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5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38
벨붕이래서 수정함 둘다 인기멤이란 가정없이 그냥 놓고봤을때
123

대표 사진
익인221
우린 메보였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무조건 센터
메보탈퇴는 그룹유지되는데 센터? 절대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22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메보 탈퇴한 그룹 있잖아 탈퇴하고 더 잘나가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5
센터가 괜히 센터가 아닐텐데 없으면 기반이 흔들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닥 센
내 본진 메보탈퇴한적 있는데 잘됨 오히려 독기품고 다달 보컬 실력 끌올됨 근데 센터..?
그룹 정체성 느낌일텐데 힘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7
당연히 메보 노래 퀄이 달라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8
메보가 그룹에 몇명인지에 따라 다를듯 메보가 없는데 나간거면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0
ㅅ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걍 누가 인기멤이냐에 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1
근데 메보가 중요하긴 한 듯 파트분배 어찌저찌 잘한다해도 퀄리티 차이 너무 많이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2
센터가 대중들도 알 만한 유명멤이면 센터 그거 아니면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3
그룹내에 다른 메보감이 없으면 당근 메보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4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우리는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5
센터 나가고 타격이 컸음 그룹의 색깔이 불분명해졌고 회사에서도 푸쉬가 사라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6
그냥 인기멤이 누구냐에 따라 다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7
너무 메보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센터 메보는 어케어케 대체가 가능한데
센터는 걔만한 비주얼 없으면
걍 그룹 이미지 자체가 뚝 떨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0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현실적으로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지금 잘 나가는 그룹 중에 메보가 메보같지 않은 그룹이 수두룩함…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2
센터..그룹 이미지 담당멤이잖아 없으면 이도저도 아니게 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센터인듯 요즘은 거의 센터가 인기멤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3
근데 메보가 한명인그룹도.. 타격 크긴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4
와 고르기 어렵다잉
센터도 타격클거고
메보1명인 그룹이 나가버리면
노래 들을사람이,, 있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5
ㅅ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6
내 본진으로 생각하면 메보가 젤 인기멤이라 그룹에도 타격 개클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7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8
센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9
센터는 인기
메보는 퀄리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0
둘 다 인기멤이면 장기적으로 봤을 땐 메보일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1
메보 나가고 더 잘 된 그룹도 있어서 센터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2
난 노래가 중요해서 메보이긴한데 사실 타격은 센터이긴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3
센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4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요즘으로 보면 무조건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6
현실적으로 센터 3세대쯤이면 또 다를지도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7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8
메보 내 본은 노래들이 메보없음 안 된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9
걍무조건 인기많은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0
센터
매보는 솔직히 이제 기계로 목소리 만지면 누구나 메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당연 메보자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2
아 근데 메보면서 센터라 큰일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3
센터 그룹정체성이 흔들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솔직히 본진 노래 실력 글케 좋진 않아서 메보 없음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4
와근데 내 본진 말고 ㅅㄴㅅㄷ ㅌㅇ이랑 ㅇㅇ로 생각해봤는데 고르기 어렵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5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6
메보급이 하나인 그룹은 메보 아니면 무조건 센터... 특정그룹들은 얘 없으면 노래 누가 함? 이 수준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유일한 메보면 그룹 나가리됨 다른 메보 있으면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7
