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98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재밌어?
142
30일 전
l
조회
6116
인스티즈앱
한번 봐볼까
익인1
ㅇㅇ재밌오! 전개 빨라서 취향 맞으면 가볍게 훅훅 보기 좋아
30일 전
익인2
2회까지 찍먹해봐 취향갈리는 2회까지보면 될듯
난 갈수록 재밌음
30일 전
익인3
잼 시청률은 정직해
30일 전
익인4
오늘 11, 낼 12화 마지막이니까 찍먹하고 잼있으면 같이 달리쟈
30일 전
익인5
내용 좀...
30일 전
익인6
재밌어!!!! 가볍게 시작했다가 처돌이됨
30일 전
익인6
난 4화까지 보고 찐처돌이 됐음
30일 전
익인7
ㅇㅇ
30일 전
익인8
호불호 갈리는데 일단 찍먹하고 판단 추천해!
30일 전
익인9
로코에서 멜로 정치스릴러까지 말아줌 시청률은 거짓말 안함ㅋㅋㅋㅋ 찍먹해봐
30일 전
익인10
개꿀잼이야ㅠㅠ 한번 찍먹해봐! 로코 절절멜로 사건들까지 내용 꽉참ㅋㅋㅋ
30일 전
익인11
내용이란게 없는 드라마임
30일 전
익인12
1화 보면 앎
30일 전
익인13
솔직히 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14
나도 재밌게 보는중ㅋㅋㅋㅋㅋㅋ 찍먹해보고 맞으면 계속봐
30일 전
익인15
ㄴㄴ찍먹은 해보셈
30일 전
익인16
난 불호 찍먹은 해봐
30일 전
익인17
니가그냥 땡기면봐 참고로 난 개재밌게보는중 괜히 그시청률이나오는게아님 여기서 뭐라해도 재미는있으니까
30일 전
익인18
뇌빼드로 시작하는데 중반부터 뇌에 힘주고 봐야 함ㅋㅋ난 인물들 서사랑 심리 추리하는게 재밋어서 봐
30일 전
익인19
진짜 잼나서 본방사수함ㅋ
30일 전
익인20
너무 재밌어 찍먹해보고 판단해
30일 전
익인21
난 중간하차,,엄마는 잘보더라
30일 전
익인22
초반에 약간 오글거리는 부분넘어가면ㅋㅋㅋ 너무 재밌음 .. 지금 후반부 몰아쳐서 무서울지경 ㅠㅠ
30일 전
익인23
짱잼 막방 같이 달리자
30일 전
익인24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시청률도 그렇게 높게 안나옴
참고로 나는 첫방송부터 봐온 사람인데 1~10화 보면서
한번도 지루하거나 재미없었던적 없었어 계속 도파민 폭발중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까지 과몰입 하면서 본 드라마 진짜 몇년만인줄 모르겠다 ㅠㅠ 진짜 짱짱 최고
30일 전
익인25
222 단독 방송해도 재미없으면 안보는데 짱짱한 경쟁작이 있는데도 13%면 겁나 재밌다는거
30일 전
익인31
33
30일 전
익인34
444
30일 전
익인26
1화 맞으면 괜찮게 볼 듯 난 3화까지 보다가 재미없어서 하차
30일 전
익인27
1화보다 2화가 재밌고 이렇게 매회 갱신해서 10화까지 옴 반전 나올때마다 미쳐버려 ㅜㅜ
30일 전
익인28
재밌음 !!!!!!!!!!!!!!!!!!!!!
30일 전
익인30
뒤로갈수록 과몰입 심함 나한텐 인생드야 존잼
30일 전
익인31
재방 삼방 사방 티비 채널 돌때마다 보이면 홀린듯 보는 드라마는 처음
게다가 막방 2화 남겨놓고도 지금 도파민 최고치
30일 전
익인32
1화 함 찍먹해봐 난 아무리 보려해도 안봐져서 아쉬움...
