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4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5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불나는 거 말이야 어떤 사람은 우스갯소리인지는 몰라도 21세기에 스프링클러도 안다냐 말도 안 된다 하는 글을 봤는데 현실에서 드라마촬영할 때 못하나 박아도 훼손이라고 논란이 됐잖아? 스프링클러 다는 게 더 논란 아닌가...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 정말 스프링쿨러를 달라는게 아니고 불난게 지금 몇번인데 계속 처음난것처럼 대처하냐 이거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솔직히 감독연출문제라 궁금하긴 함 도대체 왜 양동이로 들고 다니냐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방관이 와서 같이 불끄는데 ? 드라마 안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봤으니깐 하는 말이지 자꾸 반복되는 그림나오면 당연히 말 나옴 나도 초반에 저런 글 있을때마다 소화기 있다고 계속 얘기하고 다님 근데 너무 바가지로 불끄는게 반복적으로 나오니깐 하는 말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방차도 오고 소화기도 들고 뛰어다님 소화기를 한장소에 십몇개씩 놔두진 않을테니 급한대로 뭐라도 하는거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프링클러보다 바가지가 좀 이상한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차피 진짜 문화재에 다는것도 아니고 세트에 다는거 아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리고 나는 불3번이나 반복적으로 나오는건 작가 아이디어 부족같음 첫번째 두번째까젠 나름 이해해보겠는데(선왕이 화재로 죽고 아기왕 생파때도 그전에 같은사고나서 선왕 죽음떠올라서 대비가 트라우마로 뺨때린거라고 나름 이해 가능) 세번째는 누가봐도 위기 주고 싶은데 화재가 제일 쉬우니까 쓴 으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고증이 안됐다고 전엔 막 까든데 또 세트에 다는거 아니냐고 하면 앞뒤가... 그걸 세트라고 생각하면 고증이나 개연성도 따지지 말아야 하는거젆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그소리 함? 얜 뭐라는겨… 그리고 그 드아마 내부는 다 세트잖아 대체 뭔소리인지 모르겠음… 그리고 입헌군주제가 계속 이어진거면 궁이 단순 문화재가 아니라 주거시설 개념도 되는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소리야 드라마 내부는 세트 맞는데 지금 그걸 드라마 상황이 세트가 아니잖아 너말대로 주거시설도 맞지만 문화재잖아. 너 말대로라면 문화재에 단다고 말나올걸.. 단순 주거공간이 아니라 문화재인데 왜 저런거 다냐고 고증 안됐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플 달아야될듯 나도 연출이 좀 문제라고 생각해 불난게 세번인데 다똑같은 장면 쓴 것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불이 3번 나는게 말이 된다고? 얼탱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번다 의도적으로 낸거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3번은 의도한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혼자 너무 진지한가 실제 불 났을 때ㅠ 스프링쿨러고 뭐고 소용없고 ㄹㅇ 뭐 어쩔 수 없어서 바가지 들고 난리 치다 대피하는 거 본적 있긴해ㅠ 저 드에서는 뭐 터트려서 불 난거면 스프링쿨러 소용없긴 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작가 감독이 띨빵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악담을 왜 함?? 너보단 똑똑하니깐 제 비싼 제작비 총괄하시는겁니다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작가가 머리 1도 안쓰고 감독이 생각없이 연출한건 안변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혹시 작가감독 본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일부러 데칼처럼 연출한 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근데 스프링 쿨러 설치는 안되도 소화전도, 소화기도 없는 건 좀ㅋㅋㅋ 대군부인 팬인데도 좀 그렇긴햌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소화기 나오는데 왜 자꾸 없다고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화기 있었어ㅋㅋ 바가지 들고 물뿌리는게 너무 인상적이었나봐ㅋㅋㅋㅋ다시 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스프링쿨러 문제가 아니라 너무 같은 촬영 장면 돌려막기인게 티나서 그런 거 아냐? 화재장면들 다 똑같아 연출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군부인 재밌게보는데 스프링쿨러를 떠나서 이해 안가긴해 궁에서 왕이 화재로 죽은지 얼마 안 된 상황에서 불이 계속 나는데 대응이 세번 다 비슷한 연출도 문제고 왕실도 너무 무능해보여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프링쿨러는 솔직히 드라마내에서 악역이 미리 고장내놨다 생각하고 보면 되는데 바가지가 개웃김ㅠㅠ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번까지는 대충 본문처럼 생각하고 헐 오히려 저걸 노렸나 이러고 넘어가는데 3번은 에바긴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번이나 불났으면 못 안 박고 설치하는 방법을 찾아내든 어쩌든 화재 대책이 있어야 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일단 마플 달고!
