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42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6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데이식스(3)
4일 전
N
태산
5일 전
N
재희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에스파 신곡 'WDA (Feat. GD)' 풀 가사
154
1개월 전
l
조회
21489
인스티즈앱
9
1
익인1
풀로 보니까 자연스러운뎁
1개월 전
익인2
영어 왜이렇게많름
1개월 전
익인5
22 와 나도 이러고 내려왔는데ㅋㅋ
1개월 전
익인12
44
1개월 전
익인15
55
1개월 전
익인29
66
1개월 전
익인30
77
1개월 전
익인43
88
1개월 전
익인49
999
1개월 전
익인67
10 와 나도 이 생각했는뎈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0
11
1개월 전
익인71
12 나도 이생각 하면서 내림ㅋㅋ 한글 어디감?
1개월 전
익인72
13
1개월 전
익인79
14
1개월 전
익인82
15 진짜 뭐냐 ㅋㅋ
1개월 전
익인86
16 조미료처럼 들어있네
30일 전
익인87
17 영어 개많네
30일 전
익인91
18
30일 전
익인93
19 한글 거의 없는 수준이네
30일 전
익인107
20
30일 전
익인109
21
30일 전
익인117
22
30일 전
익인118
23
30일 전
익인124
2424
30일 전
익인135
2525 진짜 케팝돌들아 영어좀 갖다버려라
30일 전
익인150
2626
30일 전
익인153
2727나도 그런생각하고 내렸는데ㅋㅋㅋ 영어가사가 한국어보다많음ㅋㅋ
30일 전
익인155
28 딴건 모르겠고 영어 왤케 많음 에바..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
케이팝 진짜 영어 많아졌다
1개월 전
익인6
한국어가 저만큼밖에 없는데도 구린단어만 들어간게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119
22 이쁜데 지는 이런게 다 뭔소리야 작사가 찾아봐야겠음
30일 전
익인7
저게 도대체 무슨 가사임…?
1개월 전
익인9
아까 반짝반짝 어쩌고 있었는데 그건 아닌거임??
1개월 전
익인10
아까전에 가사라면서 들고온애는 ai돌렸나보네 구라가사들고오면 바로 들통날거 왜가져온거지
1개월 전
익인14
어떤거? 올라온 거랑 피처링 가사 똑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079
1개월 전
익인14
아이게뭐야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피처링글인줄 알았음
1개월 전
익인11
고마세리 패왕색 이러네
1개월 전
익인16
해석좀
1개월 전
익인17
얼른 듣고싶당
1개월 전
익인18
패왕색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패왕색?...
1개월 전
익인20
패왕색 기세는 대체 뭐임....?
1개월 전
익인23
원피스가 지디 최애 만화고
거기 캐릭터인 ‘드래곤‘이 패왕색 패기를 썼을 때 강함 원피스에서 패왕색은 왕의 자질을 뜻함
먼치킨은 지디 고양이가 먼치킨이기도 한데ㅋㅋ지디 보고 옛날부터 먼치킨 캐같다고 다들 많이 그럼 게임의 최강자 이 뜻 ㅇㅇ
고마세리는 경상도어로 주저하지 말고 ‘단숨에 해치워‘ = 주저할고 말고 Just do it = 지디랑 협업 중인 나이키 메인 슬로건
= Go my city = Go mercy = 발음의 유의성 이용하면 내가 이 세계관의 주인이다
1개월 전
익인28
원피스 최애 만화인거 뭔가 신기하고 웃기다
뭔가 영화는 만이봐도 애니같은거 전혀 모르고 안보고 살았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32
드래곤 루피 아빠인데 둘이 싸운적이 있었나..?
1개월 전
익인34
이런 장황한 해석을 덧붙여야한다는거부터 실패한 가사이긴 한데ㅎ 팬들은 딱 좋아할 느낌ㅋㅋ
1개월 전
익인56
222222 해석을 붙여야 한다는 것부터가 이미....좋은 가사는 아닌 듯
1개월 전
익인39
드래곤은 루피 아빠고 패왕색 써서 루피 이긴건 다른 캐릭터 아녀?
