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52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김고은이 한예종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았다며...
109
1개월 전
l
조회
19179
인스티즈앱
나오는 동기들 마다 인기 많았다고 언급하던데 궁금하다..
18
26
18
익인1
데뷔초였나 그때 시구하는거 진짜 이뻤음
1개월 전
익인2
한예종 여신이자나
1개월 전
익인3
실물 봤을 때 되게 말갛고 조화롭게 예뻣음
1개월 전
익인3
화장기 하나도 없엇는데 ㅇㅇ
어렸을땐 뭔가 더 말간 느낌일거같기도
1개월 전
익인4
오밀조밀 화려하지 않음에서 나오는 세련됨, 웃을 때 매력이 더 쩔… 남자들 환장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9
…? 아 개싫네 이건
1개월 전
익인46
??성희롱아닌가
1개월 전
익인56
웩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72
? 자기소개 ㄹㅈㄷ
1개월 전
익인6
김고은이 진짜 이목구비 주차 잘되어잇는 연예인 중 하나 같음..
1개월 전
익인6
사실 얇은 속쌍인데 눈도 답답한 느낌도 없고 오밀조밀 이쁘게 생김.. 드라마 볼때마다 진짜 예쁘다 생각을 함
1개월 전
익인7
그럴만두 진짜 예쁘다
1개월 전
익인8
데뷔 전 사진 보면 너무나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8
난 처음 데뷔때부터 조오오오올라 예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9
실물로 보면 아우라가 장난아니래
1개월 전
익인10
웃는거 보면 여자도 반하겠더라... 심지어 성격도 좋고
1개월 전
익인10
그냥 아름다움ㅠㅠ
1개월 전
익인11
성형외과 의사가 유튜브에서 김고은은 눈 빼고 다른 부분이 다 전형적인 미인형이라던데 눈이 개성 있어서 분위기가 독보적임
1개월 전
익인12
많을만도…..
1개월 전
익인13
예뻐
1개월 전
익인14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15
성격좋고 이쁘면 말 다햇비머ㅠ
1개월 전
익인16
외길장군이됨
1개월 전
익인17
말갛고 키크고 성격좋고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18
아니 여자인데도 저 목소리에, 저 눈웃음에 어떻게 반하지 않겠어.. 이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0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1
얼굴도 얼굴인데 뼈대가 개이쁨 개여리여리
1개월 전
익인22
걍 사람이 사랑스러움…
1개월 전
익인23
외길장군이되
1개월 전
익인24
성격도 한 몫했을 듯
1개월 전
익인25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6
그럴만두 사람이 너무 싱그러워 빛이나
1개월 전
익인27
나도 반했다
1개월 전
익인28
뭘까 분명 화려한데 수수하고, 우아한데 홀리는 느낌이야.. 너무 볼때마다 새롭고 이쁨 ㅠㅠ
1개월 전
익인29
은교 주인공된것만으로도.. 엄청 이쁘니까 됐겠지
1개월 전
익인30
실물이 ㄹㅇ 개이쁨 무대인사갔었는데 솔직히 영화에서는 실물 반도 못담아내더라.. 신기했음
1개월 전
익인31
처음엔 전혀 안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이뻐보임…뭐지 본문사진 진짜 이쁨
1개월 전
익인32
개이쁘기도 하지만 성격도 인기많을만한 성격에
키 크고 여리여리해서 분위기도 있음
1개월 전
익인33
사람을 홀림 그니까 은교도 주인공으로 찍엇다규 생각... 오죽하면 은교여시가 잇겟어
1개월 전
익인34
주먹만한 얼굴...!! 눈처럼 하얀 피부...~
1개월 전
익인35
그럴만함
1개월 전
익인36
웃는거보고 나도반함
1개월 전
익인37
실물 봤는데 아우라 쩔어 예뻐 ㅠㅠ
1개월 전
익인38
웃을 때 보면 진짜 사랑스러움! 나라도 웃을 때마다 홀린 듯 보다가 홀라당 넘어갈 듯...
