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607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백상 그거 반응 진짜 안좋네...
99
1개월 전
l
조회
19238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툽 난리남
5
익인1
어떤거? 꼽준거?
1개월 전
익인3
ㅇㅇ
1개월 전
익인1
그럴만도 나도보면서 연속으로 꼽주길래 왜저래 싶던데
1개월 전
익인2
ㅅㅈㅎ 3명이나 언급한건 좀 너무함
1개월 전
익인4
다 좋아하던 사람들인데 급비호감됨
1개월 전
익인5
222 나이먹고 뭐하는건지
1개월 전
익인6
33
1개월 전
익인8
44
1개월 전
익인9
5
1개월 전
익인12
66
1개월 전
익인20
777
1개월 전
익인21
8888
1개월 전
익인23
999999
1개월 전
익인24
1010 뭐하자는건지 불만이면 자기들끼리 있는 사석에서 그러던지
1개월 전
익인35
11
1개월 전
익인36
12
1개월 전
익인37
13
1개월 전
익인45
14
1개월 전
익인46
15
1개월 전
익인52
16
1개월 전
익인54
17
1개월 전
익인65
19
1개월 전
익인74
20
1개월 전
익인76
21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
뭔데??
1개월 전
익인11
ㅅㅅㄱ 수상 관련 언급
1개월 전
익인10
근데 쇼츠댓글들 진심 속시원함ㅋㅌ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궁금해서 보고 왔는데 ㅇㅅㅁ님이나 마지막에 나온 분만 안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음...
받은 사람 민망하게 왜그러는거;
1개월 전
익인14
주최측에는 항의할 용기없고 만만한 후배만 희생양삼아 꼴깝떠는게 누구 눈엔들 안 웃기겠음ㅋ
1개월 전
익인16
ㅇㅈ 주최측에 항의못하니까ㅋ
뒷풀이 술자리에서나 이야기 하지 자기들 밖에 없는마냥 다 보는 방송에서 뭐하지 싶더라
1개월 전
익인15
풍향고보고 호감이었는데 백상보고 팍식음
1개월 전
익인17
댓글 4천개 달렸던데 속이 다 시원
1개월 전
익인18
ㄹㅇ 후배 머리채잡는거 오바임
1개월 전
익인20
그정도 백상시상에 문제가 있었던거면 본인들이 수상거부를 하지 후배 여배 앞에 놓고 꼽주는게 퍽이나 어른이 할짓이다
1개월 전
익인22
셋 다 이미지가 나한테 나쁜 건 아니었는데... 너무함...
1개월 전
익인25
칸예웨스트가 노망나서 테일러스위프트 상받은거 망친거 생각나 ㅋㅋ
1개월 전
익인39
2
1개월 전
익인58
3 ㅋㅋㅋㅋ노망 ㅋㅋㅋㅋ씨 개웃기네
1개월 전
익인60
이걸로 비유드니까 확 와닿는닼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4
그때 칸예 정신병 걸렸냐고 전세계적으로 욕먹었는데 또 칸예빠들은 반대로 테일러 싸불하고
1개월 전
익인26
어우 ㄹㅇ 난리네
1개월 전
익인27
이성민님 풍향고 보고 좋아졌는데 이번 일로 비호됨 ㅠ
1개월 전
익인28
대놓고 앞에서 그러려면 본인들 상도 반납하면서 말해야지
1개월 전
익인29
진짜 사석에서 할말을…
1개월 전
익인30
할말 못할말 구분할 나이 아닌가
1개월 전
익인12
공식 소감 영상들도 댓글 난리났네 아이고..
