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9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6
한번 봐볼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재밌오! 전개 빨라서 취향 맞으면 가볍게 훅훅 보기 좋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2회까지 찍먹해봐 취향갈리는 2회까지보면 될듯
난 갈수록 재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잼 시청률은 정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11, 낼 12화 마지막이니까 찍먹하고 잼있으면 같이 달리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용 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재밌어!!!! 가볍게 시작했다가 처돌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4화까지 보고 찐처돌이 됐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호불호 갈리는데 일단 찍먹하고 판단 추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코에서 멜로 정치스릴러까지 말아줌 시청률은 거짓말 안함ㅋㅋㅋㅋ 찍먹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꿀잼이야ㅠㅠ 한번 찍먹해봐! 로코 절절멜로 사건들까지 내용 꽉참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용이란게 없는 드라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화 보면 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난 너무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재밌게 보는중ㅋㅋㅋㅋㅋㅋ 찍먹해보고 맞으면 계속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찍먹은 해보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불호 찍먹은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니가그냥 땡기면봐 참고로 난 개재밌게보는중 괜히 그시청률이나오는게아님 여기서 뭐라해도 재미는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뇌빼드로 시작하는데 중반부터 뇌에 힘주고 봐야 함ㅋㅋ난 인물들 서사랑 심리 추리하는게 재밋어서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잼나서 본방사수함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너무 재밌어 찍먹해보고 판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중간하차,,엄마는 잘보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반에 약간 오글거리는 부분넘어가면ㅋㅋㅋ 너무 재밌음 .. 지금 후반부 몰아쳐서 무서울지경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짱잼 막방 같이 달리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드라마가 재미없으면 시청률도 그렇게 높게 안나옴
참고로 나는 첫방송부터 봐온 사람인데 1~10화 보면서
한번도 지루하거나 재미없었던적 없었어 계속 도파민 폭발중 진짜 오랜만에 이렇게까지 과몰입 하면서 본 드라마 진짜 몇년만인줄 모르겠다 ㅠㅠ 진짜 짱짱 최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단독 방송해도 재미없으면 안보는데 짱짱한 경쟁작이 있는데도 13%면 겁나 재밌다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1화 맞으면 괜찮게 볼 듯 난 3화까지 보다가 재미없어서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1화보다 2화가 재밌고 이렇게 매회 갱신해서 10화까지 옴 반전 나올때마다 미쳐버려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재밌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뒤로갈수록 과몰입 심함 나한텐 인생드야 존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방 삼방 사방 티비 채널 돌때마다 보이면 홀린듯 보는 드라마는 처음
게다가 막방 2화 남겨놓고도 지금 도파민 최고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1화 함 찍먹해봐 난 아무리 보려해도 안봐져서 아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화까진 음.. 이랬는데 4화 엔딩부터 소리지르면서 오늘까지 옴 ㅋㅋ 뒷부분 멜로 내 취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솔직히 재밌음 ㅋㅋㅋ 초반엔 유치한 로코재질로 (p) 나오다가 중후반부에 확 멜로깔로 넘어가서 지루하지 않게 보고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심 재밌음 여기서 플 타서 보기 시작했다가 2주차부터 본방 챙겨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극본상받은거래서 봤었는데
별로더라
엄마는 계속 보는데 난 하차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ㅅㅈㅎ 둘다 호감배여서 꾹꾹 참고 보려해도 안봐짐..ㅋㅋㅋㅋㅋㅋㅋ 난 보다가 하차하긴함 찍먹은 해봐 여긴 그냥 배우팬들도 너무 많고 억까들도 너무 많아서 본인이 보고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22 나도 하차함 근데 취향은 사바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존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2화부터 존잼이였는데 4화 넘어서 감긴 사람들도 있으니 4화까지는 트라이해봐 근데 후반부로 갈수록 과몰입 오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용은 별론데 비주얼이 너무 재밌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존잼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도 그저께 몰아본 사람인데 로코의 정석이라 호로록 몰아보기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미치겠어p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찍먹해봐! 근데 뒤로 갈수록 더 재밌음 저저번주부터 걍 미쳤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1화가 제일 노잼임 점점 더 잼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대군 청률보면 회차마다 계속 오르거든 근데 신기하게 회차 더할수록 너무 재밌어 미친 드라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재밌긴해 근데 약간의 오글거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갈수록 잼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도저히 8부까진가 보다 하차 직접 보고 결정하는게 젤 빠를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개취로 노잼 3화에서 하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ㄴㄴ 근데 찍먹은 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재밌겠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바 웃긴데 안웃김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심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개노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조오오온나 노오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개노잼.배우팬인데도 하차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개노잼 내용이랄게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뇌빼고 봐야됨 생각하면 안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재밌어서 시청률 잘나온다는건 동의 못하겠음 ..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우리엄마가 올해 처음으로 하차한 드라마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니 샤갈 재미없어 다시는 보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분명 10회까지만 해도 재밌었거든?