1개월 전
익인44
ㅁㅈ 드래곤은 루피 아빠고 루피랑 싸운적도 없고 작중에서 패왕색 패기를 쓴 적도 없음 정정해주고 싶었는데 너무 씹덕같아서 참고있었어요
1개월 전
익인39
글지? 만난 적도 별로 없고 해적이랑 반란군??그거랑 싸울 일도 없는데 뭘 이기나 싶었음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2
아 ㅋㅋㅋ나만 여기 멈춰있던거 아니었네 아니근데 너무 아니잖아요ㅠ
1개월 전
익인55
아 너무 씹덕같아서 참았다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요 ㅠ
1개월 전
익인94
22 아ㅜㅜㅜ퓨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45
드래곤이 루피를 만났던 적은 딱 한 번인데 그것도 루피 구해주기 위해서..?
1개월 전
익인21
음...
1개월 전
익인22
작사가가 누군지 궁금하다
1개월 전
익인24
패왕색 부분 보면서 ㅈㄷ 파트같다 생각햇는데 다들 똑같나보네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다른건 모르겠고 영어가 너무 많다 뭔 노래인지 가사만 봐서는 모르겠음.. (당연함)
1개월 전
익인40
2
1개월 전
익인26
음...고마세리 먼치킨 패왕색...
1개월 전
익인27
컨셉에 맞고 잼있게 쓴것같긴해ㅋㅋㅋ
1개월 전
익인31
지드래곤 베이비 이난리
1개월 전
익인35
와 먼치킨 패왕색 개추억이다
1개월 전
익인37
아이고..
1개월 전
익인38
에스파 얘넨 해외에서 인기도 없던데 왜이리 영어가사로 구애하는지 이해불가 ㅋㅋ
1개월 전
익인41
이글에 이런 댓글 남기는 니가 더 이해불가 월요일부터 할짓없이 토독토독
1개월 전
익인48
그니깐..댓글에서 나이가 보인다 젊은 애들한테 질투하는거 추해요 아주머니ㅜ(38한테 하는말
1개월 전
익인41
구애라는 단어 쓰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여덕많은 20대 여돌한테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아무리 해외에 구애한다고 미국인기가 많아지진 않아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8
38에게
님 걍,,힘내세요
30일 전
익인42
아니 왤케 길지
1개월 전
익인46
패왕색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0
영어가 많은 와중에 몇개 안되는 한글이 패왕색 고마세리 이러니까 나 좀 부끄..좀 그래
1개월 전
익인51
아니 패왕색을 굳이굳이 여돌 노래에서 씀?
1개월 전
익인51
남초에서 뻔히 어떻게쓰는지 다 아는데
1개월 전
익인53
가사 뭐야...?
1개월 전
익인58
근데 에스파 노래들 중에서 역대급으로 한국어가 없는 것 같다..?
1개월 전
익인59
고마세리가 그 사투리...??????
1개월 전
익인60
패왕색 뭐임 ㅋㅋㅋ
1개월 전
익인62
아..
1개월 전
익인63
패왕색?
1개월 전
익인64
영어가 왜이리 많지 원래 한글 한문단 하이라이트영어 이랬는데 이제 한줄씩이네
1개월 전
익인64
근데 리치맨보니까 비슷하네 걍 저번앨범부터 그랬구나
1개월 전
익인66
어우 케이팝이면 한글을 좀 쓰자.. 요즘 케팝들 죄다 영어여
1개월 전
익인92
22222 영어좀 그만
30일 전
익인112
33..
30일 전
익인68
지디도 이제 그만할때된듯
1개월 전
익인69
222 가사 저게 뭐냐..여돌한테
1개월 전
익인139
3
30일 전
익인157
44
30일 전
익인73
영어 진짜 많다
1개월 전
익인74
패왕색..?
1개월 전
익인75
솔직히 패왕색 패기 무슨 루피 어쩌고 해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보면 여돌한테 패왕색은 색기로 느껴질 수 있어서 조심스럽다고 보고.. 그거 다 빼도 랩가사 좀 구려 약간 레몬맛에 혼자 뭔가 다른 맛으로 겉돌잖아;;
1개월 전
익인75
나 진짜 이번 노래 다 좋은데 새로운 산성맛이라.. 저 랩가사 랑 그가 부른 부분 도려내고 싶음 뭔가 혼자 붕 떠 기름처럼
1개월 전
익인76
팝송인줄
1개월 전
익인78
패왕색.......?
