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0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N태산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23

[잡담] 불닭볶음면 만드신 분 근황 쩐다.. | 인스티즈

개멋짐..

12

대표 사진
익인112
회장님 라이트 불닭을 재출시해주세요 맵찔이도 먹고싶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ㅈㅂ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헐 제발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옮대 삼양 위기였다고 들엇는데 대박이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이건 진짜 그럴만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불닭은 전설이지 ㅇ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사실본체이기때문에이게맞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불닭은 라면도 라면인데 소스가 진리임
좀 매운거 먹고싶을때 불닭 소스 넣으면 최고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어제도 불닭 까르보 납작당면 먹음 위장 어머니 항상 사랑합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할만하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 대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불닭은 그냥 한국대표라면해도 손색없을정도로 센세이션한데 그럴만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7
불닭 개발하신 분은 진짜 ㅇㅈ에 ㅇㅈ을 해드려야함 감다살 맛잘알 특히 소스가 미친 개맛도리 이제 불닭소스없음 살아가지 못하는 몸이 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근데 불닭이 진짜....................레전드임 물론 난 맵찔이라 불닭 그대로는 못먹고 까르보에 우유넣어먹거나 불닭소스 파스타에 살짝 넣어먹는정도이지만 그마저도맛있다고 느껴짐 ㅜ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아 이거보니깐 불닭땡기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방금도 불닭 먹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지금 불닭 끓이는중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근데 ㄹㅇ 역작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 멋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내 고급보디 지분 30%정도는 저분에게 잇슴 원하지는 않으시겠다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49억 횡령 축하드려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진짜 감사해요 항상...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세계적으로 히트쳤는데 회장되실만 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전업며느리에서 부회장까지 대단하다...다른맛들도 많이 만들어 주세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축하드려요 👍👍👍 불닭을 세상에 나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ㅊㅋㅊㅋ맞는 인사임 근데 불닭 캐릭은 쓰던거 써주세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참된 기업일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너무 그럴 만함 그냥 대박도 아니고 미친히트를 쳐버려서 해외시장까지 한번에 뚫었으니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만두만두그럴만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불닭은 인정이다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너무 멋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어머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대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크림까르보 다시나와주세요ㅠㅠ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제발 더 맵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나 태어나서 불닭 딱 한입 먹어봄... 나같은사람 잇나? 첫입먹고 너무 매워서 눈물짠이후로 절대 앙먹음 까르보같응것도 안먹음... 느끼한거시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며느리이신데 회장은 진짜 레전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진짜 능력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불닭 처음 나왔을 때 중딩이었는데 처음 먹고 충격받음 이거 먹어도 되는게 맞나? 싶어서 근데 지금 우유 없이 먹음 존맛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사랑해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오늘도 소세지올리고 우유랑 체다치즈넣고 졸여서 엄청 꾸덕하게 먹었는데ㅜㅜ 질리지도 않음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그야 불닭이니까 압계를 뒤집어 놓음 심지어 구출까지 아마 외화까지 생각하면 농심보다 잘벌지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맛 안 변하면 좋겠다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불닭 만드신 분이면 그럴만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멋지다 의외?로 안맵게 생기셨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전세계 조졌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까르보불닭 발암물질은 어떻게 된겁니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불닭 없는 삶 상상도 안 됨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불닭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삶의 일부가됨 안먹으면 허전함
27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근데 ㅇㅇㄹ 원희 반응 바뀐거 신기함117 06.11 17:177613 1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116 06.11 19:407372 0
연예Ci 털린익들 지금 뭐 하구 있어..113 06.11 18:282113 0
플레이브/OnAir260612 2026 북중미 월드컵⚽️ 특집 달글 💜💗❤️ 766 10:201201 1
엔시티 위시/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2232 5
리센느 소속사 작년 적자만 56억 이였구만..
11:16 l 조회 3
OnAir 체코 퇴장하라
11:16 l 조회 2
OnAir 체코 손 겁나 쓰네
11:16 l 조회 3
OnAir 체코 오늘 겁나 민다ㅋ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2
OnAir 심판 피지컬 뭐임?….완전좋다ㅋㅋ
11:16 l 조회 4
오늘 손흥민 생카 가아겠다
11:16 l 조회 1
OnAir 손흥민 이강인 시대에 살고 있음에 감사..
11:16 l 조회 4
OnAir 김민재 잘하는 수비수맞지?
11:16 l 조회 10
OnAir 아니 체코 왜자꾸 밀지
11:16 l 조회 3
OnAir 진짜 겁나게 미네
11:16 l 조회 12
OnAir 아니 쟤 대놓고 미네??
11:16 l 조회 12
OnAir 왜자꾸 밀어
11:16 l 조회 8
OnAir 와 패스 지렷다
11:16 l 조회 5
OnAir 그냥 전술같은거 없는데 체급으로 찍어누름ㅋㅋㅋㅋ
11:16 l 조회 29
OnAir 가보자!!!
11:16 l 조회 2
OnAir 뭘 밀어 샤갈
11:16 l 조회 5
OnAir 이강인 같은 아들이 갖고싶내..
11:16 l 조회 18
OnAir 이강인 손흥민 김민재는 진짜 달라
11:16 l 조회 10
OnAir 이강인 잘하긴한다
11:16 l 조회 10
OnAir 수비가 불안하네 우리나라
11:1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