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435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어제
N
태산
2일 전
N
재희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김민하 완전 뼈말라 됐네...
95
25일 전
l
조회
28599
인스티즈앱
와우
2
13
2
익인2
엄청 뺐네 거의 10키로 이상 뺀거 같은데
25일 전
익인93
20킬로 가까이 뺐을거같은데
24일 전
익인3
대박
25일 전
익인4
대박이네...
25일 전
익인5
살 빼면 반응 좋아서 여연들 다 뼈말라 되는거 ㄹㅇ 유해하다
25일 전
익인21
ㄹㅇ
25일 전
익인26
진짜…
25일 전
익인28
ㄹㅇ
25일 전
익인58
ㄹㅇ
24일 전
익인60
ㄹㅇ
24일 전
익인66
ㄹㅇ
24일 전
익인67
태풍상사할때 뚱뚱하다고 얼마나 많이 까였는데.. 배우들 진짜 힘들것 같음 ㅠㅠ
24일 전
익인68
그러게...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6
요즘 다 마운자로 그거하나
25일 전
익인85
글킨해 연옌들한텐 바디경락 한두번 받는 가격이랑 똑같을테니 비싸게 느끼지도 않을거고
24일 전
익인93
ㅇㅇ뭐든 했을듯
24일 전
익인7
와 확달라졌네
25일 전
익인8
솔직히 좀 속상하다 ㅋㅋㅋ......
25일 전
익인14
왜?
25일 전
익인8
너무 살쪘다고 뭐라고 했어서
25일 전
익인9
통통햇을때도 매력적이었는데 뭐 본인 맘이긴 하지
25일 전
익인10
와
25일 전
익인11
오마나 이게 되네
25일 전
익인12
마른게 훨씬 이미지에 어울리는 것 같애
25일 전
익인15
10키로가 뭐야 15키로 이상은 뺀듯 옷도 다 새로 샀겠다
25일 전
익인16
저번에 살뺀거로 말나오던데 빼도 여전히 유니크한데..?
25일 전
익인17
배역에 맞게 체중조절 하게 좀 뒀으면
선자때 진짜 보기 좋았는데
25일 전
익인18
여기서도 엄청 살쪘다고 못된 말 많이 하는 거 봤었음… 그런 반응 본인도 봤을 것 같아 ㅠㅠㅠ 진짜 유니크하게 매력있어서 좋아하는데
25일 전
익인19
저정도면 ㄹㅇ 15키로 뺀듯
25일 전
익인20
살때문에 온갖 악플달렸잖아 인티에서만 해도 플 여러번 돌고 사람들 못되가지고.. 전 모습이나 현 모습이나 다 이쁘다
25일 전
익인22
돌아와....ㅜㅜ...
25일 전
익인23
어케햣지
25일 전
익인24
어깨 부럽다
25일 전
익인25
하 내가 느끼던 매력이 싹 사라졌네.....ㅜㅜㅜㅜ
25일 전
익인27
어깨 왜케예쁨
25일 전
익인29
와 근데 엄청예쁘면서 매력적임
25일 전
익인30
매력적이게 이뿌다!
25일 전
익인31
어케뺏을까
25일 전
익인32
뺄수밖에..여기서도 얼마나 까댔음
25일 전
익인33
단시간 내에 대단하다
25일 전
익인34
팔뚝 어케 뺐을까 진짜 안빠지던데
25일 전
익인35
우와 든데 예쁘긴 하다 원래도 예뻤지만
25일 전
익인36
와 팔뚝은 마의영역인데
25일 전
익인37
작품때문에 뺀거 아니야??
25일 전
익인38
살쪘다고 뭐라하는 악플많아서 안타까웠는데
25일 전
익인39
연옌도 참 어느장단에 맞추기 힘들듯. 걍 본인이 빼면 빼는갑다 찌면찌는갑다 냅둿으면~~
25일 전
익인40
살빼니까 또 매력없어졌다고 악플다는 사람들 있더라 어느 장단에 맞춰야 되는지 참^^..