30일 전
익인33
3화까진 음.. 이랬는데 4화 엔딩부터 소리지르면서 오늘까지 옴 ㅋㅋ 뒷부분 멜로 내 취향
30일 전
익인35
솔직히 재밌음 ㅋㅋㅋ 초반엔 유치한 로코재질로 (p) 나오다가 중후반부에 확 멜로깔로 넘어가서 지루하지 않게 보고있음
30일 전
익인36
진심 재밌음 여기서 플 타서 보기 시작했다가 2주차부터 본방 챙겨봄
30일 전
익인37
극본상받은거래서 봤었는데
별로더라
엄마는 계속 보는데 난 하차했어
30일 전
익인38
ㅅㅈㅎ 둘다 호감배여서 꾹꾹 참고 보려해도 안봐짐..ㅋㅋㅋㅋㅋㅋㅋ 난 보다가 하차하긴함 찍먹은 해봐 여긴 그냥 배우팬들도 너무 많고 억까들도 너무 많아서 본인이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함
30일 전
익인108
22 나도 하차함 근데 취향은 사바사라
29일 전
익인39
존잼
30일 전
익인40
난 2화부터 존잼이였는데 4화 넘어서 감긴 사람들도 있으니 4화까지는 트라이해봐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과몰입 오긴해
30일 전
익인41
내용은 별론데 비주얼이 너무 재밌음
30일 전
익인42
존잼이야
30일 전
익인43
나도 그저께 몰아본 사람인데 로코의 정석이라 호로록 몰아보기 좋음!!
30일 전
익인44
진짜 미치겠어p
30일 전
익인45
찍먹해봐! 근데 뒤로 갈수록 더 재밌음 저저번주부터 걍 미쳤어
30일 전
익인46
1화가 제일 노잼임 점점 더 잼있음
30일 전
익인48
대군 청률보면 회차마다 계속 오르거든 근데 신기하게 회차 더할수록 너무 재밌어 미친 드라마임
30일 전
익인49
재밌긴해 근데 약간의 오글거림
30일 전
익인50
갈수록 잼남 ㅋㅋ
30일 전
익인51
난 도저히 8부까진가 보다 하차 직접 보고 결정하는게 젤 빠를 듯
30일 전
익인52
개취로 노잼 3화에서 하차
30일 전
익인53
ㄴㄴ 근데 찍먹은 해봐
30일 전
익인54
재밌겠냐?
30일 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바 웃긴데 안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29일 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11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7
심각
30일 전
익인58
개노잼
30일 전
익인59
조오오온나 노오잼
30일 전
익인60
개노잼.배우팬인데도 하차했음
30일 전
익인62
개노잼 내용이랄게 없어
30일 전
익인63
뇌빼고 봐야됨 생각하면 안돼
30일 전
익인64
재밌어서 시청률 잘나온다는건 동의 못하겠음 .. ㅋㅋ
30일 전
익인65
우리엄마가 올해 처음으로 하차한 드라마드라
30일 전
익인66
아니 샤갈 재미없어 다시는 보지마
30일 전
익인67
분명 10회까지만 해도 재밌었거든?
설정오류도 남은 회차에 다 풀리지 않을까하고??
근데 어제 이후로 이제 재밌겠다고 말도 못하겠다ㅋㅋ 헛웃음 나옴
30일 전
익인68
여주남주 둘 중 하나라도 팬이면 재밌게 볼거같음
30일 전
익인69
변우석 아이유좋아하면봐 뇌빼드라 내용이진짜 뭐가없숴;;;; 화보집본다생각하면볼만할수도
30일 전
익인71
ㅅㅈㅎ 재밌어 어제 로코를 거의 안넣은 이유가있을것같아
30일 전
익인72
존잼!! 완전 웃으면서 보는데...
30일 전
익인74
존잼
30일 전
익인75
내용이 별로인데 재미있을리가
30일 전
익인76
동북공정드라마에 재미 따지는 수준봐 ㅋㅋ
30일 전
익인77
재밌어
30일 전
익인78
뇌빠져?!
