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446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여배우도 피지컬 중요하다고 봄?
94
1개월 전
l
조회
4379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드라마 배역 제한은 없는것 같음
익인2
작다고 장르물 못하지도않고 크다고 로코 못하지도 않고 남배보단 상관없지
1개월 전
익인3
ㅇㅇ 최근작 하나 보니 여배우가 체격도 손도 작아서 멜로느낌 안살더라
1개월 전
익인4
손작은게 왜?? 걍 궁금
1개월 전
익인3
다 너무 작으니 보기에 성인같지가 않아서
1개월 전
익인54
네일팁같은거 붙여서 보완하면 괜찮던데..
1개월 전
익인5
작으면 더 좋아하던데 덩치차이 어쩌구하면서
1개월 전
익인3
요샌 또 너무 차이나는 그림은 반응 갈리던데
그 설레는 키차이도 너무 크면 연출이랑 발판이 만들어주는거임
1개월 전
익인39
너무 주어 특정되는것 같아서 판까는것 같아보임. 그리고 손 작은건 플러스라고 생각하는데.. 손 크기 차이로 앓는 사람들 많아서
1개월 전
익인8
체격이 좀 작아서 재벌캐가 안붙긴함 옷도 그렇고.. 오히려 손은 플러스 요인같고 로맨스는 괜찮다고 생각
1개월 전
익인3
저는 주어를 쓰지 않았어요..
1개월 전
익인8
주어 안써도 저렇게 써놓으면 걍 특정이잖아..ㅋ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7
엥 난 네가 이말 하기전까지 몰랐음... ㅋㅋㅋ 누구지? 이러고 있었는데
1개월 전
익인38
ㅋㅋㅋㅋㅋ누군지 모르는사람이 없는데 특정이 아니라고
1개월 전
익인32
주어안썼다고 몸평뭐지 ...ㅋㅋ 누가봐도 특정가게 써놓고
1개월 전
익인31
하나하나 다 평가질하는거 진심 질림 역겹다 니네
1개월 전
익인36
어휴 주어 안쓰면 악플 아닌줄 아나봐; 인성..
1개월 전
익인61
아동스러움
1개월 전
익인62
에휴 정병
1개월 전
익인68
주어 안쓰고 평가 악플 수준 ㄷㄷ 교묘해서 더 표독해보임 굳이 최근작 어쩌고 와..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액션에선 너무 작으면 좀 그래보이긴하는데… 글쎄 남배처럼 중요하진 않은거같음
1개월 전
익인7
남배보다는 덜한데 그래도 피지컬이 있는게 보기 좋더라
1개월 전
익인9
근데 서브여주가 피지컬되면 티가 확나더라 이왕이면 비율 좋고 큰게 좋긴해..
1개월 전
익인11
22
1개월 전
익인51
33
1개월 전
익인10
장단점이 있겠지 하이틴물에 좀더 잘 어울릴수 있고
1개월 전
익인14
너무 튈만큼 작은거 아닌이상 괜찮던데
1개월 전
익인15
여배는 160만 돼도 괜찬 그 이하는 쫌
1개월 전
익인16
너무 작은거 아니면 상관 없는듯
1개월 전
익인19
얼굴 비율 별로라서 일반인 같은데 여주하면 좀 깨더라 여주 친구역 할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0
개취인데 키차이 너무 많이 차이나면 몰입 깨지더라..
1개월 전
익인21
댓글들 정병잔치 난리났노
1개월 전
익인22
다른 장르는 모르겠는데 액션은 좀 몰입이 안돼 대부분의 여배는 체구도 작으니까 키 작으면 힘이 안느껴짐
1개월 전
익인24
이때싶 정병 뭐지 ㅋㅋ
1개월 전
익인26
뎡배방 얼평 몸평 정병 개낀다ㅉㅉ 여배들 화이팅이다
1개월 전
익인27
ㅋ 다 특정되게 써놓고 주어 안깠다고 아방한척 진짜
1개월 전
익인28
어휴 뎡배 정병 많은 거 모를까봐 이렇게 티낸다고? 여배들 그만 품평해라
1개월 전
익인30
22 여배들 품평 쩔어ㅋㅋㅋㅋㅋ
저번에도 그랬고 여배들은 다 예쁨
1개월 전
익인29
몇몇 댓글에서 냄새남 으
1개월 전
익인31
주어도 안쓴 글에 정병짓 하는거 진짜 역겹고 질린다....
