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98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재밌어?
142
1개월 전
l
조회
6116
인스티즈앱
한번 봐볼까
익인1
ㅇㅇ재밌오! 전개 빨라서 취향 맞으면 가볍게 훅훅 보기 좋아
1개월 전
익인2
2회까지 찍먹해봐 취향갈리는 2회까지보면 될듯
난 갈수록 재밌음
1개월 전
익인3
잼 시청률은 정직해
1개월 전
익인4
오늘 11, 낼 12화 마지막이니까 찍먹하고 잼있으면 같이 달리쟈
1개월 전
익인5
내용 좀...
1개월 전
익인6
재밌어!!!! 가볍게 시작했다가 처돌이됨
1개월 전
익인6
난 4화까지 보고 찐처돌이 됐음
1개월 전
익인7
ㅇㅇ
1개월 전
익인8
호불호 갈리는데 일단 찍먹하고 판단 추천해!
1개월 전
익인9
로코에서 멜로 정치스릴러까지 말아줌 시청률은 거짓말 안함ㅋㅋㅋㅋ 찍먹해봐
1개월 전
익인10
개꿀잼이야ㅠㅠ 한번 찍먹해봐! 로코 절절멜로 사건들까지 내용 꽉참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내용이란게 없는 드라마임
1개월 전
익인12
1화 보면 앎
1개월 전
익인13
솔직히 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4
나도 재밌게 보는중ㅋㅋㅋㅋㅋㅋ 찍먹해보고 맞으면 계속봐
1개월 전
익인15
ㄴㄴ찍먹은 해보셈
1개월 전
익인16
난 불호 찍먹은 해봐
1개월 전
익인17
니가그냥 땡기면봐 참고로 난 개재밌게보는중 괜히 그시청률이나오는게아님 여기서 뭐라해도 재미는있으니까
1개월 전
익인18
뇌빼드로 시작하는데 중반부터 뇌에 힘주고 봐야 함ㅋㅋ난 인물들 서사랑 심리 추리하는게 재밋어서 봐
1개월 전
익인19
진짜 잼나서 본방사수함ㅋ
1개월 전
익인20
너무 재밌어 찍먹해보고 판단해
1개월 전
익인21
난 중간하차,,엄마는 잘보더라
1개월 전
익인22
초반에 약간 오글거리는 부분넘어가면ㅋㅋㅋ 너무 재밌음 .. 지금 후반부 몰아쳐서 무서울지경 ㅠㅠ
1개월 전
익인23
짱잼 막방 같이 달리자
1개월 전
익인24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시청률도 그렇게 높게 안나옴
참고로 나는 첫방송부터 봐온 사람인데 1~10화 보면서
한번도 지루하거나 재미없었던적 없었어 계속 도파민 폭발중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까지 과몰입 하면서 본 드라마 진짜 몇년만인줄 모르겠다 ㅠㅠ 진짜 짱짱 최고
1개월 전
익인25
222 단독 방송해도 재미없으면 안보는데 짱짱한 경쟁작이 있는데도 13%면 겁나 재밌다는거
1개월 전
익인31
33
1개월 전
익인34
444
1개월 전
익인26
1화 맞으면 괜찮게 볼 듯 난 3화까지 보다가 재미없어서 하차
1개월 전
익인27
1화보다 2화가 재밌고 이렇게 매회 갱신해서 10화까지 옴 반전 나올때마다 미쳐버려 ㅜㅜ
1개월 전
익인28
재밌음 !!!!!!!!!!!!!!!!!!!!!
1개월 전
익인30
뒤로갈수록 과몰입 심함 나한텐 인생드야 존잼
1개월 전
익인31
재방 삼방 사방 티비 채널 돌때마다 보이면 홀린듯 보는 드라마는 처음
게다가 막방 2화 남겨놓고도 지금 도파민 최고치
1개월 전
익인32
1화 함 찍먹해봐 난 아무리 보려해도 안봐져서 아쉬움...
