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4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79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드라마 배역 제한은 없는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2
작다고 장르물 못하지도않고 크다고 로코 못하지도 않고 남배보단 상관없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최근작 하나 보니 여배우가 체격도 손도 작아서 멜로느낌 안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작은게 왜?? 걍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너무 작으니 보기에 성인같지가 않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네일팁같은거 붙여서 보완하면 괜찮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으면 더 좋아하던데 덩치차이 어쩌구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샌 또 너무 차이나는 그림은 반응 갈리던데
그 설레는 키차이도 너무 크면 연출이랑 발판이 만들어주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너무 주어 특정되는것 같아서 판까는것 같아보임. 그리고 손 작은건 플러스라고 생각하는데.. 손 크기 차이로 앓는 사람들 많아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격이 좀 작아서 재벌캐가 안붙긴함 옷도 그렇고.. 오히려 손은 플러스 요인같고 로맨스는 괜찮다고 생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는 주어를 쓰지 않았어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어 안써도 저렇게 써놓으면 걍 특정이잖아..ㅋ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엥 난 네가 이말 하기전까지 몰랐음... ㅋㅋㅋ 누구지? 이러고 있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누군지 모르는사람이 없는데 특정이 아니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주어안썼다고 몸평뭐지 ...ㅋㅋ 누가봐도 특정가게 써놓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나하나 다 평가질하는거 진심 질림 역겹다 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휴 주어 안쓰면 악플 아닌줄 아나봐; 인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아동스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에휴 정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주어 안쓰고 평가 악플 수준 ㄷㄷ 교묘해서 더 표독해보임 굳이 최근작 어쩌고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액션에선 너무 작으면 좀 그래보이긴하는데… 글쎄 남배처럼 중요하진 않은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배보다는 덜한데 그래도 피지컬이 있는게 보기 좋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서브여주가 피지컬되면 티가 확나더라 이왕이면 비율 좋고 큰게 좋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단점이 있겠지 하이틴물에 좀더 잘 어울릴수 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튈만큼 작은거 아닌이상 괜찮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배는 160만 돼도 괜찬 그 이하는 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작은거 아니면 상관 없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 비율 별로라서 일반인 같은데 여주하면 좀 깨더라 여주 친구역 할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취인데 키차이 너무 많이 차이나면 몰입 깨지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댓글들 정병잔치 난리났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른 장르는 모르겠는데 액션은 좀 몰입이 안돼 대부분의 여배는 체구도 작으니까 키 작으면 힘이 안느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때싶 정병 뭐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뎡배방 얼평 몸평 정병 개낀다ㅉㅉ 여배들 화이팅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 다 특정되게 써놓고 주어 안깠다고 아방한척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휴 뎡배 정병 많은 거 모를까봐 이렇게 티낸다고? 여배들 그만 품평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여배들 품평 쩔어ㅋㅋㅋㅋㅋ
저번에도 그랬고 여배들은 다 예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몇몇 댓글에서 냄새남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어도 안쓴 글에 정병짓 하는거 진짜 역겹고 질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160이하는 좀 별로긴해 장르 상관없이 160안되면 몰입 깨지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ㅇ 중요하지 남여 다 피지컬 중요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병들 아방한척 몸평 댓글쓰는거 웃기네 티가안난다고 생각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남자든 여자든 키 크면 아우라가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들만의 주어품고 여배들 몸평 얼평하는거 토나오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엄청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작아도 비율이 좋으면 괜춘
머리 크고 다리 짧으면 볼품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 비율이 중요함 160이상 되고 비율 좋으면 이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333여배들 키 다 고만고만해서 160만 넘으면 괜찮다고 봐 키작은데 얼굴 크면 보기 싫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33 맞아 (연기력 된다는 전제 하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 엄청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비율이 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중요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떡대 큰 여자들 별로더라 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네 취향 물어본게 아닌데요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위에 다 지 취향 쳐말하고 계세용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키작은 여배 후려치는듯한 댓글 많아서 미러링한 건 ㅇㅈ하는데 너도 여자면서 굳이 "떡대 큰" 이러면서 도태 커뮤남들이나 쓸법한 어휘로 깎아내리는게 보기 좋지만은 않네ㅋㅋ 뭐 남자면 미안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응 장르나 캐릭터폭에한계가있어 피지컬딸리며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작아서 어린이 같아보이면 안어울리는 역할 많더라 역할에 한계는 생기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얼평 몸평 ㅁㄱ 좀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장르에 따라 중요함.. 특히 멜로로맨스에서는 피지컬 좀 되는 여배우가 더 분위기 나오는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런애들은 누기안잡아가냐 주어특정안하긴 개뿔 다누군지알게써놓고 저따위변명은 왜하는거임?