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6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7

[정보/소식] 드디어 공개된 알디원 공식 응원봉 | 인스티즈

15일부터 예약판매함

생각보다 반응 괜찮음

대표 사진
익인1
요술봉 같기도 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카드캡터체리 같은... 무느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먼말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예뿐것같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어케 들어??팬들 어깨 빠지겟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wow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Ai로 만들었냐 이것도 개밤티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싸움나몈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개쎄보여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ㅋㅋㅋㅋ 멋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파 드라이브 원이라 운전대인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만 괜찮나 운전대 개참신한뎈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디자인은 어울리는데 무거울거같아 제발 가볍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개쎄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핸들... 크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이 아이돌지켜줄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진짜 저렇게 나왔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무거워보임.., 내가 이걸 사야한다고.....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디자인 무슨 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맞으면 개아프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엄청 무거워 보이는데 실제론 가볍겠지?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유니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목에 거는거 좋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 잘뽑혔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멋있는데 핸들 크기 실물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간지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쎄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렇게 보면 이쁜데 실제로 보면 소재가 중요할듯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불이 핸들쪽에서 나오는거구나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핸들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꽤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디자인 괜찮은데 들고다닐거 생각하면 피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핸들은 당연히 예상했어 그룹 이름부터 드라이브 하고 있으니까..근데 대부분 여자가 팬일 텐데 좀 더 예쁘게 만들 순 없는 거야? 정말 저렇게 범버카에서 떼어낸 디자인과 색감이어야 하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가 겜 마니 하서 그런가 겜 아이템 같음 겜 무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핸들인거임? 그럼 손잡이를 빼고 아예 있지 응원봉처럼 만들지 애매해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손잡이빼면 너무 불편해서 안됨 손잡이 필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손잡이 탈부착같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오 나만 별로인가보네…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핸들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간지나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특이하고 좋은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좀만 더 예쁘게는 불가능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멋있는데? 특색있고 좋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뭔가 조금 웃김ㅋㅋㅋㅋ 게임 아이템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머리가 커서 흔들 때 손목 나갈 것 같은디 괜찮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개성있긴한데 가방에 넣기 극악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부피가 커서 들고다니기 애매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근데 잘못하다가 머리 맞을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쎄보이네 특이하긴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우와 핸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오 예쁘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귀엽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마블 토르의 스톰브레이커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갖고다니기 불편할것같기는한데 개성있네 팀컨셉이랑 맞춰서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운전대인가 했더니 진짜 핸들이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자동차 엠블럼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핸들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완전 성의있게 만들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파워레인저? 유켄도? 이 시절 감성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핸들같다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오 참신한데 일단 백미터 밖에서 봐도 구분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솔직히 응원봉은 이런 컨셉추얼 하고 그룹 특색있는게 최고임 무겁기는 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새.. 새롭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저걸로맞으면 아플거가타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알파드라이브원에서부터 이미 응원봉 이렇개 나올거 받아들임 특이해서 마음에 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핸들 디자인 저게 최선인가 그리구 너무 커보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오 아이코닉하고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룹명이랑 어울리고 괜찮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괜찮다 난 특이한게 좋은 것 같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난 특색있고 좋음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병들 깨고싶다 저걸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좋앜ㅋㅋㅋㅋㅋ 어차피 내가 들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좋은데 탁부착이라 신박하고 예상했던 것보다 고급스럽게 뽑힘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이덴티티같아서 좋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어디에도없을디자인이네ㅋㅋㅋ드라이브 이름 그대로 가는거같아서 조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개쎄보이고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괜춘한데ㅋㅋㅋ운전 핸들링 연습도 할수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핸들버전으로 들고 매드맥스 기다릴게? 