1개월 전
익인33
3화까진 음.. 이랬는데 4화 엔딩부터 소리지르면서 오늘까지 옴 ㅋㅋ 뒷부분 멜로 내 취향
1개월 전
익인35
솔직히 재밌음 ㅋㅋㅋ 초반엔 유치한 로코재질로 (p) 나오다가 중후반부에 확 멜로깔로 넘어가서 지루하지 않게 보고있음
1개월 전
익인36
진심 재밌음 여기서 플 타서 보기 시작했다가 2주차부터 본방 챙겨봄
1개월 전
익인37
극본상받은거래서 봤었는데
별로더라
엄마는 계속 보는데 난 하차했어
1개월 전
익인38
ㅅㅈㅎ 둘다 호감배여서 꾹꾹 참고 보려해도 안봐짐..ㅋㅋㅋㅋㅋㅋㅋ 난 보다가 하차하긴함 찍먹은 해봐 여긴 그냥 배우팬들도 너무 많고 억까들도 너무 많아서 본인이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함
1개월 전
익인108
22 나도 하차함 근데 취향은 사바사라
1개월 전
익인39
존잼
1개월 전
익인40
난 2화부터 존잼이였는데 4화 넘어서 감긴 사람들도 있으니 4화까지는 트라이해봐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과몰입 오긴해
1개월 전
익인41
내용은 별론데 비주얼이 너무 재밌음
1개월 전
익인42
존잼이야
1개월 전
익인43
나도 그저께 몰아본 사람인데 로코의 정석이라 호로록 몰아보기 좋음!!
1개월 전
익인44
진짜 미치겠어p
1개월 전
익인45
찍먹해봐! 근데 뒤로 갈수록 더 재밌음 저저번주부터 걍 미쳤어
1개월 전
익인46
1화가 제일 노잼임 점점 더 잼있음
1개월 전
익인48
대군 청률보면 회차마다 계속 오르거든 근데 신기하게 회차 더할수록 너무 재밌어 미친 드라마임
1개월 전
익인49
재밌긴해 근데 약간의 오글거림
1개월 전
익인50
갈수록 잼남 ㅋㅋ
1개월 전
익인51
난 도저히 8부까진가 보다 하차 직접 보고 결정하는게 젤 빠를 듯
1개월 전
익인52
개취로 노잼 3화에서 하차
1개월 전
익인53
ㄴㄴ 근데 찍먹은 해봐
1개월 전
익인54
재밌겠냐?
1개월 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바 웃긴데 안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1개월 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7
심각
1개월 전
익인58
개노잼
1개월 전
익인59
조오오온나 노오잼
1개월 전
익인60
개노잼.배우팬인데도 하차했음
1개월 전
익인62
개노잼 내용이랄게 없어
1개월 전
익인63
뇌빼고 봐야됨 생각하면 안돼
1개월 전
익인64
재밌어서 시청률 잘나온다는건 동의 못하겠음 .. ㅋㅋ
1개월 전
익인65
우리엄마가 올해 처음으로 하차한 드라마드라
1개월 전
익인66
아니 샤갈 재미없어 다시는 보지마
1개월 전
익인67
분명 10회까지만 해도 재밌었거든?
설정오류도 남은 회차에 다 풀리지 않을까하고??
근데 어제 이후로 이제 재밌겠다고 말도 못하겠다ㅋㅋ 헛웃음 나옴
1개월 전
익인68
여주남주 둘 중 하나라도 팬이면 재밌게 볼거같음
1개월 전
익인69
변우석 아이유좋아하면봐 뇌빼드라 내용이진짜 뭐가없숴;;;; 화보집본다생각하면볼만할수도
1개월 전
익인71
ㅅㅈㅎ 재밌어 어제 로코를 거의 안넣은 이유가있을것같아
1개월 전
익인72
존잼!! 완전 웃으면서 보는데...
1개월 전
익인74
존잼
1개월 전
익인75
내용이 별로인데 재미있을리가
1개월 전
익인76
동북공정드라마에 재미 따지는 수준봐 ㅋㅋ
1개월 전
익인77
재밌어
1개월 전
익인78
뇌빠져?!