구질구질하게 그리고 댓글꼬라지봐라 저러면서 자기배 악플한줄달리면 난리부르스를 추겠지 한심해서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배우는 당연하고 남배우도 피지컬 뭐..그정도로 중요한건 전혀 아닌듯 걍 어필요소중에 하나지 배우는 무조건 연기력임ㅋㅋㅋㅋㅋ광고모델뽑나 로코에서 설레는 덩케 이러면서 어필 좀 되겠죠 그게 끝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배우 피지컬 때문에 볼지 말지 결정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연기를 잘하냐 못하냐는 기본적으로 많이 따지잖아 그만큼 피지컬은 연기력에 비하면 영향력이 거의 없는 요소라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보통 소재 스토리 배우 인지도 연기 거기 더해서 피지컬도 중요한 요소라고봐 특히 로맨스는 외모 피지컬이 반이상은 차지하지 않나 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지컬이 반이상이면 피지컬 좋은 배우들만 나온 드라마 대부분은 흥드여야지 그거 아니잖아? 결국 사람들 붙잡는 건 연기, 대본, 연출, 케미가 반이상인거지 무슨 피지컬이 반이상이래ㅋㅋㅋㅋㅋ화보집이랑 드라마를 구분 못하는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연기랑 대본 같은 게 훨씬 더 중요한 것 같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로맨스 한정이라고 하잖아 먼저 보는건 배우인지도와 피지컬이지 장르물은 앞에 거론한 소재 스토리 연기 보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63에게
로맨스라고 연기가 아님?ㅋㅋㅋㅋㅋ뭔 화보집도 아니고 피지컬이 반이상이라는 가정은 말 안된다고 모델뽑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56에게
잉?내가 익한테 시비조로 말했어? 로맨스드는 그림체가 이뻐야 보는맛이 있는거 같아 답글 단건데 괜히 달았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63에게
근데 네가 보는 맛이 있다고 했어? 피지컬이 로맨스에서 반이상 차지한다고 했는데? 난 그거에 전혀 동의를 못하겠는거고ㅋㅋㅋㅋㅋ걍 동의를 못하는거지 아무 생각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56에게
그래 니가 맞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배역에 따라 중요하다고 생각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남녀배 불문하고 배역에 따라 잘 어울리는 피지컬은 있지 여배는 그나마 피지컬 제약은 덜 한거 같아 160만 넘으면 사과박스도 있고 이래저래 보완 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뭐임 또 싸우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일단 키작으면 장르에 제한이 생기긴함. 액션,판타지장르나 그런거는 최소 166은 넘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배역에 어울리는 이미지나 피지컬은 있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어우 댓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애초에 보여지는 직업인데 중요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배는 다 예뻐 남배가 그에 맞게 피지컬 받쳐줘야 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키만 너무 안크면 다 괜찮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으면 여배우는 크게 상관없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악플러 개많음ㅋㅋㅋㅋㅋ 추하다 추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여배는 160만 넘으면 괜찮지 근데 안 넘어도 얼굴형 예쁘고 작아서 비율 진짜 좋으면 커보여서 괜찮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배역마다 다르지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액션같은 장르는 작은 여배가 하면 하찮아보이긴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남배보다는 덜중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ㅇㅇ 키가 커야 확실히 더 아우라가 있음 액션도 더 멋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배역에 따라 다르긴 한데 비율이 좋아서 더 좋았던 적이 있기는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ㅇㅇ 확실히 전신샷에서 주는 포스나 그런게 있음
난 164이상부터는 ㄱㅊ다고 생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대답해주는 애들 개웃기네 뻔히 여배 품평 판 까는 글에 진지하게 대답해주는 니들도 정병이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난 그냥 그 배역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생각보다 연예인들 비율이 좋아서 피지컬 필요없어 보여 그냥 연기자 답게 연기를 잘해줬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상관없지ㅋㅋㅋ 댓글들 왜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ㄴㄴ 키 작으면 오히려 키 작은 남배랑도 케미 살던데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엉 ㅇㅇㅇ만 봐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200 06.17 07:5217467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63 06.17 17:567567 2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57 06.17 15:242927 0
드영배/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43 06.17 19:117178 0
드영배/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49 06.17 06:556549 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3
8:10 l 조회 43
미디어 그대에게드림 [그대에게 드림] 이재 티저ㅣ영화감독의 꿈을 접고 생계형 리포터가 된 이혜리 앞에, 첫사랑 황인엽이 돌아왔다🔥
8:02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하윤경, '참교육' 홍종찬 김무열 신작 '퍼스트 닥터' 합류1
7:49 l 조회 382
일본영화 8번출구랑 백룸이랑 비슷한건가????1
7:43 l 조회 17
내일도출근 아이즈매거진 인별 서인국,박지현1
7:14 l 조회 65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3
6:58 l 조회 254
마플 촬영중이던 젭티드들은 어떻게 되는거야?3
6:13 l 조회 98
닥터섬보이 에겐지의 테토하리
6:10 l 조회 34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6
4:40 l 조회 366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1
4:39 l 조회 346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485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2
2:49 l 조회 190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8
2:30 l 조회 394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8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6
1:33 l 조회 170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105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4
1:13 l 조회 195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6
0:59 l 조회 144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2
0:58 l 조회 141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5
0:53 l 조회 30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