1개월 전
익인39
없을리가 없음.. 오티끝나고 김고은 봤냐 얘기했대
1개월 전
익인40
김고은처럼 예쁘기가 ㄹㅇ 어려움
1개월 전
익인44
진짜 ㅇㅈ
김고은 이쁜지 모르겠다는 사람들 보면 눈이 어케됐나싶음
이목구비 빡빡 성형티나는 얼굴이 아니어서 더 이쁨 ㅠ 너무너무 이뻐
1개월 전
익인41
진짜 사람이 싱그러움 근데 또 고급스럽고
1개월 전
익인42
사람이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임
1개월 전
익인43
지금은 고혹스러운 아름다움이 더해졌는데
20대 초반의 김고은은 소녀스러움이랑 말갛고 싱그러운 매력이 미쳤던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45
평범하게 생긴 거 절대 아니던데 과사만 봐도 너무 말갛게 예쁨
1개월 전
익인48
ㄹㅇ 여신이셔,,
1개월 전
익인49
그럴거가틈.. 저런 분위기는 만들어낸다고 안나옴
1개월 전
익인50
실물 매력 쩔어-
1개월 전
익인51
김고은 연기파 배우라고만 생각하다가 외모 뛰어난 주연급 여배우들 사이에서 눈에 확 들어온거 보고 외모가 뛰어나다는거 알았음
화려한 여배우들 사이에서 더 눈에 들어오는 외모를 가졌음
1개월 전
익인52
실물봤는데 얼굴 개작고 비율 좋고 눈 커서 그러겟다 싶던데.. 사진상으로 눈 작게나오는게 신기
1개월 전
익인53
실물이 진짜예쁘더라 난 이목구비 화려한대 깔끔한 사람만 좋아했는데 실제로보니까 진짜 겁나예쁨
1개월 전
익인54
인기 많을만함 저 외모에 저 성격이면 여자 동기들도 사람으로써 되게 좋아했을듯
1개월 전
익인55
과거사진보면 진짜 분위기 여신 그잡채….옷도 촌스럽지도 않고 딱 자기 스타일을 아는듯해
1개월 전
익인58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59
아니 예쁘기도 예쁨데 성격이 넘 매력적임 인터뷰나 토크쇼 나온거 보면서 바로 인기많겠다 생각들정도로
1개월 전
익인61
인기 많았을거같아.. 실제로보면 더 이쁠것같아
1개월 전
익인62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63
본문 사진 미쳤네
1개월 전
익인64
홍설
1개월 전
익인75
근데 이때는 머리때문에 그런가 예쁘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단발하니까 예쁜거같아ㅋㅋ
1개월 전
익인65
여자도 남자도 다 좋아할 스타일임
실물 완전 여신
1개월 전
익인66
학생때 사진보니까 첫사랑재질이더라
1개월 전
익인67
갠적으로 저 머리가 젤 잘어울리는듯
1개월 전
익인75
22
1개월 전
익인68
사랑스러워
1개월 전
익인69
정말 그랬을거 같은게 채널십오야 BH편 한번 봐봐 개취겠지만 난 배우들 사이에서 김고은만 보이더라 보고 좀 놀랬던 기억남
1개월 전
익인70
이해감
1개월 전
익인71
ㄱㅇㅇ
1개월 전
익인74
그럴만도 깨끗하게 이쁨 뭔말알..? 맑고 걍 청량해...
1개월 전
익인76
화장 1도 안해도 특유의 그 청초하고 맑은게 있는데 난 이게 화려하게 이쁜것보다 훨씬 예뻐보여
1개월 전
익인77
내가 한예종 동기였으면 김고은 엄청 짝사랑 했을 거 같음
1개월 전
익인78
Sns에서 많이 보이는 특유의 얼굴이 아니라 진짜 한국적인 미인상 그 자체임..... 말갛고 투명한데 참한 느낌
1개월 전
익인79
걍 사람이 진짜 사랑스럽게 생겼자너
1개월 전
익인79
내 앞에서 눈웃음 지어주면 내가 남자다…? 걍 개 반할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81
22............내앞에서 저렇게 웃어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0
지금도 저렇게 예쁜데 어릴때는 더 예뻣겠지..이목구비 화려하지 않아도 분위기가 너무 독보적이야 ㅋㅋㅋ내가 남자엿음 짝사랑각
1개월 전
익인82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83
인위적인 느낌 없음 눈이 편안함
1개월 전
익인84
지인 말로는 고등학교때도 원탑여신? 좀 오그라들지만 뭐 이런거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5
김고은 한예종때 사진봐 걍 졸라 인기 많을만함
1개월 전
익인86
김고은 별생각 없었는데 도깨비에서 공유보고 웃는데 내가 반함 넘 사랑스러워서
1개월 전
익인87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88
넘 보기 편하게 예쁨 자연스러워 사람이
1개월 전
익인89
수수하게 예쁠거갘아
1개월 전
익인90
청초하고 맑은 매력과 미소가 최고 이뻐
1개월 전
익인91
키라키라하게 예쁘진않은데 분위기가 있게예뻐 둘다 다른이쁨인데 흔한 느낌이지 않아서 더 그런듯 귀하다귀해
1개월 전
익인92
웃을때 너무 이쁨 분위기미녀
1개월 전
익인94
카메라가 실물을 하나도 못 담는다는데 실물 너무 궁금해ㅠㅠㅠㅠ 화면으로도 아름다운데
1개월 전
익인95
일단 유니크하잖아… 성형외과 공장에서 찍어낸듯한 쌍커풀 진~~ 한 이런 스타일이 아니잖아 이번 백상예술대상에서 완전 인간 복숭아인줄
1개월 전
익인96
진심 웃을때 너무 귀여워... 예쁘고
1개월 전
익인97
모두가 다 좋아했대 남녀 가리지 않고
1개월 전
익인98
은교 솔직히 좋아하는영화는 아닌데 보고 충격먹음
보자마자 싱그럽다 소리 나왔어서
1개월 전
익인99
그 데뷔초때 유명한 시구짤 보면서 백번 이해하게됨 모자 벗으면서 웃는데 심장 내려앉앗러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0
성형 1도 없는 자연미인이라.. 좋음
1개월 전
익인101