1개월 전
익인33
진짜 윗댓 말대로 지들 상이나 수상 거부하지 쫀득하게 자기들 상은 다 챙기면서 나이 어린 후배 배우만 조리돌림하는 거 개짜침 시상식에 불만인 거면 받은 상 반납부터 해
1개월 전
익인35
ㄹㅇ 대놓고 일진짓한거니까
1개월 전
익인38
상을 맡겨둔 것처럼 구니까 어이없음
다른 후보 여배우들은 다 박수쳐주는데 저 팀만 저래서 더 ㅎ
1개월 전
익인40
욕할뻔했다고? 말한게 진짜 충격
1개월 전
익인12
222
1개월 전
익인61
3333
1개월 전
익인41
나도 솔직히 수상결과는 이해가 안되긴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걸 속으로 생각하는거랑 입밖으로 내는거랑은 다른 문제라고 생각함
우리모두 입밖으로 말을 내뱉기 전에 한번반 더 필터링 합시다
1개월 전
익인42
진짜 어른들이 뭐 하는 거임ㅠ
1개월 전
익인43
진짜 좀 충격받음.. 얼마나 특권의식에 쩔어있으면 저렇게 상 맡겨둔 것 처럼 그러지
1개월 전
익인45
개싫어짐....
1개월 전
익인47
마플은 달아야지
1개월 전
익인53
22 마플좀 달아...
1개월 전
익인46
진짜 문제인 곳을 디스해야지 어린 여자애만 잡는게 너무.
1개월 전
익인49
솔직히 상대가 김혜자였으면 그런 말 하지도 못했을꺼면서 딸뻘되는 후배가 상받은게 속으론 못마땅했어도 할말못할말이있지 욕먹어도 쌈
1개월 전
익인51
22 나이 지긋이 먹어놓고 무슨 일진놀이하나 싶음
1개월 전
익인88
김혜잔 받아도 연기력 논란이 전혀 없으니 ㄹㅇ 안맞는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50
근데 솔직히 어쩔수가없다가 저렇게 꼽줄만한 영환가? 평론가들이 빨아줘서 그렇지 생각보다 별로였는데; 요즘 나오는 영화들이 다 그놈이 그놈이라 좋아보이는거지 난 애매했다고 봄
1개월 전
익인93
222 나도 의견이 같아. 이게 그냥 다른 배역이었으면 이해가 될 수도 있는데.. “어쩔수가없다” 에서는 배역이 엄청 작지 않았나...의미하는 바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애초에 그냥 배우빨로 리스트에 오른거지 받을 정도의 배역은 아니었어. 근데 너무 우리나라 대표 시상식에서 친목으로 하니까 좀 그렇더라.
1개월 전
익인55
상 준 백상은 욕 못하고 ㅋㅋ
1개월 전
익인56
신세경이 넘 불쌍해
걍 줘서 받은건데 현장에서 나이 먹은 사람들이
1개월 전
익인57
진짜 가만보면 배우들 뭐가 되는마냥 ㄲㄱ떠는거 너무 별로임
난 원래도 안좋아하는 배우들 감독이었는데 역시나임
1개월 전
익인59
ㅅㅈㅎ
1개월 전
익인62
그렇게 늙지 말아야지.. 나이먹고 감정에 휘둘리는건 진짜 별로인듯
1개월 전
익인63
커뮤사세들 부지런도해
1개월 전
익인64
심사와 시상은 백상이 했는데 욕하려면 백상을 욕해야지 왜 여배우한테..
1개월 전
익인66
백상 안봐서 뭔 영상이길래....
1개월 전
익인67
풍향고 나온 ㅇㅅㅁ이 상받은 ㅅㅅㄱ 있는데 자기랑 같이 연기한 ㅇㅎㄹ배우가 상 못받았다고(같은 후보) 속으로 욕했다고 대놓고 말함
1개월 전
익인66
헐.... 그걸 수상소감 때 말했다는거야 ? ㅁㅊ
1개월 전
익인67
ㅇㅇ검색하면 기사뜸
1개월 전
익인87
ㅇㅅㅁ만 그런게 아니라서 3번연속 그러니 사람들이 화남
1개월 전
익인68
ㅅㅅㄱ 이 일로 공황 온다 해도 이해될 정도임ㅜㅜㅜ
1개월 전
익인70
신세경 파이팅..