29일 전
익인81
ㄴ 난보다맘
29일 전
익인82
9회까지 참고보다가 그냥 포기함..재미옶어..
29일 전
익인83
쇼츠정도로만 봐도 충분한드라마라고생각함ㅋㅋㅋ
29일 전
익인84
나는 4화정도 보고 하차함
29일 전
익인85
여주 호감이라 시작했는데 중간 하차함
29일 전
익인86
우리엄마 유치하다고 하차하심 원래 유치한드라마 엄청 잘보시는데ㅠ
29일 전
익인87
내용이 너무 없어서 하차했음 ㅠ 쇼츠로 보이면 보는 정도
29일 전
익인88
배우팬인데 안봄
29일 전
익인89
1화 중간쯤 보다 도저히 못보겠어서 일단
보류 했는데 엄마랑 엄마친구들 다 보신다길래
다시 한번 제대로 봐볼려구...
29일 전
익인90
10화까진 재밌었어 11화 솔직히 실망했는데.. 오늘 괜찮길 바라
29일 전
익인91
발연기라 집중이안됨
29일 전
익인92
동북공정 괜춘?
29일 전
익인93
ㄴㄴ 공모전 수상작이라길래 기대했더니 이게 무슨
29일 전
익인96
동북공정 쓰레기 드라마.. 팬들은 재밌다는 말만 반복해서 뭐라도 있는척 드라마 계속 부풀리더니 여기까지 오네 한드에서 화려한 배우진 데리고 동북공정 천세천세 천천세 이러고... 진짜 한숨만 나온다
29일 전
익인97
재밌지도 않고 논란드 왜봄
29일 전
익인98
한분이 연기를 너무 못해서 이게 뭐지?하다가 안봄
29일 전
익인99
엄청 홍보해서 겁나 재미있을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기대치에 한참 못미쳐서 하차함
29일 전
익인100
팬이여도 비추천..ㅋ ㅜㅜ 너무 막만듦
29일 전
익인100
솔직히 그대본이면 연기 전지현 만큼 해야지 실릴수 있을듯 ㅠ. ㅠ
29일 전
익인101
재미를 떠나서 역사왜곡드임 굳이 찾아서 보지마
29일 전
익인102
ㅇㅇㅇ팬인데도 하차함..
29일 전
익인103
솔직히 배우 중 한 명 팬인데도 노잼이라 하차함
29일 전
익인104
일뽕+동북공정 세계관 드라마임... 거기에 연기력도 비쥬얼케미도 좋지 않음
29일 전
익인105
연기력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면 찍먹해봐, 시청률 높다 하는데 엠사 생각보다는 부족한지 허구언날 재방 몰빵에 미침 + 작가가 중뽕과 일뽕의 그 잡채라 드라마에 그걸 다 담음
29일 전
익인106
노잼
29일 전
익인107
ㅅㅈㅎ재미없음..
29일 전
익인109
막판에 동북공정 드라마 쐐기를 박아버리는
29일 전
익인111
걍 노잼인데 마지막에 동북공정+일뽕까지 나와서 안보기 잘했다고 생각함
29일 전
익인112
걍유치 ㅋㅋ
29일 전
익인114
볼 거 없어서 연기 못해도 그냥저냥 보고 있었는데 어젠 진짜 지루하더라
29일 전
익인115
보는인간 인간취급안할게
29일 전
익인116
동북공정 드라마
29일 전
익인117
팬들 많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주연 배우 안 어울려서 별로임...