1개월 전
익인80
모르겟고 고마세리 패왕색이 그냥 너무나 웃김
1개월 전
익인68
똥칠도 이런똥칠이없네ㅋ
1개월 전
익인82
영어범벅인와중에 고마세리 ㅋㅋㅋ
1개월 전
익인83
Fire in the hole = 88년도 ‘위플래쉬‘
different anymore -> different animal, phenomenal(경이로운, 감각으로 인지되는 것)
아마 걔네 딴에는, I’ma get it down it
-> ‘아마겟돈’
덤 Ceremony - 고마세리 I’m on it 라임
1개월 전
익인84
가사가 귀에 하나도 안 들어오길래 찾아보니 역시나 죄다 영어
1개월 전
익인85
피쳐링 안보고 가사에 지디있길래 엥 했는디 피쳐링했구나…
1개월 전
익인87
영어 범벅에 가사 뭐임…
30일 전
익인88
이거 미국 진출용이야?? 노래에 영어밖에없네..... 한국어 피처링수준이야
30일 전
익인88
아니 여기서 지디 피처링이 어느부분인지 모르겟어서 들으면서 봤더니 가사가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올드하다...
30일 전
익인89
길다
30일 전
익인90
피처링 안하는게 나았겠다
30일 전
익인95
한줌들 목소리가 제일 크긴하네
30일 전
익인97
고마세리 패왕색 ㅋㅋㅋㅋㅋㅋㅋ ㅜ
30일 전
익인98
영어가 너무 많은 거 빼곤 좋은데
30일 전
익인99
패왕색은 원피스에서 왕의 기백으로 유명한 단어기도 하고 지디 좋아하는 캐릭터가 루피임..그리고 2세대 그 때 지디 보고도 패왕색이라고 그랬어 글 서치하면 팬들이 주접으로 패왕색이라고 한거 나옴 난 왜 일부 정병들이 단어를 잘못 쓴걸로 원피스에서 유명한 원래 단어 뜻이 변질되어야 하는건지 모르겠슨… 패왕색은 지디한테도 쓰던 말인데? 전세계적으로 원피스는 유명해 해외팬들도 알고 있고
30일 전
익인101
지디가 패왕색 패기 좋아하는 건 알겠는데 본인 노래에서 쓰면 됨.. 여돌 노래에 패왕색이 어떤 맥락이든 언급돼서 좋을 건 X
30일 전
익인139
이렇게 해명해야된단거 자체가 실패임
30일 전
익인137
현아때부터 패왕색 패왕색기로 쓴게 팩트고 패왕색 원래 무슨뜻인진 야니 안보면 별로 안궁금할듯 ㅋ 그라고 나는 원피스 봤는데 굳이 패왕색이여여할 이유도 없음 걍 패기를 둘렀다 이랬음 걍 씹덕이네 이정도로 넘어갔겠지..ㅋㅋ 사람 죽일정도로 욕먹을건 없지만 정말 감다잃에 아저씨 같은건 팩트
30일 전
익인100
근데 뭐라하지...걍 저런 가사는 본인 노래에서 쓰면 좋을 것 같음 그래도 다른 그룹 피쳐링이고 그룹 색이라는게 있는데 그건 아예 생각도 안한,,? 뭐 자기 마음이겠지만 그냥..예..별로네
30일 전
익인102
2.. 본인 노래였으면 그냥 별생각 없었을 것 같은데 원래 가수 이미지랑 안 어울리고 현역 여돌이 부르기에도 이상해 ㅠ 내가 팬이면 솔직히 속상할듯
30일 전
익인103
뭐…뭐라는겨 해석해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04
좋고 나쁨을 떠나서 뭔소린지 모르겠음
30일 전
익인106
빅뱅 코첼라, 아이유 노래들, 지수 프랑스에서 한국어 소감... 이젠 영어 그만 줄이고 한국어 쓸 때가 됐어 ㅠㅠㅠ 제발 한국어 좀 써줘
30일 전
익인108
패왕색?..
30일 전
익인110
이게뭐야
30일 전
익인113
솔직히 불호긴함..
30일 전
익인114
패왕색 기세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16
피처링 파트 부분 가사 별론데 팬들 좋다고 해석해주는 거 좀 웃기네..........
30일 전
익인120
그냥 영어가 너무 많다.......