근데 메보 목소리가 독특해서 그룹 정체성 = 메보였으면 메보 탈퇴하는 순간 걍 끝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예전 메보랑 차이가 있다하더라도 요즘돌들 한번씩 라이브 처참한 무대 뜨는거 보면 메보끼고도 그런 소리듣는데 메보마저 없으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9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0
메보가 센터야 ㅋㅋㅋㅋㅋ메보팬들이 팀을 먹여살린다는데 ㅋㅋㅋㅋㅋ진짜 그런지 보고싶네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센터임 우리 메보 탈퇴했는데 외ㅋ 난동만 아니면 타격없음 센터가 나갔어도 ㅇ퀴는 난동부렸을거라 인기 더 있는 쪽이 타격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2
메보는 리보들이 알아서 잘 메꿈 요즘 메보 몰빵 곡도 그닥 없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4
닥센터 ㅋㅋㅋㅋㅋ
메보 탈퇴는 이미 사례 많음 타격 ㅂ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5
메보 탈퇴하면 어떻게든 끌어올려서 대충이라도 메꿀수잇는데 센터탈퇴는 그룹색이흔들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센터는 그룹이미지 그 자체니까
무조건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7
둘다 비슷 둘다 대체가능한 멤이 있냐 없냐임 있으면 더 잘될수도 있지만 탈퇴멤이 유일한 멤이였고 그룹의 색깔(센터는 이미지 메보는 노래 자체)이였으면 그냥 그룹 자체가 망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우린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9
아무래도 센터가 제일 팬이 많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0
굳이 따지자면 센터랑 메보보다는 그 그룹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멤이 나가면 타격이 큰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1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ㅅㄴ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3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무조건 센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센터 근데 메보가 넘사벽 인기멤이었으면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요즘은 센터지 뭐 얼굴빠 천진데
메보가 빠져도 타격 없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222 센터인데 인기멤은 아닌거면 쓸모없지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메보 나가면 라이브나 이런걸로 맨날 마플탈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0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우리판은 메보 빠지면 끝임.. 메보가 최고인기멤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메보아냐? 센터는 회사가 어떻게든 밀어주면 될것 같은데 노래는 불가능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메보 탈퇴는 간간히 있지않아? 센터가 버티고 있는 이상 무너지는거 잘 못봤음 센터 탈퇴는 ㄹㅇ 그 팀이 없어지는거랑 다름없다 생각해 그 뒤에도 유지해나가는건 다른 멤들도 인기가 꽤 많다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6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7
그룹 평균따라 다를듯
노래 얼굴 그룹이면 닥 메보고
노래 얼굴 면 닥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8
메보급 보컬잇으면 센터고 아니면 메보.. 아이돌 그룹에 비주얼이 한명일수가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보통 센터가 인기가 많을 거라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0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2
센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센터... 센터 탈퇴하면 멤 지우기 엄청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메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6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7
센터일듯 그룹이미지가 바뀌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센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9
센터
1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3 06.18 10:1412506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62 06.18 12:177508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70 06.18 16:0028201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19 06.18 13:222225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7 06.18 18:09963 0
올해 영화판 잘되고 있다하는데 쇼박스것만 잘되고 있음
2:02 l 조회 1
어쩐지 올해 통신사 혜택에 메박이 빠지더니만
2:02 l 조회 1
마플 아형도 미스틱이랑 sm c&c가 같이 제작하던데
2:02 l 조회 1
난 성세천하 남주 둘 다 별로였음1
2:01 l 조회 14
쇼타로 일본어 잘 안쓰는 편이야??3
2:01 l 조회 16
근데 라이즈 원빈 진짜 육각형이어서 신기하다1
2:01 l 조회 20
OnAir 우리 남아공 못이기면 말안된다 ㄹㅇㅋㅋㅋㅋㅋㅋㅋ
2:00 l 조회 13
마플 내 냉부 특파원 아형 어깜 ㅠ
2:00 l 조회 10
아니 근데 요즘 영화관들 사람 안쓰는거 너무 심한거 같지 않아...?9
1:58 l 조회 66
근데 잡지사가 사라지면 우리한테 오는 타격이 뭐지5
1:58 l 조회 54
메박 팝콘이 젤 맛있어
1:58 l 조회 4
중앙 진짜 망하는거임..?
1:57 l 조회 42
마플 젭티가 이렇게 까지 바닥 날줄 몰랐네
1:57 l 조회 11
마플 백상 골디는 걱정안해도 될 걸
1:57 l 조회 20
르세라핌은 힙합 해야함2
1:57 l 조회 30
넷플로 흡수될거라는 건 되게 안일한 생각인듯
1:57 l 조회 28
넷플릭스에서도 우리나라 영화 단독개봉하기도 해??8
1:56 l 조회 26
원빈 위버스 셀카 미친건가3
1:55 l 조회 82
핸드폰 바꾼지 1년반정도 됐는데 바꾸고싶다
1:54 l 조회 16
메박은 팝콘땜에 자주 갔지만 너무 영화관 감성 사라짐ㅠ1
1:5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