29일 전
익인118
22 둘이 그림체 진짜 안어울려서 남들 다 설렌다고 할때 이해안갔음
29일 전
익인123
안 어울리는 것도 문젠데 둘다 연기도 너무 못해서 안 어울리는게 설득도 안됨
29일 전
익인119
뇌빼드라기엔 그렇게 재밌지도 않고 뇌를 빼는게 아니라 박박 씻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임
29일 전
익인120
개노잼
29일 전
익인121
저거 볼바엔 옛날 입헌군주제 설정 드라마를 보는게 나은듯
29일 전
익인122
ㄴㄴ 1화 보고 개노잼이라 하차함; 지금 논란 뜬 거 보니까 안 보길 잘한 듯
29일 전
익인124
ㄴㄴ내용 이상해서 못보겠던데 차라리 허수아비 봐 다들 연기 개잘하고 재밌어 작감배 다 완벽해서 요즘 이것만 기다림
29일 전
익인126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와서 보는데 기대보다 재미 없어...
29일 전
익인127
쓰레기라고 생각해
29일 전
익인128
다들 나이대 궁금하다. 내 주변 30대 이상은 안보던데....
29일 전
익인129
영구 삭제했으면 좋겠는 드라마임
29일 전
익인130
진지하게 배우팬인데 솔직하게 재미가없음 빠심으로보지
29일 전
익인131
지들끼리만 심각한 드라마;; 내용이랄게 없음
29일 전
익인132
뭐가재밌다는거임.. 입헌군주드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이게뭐지싶은적개많아
29일 전
익인133
와 진짜 어떻게 동북공정 얘기로 한참인데도 이런 분위기냐 다른 드라마가 같은 상황이었으면 쳐맞고 마플달렸을텐데 이런거 처음 봐 나라 위에 최애 있어?;
29일 전
익인135
노잼에 역사왜곡에 일뽕
29일 전
익인136
진짜 무조건 욕하고 싶은 게 아니라 시청률 신기함 주변에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29일 전
익인137
동북공정
29일 전
익인138
재밌었음 12화를 보지마
29일 전
익인139
유치뽕짝
29일 전
익인140
드라마가 나라 팔아먹고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애들은 얼마나 미친거임
29일 전
익인141
역사왜곡 매국노
29일 전
익인142
동북공정 드라마를 왜 보누
29일 전
익인143
난 여배남배 둘다 팬인데 완전 불호였음 서사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졌고 캐붕 너무 많고 감정선이 안따라가짐... 갑자기????라는 생각 밖에 안듦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나가사키 짬뽕 먹고 충격먹은 일본인들.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스레드에서 화제인 부썩내.jpg (부X썩은내)
이슈 · 3명 보는 중
🚨대만, "차라리 '남조선'이나 '고려'로 부르자"🚨
이슈
AD
화장실 비누 호불호 ㄹㅇ 갑.jpg
이슈 · 2명 보는 중
가족이 이렇게 구박했음 흙가정이래
일상
성심당은 이제 완전히 옛날의 그 감성을 잃어버렸음.......
이슈 · 5명 보는 중
AD
나 임신했어
이슈 · 4명 보는 중
고속도로 통행료 819건 미납한 아줌마
이슈 · 1명 보는 중
AD
미피흉내 에스파 윈터.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은퇴 선언' 배우 장동주, 신체 훼손 영상 게재 파장
이슈 · 2명 보는 중
🪴회사 옥상에 로즈마리 씨앗을 심은 작은 화분을 두었더니
이슈 · 2명 보는 중
AD
딘딘이 살았다는 캐나다 이스트 헤이스팅스, 템튼
이슈 · 4명 보는 중
한번 털리면 끝..."사진 찍을 때 'V' 하지 마세요" 소름 돋는 경고
이슈 · 1명 보는 중
'비혼하던 3040 여자들 보고 요즘 여자들은 결혼하고 싶어한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조니뎁 딸 릴리로즈뎁 근황
이슈 · 8명 보는 중
요즘 마네킹들 꼬라지 봐봐 ㅉㅉ
일상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145
06.14 10:46
19225
9
드영배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86
06.14 18:50
10476
0
드영배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75
06.14 18:09
5663
0
드영배
/
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
56
06.14 15:05
6960
3
드영배
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52
06.14 19:38
2879
0
드영배
다들 오열하면서 봤던 드라마 있어?!
45
06.14 22:05
473
0
드영배
" 계속 여운남는 드라마 ” 하면 뭐 생각나??