1개월 전
익인71
그냥 드립치려다가 실패한건지 왜그랬을까 싶긴함 하필 당사자가 훨씬 후배라서 사람들이 더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고 의도한건 아닐텐데 뭐가 좀 안좋은 방향으로 흘러간거 같긴함
1개월 전
익인72
현장에서 공개적으로 그렇게 말하는게 정말 너무하다 싶었음
1개월 전
익인73
뒷풀이에서나 할말을 ㅋㅋ 공개적으로 하니까 .. 진짜 에바임 나이 훨씬 많은 사람들이 젊은 여연 꼽주는거
1개월 전
익인75
만만한게 여배우
1개월 전
익인76
내가 신세경이였음 진짜 집에가서 멘붕왔을듯 너무해증말;;;
1개월 전
익인77
신세경 입장에서 한번만 생각했음 저렇게 말 못했을텐데ㅠ 얼마나 가시방석이엇겟음 자기가 달라한것도 아닌데 선배랑 감독이 3명이나 ㅠㅋㅋ..
1개월 전
익인78
정작 그 작품도 노잼인데 상 많이 받은거 좀 꼬움
1개월 전
익인79
어쩔수가없다 난 상 왜저렇게 많이 받은지 의문임 ㅅㅇㅈ도 그렇고 이번에도 ㅇㅈㅌ 줬어야지~
1개월 전
익인80
휴민트는 보고 어쩔 수가 없다? 그건 안봤어.. 그 영화가 뭐 얼마나 대단했는지는 모르지만 같은 자리에 있는데 그런 식으로 말하는 건 좀 아니지ㅠㅠ 어쩼든 한참 선배고 어른인데.. 따지고 보면 으엥 저 사람이 상을 받는다고? 하는 사람도 몇몇 있었지만 그거 다 짚고 넘어가진 않잖아 근데 왜 그걸 수상소감에서 얘기를 해 상 받은 사람 민망하고 속상하게
1개월 전
익인81
욕 먹을만 했음 ㅇㅇ 나도 다 호감이였는데
1개월 전
익인82
나이 드실만큼 드신 어른들이 그랫다는게 충격적인 정도..나이 얼로 먹는거여
1개월 전
익인83
나도 이번 일로 비호감됨 앞에서 할말 못할말 구분도 못하고 선배면 뭐 저래도 되는거임? 나이 먹었으면 후배한테 예의를 갖추는 법부터 배우길 ㅋㅋㅋ 본인도 선배가 수상소감으로 똑같이 말해주면 기분 나쁠거면서 ㅋ
1개월 전
익인84
진짜 왜그러세요 들?
1개월 전
익인85
굳이 꼭 그 자리에서 저격해야되는 것도 아니고 상 받은 사람도 자기 후배고 동종업계 사람인데 무안하게 왜저러나 싶더라
인터뷰 기회가 얼마나 많겠음 교양있게 후배 축하하고 칭찬하면서도 주최측에 아쉬움은 얼마든지 얘기할 수 있는데
1개월 전
익인89
의도 아니였어도 주어가 심사위원이였어도 어쨌든 받은 배우는 눈치가 보일수밖에 없는데 그 자리에서 언급하는 건 잘못됐다고 봄 진짜
1개월 전
익인90
진짜 실망이네...
1개월 전
익인91
사석에서 해도 될 얘기를 받은 당사자는 생각도 안하고 말한게 좀 깬다
1개월 전
익인92
ㄹㅇ 깸
1개월 전
익인95
그렇게 마음에 안 들면 내년부터 백상 꼭 불매하길 바람..ㅎ 본인이 인정 못 하게 시상하는 걸로 저렇게 꼽주는데 백상에서 주는 상 받고싶은 건 아닐 거 아냐
1개월 전
익인96
개시러 ;ㅋㅋ
1개월 전
익인97
공개적으로 개꼽주는거 보고 진짜 당황스럽더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𝙅𝙊𝙉𝙉𝘼 문제 심각한 올공 상황…..
