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523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김고은이 한예종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았다며...
109
1개월 전
l
조회
19176
인스티즈앱
나오는 동기들 마다 인기 많았다고 언급하던데 궁금하다..
18
26
18
익인1
데뷔초였나 그때 시구하는거 진짜 이뻤음
1개월 전
익인2
한예종 여신이자나
1개월 전
익인3
실물 봤을 때 되게 말갛고 조화롭게 예뻣음
1개월 전
익인3
화장기 하나도 없엇는데 ㅇㅇ
어렸을땐 뭔가 더 말간 느낌일거같기도
1개월 전
익인4
오밀조밀 화려하지 않음에서 나오는 세련됨, 웃을 때 매력이 더 쩔… 남자들 환장함ㅋㅋㅋㅋㅋ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9
…? 아 개싫네 이건
1개월 전
익인46
??성희롱아닌가
1개월 전
익인56
웩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72
? 자기소개 ㄹㅈㄷ
1개월 전
익인6
김고은이 진짜 이목구비 주차 잘되어잇는 연예인 중 하나 같음..
1개월 전
익인6
사실 얇은 속쌍인데 눈도 답답한 느낌도 없고 오밀조밀 이쁘게 생김.. 드라마 볼때마다 진짜 예쁘다 생각을 함
1개월 전
익인7
그럴만두 진짜 예쁘다
1개월 전
익인8
데뷔 전 사진 보면 너무나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8
난 처음 데뷔때부터 조오오오올라 예쁘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9
실물로 보면 아우라가 장난아니래
1개월 전
익인10
웃는거 보면 여자도 반하겠더라... 심지어 성격도 좋고
1개월 전
익인10
그냥 아름다움ㅠㅠ
1개월 전
익인11
성형외과 의사가 유튜브에서 김고은은 눈 빼고 다른 부분이 다 전형적인 미인형이라던데 눈이 개성 있어서 분위기가 독보적임
1개월 전
익인12
많을만도…..
1개월 전
익인13
예뻐
1개월 전
익인14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15
성격좋고 이쁘면 말 다햇비머ㅠ
1개월 전
익인16
외길장군이됨
1개월 전
익인17
말갛고 키크고 성격좋고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18
아니 여자인데도 저 목소리에, 저 눈웃음에 어떻게 반하지 않겠어.. 이해감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0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1
얼굴도 얼굴인데 뼈대가 개이쁨 개여리여리
1개월 전
익인22
걍 사람이 사랑스러움…
1개월 전
익인23
외길장군이되
1개월 전
익인24
성격도 한 몫했을 듯
1개월 전
익인25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26
그럴만두 사람이 너무 싱그러워 빛이나
1개월 전
익인27
나도 반했다
1개월 전
익인28
뭘까 분명 화려한데 수수하고, 우아한데 홀리는 느낌이야.. 너무 볼때마다 새롭고 이쁨 ㅠㅠ
1개월 전
익인29
은교 주인공된것만으로도.. 엄청 이쁘니까 됐겠지
1개월 전
익인30
실물이 ㄹㅇ 개이쁨 무대인사갔었는데 솔직히 영화에서는 실물 반도 못담아내더라.. 신기했음
1개월 전
익인31
처음엔 전혀 안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점점 이뻐보임…뭐지 본문사진 진짜 이쁨
1개월 전
익인32
개이쁘기도 하지만 성격도 인기많을만한 성격에
키 크고 여리여리해서 분위기도 있음
1개월 전
익인33
사람을 홀림 그니까 은교도 주인공으로 찍엇다규 생각... 오죽하면 은교여시가 잇겟어
1개월 전
익인34
주먹만한 얼굴...!! 눈처럼 하얀 피부...~
1개월 전
익인35
그럴만함
1개월 전
익인36
웃는거보고 나도반함
1개월 전
익인37
실물 봤는데 아우라 쩔어 예뻐 ㅠㅠ
1개월 전
익인38
웃을 때 보면 진짜 사랑스러움! 나라도 웃을 때마다 홀린 듯 보다가 홀라당 넘어갈 듯...