44
06.14 21:57
668
0
드영배
참교육
중학생 역할에 왜 성인배우들을 뽑은거야?
42
06.14 14:39
2436
0
드영배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37
06.14 10:52
8874
0
드영배
/
마플
수지는 ㄹㅇ 왜 연기하면 매력이 안살까
36
06.14 16:46
1836
1
드영배
/
마플
'넉오프'•'대군부인' 변수에 작품 부진...디즈니플러스 고전 왜?
38
06.14 10:37
1378
0
드영배
윤승아 필모 봤는데
29
06.14 15:39
3516
0
드영배
유재석캠프 짐 보는데 자기들끼리 서로 뿌듯해하는게 웃김
29
06.14 22:01
1983
0
드영배
멋진신세계
이 드라마로 임지연 허남준을 넘 사랑하게 됨
34
06.14 12:27
761
0
드영배
멋진신세계
소신발언 한다
20
06.14 18:02
2110
6
좋은 하루 보내
8:14
l
조회 2
멋진신세계
싸운 현실커플 텐션 왜 이리 좋아
2
8:07
l
조회 80
안녕 월드컵 관심 없어서 왔어
2
8:05
l
조회 24
미디어
오싹한연애
[여리의 비밀 티저] 1미터 거리유지🚫 세상 까칠하고 도도한 천여리에게도 남모를 비밀이 있다?!👻
4
8:02
l
조회 31
강회장 수도권 10.2% / 전국 9.5% / 최고 10.7%
2
8:01
l
조회 44
미디어
내일도출근
[하이라이트] 일도 사랑도 놓칠 수 없는 프로 직장인들의 사내 연애법을 물으신다면 👀🔍 시우&지윤을 보는 것이..
8:01
l
조회 5
넷플 티비 동시작은 넷플 뷰수 어느정도로 나와야 잘 나오는거야?
1
7:49
l
조회 32
이준영 군대 가기 전 대표작 하나 생겨서 좋다
3
7:43
l
조회 113
강회장
강회장 청률 추이 아름답네
5
7:39
l
조회 212
사랑처방
40회 시청률
7:38
l
조회 22
강회장
6회 전국 9.524 수도권 10.166
2
7:38
l
조회 73
마플
진기주 어마그 때는 시상식에서 무관해서 사람들이 뭐라했는데
1
7:15
l
조회 63
남편들
6/15 오전 제작보고회 개최
7:15
l
조회 21
강회장
6화 시청률
4
7:09
l
조회 202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윈드슬레이어
추가하기
송윤형
추가하기
정상현
추가하기
ㄱ
금탤
추가하기
대한항공
추가하기
참교육
촉법인데요
6:47
l
조회 151
원더풀스
원더풀스는 이상하게 짧은 느낌이야
3
6:42
l
조회 56
고래별 개기대되네
6:42
l
조회 79
원더풀스
오로라보면 성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4
6:40
l
조회 81
헐... 이준영
3
6:34
l
조회 699
슬의생 뭐가 재밌는거지
1
6:34
l
조회 12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20
1
여전한 김도훈의 키링남 허남준ㅋㅋㅋㅋㅋㅋ
5
2
헐... 이준영
3
3
멋진신세계
싸운 현실커플 텐션 왜 이리 좋아
2
4
강회장
강회장 청률 추이 아름답네
5
5
참교육
촉법회차는 보면 볼수록 중학생처럼 보이던데
1
6
강회장 수도권 10.2% / 전국 9.5% / 최고 10.7%
2
7
넷플 티비 동시작은 넷플 뷰수 어느정도로 나와야 잘 나오는거야?
1
8
원더풀스
오로라보면 성불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4
9
허남준은 항상 울음 참는 역할 많이 하는듯
4
10
안녕 월드컵 관심 없어서 왔어
2
11
강회장
6회 전국 9.524 수도권 10.166
2
12
남편들
6/15 오전 제작보고회 개최
13
원더풀스
박은빈 드라마마다 마지막글로 서사부여하는거
2
1
프리스틴 정은우 데뷔 중에도 알바하고 주결경하고 자주 만나고 팀 해체가 아쉬웠구나...오늘 단독 기사 여..