이슈
AD
드라마 화성연쇄살인사건 배우 라인업
이슈
허리 라인을 많이 내린 샤넬
이슈 · 5명 보는 중
살 금방 빼는법
이슈
AD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이슈 · 1명 보는 중
현직의사가 경악한 요즘 MZ세대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와중에 대전 탈출 늑대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헐 살림하는 도로로님 인터뷰 했네?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대한민국 꼴갑 떠는 축제 jpg
이슈 · 2명 보는 중
남편 배달 앱 결제 내역 보고 서운한 제가 이상한 건가요
일상
AD
이창호 때문에 성형수술까지 한 이창호 동생.jpg
이슈 · 3명 보는 중
멀리서 봐도 연예인인 수지 직찍
이슈 · 1명 보는 중
식당 로봇, 춤추다 식탁 내리치며 폭주…직원들 허둥지둥[영상] gif
이슈
AD
누가봐도 인정하는 진짜 사과문
이슈
르세라핌 팬들이 경악했다는 컴백홍보 미감..JPG
이슈 · 1명 보는 중
밥먹고 최소 2시간 후에 운동하래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
209
06.13 08:47
14960
0
드영배
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
149
06.13 15:24
2933
3
드영배
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
76
06.13 07:18
5705
0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
63
06.13 19:07
9153
8
드영배
요즘 암걸리는 사람 많아지긴한듯
62
06.13 09:10
5950
0
드영배
/
정보/소식
대군부인
역사왜곡 논란 '21세기 대군부인' 정부 홍보에 등장
81
06.13 11:34
2784
2
드영배
/
정보/소식
변우석, 잠실실내체육관 꽉 채웠다…팬미팅 선예매로 전석 매진
47
06.13 11:45
1672
24
드영배
/
마플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37
06.13 16:40
1886
0
드영배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46
06.13 15:50
1689
0
드영배
체외충격파 이거 많이아파?
49
06.13 09:14
948
0
드영배
참교육 촉법14살배우 33살이래
33
06.13 12:29
3191
0
드영배
김아중 왜 활동 안 하지..
32
06.13 12:03
4680
0
드영배
어떻게 이렇게 이미지가 변한거지
29
2:04
2814
0
드영배
/
마플
멋진신세계 약간 기세 꺾인거 같지 않냐
21
06.13 20:23
1053
0
드영배
진기주 ㄹㅇ 38살임?
21
06.13 19:17
1446
0
마플
내가 왜그랬을까
7:17
l
조회 2
마플
멋진신세계
혹시 많이 고구마야?
5
5:02
l
조회 37
이종석
곧 이종석 생일이다...팬미팅이여 오라40
1
4:34
l
조회 80
냉부보고 이준영에게 준며들다가 강회장보고 빠져드는 중
2
4:19
l
조회 49
멋진신세계
문도는 사실 어딜가나 탐내는 인재상 아니냐
1
4:09
l
조회 159
마플
풀로 봐도 진기주 연기는 모를...인데
1
4:03
l
조회 56
도깨비팀 재회 하이라이트 미쳤네
3:45
l
조회 55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9
3:08
l
조회 708
멋진신세계
나 아직 안봤는데 12화 담주에 13화보기직전에 볼까 지금볼까
3
3:05
l
조회 99
최영도는 진짜 매력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3
3:05
l
조회 118
수트너는 주기적으로 봐야함
4
3:01
l
조회 49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2:53
l
조회 242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세상에 미각보이즈 릴댄이라니 ㅋㅋㅋㅋㅋ
1
2:35
l
조회 16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2
2:28
l
조회 325
l
추천 2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10000원
무지 고마와
여기입니다!!
1000원
넷플/디즈니 24시간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2380원
밀리의 서재 같이 보실 분 구합니다 최소 2개월 이상
기기 5대 등록 가능해서 각자 1대씩 5명이서 볼거예요.11900/5= 한달 2380원 입니다...