예전엔몰랐는데 요새 윰세포때문에 여기저기 영상 보는제 더이뻐지신거같아
1개월 전
익인102
성형 안해서 이물감 없고 자연스럽게 이쁘잖아
남자들이 좋아하는 청순상이고
1개월 전
익인103
김고은처럼 예쁘기가 ㄹㅇ 힘듬 성형 안하고 이목구비 주차 잘돼있고 다 조화로움 데뷔전 사진보니까 걍 한평생 인기많게 생김
1개월 전
익인104
난 여잔데도 눈웃음에 반했을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5
하얗고 사랑스럽고 우아하고 귀엽고 성격도 러블리 그 자체인데 웃을 때 진짜 내 맘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음... 완전 첫사랑 재질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출산 중 자궁경부가 열리는 모습
이슈 · 7명 보는 중
아동센터 근무가 재미있는 이유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4명 보는 중
강아지 유치원에서 잘못 보낸 영상
이슈 · 14명 보는 중
AD
올공 시위 왔는데 오늘 배급 왜 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오직 한국에만 있다는 문화
이슈 · 6명 보는 중
AD
종종보이는 인간관계 손절패턴
이슈 · 4명 보는 중
밤에 김치찜 했다 야식 미쳐..
일상 · 1명 보는 중
일산 이비인후과 주사실에 붙여져있는 공지
이슈 · 5명 보는 중
6시간 기차 타는데 옆에 사람이 나에게
이슈 · 2명 보는 중
AD
궁금한이야기Y 대구전자공업고등학교 제보
이슈 · 3명 보는 중
AD
독서 입문자부터 괴물까지 1년동안 읽는 독서량
이슈 · 6명 보는 중
AD
21세기 대군부인에서 회를 안 먹은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하이닉스 성과급 보고 인생이 너무 우울하다는 LG 직원
이슈 · 4명 보는 중
가짜 늑구 사진 유포한...40대 회사원 검거
이슈
AD
현재 의견이 분분한 잘생김 6단계..JPG
이슈 · 8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226
06.17 07:52
20634
0
드영배
/
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
155
9:10
23478
3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
102
06.17 17:56
15949
4
드영배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79
06.17 20:41
1453
0
드영배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68
06.17 15:24
4746
0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61
13:22
961
0
드영배
/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
47
06.17 19:11
9692
0
드영배
/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54
06.17 06:55
7966
0
드영배
/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43
06.17 10:12
3921
0
드영배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36
06.17 17:26
10215
0
드영배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42
06.17 20:16
2738
0
드영배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36
06.17 18:14
2161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34
19:23
830
0
드영배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35
06.17 11:36
7734
0
드영배
멋진신세계
다들 뭘로 유입됐어
30
06.17 23:27
543
0
마플
갠적으로 오피스물이 재미없어
20:56
l
조회 7
커피차 혼자서 보냐도됨?
20:55
l
조회 6
어제 너바나 더 밴드 영화 봤는데 끝물이라 아쉽네
1
20:54
l
조회 8
넷플 성수기 겨냥 작품이 여름휴가 동궁, 추석 시즌 스캔들
1
20:53
l
조회 11
원더풀스
원더풀스 나보다 많이 본 익 있을까?ㅋㅋㅋ
2
20:53
l
조회 8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2
20:51
l
조회 110
동궁 뭔가 공포겜같다 재밌을거같음
20:51
l
조회 9
멋진신세계
너네 젤 복습 많이 하는 회차
1
20:50
l
조회 12
가라가라갓갓
20:50
l
조회 3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캐가 98년생이라니
3
20:48
l
조회 38
붉은진주
71회 텍스트예고
20:48
l
조회 4
동궁 개잼껬다
20:48
l
조회 7
멋진신세계
다들 막방때 뭐먹을거야
2
20:47
l
조회 25
강회장
보는 사람
3
20:47
l
조회 16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배인혁 군대가기전 마지막 드라마 될거같은데...
2
20:45
l
조회 33
OnAir
기쁜우리좋은날 저기서 여주 오빠랑 여주 친구랑 여주 부인이랑 삼각 되려나?