25일 전
익인41
몸평하면서 본인이 몸평하고 있는 것도 모르는 애들 참 많다 빼도 지이랄 안 빼도 지이랄 여연들 좀 냅둬
24일 전
익인42
진짜 대단하다ㅏ
24일 전
익인43
근데 솔직히 정상적으로 뺀것같지는 않음… 누구 말대로 마운자로, 위고비나 아니면 극단적으로 굶어서 빼고 그런게 많아보이긴 해 저 직업들은…
24일 전
익인44
넘 예뿌당ㅋㅋ
24일 전
익인45
마운자로 굿
24일 전
익인46
예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매력있어
24일 전
익인47
와 아니 근데 너무 신기하다... 저렇게까지 개말라로 되는건 진짜 쉽지 않을거같은데
24일 전
익인48
쪘다고 뭐라해서 뺐더니 뺀거로도 뭐라하네
24일 전
익인49
동영상보니 걍 행벅해보임 행복하시길
24일 전
익인50
세상신기하네..같이 노래하던 사람이었는데 연기하게될줄이야
24일 전
익인51
뺀 사유야 다양할텐데 너무 욕 먹어서 좀 안쓰럽
24일 전
익인51
걍 본인이 만족하면 어떤 체형이든 ㄱㅊ 위태로워보이는 뼈말라도 아닌데 뭔 유해 이러고 있어
24일 전
익인52
되게 퀭해보이는데 다들 예쁘다 그러네
24일 전
익인53
그러게 눈밑 퀭해서 아파보이는데..
24일 전
익인55
저 메이크업이 유행이래
24일 전
익인54
얼마나 뭐라고 했으면
24일 전
익인56
헐 선자 어디갔어…
24일 전
익인57
헉... 전에도 진짜 보기 좋았는데 ㅠㅠ 엄청 노력하셨겠네...
24일 전
익인59
뺀게 훨 나음
24일 전
익인61
와 대단하다
24일 전
익인62
빼니까 이쁘다 더어려보여
24일 전
익인63
여기서도 살로 뭐라 하는거 봤는데 ㅠ
24일 전
익인64
본인이 빼고 싶어서 뺐나보지. 쌀쪘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뺐다고 뭐라 하는 인간들이나 남의 인생에 참견질 하는 것들은 똑같아. 그냥 냅둬.
24일 전
익인65
와 팔뚝이 어떻게...! 나 30키로 뺏는데도 그리 안얇앗는데ㅠㅠㅠ 대단하시네.... 빼든 안빼든 이쁘시긴 하다
24일 전
익인69
원래 뼈대가 마른 몸이었구나....
24일 전
익인70
뺀게 더 예쁘긴 하네…
24일 전
익인71
살뺀게 예쁘긴해 팩트임
24일 전
익인72
솔직히 훨씬 예쁘다 ㅠㅠㅋㅋ어깨라인 대박이네
24일 전
익인73
특유의 분위기는 변함이 없네 이뿌다
24일 전
익인74
왜이러는건데 다들.. 그
24일 전
익인75
엄청 뺏네...
24일 전
익인76
5키로정도 뺀건가..? 얼마나 뺀거지?
24일 전
익인77
얼마전에 기사 봤었는데
드레스 안어울리고 살쪘다고
이러니까 빼지
24일 전
익인78
이쁘네
24일 전
익인79
빼든 안 빼든 다 예쁨
24일 전
익인80
아니 왜 뺐지 전이 더 나은데 이거도 다 품평 얼평이야... 그냥 건강만 하길 ㅠ
24일 전
익인81
조금 뺀게 아니라 ㄹㅇ 뼈말라돼서 당황.....
24일 전
익인82
헐 이게 가능한거야....? 대박이다 ㄷㄷㄷ
24일 전
익인83
하도 뭐라해서 빼면 이제는 자로다 고비다 하며 건강하지 않다고 하고...진심 어쩌라는건디 싶겠다 연옌들도
24일 전
익인84
살가지고 또 품평회 왜저래
24일 전
익인86
꼭 깡마른게 여주여야만 하는건 아닌데....ㅠ
24일 전
익인87
예쁘긴한데 자기도 얼마나 스트레스 받았을까싶기도 하고 여따가 또 매력이 없네뭐네하는거까지 진짜 어우
24일 전
익인88
빼도난리 아니어도난리ㅋㅋ
24일 전
익인89
여기서도 살쪘다고 욕하고 마플탔으면서 빼니까 또 뭐라고 말얹고 그만좀해라
24일 전
익인92
건강하게 보여도 살쪘다고 뭐라하는데
24일 전
익인94
그 때도 이쁘고 지금도 이쁘구만... 진짜 외적인 걸로 엄청 뭐라해들
24일 전
익인95
아 ㅠㅠㅠ
23일 전
익인96
빼도쪄도 특유의 분위기는 똑같넹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삼성병원 피셜 건강한 체중.jpg
이슈 · 4명 보는 중
메가 박스 3월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배달음식 시켜먹다가 환경호르몬 걱정되어서 이것저것 찾아본 후기.jpg
이슈 · 7명 보는 중
현재 일본 상황 : 총리가 3명.....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AD
노안 테스트.jpg
이슈 · 3명 보는 중
[시츄] 드라마 대장금에 나온 시츄.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수도권과 지방 인프라 차이를 체감했던 경험
이슈 · 9명 보는 중
참외 깎는거 보고 충격먹음
이슈 · 2명 보는 중
아버지가 공감능력이 너무 떨어져 오은영-패널 다 놀란 사연
이슈 · 15명 보는 중
AD
절친이 안티까페 운영자라는걸 알게된 이세영
이슈 · 4명 보는 중
서양..한류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수분크림 이거쓰고 여드름 겁나 남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과즙세연이 왜 음지야?