30000원
더바넷 핑크 나시 새상품
더바넷 핑크나시 새상품 미착용팝니다.택 달려있고 포장도 그대로예요.이너로 있는 그레이 색상만 필요해서 핑크는..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4000원
티빙 1달 구합니다 ~
1달 이상도 가능합니다 연락 주세요
연상호 감독에겐 좀비란 무엇일까....
2:16
l
조회 71
멋진신세계
영체면 찐단심 삶도 궁금하다
1
2:15
l
조회 132
멋진신세계
서리 이제 세계랑 1박하는 거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개웃김ㅋㅋㅋ
1
2:14
l
조회 150
멋진신세계
철거하더라도 추억담긴 물건은 챙겼으면 좋겠는데
2:08
l
조회 37
서리 어릴때 사고로 단심↔️서리 영혼체인지
1
2:08
l
조회 285
멋진신세계
차세계 집앞에서 서리 깨울때 ㄹㅇ 진짜 간질간질함..
3
2:07
l
조회 199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7:16
1
최영도는 진짜 매력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3
2
멋진신세계
문도는 사실 어딜가나 탐내는 인재상 아니냐
1
3
멋진신세계
대군 안죽었을수도
5
4
서리 어릴때 사고로 단심↔️서리 영혼체인지
1
5
수트너는 주기적으로 봐야함
4
6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9
7
멋진신세계
차세계 집앞에서 서리 깨울때 ㄹㅇ 진짜 간질간질함..
3
8
이종석
곧 이종석 생일이다...팬미팅이여 오라40
1
9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연기 개잘한다
3
10
언내추럴 케이 역할 캐스팅
4
1
근데 너네도 덕메가 같프인 거 별로 안 좋아함?
8
2
우리 이모할머니 전직 교사인데 촌지 받아서 강남에 아파트 사신분임
6
3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4
4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3
5
크게 한 판 했네 또 마음은 착한 아이라며 뿌슈
1
6
작년인가 예전에 퀴퍼갔을때 기독교단체에서 부채춤 추는데
2
7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7
8
외국인 포카 거래해본 익?
1
9
오늘 내 본 첫 시구 시타얌........
1
10
팬싸에서 되게 편하게 이끌어주네
1
11
윈터 이 직캠 봐줄 사람?
2
1
나 전국에서 젤 비싼 간장게장 먹어본적 있는데
6
2
미국익 용돈벌이로 가끔 구매대행해주는데
5
3
내가 만든 바치케 보구가
12
4
탐폰이 아예 들어갈수도 있나???
4
5
이 모자 괜찮아?
4
6
소름돋는 꿈 꾸고 깨고 나서 눈 앞에 빨간 글자가 보였어
7
7
내가 그 상대방 팔로우 끊은 상태고 그사람은 아직 나를 팔로우한 상태거든???그사람이 내 스토리 확인..
2
8
확실히 식단하니까 뱃살 ㅃㄹ빠지는듯
2
9
스카 6일만 쓰고 싶은데 이렇게 문의드려도 될까?
5
10
알바7시간하면지쳐거 집오면 암것도못해 오늘이마지막날이다
1
의외로 중국집에 많이 들어온다는 요청사항.jpg
4
2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10
3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18
4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97
5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32
6
운전 잘하는 사람 특징.jpg
7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8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69
9
타이타닉 침몰 당시 사람들 구조하고 죽을줄 알고 위스키 왕창 마시고 생존한 제빵사
20
10
하반신 마비 남편 몰래 술집 나간 아내…"먹고살려고 그랬다”
70
11
아버지 장례식에서 밝혀진 충격적인 비밀
12
골드바 사서 자녀에게 몰래 증여한다면?
42
13
젠지 알바들 실화
43
14
유통기한 지난 안약을 넣고있었다는 조권..jpg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