1개월 전
익인39
없을리가 없음.. 오티끝나고 김고은 봤냐 얘기했대
1개월 전
익인40
김고은처럼 예쁘기가 ㄹㅇ 어려움
1개월 전
익인44
진짜 ㅇㅈ
김고은 이쁜지 모르겠다는 사람들 보면 눈이 어케됐나싶음
이목구비 빡빡 성형티나는 얼굴이 아니어서 더 이쁨 ㅠ 너무너무 이뻐
1개월 전
익인41
진짜 사람이 싱그러움 근데 또 고급스럽고
1개월 전
익인42
사람이 볼수록 매력 있는 스타일임
1개월 전
익인43
지금은 고혹스러운 아름다움이 더해졌는데
20대 초반의 김고은은 소녀스러움이랑 말갛고 싱그러운 매력이 미쳤던 것 같음
1개월 전
익인45
평범하게 생긴 거 절대 아니던데 과사만 봐도 너무 말갛게 예쁨
1개월 전
익인48
ㄹㅇ 여신이셔,,
1개월 전
익인49
그럴거가틈.. 저런 분위기는 만들어낸다고 안나옴
1개월 전
익인50
실물 매력 쩔어-
1개월 전
익인51
김고은 연기파 배우라고만 생각하다가 외모 뛰어난 주연급 여배우들 사이에서 눈에 확 들어온거 보고 외모가 뛰어나다는거 알았음
화려한 여배우들 사이에서 더 눈에 들어오는 외모를 가졌음
1개월 전
익인52
실물봤는데 얼굴 개작고 비율 좋고 눈 커서 그러겟다 싶던데.. 사진상으로 눈 작게나오는게 신기
1개월 전
익인53
실물이 진짜예쁘더라 난 이목구비 화려한대 깔끔한 사람만 좋아했는데 실제로보니까 진짜 겁나예쁨
1개월 전
익인54
인기 많을만함 저 외모에 저 성격이면 여자 동기들도 사람으로써 되게 좋아했을듯
1개월 전
익인55
과거사진보면 진짜 분위기 여신 그잡채….옷도 촌스럽지도 않고 딱 자기 스타일을 아는듯해
1개월 전
익인58
그럴만두......
1개월 전
익인59
아니 예쁘기도 예쁨데 성격이 넘 매력적임 인터뷰나 토크쇼 나온거 보면서 바로 인기많겠다 생각들정도로
1개월 전
익인61
인기 많았을거같아.. 실제로보면 더 이쁠것같아
1개월 전
익인62
그럴만도
1개월 전
익인63
본문 사진 미쳤네
1개월 전
익인64
홍설
1개월 전
익인75
근데 이때는 머리때문에 그런가 예쁘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단발하니까 예쁜거같아ㅋㅋ
30일 전
익인65
여자도 남자도 다 좋아할 스타일임
실물 완전 여신
1개월 전
익인66
학생때 사진보니까 첫사랑재질이더라
1개월 전
익인67
갠적으로 저 머리가 젤 잘어울리는듯
1개월 전
익인75
22
30일 전
익인68
사랑스러워
1개월 전
익인69
정말 그랬을거 같은게 채널십오야 BH편 한번 봐봐 개취겠지만 난 배우들 사이에서 김고은만 보이더라 보고 좀 놀랬던 기억남
1개월 전
익인70
이해감
1개월 전
익인71
ㄱㅇㅇ
1개월 전
익인74
그럴만도 깨끗하게 이쁨 뭔말알..? 맑고 걍 청량해...
30일 전
익인76
화장 1도 안해도 특유의 그 청초하고 맑은게 있는데 난 이게 화려하게 이쁜것보다 훨씬 예뻐보여
30일 전
익인77
내가 한예종 동기였으면 김고은 엄청 짝사랑 했을 거 같음
30일 전
익인78
Sns에서 많이 보이는 특유의 얼굴이 아니라 진짜 한국적인 미인상 그 자체임..... 말갛고 투명한데 참한 느낌
30일 전
익인79
걍 사람이 진짜 사랑스럽게 생겼자너
30일 전
익인79
내 앞에서 눈웃음 지어주면 내가 남자다…? 걍 개 반할 것 같음
30일 전
익인81
22............내앞에서 저렇게 웃어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80
지금도 저렇게 예쁜데 어릴때는 더 예뻣겠지..이목구비 화려하지 않아도 분위기가 너무 독보적이야 ㅋㅋㅋ내가 남자엿음 짝사랑각
30일 전
익인82
그럴만도...
