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280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9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3일후면 못보잖아 이안대군 어케해야함 현생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선업튀때 그랬어 그때 당시에 선재에서 자연스레 변우석으로 넘어가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안돼 그래서 배우팬들 부러움 ㅡㅜㅠ혼자 드라마에 영원히 빠져삶 심지어 지금 대군자가인데 벌써 나혼렙 성진우 하신다고 하니까 속상함(?)
걍 이안대군해줘 왕자님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선업튀때 그냥 단순히 드라마 재밌게 봤다 였었는데 밀라노 패션위크 뜨는거보고 실시간으로 달렸는데 거기서 자연스레 변우석으로 넘어가졌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너무 요새 힘들어 빠져가지고 러닝타임 개짧고 조연들 분량 다 쳐내고 이안대군만 주구장창나왔음좋겠어 남은회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 귀엽다ㅎㅎㅎ 뭔마음인지 알쥐 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캐릭터에서 본체로 넘어가기도 하니까 본체에 대해 좀 알아봐 ㅋㅋ 이안대군 진짜 로코 중에서도 갓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우팬되면 필모 깨기 시작 아니면 블레 올때까지 약 1년간 드익들과 놀아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 나도 지금 걱정임 이안대군이 너무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블레 사기?ㅋㅋㅋㅋㅋ 아 나도 너무 아쉬움 이안대군 이제 못보는게 말이되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좋으먄 자연스럽게 본체로 넘어가게 되던데 아니면 그냥 이안대군 계속 재탕하고 블레 구맼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캐만 좋아했지 나도 근데 변우석은 달라 아주 다르더라 본체가 그냥 엔젤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서 계속 이안대군으로 달리자 같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짓말마 너네 넘어갈거잖아 흐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군자가를 좋아한다면 블레 사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샀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같이 계속 달리는거야~~ 카카페, 대본집 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같이 카카페 웹소까지 여기서 같이 달려달려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랑 계속 이안대군 얘기하자 종영하고도 달릴거임
우리 카카페에 왕립학교 소설도 나오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영하면 화력 약해질 거 보여서 슬픔 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다살다 커ㅏ커페를 다보게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소설도 나오고 대본집도 나올거자나 같이달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만간 웹소설+블레+연말시상식 같이 달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계속 달리자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너무힘들어어떡해야해 현생집중이안돼 다른드라마도 눈에안들어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야,, 과몰입 미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는 일주일동안 변우석 지금 불타고 있는 편전에 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성희주처럼 가슴 찢어지고있냐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어제 불가리대군할때 현실이랑 매치가 안돼서 혼란스러웠음
편전에 있으신 자가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나진짜 개터짐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다 위버스 라이브 해준다니까 무물 남겨봨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샘김 노래 들으면서 울고있어...21세기 왕자님캐릭이 어디 만나기쉽냐고 십 그리고 희주한테 뭐라고 안하고 민정우한테 뭐라고 하고 보통 여주한테 질투하는 씬 많은데
안정형 어른이야 이런캐귀하다
샤갈 그리고 희주랑 병아리부부미있어 둘다핫스타탑스타라그런가 카리스마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 카카페 보고 같이 달리자 이완 희주 어릴때 보면 더 과몰입 될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ㄱ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불타는 편전 생각하고 있는거면 너무 괴롭겠다 어떡해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빨리 와야겠어 11화 ㅋㅋㅋ예고편이라도 봐 ㅋㅋㅋㅋ아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본집으로 지문 하나하나 뜯어보고 카카페 달리자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카페 달려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디시 대군갤 가봐
