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4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4일 전 N재희 4일 전 N데이식스(3) 3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00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잡담]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 인스티즈

와우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뺐네 거의 10키로 이상 뺀거 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20킬로 가까이 뺐을거같은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박이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빼면 반응 좋아서 여연들 다 뼈말라 되는거 ㄹㅇ 유해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태풍상사할때 뚱뚱하다고 얼마나 많이 까였는데.. 배우들 진짜 힘들것 같음 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그러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다 마운자로 그거하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글킨해 연옌들한텐 바디경락 한두번 받는 가격이랑 똑같을테니 비싸게 느끼지도 않을거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ㅇㅇ뭐든 했을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확달라졌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좀 속상하다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살쪘다고 뭐라고 했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통통햇을때도 매력적이었는데 뭐 본인 맘이긴 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마나 이게 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른게 훨씬 이미지에 어울리는 것 같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키로가 뭐야 15키로 이상은 뺀듯 옷도 다 새로 샀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 살뺀거로 말나오던데 빼도 여전히 유니크한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배역에 맞게 체중조절 하게 좀 뒀으면
선자때 진짜 보기 좋았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서도 엄청 살쪘다고 못된 말 많이 하는 거 봤었음… 그런 반응 본인도 봤을 것 같아 ㅠㅠㅠ 진짜 유니크하게 매력있어서 좋아하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정도면 ㄹㅇ 15키로 뺀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살때문에 온갖 악플달렸잖아 인티에서만 해도 플 여러번 돌고 사람들 못되가지고.. 전 모습이나 현 모습이나 다 이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돌아와....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케햣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깨 부럽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 내가 느끼던 매력이 싹 사라졌네.....ㅜ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깨 왜케예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근데 엄청예쁘면서 매력적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매력적이게 이뿌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케뺏을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뺄수밖에..여기서도 얼마나 까댔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단시간 내에 대단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팔뚝 어케 뺐을까 진짜 안빠지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 든데 예쁘긴 하다 원래도 예뻤지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팔뚝은 마의영역인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품때문에 뺀거 아니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살쪘다고 뭐라하는 악플많아서 안타까웠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연옌도 참 어느장단에 맞추기 힘들듯. 걍 본인이 빼면 빼는갑다 찌면찌는갑다 냅둿으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살빼니까 또 매력없어졌다고 악플다는 사람들 있더라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되는지 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몸평하면서 본인이 몸평하고 있는 것도 모르는 애들 참 많다 빼도 지이랄 안 빼도 지이랄 여연들 좀 냅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대단하다ㅏ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솔직히 정상적으로 뺀것같지는 않음… 누구 말대로 마운자로, 위고비나 아니면 극단적으로 굶어서 빼고 그런게 많아보이긴 해 저 직업들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넘 예뿌당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마운자로 굿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매력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아니 근데 너무 신기하다... 저렇게까지 개말라로 되는건 진짜 쉽지 않을거같은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쪘다고 뭐라해서 뺐더니 뺀거로도 뭐라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동영상보니 걍 행벅해보임 행복하시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세상신기하네..