30일 전
익인83
인위적인 느낌 없음 눈이 편안함
30일 전
익인84
지인 말로는 고등학교때도 원탑여신? 좀 오그라들지만 뭐 이런거였대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85
김고은 한예종때 사진봐 걍 졸라 인기 많을만함
30일 전
익인86
김고은 별생각 없었는데 도깨비에서 공유보고 웃는데 내가 반함 넘 사랑스러워서
30일 전
익인87
그럴만두
30일 전
익인88
넘 보기 편하게 예쁨 자연스러워 사람이
30일 전
익인89
수수하게 예쁠거갘아
30일 전
익인90
청초하고 맑은 매력과 미소가 최고 이뻐
30일 전
익인91
키라키라하게 예쁘진않은데 분위기가 있게예뻐 둘다 다른이쁨인데 흔한 느낌이지 않아서 더 그런듯 귀하다귀해
30일 전
익인92
웃을때 너무 이쁨 분위기미녀
30일 전
익인94
카메라가 실물을 하나도 못 담는다는데 실물 너무 궁금해ㅠㅠㅠㅠ 화면으로도 아름다운데
30일 전
익인95
일단 유니크하잖아… 성형외과 공장에서 찍어낸듯한 쌍커풀 진~~ 한 이런 스타일이 아니잖아 이번 백상예술대상에서 완전 인간 복숭아인줄
30일 전
익인96
진심 웃을때 너무 귀여워... 예쁘고
30일 전
익인97
모두가 다 좋아했대 남녀 가리지 않고
30일 전
익인98
은교 솔직히 좋아하는영화는 아닌데 보고 충격먹음
보자마자 싱그럽다 소리 나왔어서
30일 전
익인99
그 데뷔초때 유명한 시구짤 보면서 백번 이해하게됨 모자 벗으면서 웃는데 심장 내려앉앗러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00
성형 1도 없는 자연미인이라.. 좋음
30일 전
익인101
예전엔몰랐는데 요새 윰세포때문에 여기저기 영상 보는제 더이뻐지신거같아
30일 전
익인102
성형 안해서 이물감 없고 자연스럽게 이쁘잖아
남자들이 좋아하는 청순상이고
30일 전
익인103
김고은처럼 예쁘기가 ㄹㅇ 힘듬 성형 안하고 이목구비 주차 잘돼있고 다 조화로움 데뷔전 사진보니까 걍 한평생 인기많게 생김
30일 전
익인104
난 여잔데도 눈웃음에 반했을거 같은데
30일 전
익인105
하얗고 사랑스럽고 우아하고 귀엽고 성격도 러블리 그 자체인데 웃을 때 진짜 내 맘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것 같음... 완전 첫사랑 재질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2030 전용 금수저 인증서
이슈
부엉이바위서 노무현 대통령 조롱한 청년, 국힘 오디션 최종 우승
이슈
AD
고기집에서 저희아빠 진상인가요? 충분히 그럴만한가요?
이슈 · 2명 보는 중
부정선거무새들 이제 페이커도 사이버 테러하는 중
이슈
똥귀저기를 보육교사 얼굴에 비빈 엄마 실형
이슈 · 2명 보는 중
합법적으로(?) 생리를 아예 안하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고급아파트 사이다 공고문.jpg
이슈 · 1명 보는 중
60kg 감량한 트젠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퇴물속도 탕후루보다 심하다는 두쫀쿠 상황..🧆
이슈
우왕 내 돈이야 이렇게 돈 처음모아봐
일상 · 1명 보는 중
AD
영화 [기생충] 의 아역 다송이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은근 갈린다는 중화요리 스타일
이슈
스벅갔다가 뮤지컬 잘린 배우
이슈
와 나 일본 워홀중인데 이거 ㄹㅇ 공감인데 난 이유를 좀 다르게 생각함
일상
AD
운동 절대 하지 마세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설의 페리카나 양념치킨 리뷰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
208
06.13 08:47
14894
0
드영배
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
149
06.13 15:24
2807
3
드영배
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
76
06.13 07:18
5636
0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
63
06.13 19:07
9045
8
드영배
요즘 암걸리는 사람 많아지긴한듯
62
06.13 09:10
5881
0
드영배
/
정보/소식
대군부인
역사왜곡 논란 '21세기 대군부인' 정부 홍보에 등장
80
06.13 11:34
2735
2
드영배
/
정보/소식
변우석, 잠실실내체육관 꽉 채웠다…팬미팅 선예매로 전석 매진
47
06.13 11:45
1640
24
드영배
/
마플
와일드씽 손익 넘길거 같음?
37
06.13 16:40
1873
0
드영배
체외충격파 이거 많이아파?
49
06.13 09:14
944
0
드영배
김혜윤 드라마 생각보다 엄청 많이 하진 않았네
46
06.13 15:50
1651
0
드영배
참교육 촉법14살배우 33살이래
33
06.13 12:29
3139
0
드영배
김아중 왜 활동 안 하지..
31
06.13 12:03
4620
0
드영배
어떻게 이렇게 이미지가 변한거지
29
2:04
2642
0
드영배
/
마플
멋진신세계 약간 기세 꺾인거 같지 않냐
21
06.13 20:23
992
0
드영배
진기주 ㄹㅇ 38살임?
21
06.13 19:17
1441
0
마플
멋진신세계
혹시 많이 고구마야?