이슈 · 3명 보는 중
차 뽑힌 지 한 달차... 거하게 휠 긁어먹음...
일상 · 2명 보는 중
태움 당한 남 간호사가 여 간호사 죽빵 날림
이슈 · 8명 보는 중
소개팅남 카톡 첫인사가 "안녕하세요 :)” 길래 차단하고 나갔어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
마플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
155
06.07 08:15
11277
0
드영배
/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28
10:18
12631
0
드영배
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
105
16:51
3028
0
드영배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71
06.07 12:09
14868
0
드영배
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
61
06.07 12:22
5021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58
06.07 13:35
12097
2
드영배
/
마플
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
47
06.07 13:27
3728
1
드영배
/
마플
드라마 까는것도 견제 유무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해?
34
06.07 14:00
1242
0
드영배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39
06.07 15:54
3424
0
드영배
수지 인스타 올라왔다
31
06.07 14:51
5686
9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라서 더 과장한거지....?
28
10:40
1750
0
드영배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7
06.07 21:39
4777
0
드영배
우리 남편 화 많이 났어요 이말은 왜 하는거임?
27
13:02
1435
0
드영배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25
06.07 12:54
8127
16
드영배
참교육
진기주 소리지를땐 좀 에바긴한데
25
16:03
2638
0
멋진신세계
계놈 따지고보면 크게 잘못한거 없는데 무작정 구르라고 하는 거 개웃기다
20:21
l
조회 1
참교육 촉법소년에 나온 배우
20:18
l
조회 11
멋진신세계
3화부터 오프닝 바뀐거
1
20:14
l
조회 14
멋진신세계
피폐해지면 잘 생겨지던데
3
20:14
l
조회 39
뭐임 이광수 연기 왜 잘함
3
20:12
l
조회 19
멋진신세계
요녀의 별도 그렇고 문도취임식 날짜도 그렇고 한 두달동안 혼수상태일거같은데..
2
20:12
l
조회 41
첫번째남자
백호 친 할아버지 그렇게 만든 사람 혹시 마회장인가?
1
20:09
l
조회 15
멋진신세계
예뻐용~💕 합격이에용~💕
4
20:08
l
조회 120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1
20:06
l
조회 272
l
추천 2
멋진신세계
배우는 ㄹㅇ 연기를 잘해야 하는구나 느낀게(내기준)
6
20:06
l
조회 94
마플
참교육 탈주말린다..
1
20:04
l
조회 48
허남준 덕질 빡세네
4
20:04
l
조회 173
오늘 날씨 좀 시원한 것 같다
20:03
l
조회 8
마플
여자가 가해자면 여혐드인거야??
8
20:03
l
조회 46
김동윤
추가하기
더보기
독방에 동윤이 심기
이 날 동윤이 너무 잘생겼어
아이비클럽😍
정보/소식
멤트
우리 동유니
떡밥글 적기 귀찮지만
4
참교육이 그래 재밌나
3
20:01
l
조회 36
마플
멋진신세계 초록글 열폭 그것도 생각남
5
20:00
l
조회 48
진짜 기깔나는 액션영화 보고싶은데 뭐 없나
20:00
l
조회 11
백룸은 언제까지 상영하려나
19:58
l
조회 8
그로구 진짜 개귀엽다
19:55
l
조회 51
참교육
이번에 피오캐 좋네 ㅋㅋ
2
19:53
l
조회 3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20
1
허남준 임지연 이짤은 ㄹㅇ 연기 미친것같음
11
2
참교육 진기주 캐스팅한 이유를 알겠네
21
3
허남준 덕질 빡세네
3
4
와씨 미친 참교육 5화보다가 탈주함
14
5
멋진신세계
배우는 ㄹㅇ 연기를 잘해야 하는구나 느낀게(내기준)
4
6
이주명 인스타 감성 ㄹㅇ 취저
11
7
참교육 선생님들 반응 어떰?
20
8
중국애들 김무열캐 해석 개잘한다...
10
9
멋진신세계
피폐해지면 잘 생겨지던데
3
10
참교육
김무열 드라마 메인 주연은 처음인가??
3
11
정보/소식
공감세포
강민아, 국민 걸그룹 출신 톱스타 된다… '공감세포'서 반전 매력 예고
12
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
17
13
멋진신세계
예뻐용~💕 합격이에용~💕
4
14
멋진신세계
요녀의 별도 그렇고 문도취임식 날짜도 그렇고 한 두달동안 혼수상태일거같은데..