1개월 전
익인33
160이하는 좀 별로긴해 장르 상관없이 160안되면 몰입 깨지긴함
1개월 전
익인34
ㅇㅇ 중요하지 남여 다 피지컬 중요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32
정병들 아방한척 몸평 댓글쓰는거 웃기네 티가안난다고 생각하나
1개월 전
익인35
남자든 여자든 키 크면 아우라가 다름
1개월 전
익인37
지들만의 주어품고 여배들 몸평 얼평하는거 토나오네
1개월 전
익인40
엄청
1개월 전
익인41
작아도 비율이 좋으면 괜춘
머리 크고 다리 짧으면 볼품 없음
1개월 전
익인42
222 비율이 중요함 160이상 되고 비율 좋으면 이쁨
1개월 전
익인47
333여배들 키 다 고만고만해서 160만 넘으면 괜찮다고 봐 키작은데 얼굴 크면 보기 싫더라
1개월 전
익인54
33 맞아 (연기력 된다는 전제 하에)
1개월 전
익인43
ㅇㅇ 엄청 중요함
1개월 전
익인44
비율이 중요
1개월 전
익인45
중요함
1개월 전
익인46
떡대 큰 여자들 별로더라 나는
1개월 전
익인48
네 취향 물어본게 아닌데요ㅠ
1개월 전
익인46
위에 다 지 취향 쳐말하고 계세용 ㅎ
1개월 전
익인48
키작은 여배 후려치는듯한 댓글 많아서 미러링한 건 ㅇㅈ하는데 너도 여자면서 굳이 "떡대 큰" 이러면서 도태 커뮤남들이나 쓸법한 어휘로 깎아내리는게 보기 좋지만은 않네ㅋㅋ 뭐 남자면 미안하고
1개월 전
익인49
응 장르나 캐릭터폭에한계가있어 피지컬딸리며ㆍ
1개월 전
익인50
작아서 어린이 같아보이면 안어울리는 역할 많더라 역할에 한계는 생기는듯
1개월 전
익인53
얼평 몸평 ㅁㄱ 좀 해라
1개월 전
익인54
장르에 따라 중요함.. 특히 멜로로맨스에서는 피지컬 좀 되는 여배우가 더 분위기 나오는거같아
1개월 전
익인55
이런애들은 누기안잡아가냐 주어특정안하긴 개뿔 다누군지알게써놓고 저따위변명은 왜하는거임?구질구질하게 그리고 댓글꼬라지봐라 저러면서 자기배 악플한줄달리면 난리부르스를 추겠지 한심해서는
1개월 전
익인56
여배우는 당연하고 남배우도 피지컬 뭐..그정도로 중요한건 전혀 아닌듯 걍 어필요소중에 하나지 배우는 무조건 연기력임ㅋㅋㅋㅋㅋ광고모델뽑나 로코에서 설레는 덩케 이러면서 어필 좀 되겠죠 그게 끝인듯
1개월 전
익인56
드라마나 영화를 볼 때 배우 피지컬 때문에 볼지 말지 결정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연기를 잘하냐 못하냐는 기본적으로 많이 따지잖아 그만큼 피지컬은 연기력에 비하면 영향력이 거의 없는 요소라고 봄
1개월 전
익인63
보통 소재 스토리 배우 인지도 연기 거기 더해서 피지컬도 중요한 요소라고봐 특히 로맨스는 외모 피지컬이 반이상은 차지하지 않나 싶어
1개월 전
익인56
피지컬이 반이상이면 피지컬 좋은 배우들만 나온 드라마 대부분은 흥드여야지 그거 아니잖아? 결국 사람들 붙잡는 건 연기, 대본, 연출, 케미가 반이상인거지 무슨 피지컬이 반이상이래ㅋㅋㅋㅋㅋ화보집이랑 드라마를 구분 못하는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65
나도..연기랑 대본 같은 게 훨씬 더 중요한 것 같으
1개월 전
익인63
로맨스 한정이라고 하잖아 먼저 보는건 배우인지도와 피지컬이지 장르물은 앞에 거론한 소재 스토리 연기 보겠지
1개월 전
익인56
63에게
로맨스라고 연기가 아님?ㅋㅋㅋㅋㅋ뭔 화보집도 아니고 피지컬이 반이상이라는 가정은 말 안된다고 모델뽑음?
1개월 전
익인63
56에게
잉?내가 익한테 시비조로 말했어? 로맨스드는 그림체가 이뻐야 보는맛이 있는거 같아 답글 단건데 괜히 달았나보네
1개월 전
익인56
63에게
근데 네가 보는 맛이 있다고 했어? 피지컬이 로맨스에서 반이상 차지한다고 했는데? 난 그거에 전혀 동의를 못하겠는거고ㅋㅋㅋㅋㅋ걍 동의를 못하는거지 아무 생각 없음
1개월 전
익인63
56에게
그래 니가 맞다
1개월 전
익인57
배역에 따라 중요하다고 생각혀.