1개월 전
익인81
ㄴ 난보다맘
1개월 전
익인82
9회까지 참고보다가 그냥 포기함..재미옶어..
1개월 전
익인83
쇼츠정도로만 봐도 충분한드라마라고생각함ㅋㅋㅋ
1개월 전
익인84
나는 4화정도 보고 하차함
1개월 전
익인85
여주 호감이라 시작했는데 중간 하차함
1개월 전
익인86
우리엄마 유치하다고 하차하심 원래 유치한드라마 엄청 잘보시는데ㅠ
1개월 전
익인87
내용이 너무 없어서 하차했음 ㅠ 쇼츠로 보이면 보는 정도
1개월 전
익인88
배우팬인데 안봄
1개월 전
익인89
1화 중간쯤 보다 도저히 못보겠어서 일단
보류 했는데 엄마랑 엄마친구들 다 보신다길래
다시 한번 제대로 봐볼려구...
1개월 전
익인90
10화까진 재밌었어 11화 솔직히 실망했는데.. 오늘 괜찮길 바라
1개월 전
익인91
발연기라 집중이안됨
1개월 전
익인92
동북공정 괜춘?
1개월 전
익인93
ㄴㄴ 공모전 수상작이라길래 기대했더니 이게 무슨
1개월 전
익인96
동북공정 쓰레기 드라마.. 팬들은 재밌다는 말만 반복해서 뭐라도 있는척 드라마 계속 부풀리더니 여기까지 오네 한드에서 화려한 배우진 데리고 동북공정 천세천세 천천세 이러고... 진짜 한숨만 나온다
1개월 전
익인97
재밌지도 않고 논란드 왜봄
1개월 전
익인98
한분이 연기를 너무 못해서 이게 뭐지?하다가 안봄
1개월 전
익인99
엄청 홍보해서 겁나 재미있을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기대치에 한참 못미쳐서 하차함
1개월 전
익인100
팬이여도 비추천..ㅋ ㅜㅜ 너무 막만듦
1개월 전
익인100
솔직히 그대본이면 연기 전지현 만큼 해야지 실릴수 있을듯 ㅠ. ㅠ
1개월 전
익인101
재미를 떠나서 역사왜곡드임 굳이 찾아서 보지마
1개월 전
익인102
ㅇㅇㅇ팬인데도 하차함..
1개월 전
익인103
솔직히 배우 중 한 명 팬인데도 노잼이라 하차함
1개월 전
익인104
일뽕+동북공정 세계관 드라마임... 거기에 연기력도 비쥬얼케미도 좋지 않음
1개월 전
익인105
연기력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면 찍먹해봐, 시청률 높다 하는데 엠사 생각보다는 부족한지 허구언날 재방 몰빵에 미침 + 작가가 중뽕과 일뽕의 그 잡채라 드라마에 그걸 다 담음
1개월 전
익인106
노잼
1개월 전
익인107
ㅅㅈㅎ재미없음..
1개월 전
익인109
막판에 동북공정 드라마 쐐기를 박아버리는
1개월 전
익인111
걍 노잼인데 마지막에 동북공정+일뽕까지 나와서 안보기 잘했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112
걍유치 ㅋㅋ
1개월 전
익인114
볼 거 없어서 연기 못해도 그냥저냥 보고 있었는데 어젠 진짜 지루하더라
1개월 전
익인115
보는인간 인간취급안할게
1개월 전
익인116
동북공정 드라마
1개월 전
익인117
팬들 많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주연 배우 안 어울려서 별로임...