나도 보는데 바가지는 진짜 연출이 너무 심했다고 보고 작가도 굳이 3번이나 불을 냈어야 했나 싶음 화재 사고가 너무 잦아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왕실에서 교통사고-독살-화재순으로 사고났던거 데칼로 나오는 거 같은데 연출이 좀 아쉽긴 해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좀 안일했던게 아닌가 싶음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폭발아냐? 스프링쿨러도 날아갔지 폭발-> 화재로 봤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번화재는 폭발이잖아 드라마를 눈 감고 귀막고 보나
미리 고장냈을 확률이 크고 폭발로 고장났을수도 있고
2번째 화재이후 복구중일수도 있고
범인이 작정하고 낸 사고인데 금방 진압되고 꺼질 불을 왜 내겠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단순 화재가 아니라 두번째 세번째 폭발이었는데?
소화기도 나왔고 스플링쿨러는 망가지던가 문제가 있을수도 있고 소방차 오기전에 바가지든 뭐든 할건 해야지 뭐 그런걸로 몇번을 플태우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얘들아 너희들이 말하는 그 바가지는 맨 처음 선왕 화재때만 등장함!!!! 그 뒤로는 다 소화기라규!!!! 처음 불났을 땐 정말 누구도 예상치 못한 일이라 다들 허둥지둥 놀란 모습 보여주는 거라고 이해했어 그러다 소방관들 왔자너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144 06.14 10:4618894 9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81 06.14 18:509441 0
드영배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75 06.14 18:095365 0
드영배/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55 06.14 15:056471 3
드영배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52 06.14 19:382785 0
마플 진기주 어마그 때는 시상식에서 무관해서 사람들이 뭐라했는데
7:15 l 조회 15
남편들 6/15 오전 제작보고회 개최
7:15 l 조회 6
강회장 6화 시청률3
7:09 l 조회 80
참교육 촉법인데요
6:47 l 조회 58
원더풀스 원더풀스는 이상하게 짧은 느낌이야
6:42 l 조회 35
고래별 개기대되네
6:42 l 조회 48
원더풀스 오로라보면 성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3
6:40 l 조회 41
헐... 이준영3
6:34 l 조회 243
슬의생 뭐가 재밌는거지1
6:34 l 조회 71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1
6:32 l 조회 86 l 추천 2
기리고 성적 어떤 편임??
6:31 l 조회 18
참교육 촉법회차는 보면 볼수록 중학생처럼 보이던데
6:27 l 조회 15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3
6:09 l 조회 676
마플 재벌집은 엔딩을 왜 그렇게 낸거지 ㅠ
5:25 l 조회 27
결혼의완성 냉장고를부탁해 예고편 남궁민,김대명
4:43 l 조회 23
우주를줄게 우주네 가족 롯데월드 갔나봐
4:41 l 조회 78
2003년작 영화 보는데 야르 이러셔3
4:08 l 조회 117
이준영 이주명 캐미 좋아서2
3:13 l 조회 116
이준영 덕질하려고 X에 가입할까말까 고민즁 1
3:00 l 조회 41
마플 2027년 편성도 거의 다 찼다는 말이 너무 슬프다...
2:52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