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다른 드팬 배우팬인가? 이수지는 그냥 마플에 이용당하는 느낌이고ㅋㅋ
그리고 김고은이 잘못한것도 아닌데 왜 후려치누 김고은 까려고 박지현 이용하는것도 싫음 평소에 관심도 별로 없으면서 깔때만 언급하는거 좋아하네
모자무싸는 또 왜 미리 처깜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다른 드팬 배우팬인가? 이수지는 그냥 마플에 이용당하는 느낌이고ㅋㅋ 그리고 김고은이 잘못한것도 아닌데 왜 후려치누 김고은 까려고 박지현 이용하는것도 싫음 평소에 관심도 별로 없으면서 깔때만 언급하는거 좋아하네 모자무싸는 또 왜 미리 처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