2
15
뭐임 이광수 연기 왜 잘함
2
16
올해 중증만큼 터진 드라마는 아직 없는건가??
7
17
김무열이 연기 잘해서 그나마 덜 오글거리는거 같음
6
18
참교육 촉법소년에 나온 배우
19
노스페이스 모델 박보검이 진짜 딱인듯
1
20
참교육
이번에 피오캐 좋네 ㅋㅋ
2
1
와 새 총리님 비혼인데 재산 200억이래
41
2
홍준표 국힘에 완전히 질려버린거같음
19
3
રલો 이날씨에 은박지는 왜 하는거임….???
12
4
카리나랑 윈터 월드컵간대
2
5
하루 라이즈 가사 쓴 거 블라인드 심사로 채택된 거래
5
6
ㄹㅇ 진지하게 유사 먹는 사람은 팬싸나 앞열 절대 안간대
19
7
아니 잠실 애들 6월에 은박담요 쓰고 있는거 개웃기다
15
8
보넥도 바이럴 먼가 의외다 가사 내용이
1
9
무토바 요구하는 잠실 시위대
16
10
헐 라이즈 타이틀곡 타블로 딸이 작사했다는데?
7
11
근데 아이돌 콘서트 할 때 밴드 세션? 들은 어디 있어???
5
12
보넥도 미친 처음으로 헤드끼고 무대함
5
13
국내선예매 좋다
2
14
인간 태양광들
15
ㅂㄴㄷ 다이브 들어봐
16
그냥 민주당은 피해호소인 단어 만든게 진짜 짜침
7
17
성찬 또 사행시 했다..ㅋ
3
18
한태산 얼굴!!!!!!!!!!!!!!!!
19
이거 힌트 우즈겟지?
2
20
보넥도 이번 노래
2
1
나 진짜 추천하는 직업 있는데….. 바로 이거임…
11
2
아니 근데 전세제도는 ㄹㅇ 없어져야 하는게 맞아
10
3
겨드랑이 땀억제제 함부로 쓰지마라..
50
4
똥머리할때 레이어드컷들아 도대체 어케 하는거 ㅠ
6
5
장기연애하다가 두달정도만에?
6
6
나 자취생치곤 꽤 잘해먹는편✌️
4
7
미친 사람 (ㅎㅇㅈㅇ)
1
8
나도 학폭 왕따였고 8년째 히키야…
13
9
너희는 남편이 부자라면 독박육아래도 괜츈해?
11
10
이사람 애인있어보여 없어보여?????????
11
이사람 정리 잘했네
12
시위하는거 윤어게인 ㅇ하는 사람들 있는거 찐이야???
1
13
나 사주 인복없다고 사람 절대 믿지 말라했거든? 특히 친구
3
14
거리 vs 월급 조언 부탁해ㅠㅠ
8
15
서울인데 버스기사 아저씨가 험하게 욕하는데 어케
2
16
익들아 진지하게 몇살까지 살고 싶었어?
3
17
테토인데 게이 일수 있어?
18
집 비싼거 생각해보니까 가성비 떨어짐
2
19
돈 주면서 헤어지자하는거 진짜 정 다 뗀 것 같아?
5
20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
1
1
유럽에서 난리난 6조 재벌 사망 사건
19
2
어느 양성애자의 연애
8
3
서울에는 없어서 부산사람들이 충격받는 튀김류
28
4
하루 3시간만 자도 멀쩡한 수면법 도전해본 대학원생
5
거지맵에 나온 식당 가본 유튜버
5
6
오늘자 젠슨황 근황 (적게 일하고 많이 버는 법 알랴줌)
2
7
𝙅𝙊𝙉𝙉𝘼 추구미 확실하다는 잠실 올공 시위 근황…..
1
8
잠실시위대에 공개적 굴욕당한 핸드볼선수들..JPG
70
9
첫사랑 강제 소환 당한 황광희 (feat.유이)
10
등산하다 불발탄 발견함
2
11
아들을 위해 낙원을 만들려던 아버지..
2
12
떡볶이만 6년 연구했다는 아재의 레시피
13
(충격주의) 짐검사에 혈안된 자칭 알파남들..JPG
14
요즘 청계천 근황
3
15
경차 사야하는 이유
16
일본에서 1200km 날아서 한국까지 온 비둘기
17
노트북 살 때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는 이유
2
18
5개월 아기 돌봄해주실 분 찾습니다
18
19
군대 핸드폰 허용의 계기가 된 사건
20
가성비를 빼더라도 햄버거 가게들이 잘 될 수밖에 없는 이유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