20:44
l
조회 5
군필 양아치 / 미필 양아치
3
20:44
l
조회 59
참교육
열받아서 못보갯슨
1
20:44
l
조회 10
닥터섬보이 어때
1
20:42
l
조회 20
아파트
2차티저 봤는데 존잼일듯ㅋㅋ
1
20:42
l
조회 9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56
1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20
2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3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8
4
정보/소식
이세영
[단독] 이세영, 데뷔 29년만에 첫 도전..연프 메인 MC 됐다
1
5
이준영 송강 이거된다
24
6
정보/소식
(퀴어/호러) 소간지님.. 또 이렇게 좋은 영화 물고왔구나ㅠㅠ
7
7
유캠에서 변우석 얼굴 오지네
4
8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36
9
군필 양아치 / 미필 양아치
3
10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26
11
근데 멋진신세계 대본집 이쁜거같애...
5
12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3
13
왕사남 박지훈 이준혁
6
14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캐가 98년생이라니
2
15
멋진신세계
북극곰 앙!이 어케 애드립ㅋㅋㅋㅋㅋㅋ
2
16
이제훈
이제훈 실물 본 사람들 후기
17
멋진신세계
막화에는 영케이타임 많이 나와라
3
18
여고생왕후 김세정 싱크로율?
6
19
강회장
보는 사람
3
20
원더풀스
원더풀스 나보다 많이 본 익 있을까?ㅋㅋㅋ
1
님들...... ㄹㅇ 이 애니 몰라....???
112
2
남돌 누군지 절대 못찾겠지..?
4
3
원빈이랑 박건욱이랑 서로 친해?
7
4
에스파 레모네이드활동 2주긴한데 엠카를 한번도 못나가서 뭔가 짧게 느껴져
11
5
7분 남았다
4
6
위시 라이즈자컨어디 그룹 자컨에 떠?
3
7
위시라이즈들아 자컨푸드 뭐임?
16
8
리센느 원이 이 오프숄더 어디껀지 아는사람ㅜㅜㅜㅜ??
9
에스파 레모네이드로 1위한거 진짜 ㅊㅊ
6
10
레벨 화정 좁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좁았다
2
11
진지하게 블러셔 어디껀지 궁금함
12
제일 고집세고 꽉막힌 엠비티아이 뭐라 생각해
2
13
한달 식비 50만원이면 많아?
4
14
이거 민폐다 vs 괜찮다
3
15
와 에드워드리 부추전칩 진짜 신기하다...
6
16
아 드디어 엔하이픈 헌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
회사 근처에 엔터 있는데 오늘 아이돌 자만추함
18
엠카 1위 ㄴㄱ햇음?
1
19
라이즈 위시 9시인가?
5
20
안정환 젊을때 왁구 진짜 기절쌈바리다
3
1
환율 왜이래..?
10
2
우리 언니같은 사람이 주식해야하는듯ㅋㅋㅋㅋ
2
3
난 진짜 웨딩촬영할때 신부가 헬로키티 좋아해서
4
4
회사에 이 바지 가능??
4
5
맘스터치 40
10
6
하이닉스 천만원 간다
1
7
선관위 횡령까지 터짐ㅋㅋㅋ
8
8
에어컨 안트는 익들 밤에도 창문 열어놔???
8
9
30키로 뺐는데 진짜 앞으로 절대 살 안 찌고싶음ㅠㅠㅠㅠ
4
10
26살 워홀 어떨 거 같우ㅠㅠㅜㅠ
16
11
무경력 무스펙 26살 워홀 가는거 미친 짓일까
12
핸드폰 너무 뜨거워서 냉장고 넣었는데 안좋은거구나
4
13
취준생 그 무한도전 노래 진짜 개공감된다
14
주린이 L자 탈출 기회좀 주십쇼
15
벌레 싫어하면 러닝
6
16
와.....이게 2023년도임
17
먼작귀 티샤츠 디자인 골라줄뿐!!!
10
18
욕실 이렇게 하얗게 되는거 왜 이러는거야?
1
19
쿠팡 수도권 센터 어디가 젤 나아??
20
드투하는데 친구가 전날에 통보했는데 개서운해…
2
1
전라도에서 구조된 미국 독수리
10
2
의사들이 아메리카노를 안 마시는 이유
14
3
요즘사람들 나이 간음이 안된다
1
4
오늘자 일본 츠바키 20주년 행사 참석한 수지 미모.jpg
8
5
남편에게 첨으로 도시락을 싸준 아내
1
6
김치가 잘 익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4
7
살좀빼를 기분 나쁘지 않게 충청도말로 하면?
2
8
CNN이 뽑은 한국 길거리 음식
9
7세고시 영작 시험
10
에코백 사용 후기
11
동안 소리 듣는 법
12
포세이돈의 키스
2
13
건포도 만드는 과정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