1개월 전
익인58
남녀배 불문하고 배역에 따라 잘 어울리는 피지컬은 있지 여배는 그나마 피지컬 제약은 덜 한거 같아 160만 넘으면 사과박스도 있고 이래저래 보완 가능
1개월 전
익인59
뭐임 또 싸우냐
1개월 전
익인60
일단 키작으면 장르에 제한이 생기긴함. 액션,판타지장르나 그런거는 최소 166은 넘어야
1개월 전
익인61
배역에 어울리는 이미지나 피지컬은 있을 듯
1개월 전
익인64
어우 댓 진짜;
1개월 전
익인66
애초에 보여지는 직업인데 중요하지
1개월 전
익인68
여배는 다 예뻐 남배가 그에 맞게 피지컬 받쳐줘야 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69
키만 너무 안크면 다 괜찮은듯
1개월 전
익인70
너무 크거나 너무 작지 않으면 여배우는 크게 상관없는듯..
1개월 전
익인71
악플러 개많음ㅋㅋㅋㅋㅋ 추하다 추해..
1개월 전
익인72
여배는 160만 넘으면 괜찮지 근데 안 넘어도 얼굴형 예쁘고 작아서 비율 진짜 좋으면 커보여서 괜찮고
1개월 전
익인74
배역마다 다르지 뭐
1개월 전
익인75
액션같은 장르는 작은 여배가 하면 하찮아보이긴 하지
1개월 전
익인76
남배보다는 덜중요
1개월 전
익인77
ㅇㅇ 키가 커야 확실히 더 아우라가 있음 액션도 더 멋있고
1개월 전
익인78
배역에 따라 다르긴 한데 비율이 좋아서 더 좋았던 적이 있기는 함
1개월 전
익인79
ㅇㅇ 확실히 전신샷에서 주는 포스나 그런게 있음
난 164이상부터는 ㄱㅊ다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80
대답해주는 애들 개웃기네 뻔히 여배 품평 판 까는 글에 진지하게 대답해주는 니들도 정병이세요
1개월 전
익인81
난 그냥 그 배역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생각보다 연예인들 비율이 좋아서 피지컬 필요없어 보여 그냥 연기자 답게 연기를 잘해줬으면
1개월 전
익인82
상관없지ㅋㅋㅋ 댓글들 왜저래
1개월 전
익인83
ㄴㄴ 키 작으면 오히려 키 작은 남배랑도 케미 살던데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4
엉 ㅇㅇㅇ만 봐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한자어를 왜씀? 쓰면 유식해보이나? .jpg
이슈
AD
2026 춘향선발대회 본선 후보자 36인
이슈 · 4명 보는 중
일찍 온 알바생에게 수당 챙겨줬는데 그만둠
이슈 · 3명 보는 중
내일부터 메가커피 알바생 초비상 큰일남
일상 · 1명 보는 중
AD
똥구멍을 소중하게 지켜야 하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할머니 경로카드 쓴 역삼역 20대남…서울지하철 부정승차 3년간 16만건
이슈 · 2명 보는 중
AD
16살 연하남에게 번호 따인 맘카페 주부
이슈 · 9명 보는 중
장례식장 수육이 너무 맛있었던 조카.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 최애 생카 왔는데 다른 아이돌이 간식 나눠줌;
이슈 · 3명 보는 중
"앗 뜨거” 버스 기다리다 날벼락…60대女 등에 '접착제 테러'
이슈 · 2명 보는 중
작년 태국인 아내 커피포트 끓는 물 사건 결과.txt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고문 수사 이근안 전 경감 사망…향년 88세
이슈
누가봐도 티나는 코수술한 사람 보면 다들 속으로 가짜코 개티난다고 생각하겠지?
이슈 · 2명 보는 중
AD
친구랑 사진 대결 중인데 누가 더 잘 찍었어?
일상
찐 남미새 만난 후기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혹시 광주 오실분들 5.18에오세요
일상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200
06.17 07:52
17467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
63
06.17 17:56
7567
2
드영배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57
06.17 15:24
2927
0
드영배
/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
43
06.17 19:11
7178
0
드영배
/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49
06.17 06:55
6549
0
드영배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38
06.17 20:41
357
0
드영배
/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35
06.17 10:12
3155
0
드영배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32
06.17 17:26
7940
0
드영배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30
06.17 18:14
1192
0
드영배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32
06.17 11:36
6424
0
드영배
배우인생 제2전성기 있는 배우있나?