5:02
l
조회 13
이종석
곧 이종석 생일이다...팬미팅이여 오라40
1
4:34
l
조회 59
냉부보고 이준영에게 준며들다가 강회장보고 빠져드는 중
1
4:19
l
조회 44
멋진신세계
문도는 사실 어딜가나 탐내는 인재상 아니냐
1
4:09
l
조회 112
마플
풀로 봐도 진기주 연기는 모를...인데
4:03
l
조회 42
도깨비팀 재회 하이라이트 미쳤네
3:45
l
조회 40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7
3:08
l
조회 577
멋진신세계
나 아직 안봤는데 12화 담주에 13화보기직전에 볼까 지금볼까
3
3:05
l
조회 89
최영도는 진짜 매력있고 입체적인 캐릭터다
2
3:05
l
조회 88
수트너는 주기적으로 봐야함
3
3:01
l
조회 38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2:53
l
조회 20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세상에 미각보이즈 릴댄이라니 ㅋㅋㅋㅋㅋ
1
2:35
l
조회 13
멋진신세계
칼든 차세계도 귀여워하는 건 신서리
2
2:28
l
조회 276
l
추천 2
연상호 감독에겐 좀비란 무엇일까....
2:16
l
조회 69
나우어데이즈
추가하기
더보기
정보/소식
KGMA 나우어데이즈 IS루키 수상👏👏
오 우리도 독방 생겼네!
독방이다아
헐 나우어데이즈 독방 !!
대박 나우어데이즈 독방 생겼다🖤🤍
멋진신세계
영체면 찐단심 삶도 궁금하다
1
2:15
l
조회 124
멋진신세계
서리 이제 세계랑 1박하는 거 당연하게 생각하는 거 개웃김ㅋㅋㅋ
1
2:14
l
조회 133
멋진신세계
철거하더라도 추억담긴 물건은 챙겼으면 좋겠는데
2:08
l
조회 33
서리 어릴때 사고로 단심↔️서리 영혼체인지
1
2:08
l
조회 233
멋진신세계
차세계 집앞에서 서리 깨울때 ㄹㅇ 진짜 간질간질함..
3
2:07
l
조회 175
l
추천 1
어떤 남배우 벨드찍어주면 좋겠다
2:05
l
조회 6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34
1
멋진신세계
문도는 사실 어딜가나 탐내는 인재상 아니냐
1
2
멋진신세계
오늘 서리 엔딩 나만 이렇게 느꼈니
1
3
참교육 보는데 진기주 연기 걍 저런 캐릭터였네
7
4
멋진신세계
하 응급수술 드간거 차세계같은데
16
5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이고 전생 다녀온다면 의미가 있나?
6
6
멋진신세계
지금 생각하니 세계 차 기스낸거 그 무수리겠네
2
1
근데 너네도 덕메가 같프인 거 별로 안 좋아함?
8
2
우리 이모할머니 전직 교사인데 촌지 받아서 강남에 아파트 사신분임
6
3
이 옛날 걸그룹 누군지 아는사람
4
4
올리비아 로드리고 이번 평론도 대박났네
3
5
크게 한 판 했네 또 마음은 착한 아이라며 뿌슈
1
6
작년인가 예전에 퀴퍼갔을때 기독교단체에서 부채춤 추는데
2
7
은석이 재흑발 소식에 새벽 세 시 내 기분
7
8
외국인 포카 거래해본 익?
1
9
오늘 내 본 첫 시구 시타얌........
1
10
팬싸에서 되게 편하게 이끌어주네
1
11
윈터 이 직캠 봐줄 사람?
2
1
내 남편은 왜 잠잘때마다 방구를 엄청 뀔까..
6
2
솔직히 이거 말투만 심하지 맞지않냐
2
3
근데 ㄹㅇ 수고하셨습니다 윗사람한테 안함?
20
4
마운자로 맞으면
18
5
스위스 카타르전 보고 느낀점.......
2
6
팔로우 요청이 들어왔는데
5
7
200대 월급으로 굿즈 사는거 참 사치같다
3
8
이거 경험 없는 신입이면 안 뽑힌다고 생각하면 되겠지?
5
9
n수에 지거국이면 공부 못한거같아?
4
10
부메랑이 있긴 있나보더라. 그렇게 살았기 때문에 생긴 당연함
2
1
가난이 밉다..오늘도 간장으로 끼니를 때웁니다...
29
2
한 독일 항공사의 비빔밥 설명.jpg
2
3
친구: 너 와이프 참 귀엽다
14
4
운전 잘하는 사람 특징.jpg
5
로리타 입고 외출했는데 버스기사가 트친임
9
6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
92
7
1970년대 레고 제품에 동봉된 편지.jpg
8
180만원 결제했는데 아무 연락도 없다는 대학생
9
의외로 중국집에 많이 들어온다는 요청사항.jpg
4
10
미국인들이 느끼는 한국 감자튀김 불만
6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