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0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정도 탈세를 저지른 배우를 뇌빼고 쉴드치는 팬들이 있다니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탈세도 아니고 탈세한 연예인중 최고로 많은 돈을 탈세한거 아닌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탈세가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도 그런사람이 있어 ? ㄹㅇ 찐사랑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반박용 문서까지 만들어서 링크올리던데??ㅋㅋㅋㅋ 근데 내용보면 지들 뇌피셜임ㅋㅋㅋㅋ 정성이야 정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게 어떻게 뇌피셜이냐 국세청 피셜인데 탈세인 근거를 대보던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뇌피셜이지ㅋㅋ 국세청은 탈세액 순순히 내겠다고 하면 고소도 잘 안하고 세액도 잘 깎아줌ㅋ 탈세가 아니라서 형사고소 안들어간게 아니라고 뇌빠진 빠순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럼 삼성뿐만 아니라 대기업회장들은 왜 추징금내고 징역산거임?
최근 조사4국이 털어서 *이어뱅크회장 80억 탈세 증명하고 징역형 선고받은건 어떻게 생각함? 차은우가 금액도 훨씬크고 더 허술해서 페컴 증명하기도 딱 좋았을텐데 왜 고발을 안하고 부정가산세조차도 안먹였음? 언제는 조사4국을 뭔 신처럼 올려치더니 이제와서 비리 집단을 만들고있네? 넌 빠순이인지 빠돌이인지 모르겠지만 무뇌인증하지말고 근거를 대고 설명해봐 니 뇌피셜로 지껄이지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국세청이 뇌피셜이면 도대체 뭘보고 까는거야? 이쯤되면 역바라고 인정하는꼴 아니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국세청이 탈세 아니라고 땅땅해준거 있으면 들고와보던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세가 아니니깐 부정 과소신고 가산세 40%도 아닌거고 형사처벌도 없는거야 더 설명 필요해?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세청에서 탈세로 고발도 안 하고 40퍼 가산세도 없는데 추징금 낸 걸로 탈세라고 퉁쳐 말하는 거라면 인정하겠어
근데 탈세를 범죄라고 인지는 하고 있잖아 범죄가 아니라고 정정하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확하게는 탈세는 아님 법을 어긴건아님 서류상은 ㅋㅋ 찐탈세면 연예인들 다 형사처벌임 엄밀히 조세회피지 법에는 안걸리는 허점이용해서 세금안내는 기자들은 그거도 통틀어 걍 탈세라 하는가고 근데 걍 한끗차이임 ㅋㅋ 그걸 진짜탈세는 아니야 이러면서 눈가리고아웅하는 꼴인거지
(절세는 국가가 주는 할인 쿠폰을 쓰는 것이고, 조세회피는 쿠폰 규정의 허점을 찾아 이득을 챙기는 것이며, 탈세는 가짜 쿠폰을 만들거나 돈을 안 내고 도망가는 것입니다.) 은근히 사기치냐 대놓고 사기치냐 차이아님?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임 근데 연예계에서 이걸 이용안하는 사람이 있을까? 난 없다고봄 번 소득에 50퍼를 떼야되는데 절세 방법 찾아서 다들 하고 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니까 아니라고 하는거겠지 부정가산세도 없었으면 국세청에서 고의성을 못찾았다는거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페컴인데 왜 부정가산세가 없어? 국세청이 차은우만 봐준다고? 결과를 보고 말해야지 너의 심증이 아니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https://instiz.net/name_enter/99517076 이거 이해못해서 앵무새짓하는거 아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사4국이 바보라서 실체도 없는 페컴에 범죄혐의 없음 결론을 내줬겠냐?
​주소지가 어디든 그 법인을 통해 수백억 매출이 발생했고 그에 따른 세금을 이미 70억이나 내고 있었어 국가는 그 법인의 운영 실체를 인정했기 때문에 탈세가 아닌 세목 조정으로 끝낸 거야
​팩트가 실체 인정으로 나왔는데 혼자 방구석에서 페컴이다, 실체 없다 우겨봐야 이미 상황 다 끝났어 재벌도 덜덜 떤대는 조사4국 결과보다 네 직감이 더 정확하다고 믿는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좀 징그러워 좋게 말하면 찐사랑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https://instiz.net/name_enter/99517076
팩트 알려주는게 싫은거아닐까? 아닌거 꾸역꾸역 부정하는게 더 징그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쉴드가 아니라 팩트
탈세는 위법요소와 형사처벌이 있는 범죄임
차은우는 세법해석차이로 가산세가 부과되는 행정처분
금액이 큰건 차액 20%라도 소득이 크니까 큰것이고 그에따라 가산세도 커져서 돈이 큰것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90 06.17 07:5216983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55 06.17 15:242508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60 06.17 17:566266 2
드영배/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40 06.17 19:116470 0
드영배/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48 06.17 06:556064 0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91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2
2:49 l 조회 54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1
2:30 l 조회 66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1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5
1:33 l 조회 118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63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2
1:13 l 조회 106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6
0:59 l 조회 109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1
0:58 l 조회 88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4
0:53 l 조회 206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2
0:47 l 조회 141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2
0:44 l 조회 185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3
0:42 l 조회 88
왕사남 관만 있으면 더 보고싶어1
0:36 l 조회 46
마플 내 배우가 일상로맨스 좀 찍어주면 좋겠다1
0:28 l 조회 39
브레이킹던 잼써? 시리즈 시작해봉까 하는데2
0:23 l 조회 52
구교환 좋아하는익 필모추천좀1
0:20 l 조회 29
중증 2는 제작 확정된거 맞지?4
0:13 l 조회 349
이준영 금성제 모드일 때는 톤도 더 낮게 잡아서 개느좋됨4
0:12 l 조회 63
다들 왕사남 n차 관람했어??18
0:1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