35
06.17 19:46
775
0
드영배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34
06.17 20:16
1626
0
드영배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30
06.17 17:51
3069
1
드영배
/
마플
참교육 원작 주인공이라는데
29
06.17 20:47
4136
0
드영배
원더풀스 뷰수 추이 되게 특이하네
26
06.17 10:52
1569
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3
8:10
l
조회 43
미디어
그대에게드림
[그대에게 드림] 이재 티저ㅣ영화감독의 꿈을 접고 생계형 리포터가 된 이혜리 앞에, 첫사랑 황인엽이 돌아왔다🔥
8:02
l
조회 16
정보/소식
[단독] 하윤경, '참교육' 홍종찬 김무열 신작 '퍼스트 닥터' 합류
1
7:49
l
조회 382
일본영화 8번출구랑 백룸이랑 비슷한건가????
1
7:43
l
조회 17
내일도출근
아이즈매거진 인별 서인국,박지현
1
7:14
l
조회 65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3
6:58
l
조회 254
마플
촬영중이던 젭티드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3
6:13
l
조회 98
닥터섬보이
에겐지의 테토하리
6:10
l
조회 34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6
4:40
l
조회 366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1
4:39
l
조회 346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485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2:49
l
조회 190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8
2:30
l
조회 394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8
프로듀스101
추가하기
더보기
프듀2 연생들 다 잘되게 해주세요🙏🏻🙏🏻
프듀2 응원 했던 1인으로써 지금 이유진 잘 된거 뿌듯해
방정리하다 발견한,, 추억
정말 오랜만에 와봤다...ㅎㅎ
4
장터
프듀2때 슬로건이랑 부채 포카 등등 배송비만 받고 양도해요
몇년이나 흐르고 나니까 이때만큼
2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
6
1:33
l
조회 170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105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
4
1:13
l
조회 195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
6
0:59
l
조회 144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
2
0:58
l
조회 141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
5
0:53
l
조회 30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16
1
정보/소식
[단독] 하윤경, '참교육' 홍종찬 김무열 신작 '퍼스트 닥터' 합류
1
2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8
3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3
4
참교육 오겜다음까지는 올라갈거 같긴 함(피오 언제나와?)
3
5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6
6
내일도출근
아이즈매거진 인별 서인국,박지현
1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하이닉스 개무섭다 그냥
5
2
하닉 지금 사기엔 넘 늦었어?
60
3
하닉 그래프 이거 뭔데
2
4
안 쉬었음 청년이긴 한데 취준 포기하고 싶닼ㅋㅋㅋ
2
5
슬슬 손님 많이 오길래 에어컨 꺼버림
6
6
하이닉스 또 언제 세일하려나
2
7
실수로 한시간 일찍 출근함
2
8
이거 결국 어제 안 옴 ㅋㅋㅋㅋㅋ 샤갈
9
아 진짜 샤워 좀 해라
2
10
나 발렌시아가 로데오백 큰 맘 먹고 샀는데 ㄹㅇ
4
11
20대 후반-30대 초반 익들아 주변에 이런 관계 흔해??
2
12
직장에는 명품 안들고가는게 좋지 ?
11
13
소개팅 부탁한 사람한테 연락왔는데
2
14
친구한테 열등감 느껴지는데 어떻게 해결해?
1
15
창구 근무하는데 끈나시+시스루 가디건 에반가…??
3
16
정보/소식
[속보] 美정부 당국자 "트럼프, 이란과 종전 MOU 공식 서명"
17
여자 직업으로 약사는 진짜 최고인 거 같아
2
18
너네라면 퇴사할거야?
4
19
요즘 바퀴 많은 것 같은데 방역안하나
2
20
나만 출근할 때 새들 부러워? ㅋㅋㅋㅋㅋㅋ
1
1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38
2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25
3
안경사가 렌즈 안끼는 이유
3
4
인터넷 역사에 전설로 남은 한메일 몰락 사건
20
5
이혼할때 재산분할 월급이 비공개인 직업
20
6
흑인 손바닥이 하얀 이유
4
7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16
8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64
9
샤워할때 많은 사람들이 겪는다는 특이증상
45
10
전주 한옥마을 근황
2
11
💥"남의 칼 빌려 떠났다"...'펜싱' 오상욱, 개표소 봉쇄에 장비 못 챙긴 채 출국
120
12
스벅이 사실 놓친건 저 같은 사람인데..
47
13
하필 몰디브로 선거 배우러간 선관위 근황 ㅋㅋ..
5
14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번역 좀...
15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96
16
뼈 때리는 AI
17
단골들이 멋대로 가게를 지었다
18
인테리어 공사중 훅 들어온 민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