하는짤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쎄보여 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특색있고 괜찮다ㅋㅋㅋㅋ참신해서 확 구분되는게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크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공방 어케들고다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ㄱㅊ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운전대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특이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ㅋㅋㅋㅋㅋ독특하다 실물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디자인 너무 예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오..안예쁘다..아조씨들이 들면 어울려보이는 디자인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손잡이 없는게 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잘만들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예쁜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그룹명이나 응원봉이나 왜 저쪽에 빠진건지 모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오 특색있고 좋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예전에 저거 비슷하게 생긴 요술봉? 무기? 그런거 나온 만화 본 거 같은데
진짜 저거랑 비슷하게 생김 근데 제목이 기억 안 남 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오 드라이브니까 핸들같은 느낌으로 만들었구나 예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내부에 높으신분이 운전에 꽂혔낰ㅋㅋㅋㅋ 그룹명에 드라이브 들어갔을때도 되게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응원봉도 핸들이네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체결방식 궁금하다 흔들다 빠질까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그룹이랑 잘 어울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살짝 템버린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예쁘네 그룹색도 잘 보이고 안겹치고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왜 한쪽만 떼어놨을까 개킹받아ㅋㅋㅋ 저렇게 생긴 스티어링휠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저게뭐여..중국산 남자애들 장난감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근데 그룹명이 저래서 사실 당연한 디자인이긴했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만 ㄱㅊ은가..?ㅋㅋㅋㅋㅋ 특색있고 좋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22 타팬인데도 걍 보는데 멋있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멋있는데 무거울 것 같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들고다니기 힘들겟다.. 본진 응원봉도 저렇게 링형탠데 오프 잇어서 응원봉 챙길때마다 현타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ㄱㅊ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매드맥스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중티나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크다 ㅋㅋ 들고 다닐때 힘듬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보관할 때나 오프 들고 다닐 때 공간 차지 좀 하겠는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오 간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손잡이 탈부착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뭐야 이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자동차 헨들인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신기하게생겻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내가 게임해서그러나 ㅋㅋ도끼아이템같다 ㅋㅋㅋㅋ
근데 오히려 기존응원봉이랑 다르게 생겨서 좋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디자인은 예쁜데 응원봉이 핸들이라니 ㄷㄷㄷ 닌텐도랑 호환되게하면 재밌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예쁜데 들고다니기 불편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와 운동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개성있고 좋은데ㅋㅋ 몇몇 7세 여아용 디자인보다 훨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괜찮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오 괜찮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링이면 오했는데 막대기에서 개큰웃음남ㅋㅋㅋㅋㅋㅋ 저게뭐얔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무기같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크기가.. 어떰? 공연한번 하면 가방 짐 부피 개크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특히하고 신박하긴 하다 근데 어떻게 들어 설마 무겁진 않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지하게 팬아닌데 사고싶음 너무내취향인데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익들아 너네 샤워하고 머리카락 어디다 버려?223 06.15 23:376252 0
연예/정보/소식[단독] 장원영 출국 심사 논란, 결국 안내 규정 바꾼다156 11:477464 1
연예학폭한 사람은 인생 망해야 한다고 생각해? 89 12:201380 0
엔시티 위시/장터 💚째희 생일기념 댕민수 모자 나눔 합니다💚 133 06.15 20:561882 5
플레이브다들 응봉 꾸미는 편이야? 59 06.15 21:19668 0
미연 누구 닮은거같다 계속 그랫능데 치어리더 박기량님 닮앗다
14:46 l 조회 1
요새 아이돌 왜 중학교도 자퇴 시키는 거야..?
14:46 l 조회 1
악 번장 앨범 구매 연락 왔었는데 안 봄 샹…
14:46 l 조회 2
이제 아이돌들 공항에 마스크 안쓰고 오려나?
14:46 l 조회 8
성찬은 모에화 동물 중에 뭐가 제일 닮은것같음?
14:45 l 조회 11
미디어 피프티피프티 아테나, 성덕됐다! T1 발로란트 엠배서더 발탁
14:45 l 조회 18
멜론 12개월 정기결제하고 중간에 이용권 해지할수있어?
14:45 l 조회 13
어우 집가고싶다
14:45 l 조회 4
라이즈 신곡 가사 두유어댄스온더플로어 인줄 알았는데
14:44 l 조회 38
한교동 보다보니 궁금한게 어종?이 뭐야?11
14:44 l 조회 51
거래하는데 답 3시간 동안 없으면3
14:44 l 조회 14
마플 고연차인데 본인 실력 객관화 안됨 이게 진짜 재앙7
14:43 l 조회 50
진짜 산리오 비인기는 얘네임3
14:43 l 조회 80
이런 플 끝이 항상 교동이인거5
14:42 l 조회 85
마플 한교동 여친 목격담+짤 장소 심지어 바고10
14:42 l 조회 130
마플 내 최애 강아지는 절대 모에화 안될 줄 알았는데
14:42 l 조회 29
아따맘마 한교동 최애면 소나무임?4
14:42 l 조회 38
서울 놀러가면 어디 많이가?6
14:41 l 조회 29
엔위시랑 하투하 인기가요파리에서 커버무대하네5
14:41 l 조회 95
배우들 신기한 게 먹으면서 대사를 치는데도 입 안이 안 보임
14: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