설정오류도 남은 회차에 다 풀리지 않을까하고??
근데 어제 이후로 이제 재밌겠다고 말도 못하겠다ㅋㅋ 헛웃음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여주남주 둘 중 하나라도 팬이면 재밌게 볼거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변우석 아이유좋아하면봐 뇌빼드라 내용이진짜 뭐가없숴;;;; 화보집본다생각하면볼만할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ㅅㅈㅎ 재밌어 어제 로코를 거의 안넣은 이유가있을것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존잼!! 완전 웃으면서 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존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내용이 별로인데 재미있을리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동북공정드라마에 재미 따지는 수준봐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재밌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뇌빠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1
ㄴ 난보다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9회까지 참고보다가 그냥 포기함..재미옶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쇼츠정도로만 봐도 충분한드라마라고생각함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나는 4화정도 보고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여주 호감이라 시작했는데 중간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우리엄마 유치하다고 하차하심 원래 유치한드라마 엄청 잘보시는데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내용이 너무 없어서 하차했음 ㅠ 쇼츠로 보이면 보는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배우팬인데 안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1화 중간쯤 보다 도저히 못보겠어서 일단
보류 했는데 엄마랑 엄마친구들 다 보신다길래
다시 한번 제대로 봐볼려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10화까진 재밌었어 11화 솔직히 실망했는데.. 오늘 괜찮길 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발연기라 집중이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동북공정 괜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ㄴㄴ 공모전 수상작이라길래 기대했더니 이게 무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동북공정 쓰레기 드라마.. 팬들은 재밌다는 말만 반복해서 뭐라도 있는척 드라마 계속 부풀리더니 여기까지 오네 한드에서 화려한 배우진 데리고 동북공정 천세천세 천천세 이러고... 진짜 한숨만 나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재밌지도 않고 논란드 왜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한분이 연기를 너무 못해서 이게 뭐지?하다가 안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엄청 홍보해서 겁나 재미있을줄 알았는데 나한테는 기대치에 한참 못미쳐서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팬이여도 비추천..ㅋ ㅜㅜ 너무 막만듦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솔직히 그대본이면 연기 전지현 만큼 해야지 실릴수 있을듯 ㅠ.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재미를 떠나서 역사왜곡드임 굳이 찾아서 보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ㅇㅇㅇ팬인데도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솔직히 배우 중 한 명 팬인데도 노잼이라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일뽕+동북공정 세계관 드라마임... 거기에 연기력도 비쥬얼케미도 좋지 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연기력에 크게 민감하지 않으면 찍먹해봐, 시청률 높다 하는데 엠사 생각보다는 부족한지 허구언날 재방 몰빵에 미침 + 작가가 중뽕과 일뽕의 그 잡채라 드라마에 그걸 다 담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노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ㅅㅈㅎ재미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9
막판에 동북공정 드라마 쐐기를 박아버리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걍 노잼인데 마지막에 동북공정+일뽕까지 나와서 안보기 잘했다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걍유치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볼 거 없어서 연기 못해도 그냥저냥 보고 있었는데 어젠 진짜 지루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보는인간 인간취급안할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동북공정 드라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팬들 많아서 말 못하고 있었는데 주연 배우 안 어울려서 별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22 둘이 그림체 진짜 안어울려서 남들 다 설렌다고 할때 이해안갔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안 어울리는 것도 문젠데 둘다 연기도 너무 못해서 안 어울리는게 설득도 안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뇌빼드라기엔 그렇게 재밌지도 않고 뇌를 빼는게 아니라 박박 씻어야 할 것 같은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노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저거 볼바엔 옛날 입헌군주제 설정 드라마를 보는게 나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2