30일 전
익인121
가사 뭔 뜻인지 좀 알려주셈
30일 전
익인123
지디도 나이 먹긴 했구나
30일 전
익인125
영어가 너무 많아서 읽고싶지도 않고 전체적으로 뭘 얘기하고 싶어하는건지 모르겠음
30일 전
익인119
22 영어 써도 잘들리고 센스 있는 가사 많은데 무슨 의도인지 감도 안옴
30일 전
익인126
근데 패왕색 어쩌고 하는 논란은 지디가 썼어도 진짜 쓰면 안 될 것 같으면 에셈 측에서 말했겠지.. 다 컨펌됐으니 나온 거 아님?
30일 전
익인128
그치 에스파노랜데 싫었으면 수정요청했겠지
30일 전
익인127
지디 원래 가사 못쓰지 않나
30일 전
익인129
그냥 하지말지…
30일 전
익인130
패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31
조롱 오지네ㅋㅋㅠ
30일 전
익인132
고마세리가 뭔지 찾아봄ㅠㅠㅠ
30일 전
익인133
쉣..,
30일 전
익인134
한국어 적은 건 그러려니 하는데 왜 이렇게 구려...
30일 전
익인136
에스파 미국같은 해외시장 노리고 이러나? 헌트릭스급으로 한글이 없긴하네 그나마 있는 한글도 패왕색의 기세 같은 거고.....
30일 전
익인137
아저씨같아 .. ㅋㅋㅋ
30일 전
익인140
아니 저런 가사를 그대로 곡에 넣은 에스엠부터 처맞아야함
30일 전
익인141
한국어 비율 좀 높여
30일 전
익인142
한국어 위주의 노래 좀 듣고 싶다
30일 전
익인143
ㅠㅠ;;;
30일 전
익인144
한국어 좀 넣어줘ㅠ
30일 전
익인146
여돌한테 쓸 가사는 진짜 아니다....
30일 전
익인147
진지하게 케데헌 소다팝이 이거보다 한글 많을듯
30일 전
익인148
한글가사가 진짜 적다
30일 전
익인151
근데 지디 원래 가사 못쓰잖어..
30일 전
익인152
진짜 옛날 느낌이네 (n)
30일 전
익인153
어차피 비트좋고 대중성있는 가수면 가사가 뭐건간에 음원들어준다의 예시같네 ㅋㅋㅋㅋ
가사 대충 가이드대로 짜집어서 만들어~
30일 전
익인154
댓글에서 이래봤자 대중 반응은 좋은데 뭐
30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AD
스타벅스 5·18 파문…4월 16일 세월호도 했다
이슈
AD
(스압) 고딩엄빠 다른 의미로 난리났던 회차..JPG
이슈 · 10명 보는 중
중국의 만11세 어린이가 찍은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이슈 · 5명 보는 중
아내가 야한 인스타그램?을 해서 돈을 많이 벌어오면 어쩔거임?
이슈
인간은 본래 분할 수면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낮잠을 자야한다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의외로 살을 찌우게 하는 음식
이슈 · 2명 보는 중
이름 바꾸고 대박났다는 성심당 딸기시루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가족톡방 존재..JPG
이슈 · 2명 보는 중
대군부인은 제2의 궁이아니라 블러드임
이슈 · 7명 보는 중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이슈 · 3명 보는 중
AD
MZ무당' 노슬비, 문신 해명 "전 남편이 이름 강제로 새겨…흔적 덮은 것"
이슈 · 6명 보는 중
AD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조져버린 발명품
이슈 · 3명 보는 중
투표율 개낮은거봐
일상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이슈
뉴진스 민지 합류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정보/소식
티빙 유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254
14:41
14393
3
연예
....티빙 다 털렸네 나 심지어 네이버 연동해서 쓰는데
223
14:03
12775
1
연예
티빙 이 정도 털린 사람 있어?
156
16:21
6953
1
드영배
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
145
9:41
16928
1
플레이브
다들 콘서트 날짜 언제로가 ?!
72
16:08
603
0
데이식스
콘서트 하루만 가는 하루 있어??