2
정보/소식
야구 경기 중 플래시·릴스 촬영 논란…아홉 측 "부족했다" 사과 [공식]
4
3
정보/소식
'61만 유튜버' 레이디액션, 활동 중단 "10년간 정말 행복했다"
4
정보/소식
NCT 재희·하투하 유하, '사랑의 하츄핑2' OST '눈을 떠봐' 듀엣
4
5
일본경기할때마다 느낀다
12
6
일본 축구 보니까 선수 11명이 전부 이강인처럼 볼차더라
4
7
근데 일본축구 한국축구랑 다르단소린 십몇년전에도 저럼ㅋㅋㅋ
13
8
이번주 낮 기온 실화야?
9
내가 기억하기로 우리나라 축구랑 일본 축구는
10
아.. 도경수 주간 시작
1
11
일본축구 진짜 많이 늘었네
12
정보/소식
실업급여 '역대 최대'…바닥 드러낸 고용보험 이대로 괜찮은가...?
7
13
유럽애들 이번월드컵 경기시간 개빡이라고 징징댄다고하는거 어디서들었는데
14
아침에 일어날때 알람끄고 다시자는거때문에 못일어나는데 핸드폰을 좀 멀리놔볼까?
4
15
월드컵 아시아 최고성적
2
16
배아파서 하늘이 노래진다는 게 이런거군아
17
일본 국대에 성범죄자 있다던데
8
18
이재명 부정선거 인정했네
9
19
고된 하루 개크게 시작
20
이런 선물주는 사람한테 ㄹㅇ 평생을 바침
5
1
진짜 빛좋은 개살구 염전노예같은 직업이 뭔지암?
21
2
나 어제 개큰 빅이슈를 들음
6
3
여행가려고 금요일 반차썼는데 주말출근하래^^...
6
4
짱구 옷 직장에 입고 가는거 에바?
7
5
ㅈㅂㅈㅂ 너무 불안한데 임신 아닐지 좀 봐줘ㅠㅠ 객관젇으로만 말해줘
23
6
오빠 길거리에서 길빵 하길래 엉덩이 발로 찼는데 ㅋㅋㅋㅋㅋ
4
7
27살 고졸 무경력은 뭐해야돼
7
8
삼하 날아가네
2
9
손절했던 친구 상 당했다는 소식 들으면 가?
31
10
미국은 왜 축구를 새벽에하는거야
4
11
직장인들아 너네 1시간 40분 걸리는 직장
11
12
주식 홍대병 걸리면 답 없다
3
13
김밥이 뭐에 안좋다했는데 아는사람??
4
14
메일에 주말동안 << 이 단어를 어떻게 바꾸는 게 좋을까
1
15
퇴사하고 싶은 직장익들아 너네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
5
16
30대익들 너네 애기낳을거야?
8
17
사람들이랑 있을때 내가 은근히 비호감이라는 느낌을 지울수가 없음
4
18
아 본장에 떨어지려나.. 어카누..
19
아 다담주에 월요일 연차 써야하는데
2
20
다들 출근하는 길만 싫고 막상 출근하면 괜탆다는데
8
1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2
교수때문에 해외여행 일정 망친 아이
5
3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15
4
탈북자들이 한국와서 충격받는 지점
11
5
이력서 사기꾼
1
6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35
7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
98
8
3년 동안 손톱 길렀다는 아줌마
28
9
[단독] 전국 월세 폭등, 사상 최고치 기록했다
10
독일인이 카스를 처음 마셨을때 느낌
4
11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48
12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25
13
90대 토론토 할머니가 내놓은 집 상태
1
14
혼자 잘 노는 사람 특징
30
15
애인 집 놀러갔다가 아파트 현관문부터 정 떨어진 이유
6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