ㄴㄴ 1화 보고 개노잼이라 하차함; 지금 논란 뜬 거 보니까 안 보길 잘한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ㄴㄴ내용 이상해서 못보겠던데 차라리 허수아비 봐 다들 연기 개잘하고 재밌어 작감배 다 완벽해서 요즘 이것만 기다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내가 좋아하는 배우 나와서 보는데 기대보다 재미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쓰레기라고 생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다들 나이대 궁금하다. 내 주변 30대 이상은 안보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영구 삭제했으면 좋겠는 드라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진지하게 배우팬인데 솔직하게 재미가없음 빠심으로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지들끼리만 심각한 드라마;; 내용이랄게 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뭐가재밌다는거임.. 입헌군주드 나온대서 기대했는데 이게뭐지싶은적개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와 진짜 어떻게 동북공정 얘기로 한참인데도 이런 분위기냐 다른 드라마가 같은 상황이었으면 쳐맞고 마플달렸을텐데 이런거 처음 봐 나라 위에 최애 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노잼에 역사왜곡에 일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진짜 무조건 욕하고 싶은 게 아니라 시청률 신기함 주변에 보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동북공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재밌었음 12화를 보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유치뽕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드라마가 나라 팔아먹고 있는데도 아무렇지 않은 애들은 얼마나 미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역사왜곡 매국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동북공정 드라마를 왜 보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난 여배남배 둘다 팬인데 완전 불호였음 서사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졌고 캐붕 너무 많고 감정선이 안따라가짐... 갑자기????라는 생각 밖에 안듦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49 06.16 16:2812454 0
드영배 요즘 드라마라고 치면 누가 여주같음?41 06.16 20:362873 0
드영배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42 06.16 18:211218 0
드영배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44 06.16 14:306888 1
드영배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37 06.16 15:033988 0
정보/소식 넷플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26. 06. 14)1
6:14 l 조회 9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5:25 l 조회 146
그로구 ㄹㅇ 귀엽다..
5:19 l 조회 13
참교육 2주차 뷰수 2110만
5:13 l 조회 72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2
4:33 l 조회 241
군체 좀 풀렸나봐 홍보용으로 ㅁㅊㅁㅊ3
3:57 l 조회 76
아오 해피니스 보는데 진짜 짜증난다7
3:13 l 조회 132
박지훈 차기작은 영화 vs 드라마7
2:18 l 조회 144
멋진신세계 임지연 이미 다 찍었는데 허남준 포즈 취하는거 개웃김
2:11 l 조회 237
멋진신세계 이장면은 드라마에 나올씬은 아닌거지?2
2:07 l 조회 123
마플 근데 백추 ㅈㅉ 궁금하다3
1:27 l 조회 82
취사병보고 울엇삼 ....1
1:22 l 조회 143
마플 와일드씽 개봉 몇달전부터 바이럴 열심히 했는데 100만도 못넘게 생겼네
1:19 l 조회 69
취사병 너무 재밌었다ㅠㅠ 6
1:04 l 조회 157
괴물 2화보는데 개깜놀했네2
0:58 l 조회 127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7
0:55 l 조회 270
이리와안아줘 글케 잼씀??7
0:53 l 조회 154
원더풀스 최운정2
0:48 l 조회 6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야 자신감 잃지 말고 앞을 봐11
0:42 l 조회 356 l 추천 2
혹시 넷플 하이라키 본 익 있어? ㅅㅍㅈㅇ1
0:40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