같이 노래하던 사람이었는데 연기하게될줄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뺀 사유야 다양할텐데 너무 욕 먹어서 좀 안쓰럽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걍 본인이 만족하면 어떤 체형이든 ㄱㅊ 위태로워보이는 뼈말라도 아닌데 뭔 유해 이러고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되게 퀭해보이는데 다들 예쁘다 그러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러게 눈밑 퀭해서 아파보이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 메이크업이 유행이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얼마나 뭐라고 했으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선자 어디갔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헉... 전에도 진짜 보기 좋았는데 ㅠㅠ 엄청 노력하셨겠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뺀게 훨 나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대단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빼니까 이쁘다 더어려보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기서도 살로 뭐라 하는거 봤는데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인이 빼고 싶어서 뺐나보지. 쌀쪘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뺐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남의 인생에 참견질 하는 것들은 똑같아. 그냥 냅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팔뚝이 어떻게...! 나 30키로 뺏는데도 그리 안얇앗는데ㅠㅠㅠ 대단하시네.... 빼든 안빼든 이쁘시긴 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원래 뼈대가 마른 몸이었구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뺀게 더 예쁘긴 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살뺀게 예쁘긴해 팩트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솔직히 훨씬 예쁘다 ㅠㅠㅋㅋ어깨라인 대박이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특유의 분위기는 변함이 없네 이뿌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왜이러는건데 다들.. 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엄청 뺏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5키로정도 뺀건가..? 얼마나 뺀거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얼마전에 기사 봤었는데
드레스 안어울리고 살쪘다고
이러니까 빼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쁘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빼든 안 빼든 다 예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아니 왜 뺐지 전이 더 나은데 이거도 다 품평 얼평이야... 그냥 건강만 하길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조금 뺀게 아니라 ㄹㅇ 뼈말라돼서 당황.....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헐 이게 가능한거야....? 대박이다 ㄷㄷ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하도 뭐라해서 빼면 이제는 자로다 고비다 하며 건강하지 않다고 하고...진심 어쩌라는건디 싶겠다 연옌들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살가지고 또 품평회 왜저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꼭 깡마른게 여주여야만 하는건 아닌데....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예쁘긴한데 자기도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을까싶기도 하고 여따가 또 매력이 없네뭐네하는거까지 진짜 어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빼도난리 아니어도난리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여기서도 살쪘다고 욕하고 마플탔으면서 빼니까 또 뭐라고 말얹고 그만좀해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건강하게 보여도 살쪘다고 뭐라하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그 때도 이쁘고 지금도 이쁘구만... 진짜 외적인 걸로 엄청 뭐라해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아 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빼도쪄도 특유의 분위기는 똑같넹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2026년 상반기 드라마 시청률 TOP10 뭐뭐봤어?165 06.10 22:526017 1
드영배 와 33살 36살이래151 06.10 08:2426595 3
드영배/정보/소식 허남준 유퀴즈64 06.10 17:135616 8
드영배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84 9:417400 0
드영배인간수업은 도대체 어떤 드라마길래 61 06.10 21:034697 0
마플 여배들 드라마 내에서 과하게 꾸꾸꾸 하면 촌스러워 보이는 게
13:34 l 조회 5
마플 좀 오바캐 개그캐 연기하는게 어려운거같음
13:32 l 조회 12
원더풀스 이운정 살리고 죽는 채니 보고싶다2
13:32 l 조회 6
근데 진짜 관심도 없다가 찰떡캐 보고 호감 생기는거 신기하다2
13:30 l 조회 34
마플 참교육 진기주 약간 빈센조 전여빈 스타일임2
13:30 l 조회 17
송혜교 오늘자 송혜교 인스타 업뎃2
13:28 l 조회 61
닥터섬보이 이번주꺼 보는데 지의하리 왤케 좋지1
13:22 l 조회 15
마플 스틸작가 팔로우하고 있었는데2
13:22 l 조회 37
와일드씽 보러가서 크레딧 보고 나올 거면 2집 뮤비를 보고 나와
13:18 l 조회 52
마플 진기주 참교육 연기톤 나랑 안맞는듯 1
13:17 l 조회 25
마플 닥터섬보이 재미있게 보고 있었는데
13:16 l 조회 14
닥터섬보이 럽라 비중 커?1
13:14 l 조회 40
마플 여기는 진짜 스틸컷 못뽑는다...12
13:12 l 조회 172
여름엔 개도 감기 안걸린다던데3
13:11 l 조회 35
마플 참교육 원작에 페미 에피 수정 1도 안됐구나
13:10 l 조회 29
점메추 좀2
13:05 l 조회 15
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22
13:05 l 조회 580
참교육 1회 보고 울면 정상이야?1
13:05 l 조회 60
배우가 본인한테 잘 맞는 인생캐? 만나는 것도 복인 듯9
12:59 l 조회 193
미각보이즈 응원봉 봤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2:57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