1개월 전
익인118
22 둘이 그림체 진짜 안어울려서 남들 다 설렌다고 할때 이해안갔음
1개월 전
익인123
안 어울리는 것도 문젠데 둘다 연기도 너무 못해서 안 어울리는게 설득도 안됨
1개월 전
익인119
뇌빼드라기엔 그렇게 재밌지도 않고 뇌를 빼는게 아니라 박박 씻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임
1개월 전
익인120
개노잼
1개월 전
익인121
저거 볼바엔 옛날 입헌군주제 설정 드라마를 보는게 나은듯
1개월 전
익인122
ㄴㄴ 1화 보고 개노잼이라 하차함; 지금 논란 뜬 거 보니까 안 보길 잘한 듯
1개월 전
익인124
ㄴㄴ내용 이상해서 못보겠던데 차라리 허수아비 봐 다들 연기 개잘하고 재밌어 작감배 다 완벽해서 요즘 이것만 기다림
1개월 전
익인126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와서 보는데 기대보다 재미 없어...
1개월 전
익인127
쓰레기라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128
다들 나이대 궁금하다. 내 주변 30대 이상은 안보던데....
1개월 전
익인129
영구 삭제했으면 좋겠는 드라마임
1개월 전
익인130
진지하게 배우팬인데 솔직하게 재미가없음 빠심으로보지
1개월 전
익인131
지들끼리만 심각한 드라마;; 내용이랄게 없음
1개월 전
익인132
뭐가재밌다는거임.. 입헌군주드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이게뭐지싶은적개많아
1개월 전
익인133
와 진짜 어떻게 동북공정 얘기로 한참인데도 이런 분위기냐 다른 드라마가 같은 상황이었으면 쳐맞고 마플달렸을텐데 이런거 처음 봐 나라 위에 최애 있어?;
1개월 전
익인135
노잼에 역사왜곡에 일뽕
1개월 전
익인136
진짜 무조건 욕하고 싶은 게 아니라 시청률 신기함 주변에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1개월 전
익인137
동북공정
1개월 전
익인138
재밌었음 12화를 보지마
1개월 전
익인139
유치뽕짝
1개월 전
익인140
드라마가 나라 팔아먹고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애들은 얼마나 미친거임
1개월 전
익인141
역사왜곡 매국노
1개월 전
익인142
동북공정 드라마를 왜 보누
1개월 전
익인143
난 여배남배 둘다 팬인데 완전 불호였음 서사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졌고 캐붕 너무 많고 감정선이 안따라가짐... 갑자기????라는 생각 밖에 안듦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단독] 김수현, 1년 만에 활동 재개…7월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이슈
중국산인데 왜 우도땅콩이라고 하나요?
이슈
AD
[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이슈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이슈
요즘 패션계가 버뮤다 나락보내고 미는 바지..JPG
이슈
강아지 옷 샀는데 너무 과한가..?
이슈
AD
AD
"인간이 미안해"...회색 다람쥐, 전자담배 입에 물고 '오물오물'
이슈
설현 근황.jpg
이슈
AD
금값 상승으로 인해 최근 떠오르는 대화 주제
이슈
딸한테 질투가 난다
이슈
AD
텔레토비 팝업스토어 in 경주 MD 리스트 공개
이슈
'182㎞ 음주운전' 남태현, 1심 징역 1년…법정 구속은 면해
이슈
오늘자 대전 동물원 탈출한 늑대 정면사진
일상
진짜 미모 리즈 찍었다는 말 많은 기리고 강미나
이슈
AD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이슈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조져버린 발명품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49
06.16 16:28
12454
0
드영배
요즘 드라마라고 치면 누가 여주같음?
41
06.16 20:36
2873
0
드영배
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
42
06.16 18:21
1218
0
드영배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
44
06.16 14:30
6888
1
드영배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
37
06.16 15:03
3988
0
드영배
와 근데 박지훈은 올해 작품 홈런을 두개나 쳤네..
34
06.16 22:23
2598
2
드영배
연기 호평 인데 최고 시청률 4% vs 최고 시청률 24 %인데 연기력 논란으로 커뮤에 도배됨
30
06.16 10:41
718
0
드영배
일본에서 최고미인으로 압도적으로 불린다는 여배인데
31
06.16 13:26
3738
0
드영배
이민호 공효진드 별들에게 물어봐인가 이건 어땠음
34
06.16 14:02
1942
0
드영배
참교육이 재밋어??