57
13:15
1077
0
앤더블
음중 스테이지엠픽 1위🎉
34
12:02
500
16
엔시티 위시
듀들아 위시돌 가방이랑 일투 슬로건 중에 딱 하나만 가질 수 있다면
35
11:34
313
0
세븐틴
봉들은 오프갈때
28
17:07
286
0
제로베이스원
/
정보/소식
260611 KNIGHT매거진 인스타
24
13:06
373
12
성한빈
/
정보/소식
생일 라이브 6/12 오후6시 예정
19
18:00
257
7
백현
큥모닝૮(៸៸ › ˕ ‹ ៸៸)ა
21
7:03
53
1
라이즈
멜론 이벤트하는거 팬순위 아무래도 높아야 유리하지?
18
9:58
761
0
보넥도
성호 실제로 보면 예쁨:잘생김 비율 몇 대 몇 같어??
20
11:51
363
0
알디원
콘서트라는 걸 처음가보는데 혼자가는 사람 많아??
16
13:22
434
0
연세대 시국 선언이 제일 간지나는거 같음
19:25
l
조회 14
CI 털린거
19:25
l
조회 7
와 양쪽에 180 186 개크다
1
19:24
l
조회 26
내일 허콤을 먹고 토요일날 곱창을 먹으면 과소비일까
1
19:24
l
조회 5
출구조사 오류 재보정한 2026 지선 2030 남녀 득표율
19:24
l
조회 10
유병재 무공해 인기 많아서 게스트 나오는건가??
19:24
l
조회 5
위즈니 에스파 sbn 투표 완 💚
1
19:24
l
조회 6
제로즈 에스파 선배님 투표했어요🌹💙
1
19:24
l
조회 7
초딩 때 싸웠던 애 인플 되면 폭로할거임...?
8
19:24
l
조회 33
허세련 경력 무시하는 애들 있어서 올림
19:23
l
조회 25
효연 유튜브 보는데 엔믹스 릴리 개웃기네 ㅋㅋㅋㅋ
1
19:23
l
조회 8
월간유출도 아니고 일간유출급
19:23
l
조회 6
근데 개인정보
19:23
l
조회 17
오늘자 장원영 폰카짤
19:23
l
조회 2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영양사가 없는 듯한 구내식당 메뉴
16
아들 키우면 원생활을 들을 수 없는 이유.manhwa
8
??: 백룸 그거 미국에서나 호러지 한국에서는 부동산 호재다
21
길가다가 가방 어디서 샀냐고 묻는 스님을 사이비로 오해함
13
모르는 아줌마가 자꾸 살빼래
18
개우울해
19:23
l
조회 22
너희 인티에 "반출생주의” 게시판 있는거 알어??
19:23
l
조회 27
위즈니 트레저 투표완 💚
2
19:23
l
조회 16
서울 2030 여성 절반 넘게 정원오 지지했는데 오세훈 뽑았다고 욕먹은거 억울해
1
19:23
l
조회 17
언니가 잘생긴 중남 싹다 알려줄테니까 일단 눌러봐
2
19:23
l
조회 19
l
추천 1
이런걸로 애인한테 짜증나면 이상해?
19:22
l
조회 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1일(목), 스코시즘 니노 선데이 데뷔 3주년🧡
진행
11일(목), 💛💡온앤오프 이션 와이엇🧡🖤 Beauty On and Off EP.10💡💛
진행
11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알림예약
예정
11일(목), 스코시즘 🌞'NINO PRESENT LIVE: <ZODIAC :The 3rd Orbit>' 3주년 기념 니노 3D LIVE
알림예약
예정
12일(금),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직비디오 티저 1 > 공개💡💛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
1
정보/소식
[단독] 비밀번호·집 주소까지…온라인 강의 브랜드 개인정보 유출
17
2
박재범 롱샷 새멤버로 들어가는거 진짜야?
7
3
Cu택배 털린거 내용 이거임
3
4
정보/소식
CI가 무엇인지 어디까지 할 수 있는지 위험한지 정리
11
5
너네 그래서 티빙 탈퇴했어?
10
6
5세대 이제 정규 다 나온건가??
4
7
모든 사이트 비번을 똑같이 해놔서
1
8
최근에만 개인정보 털렸다고 3군데에서 연락왔네
3
9
아니 오늘 털린 거 왤케 많아? 티빙만 털린 게 아니야
9
10
라이즈 인스타 프로모 잘뽑았다ㅏㅏㅏㅏ
6
11
피프티피프티 하나는 왜 안 나와?
