멋진신세계
가리워진 길 가사랑 의미 찾아봄
4
18:50
l
조회 166
비비지
추가하기
더보기
최근에 입덕했는데 혹시 lalalove 째
같이 해주라
헉 인티 메인에 우리애들이
비비지 오랜만에 시상식 무대하네💜
정보/소식
축 우리 은하 광고 받음 ㅎㅎㅎ(체이싱래빗)
1
내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음원 화력 테스트한대!!
드라마 연인 띄엄띄엄 봤는데 질문 들어줄 익 있을까?
2
18:48
l
조회 51
멋진신세계
11화 부제 떴다
10
18:47
l
조회 242
지창욱 은근 남팬 꽤있는듯?
1
18:46
l
조회 53
앙기모찌개야르릉뾰로롱
이거ㅜ진짜재밌다
1
18:37
l
조회 39
남주가 우산 들고 다니는 드라마 뭐였지?
6
18:29
l
조회 474
김지원
260611 김지원 듀베티카 화보&영상
1
18:28
l
조회 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34
1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11
2
오겜 친목 사진 청량미 미침
10
3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15
4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27
5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1화 에필로그 안 본사람 꼭 봐주라🦚
2
6
이지컷 먹고 52키로 됐다
19
7
티빙이 이번이 개인정보 유출 최대로 털린거라던데
4
8
유태주 배우님 인스스에 이제훈 미담
4
9
참교육
근데 진기주도 바이럴 많이되던데
2
10
고레에다 감독 괴물 정도 재밌게 봤으면 이번 영화도 괜찮을까
2
11
박신혜 아들 첨본다
34
12
남주가 우산 들고 다니는 드라마 뭐였지?
6
13
정보/소식
'참교육' MZ조폭 유태주, 이제훈 미담 공개 "오글거려도 자랑해야 돼”
14
허남준 차인표 배우 닮지 않았어?
15
멋진신세계 재밌어??? 볼?말?
20
16
신병4
한가인 특별출연 한대
17
멋진신세계
11화 부제 떴다
10
18
멋진신세계
우리 블레 기대되는 이유
2
19
진기주는 이리와 안아줘가 찐임
8
20
참교육 치호 성구사건 스포좀
1
정보/소식
[단독] 비밀번호·집 주소까지…온라인 강의 브랜드 개인정보 유출
27
2
박재범 롱샷 새멤버로 들어가는거 진짜야?
10
3
와 양쪽에 180 186 개크다
3
4
유튜브 pip 갑자기 왜 됨???
4
5
그래서 너네 티빙 소송 다 참여해...?
7
6
너네 그래서 티빙 탈퇴했어?
14
7
초딩 때 싸웠던 애 인플 되면 폭로할거임...?
28
8
Cu택배 털린거 내용 이거임
7
9
리센느 7월 리메이크 나오는거 카라 루팡인가보네
4
10
연세대 시국 선언이 제일 간지나는거 같음
13
11
크아 섭종 된대
7
12
티빙 CI DI 다 털렸는데
13
출구조사 오류 재보정한 2026 지선 2030 남녀 득표율
2
14
라이즈 인스타 프로모 잘뽑았다ㅏㅏㅏㅏ
7
15
와이지랑 더블랙은 위장이혼이야 뭐야
16
본진 때문에 엠카 보는데
17
한유진 진짜 잘생겼다
2
18
인스타 테러를 너무 쉽게 해서 연예인들 눈치보는게 싫다
19
블핑 지수가 스트레이트 체형이야???
2
20
그나마 ci는 안털렸다ㅠ
1
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
35
2
와 신입이 '못해서 죄송합니다' 라는데 주임님이 '못한 게 아니라 이건 성의가 없는 거예요' 하고..
16
3
출구조사 다시 뜬 대구
18
4
실수많은 신입들아 제발 변명말고 사과해라
12
5
아빠 돌아가셨을때 제일 빡쳤던거
6
레전드...신호위반으로 7만원 나옴
6
7
급상승
너희 내일 스페이스X 살거야?
8
하 안전업무 하는 공뭔인디 진지하게 면직각이다
3
9
요즘 살려고 비타민c 주문함...
2
10
모니터 받침대 샀는데 너무 거대하다40
4
11
가끔 가는 카페 있는데 사장이 너무 센스가 없음
2
12
제가 대학생때 행복을 끌어써서 지금 불행한걸까요..?
2
13
2살차이는 친구처럼 지내도 이상하지않을 나이차야?
6
14
중소기업 합격했는데 뭔 알바도 아니고 수습기간동안 90퍼 준대
8
15
노총각 노처녀면 성격 문제 아닌가
1
16
나 레티놀바른지 10년차 되었거든..
1
17
그립톡 샀다!
18
맘스터치 무도굿즈사려면 포장해야해?
5
19
대구는 동성로가 시내임?
1
20
근데 진짜 교사를 위한 법이 있어야 하는거 아님?
1
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16
2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7
3
발이 보내는 작은 신호
1
4
새벽 6시에 싸는 신랑 도시락
13
5
다이어트 하면 다들 예뻐지고 잘생겨져요...jpg
3
6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15
7
넷플릭스 참교육이 미국에서 반응 좋은 이유
15
8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21
9
줄서는 일 있을때 외모로 급 나눠지는 느낌 나만 들어??
2
10
일본 BL 드라마에 캐스팅된 K아이돌
2
11
현재는 사라진 일본의 신기한 교복
1
12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화 많이 냈던 사건
13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를 한 당뇨인
8
14
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jpg
7
15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50
16
떡이 없는 떡볶이
5
17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18
아이패드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웬만한 거 다 가능한 가성비 갑 패드.jpg
19
필라테스 체험하는 김종국
20
자기전 보리차를 마시면 양치를 해야할까?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