22
06.16 09:55
487
0
드영배
/
정보/소식
[리뷰] '남편들', 재미도 매력도 실종⋯어디서 웃어야 하나요?
21
06.16 15:15
4487
0
드영배
/
정보/소식
2026-2027 하/상반기 캐스팅 현황
21
06.16 16:37
1564
0
드영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즌2에는 윤병장님이 없다는 게 아쉽다
22
06.16 21:53
963
2
드영배
허남준 겨울왕국 브루니 닮았어...입꼬리...ㅋㅋㅋㅋㅋㅋ
22
06.16 16:55
2008
0
드영배
/
마플
추영우 팬미팅 자리 텅텅이구나
17
06.16 16:08
1189
0
정보/소식
넷플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26. 06. 14)
1
6:14
l
조회 9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25
l
조회 146
그로구 ㄹㅇ 귀엽다..
5:19
l
조회 13
참교육
2주차 뷰수 2110만
5:13
l
조회 72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2
4:33
l
조회 241
군체 좀 풀렸나봐 홍보용으로 ㅁㅊㅁㅊ
3
3:57
l
조회 76
아오 해피니스 보는데 진짜 짜증난다
7
3:13
l
조회 132
박지훈 차기작은 영화 vs 드라마
7
2:18
l
조회 144
멋진신세계
임지연 이미 다 찍었는데 허남준 포즈 취하는거 개웃김
2:11
l
조회 237
멋진신세계
이장면은 드라마에 나올씬은 아닌거지?
2
2:07
l
조회 123
마플
근데 백추 ㅈㅉ 궁금하다
3
1:27
l
조회 82
취사병보고 울엇삼 ....
1
1:22
l
조회 143
마플
와일드씽 개봉 몇달전부터 바이럴 열심히 했는데 100만도 못넘게 생겼네
1:19
l
조회 69
취사병 너무 재밌었다ㅠㅠ
6
1:04
l
조회 157
최강야구
추가하기
더보기
편집했다해도 어디멀리서 잡힐때 보일거 같은데
30일 2인석 없겠지…
2
최강야구 은퇴올스타전 보고싶다
1
최강야구 양도
우왕 최강야구 독방있었네ㅎㅎㅎ
최강야구 이대호 첫직관 회차 아는익 있을까?
2
괴물 2화보는데 개깜놀했네
2
0:58
l
조회 12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
7
0:55
l
조회 270
이리와안아줘 글케 잼씀??
7
0:53
l
조회 154
원더풀스
최운정
2
0:48
l
조회 6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야 자신감 잃지 말고 앞을 봐
11
0:42
l
조회 356
l
추천 2
혹시 넷플 하이라키 본 익 있어? ㅅㅍㅈㅇ
1
0:40
l
조회 7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16
1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
7
2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취사병보고 울엇삼 ....
1
4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야 자신감 잃지 말고 앞을 봐
11
5
정보/소식
넷플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26. 06. 14)
6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2
7
유느가 영원히 변우석을 외침….ㅈㅇ 놀뭐
18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3
외모정병도 한 25살까지인 것 같음
1
4
이쁜 애들 부럽다
1
5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6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3
7
진지하게 바퀴벌레랑 사귀고 싶음
1
8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22
9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12
11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
12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3
1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1
2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8
3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5
4
엄마가 공부 6시간이나 했냐고 뽀뽀해줌…
20
5
용기를 원재료 모양으로 바꾸자 판매량 떡상한 화장품
6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22
7
강아지 뭐 짭짭 거리고있어서 뛰어가서 입 잡고 벌렸는데
8
한 일본인이 느낀 한식, 일식, 필리핀식 차이.jpg
14
9
한 달간 모든 쾌락을 끊어본 후기
10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40
11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22
12
헤어지고 배달음식 시켰는데.jpg
4
13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48
14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6
15
초보운전자의 시점
16
비행기 탔는데 좌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석으로 바뀐 이유
17
출근하기 싫었던 알바생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