3
12
인스티즈도 CI값은 저장 안하는걸로 나와있음
3
13
티빙 Ci가 털렸다는데 ci가 뭐야?
10
14
카카오나 네이버 연동이 비교적 안전한가봄
8
15
일본에서 화제됐던 트윗이래
2
16
언니가 잘생긴 중남 싹다 알려줄테니까 일단 눌러봐
17
디지몬 시리즈중 근본이라 생각하는 시리즈를 말해보기
14
18
난 세조 수양군이 싫은게 단종 때문이 아님
19
티빙 당장 뭐 해야돼?
2
20
탈주하고싶은 남돌 노래 뭐 있음
1
1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9
2
진기주는 이리와 안아줘가 찐임
8
3
오겜 친목 사진 청량미 미침
9
4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27
5
티빙이 이번이 개인정보 유출 최대로 털린거라던데
4
6
드라마 볼때 여배랑 남배 중에서
10
7
티빙 미쳣나...
29
8
박신혜 아들 첨본다
34
9
남주가 우산 들고 다니는 드라마 뭐였지?
6
10
정보/소식
'참교육' MZ조폭 유태주, 이제훈 미담 공개 "오글거려도 자랑해야 돼”
11
이지컷 먹고 52키로 됐다
19
12
참교육
근데 진기주도 바이럴 많이되던데
2
13
멋진신세계
11화 부제 떴다
10
14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1화 에필로그 안 본사람 꼭 봐주라🦚
1
15
cj로 티빙쓰던 익들아
6
16
유태주 배우님 인스스에 이제훈 미담
4
17
티빙 털린것 중에 기타ip가 있는데 뭘까..?
3
18
정보/소식
"유재석 변우석 보러 한국 오세요” 한국관광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전개
8
19
2026년 상반기 한국 유튜브 남녀배우 검색량 순위
9
20
멋진신세계 재밌어??? 볼?말?
19
1
짝남은 내가 엄청 편한가봐,,^^ 갑자기 왓츠인마이백 함
14
2
사무직이 과로사 많은 이유가
5
3
맘스터치 키캡 불량 온 사람?
5
4
신입인데 업무관련 상담했는데 실망이래 ㅋㅋㅋㅋ..
42
5
나는 근데 일본에서 가족이 물 돌려쓰는 거 더럽다는 거 이해가 안 돼
6
6
하 안전업무 하는 공뭔인디 진지하게 면직각이다
3
7
출구조사 다시 뜬 대구
8
8
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
4
9
컴활1급 있는데 엑셀 못할 수도 있어?
16
10
올해 정부에서 미리 방역해서 러브버그 적은거래
4
11
요즘 생리끝나서 실제로 살이 빠졌는데 유일하게 짝남이 알아봐줌
1
12
가끔 가는 카페 있는데 사장이 너무 센스가 없음
2
13
실수많은 신입들아 제발 변명말고 사과해라
2
14
아는 사람 증에 가장 착한 사람있는데 그 사람이 날 좋아하는것 같음
1
15
레전드...신호위반으로 7만원 나옴
2
16
다낭성이면 산부인과에서 뭐해줘?
6
17
이번에 한국 월드컵 우승하면 어떡해?
4
18
크아에 고가템 갖고있는사람 웃프네...
19
중소 다니는데 매출이 대박임;
2
20
한달 생활비 200만원씩 쓰면 과한거지??
1
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13
2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6
3
넷플릭스 참교육이 미국에서 반응 좋은 이유
15
4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17
5
다이어트 하면 다들 예뻐지고 잘생겨져요...jpg
3
6
발이 보내는 작은 신호
1
7
일본 BL 드라마에 캐스팅된 K아이돌
2
8
새벽 6시에 싸는 신랑 도시락
13
9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15
10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를 한 당뇨인
8
11
현재는 사라진 일본의 신기한 교복
1
12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48
13
스웨덴 3평짜리 집.jpg
2
14
일론 머스크가 말하는 21세기 최악의 발명품
1
15
이미지로 이해하는 INFP
16
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jpg
6
17
떡이 없는 떡볶이
5
18
무한도전에서 박명수가 화 많이 냈던 사건
19
필라테스 체험하는 김종국
20
고구마 훔치려다 걸린 댕댕이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