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이틀 피처링 요청한건 겁나 감없긴한데 가사는 지들이 요청해놓고 가사까지 써주는데 거따대고 다시 쓰라고 할수가 없었겠지 아근데 또 이벤트성 노래도 아니고 열심히 준비해서 나오는 컴백인데 그것도 수정하라고 지적 못하나싶고 아그냥 모르겠다 그러게 왜 피처링을 부탁한거지 하..
타이틀 피처링 요청한건 겁나 감없긴한데 가사는 지들이 요청해놓고 가사까지 써주는데 거따대고 다시 쓰라고 할수가 없었겠지 아근데 또 이벤트성 노래도 아니고 열심히 준비해서 나오는 컴백인데 그것도 수정하라고 지적 못하나싶고 아그냥 모르겠다 그러게 왜 피처링을 부탁한거지 하..

인스티즈앱
이 여배 뜰 것같아? Bh에서 엄청 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