거기 드라마얘기 잔뜩 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씨 좀 무서워서 거긴 괜찮아? 욕이 너무 많아서 디씨 좀 충격먹엇엇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긷갤말고 대군갤 따로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군갤 달리기 ㄱㅊ음 드라마해석들도 많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21세기 대군부인갤 있어 거기 글빨 좋은 애들 많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기는 욕 하나도 안 해 좋은글 많아 ㄱ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군갤 욕 하나도 없어 좋은 글 재미난 드립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대군갤 드라마 해석 분석글도 많고 재밌어 추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군갤 그런곳 아니야 관리잘돼 거기서 다들 드라마 끝나도 연말까지 달리자고 하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드갤 치곤 관리가 잘되어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가본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군자가 너어무 으른남자라 너무너무 설레더라 몇몇 장면은 여러번 다시봄 ㅜㅜ 너무 멋있어 ㅠㅠ
작품 안에서 이안대군 캐릭터 많이 사랑해주면 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이제 인티 나가야할것같아 가슴아파진짜 십덕후야 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안대군 내 천년의 남주ㅠ 이안대군 못보낸다 진짜 4화 엔딩씬이랑 9화 10화 자가 우는씬 보면서 매일 마음아파 죽겠다 같이 울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배우들 팬은 아닌데 완성커플 팬임... 숨쉬듯이 대군부인보는데 그래서 인티 들어와서 대군부인도 매순간 서치하고 그러는데 종영하고나면 진짜 좀 심심할거같아 못보내 완성커플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이안대군이 좋음... 안갔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자로도 어른으로도 카리스마 장난아니고 멋있더라 변우석 이런 캐를 갖고오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이안대군못잊어서 카카페 대본집 블레 물고 뜯고 할꺼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맘 이해된다. 난 본체 팬인데도 이안대군 멀 리 떠나보내는것 같고 서운해 미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죽어도 못보내 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안대군이 너무 짧게 머물다 가는 것 같아서 아쉽긴 해 16부만 됐어도ㅂㄷㅂ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미친것 같아 틈틈히 인티들어오고 출퇴근 + 집에서도 계속 대군부인만 돌려봄 내 현생이 사라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계속 달리면 돼^^ 난 아직도 선업튀 달리거든ㅋㅋㅋㅋㅋ 아마 대군부인도 달리지 않을까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변우석 팬인데 완이 너무 사랑하게 돼서 차기작 오기 전까지 계속 달릴 거 같음ㅋㅋ 같이 달리자 나도 완이 못 보내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차기작이 와도 못보낼것 같다 그냥 마음속에 계속 함께 할래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안대군 내 인생캐임 어른미에 섹시해서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계속 같이 달리자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안대군 좋아해줘서 고마워 ㅋㅋ
충분히 좋아해주고
캐릭팬이면 훗날 차기작들도 찍먹 해줘ㅎㅎ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224 06.17 07:5220438 0
드영배/마플 ㅂㅈㅎ 이거 진짜임?152 9:1021989 3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101 06.17 17:5615477 4
드영배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76 06.17 20:411362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66 06.17 15:244625 0
OnAir 붉은진주 섭녀 약간 진기주 닮지 않음?
20:14 l 조회 1
마플 근데 요즘은 웹툰/소설 없음 드라마화 못 하나봐
20:14 l 조회 7
첫번째남자 131회 텍스트예고
20:13 l 조회 1
정보/소식 (퀴어/호러) 소간지님.. 또 이렇게 좋은 영화 물고왔구나ㅠㅠ
20:11 l 조회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와 박지훈 취사병 비하인드 사진 얼굴 미쳤음1
20:10 l 조회 27
OnAir 붉은진주 남상지랑 박진희 힘 언제 합치냐?1
20:09 l 조회 5
OnAir 박민준은 이제 최유나 담당 일진 되나 보네
20:09 l 조회 4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플레이리스트 좋아용~ 합격이에용~ 이거 듣고 나랑 두근두근하자💖3
20:07 l 조회 17
원작 없는데 재밌는 드라마 있나5
20:06 l 조회 46
마플 진짜 커뮤 세상이 다인 줄 아는 사람이 있구나 2
20:04 l 조회 28
마플 유부녀 킬러 남주 정준원이 한다고 욕 먹던데…9
20:01 l 조회 109
마플 하이퍼나이프는 폭싹이랑 겹쳐서 1위는 못했지만4
20:00 l 조회 54
표예진 260618 표예진 인스타 업뎃
19:59 l 조회 41
OnAir 붉은진주 남주 불쌍하다
19:56 l 조회 5
마플 내기준 흥행 안될것 같았던 1위
19:54 l 조회 76
멋진신세계 막화 엔딩은 영케이타임으로 하고 이어서 에필이랑 촬영사진 보여주는건 하여튼 노래 틀어주면1
19:52 l 조회 63
그대에게드림 공계 릴스 혜리
19:51 l 조회 16
디플 진짜…. 스파이더맨 개봉 기념으로 엑스맨 어벤져스
19:51 l 조회 12
하이퍼나이프는 박은빈 좋아하면 다 봐야하는 필모라고 생각함3
19:50 l 조회 106
멋진신세계 텍예 보니깐 서리 활약도 기대됨3
19:5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