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어제 N데이식스(3) 7시간 전 N재희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0

소속사때문에 갠팬 되었었는데 이번에 지원 많이 해주고 감다살 행보에 멤버들도 모두 독기 품고 열심히 하는 거 보고 올팬 됨 🥹(이래서 소속사가 중요한가보다)

제발 대박나고 잘되믄 좋겠다 올라가자 🔝🔝🔝🔝🔝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올팬은 어케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가 단체 챙기니까 같이 즐기게 된거같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
2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소속사가 잘해야됨 원래 결성 당시에도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 소속사의 뻘짓으로 악개들 많아지고말야 ㅠㅠ 요즘 너무 잘해줘서 분위기가 좋은듯 이게 제발 유지됐으면 좋겠다 윀원아 잘하자 앞으로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이번에 진짜 회사고 멤버들이고 팬들이고 제베원 성공시키려고 똘똘 뭉친게 보임 판분위기 역대급 좋은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너무 좋아 이대로만 가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소속사 일처리 진짜 중요하긴해 마플 많이 달리면 질려서 갠팬되거나 라이트팬되기도하는것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속사 일 잘해서 팬 될만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른 이유로 올팬됨 팬덤 분위기 바뀐게 나한테 더 큰 이유였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ㅇ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그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이게 더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 제일 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게 제일 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공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ㄷㄴㄷ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ㅁㅈㅁ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가 제베원한테 적극적인 지원 해줘서 그런지 분위기가 좋아 단합이 잘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ㅈㅂ 이렇게만 해주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베원 덕질하는 중에 지금이 제일 행복함 앞으로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소속사도 잘하고 제베원 제로즈도 잘하고 너무 재밌다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509 06.07 11:5941798
연예/마플 영크크밈 사망선고……255 06.07 17:3631145 1
연예/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186 06.07 12:0929448 6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81 06.07 15:592631
데이식스/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51 06.07 18:072729 0
낮에 라이즈 앨범사양 뜰텐데
1:32 l 조회 1
코르티스 팬들아 건호 주훈 넴드 좀 알려쥬
1:32 l 조회 1
환연 유정 ㄹㅇ좌표찍혓네..
1:32 l 조회 3
멋진 신세계 9회 감정선 나만 이해 안돼?
1:32 l 조회 7
명랑핫도그는 가끔 그냥 편하게 먹는 거 아니었어???
1:31 l 조회 10
나같은 돌팬들 있음? 요며칠동안 내돌 떡밥 덜 보는ㅠㅋㅋ
1:31 l 조회 12
최근에 저장한 내 팬아저 사진들
1:31 l 조회 14
노트북은 그램이 1등인데 키보드만 제발
1:31 l 조회 11
코르티스 레드레드 음방 왤케 길게해?
1:31 l 조회 12
극우 ㄹㅈㄷ 짤 하나 더 주움....
1:31 l 조회 15
너네 그거알아? 여기 문재인 정병들 있는데2
1:31 l 조회 5
사진보다 영상이 더 예쁜 이유가 뭘까5
1:30 l 조회 30
아니 고아성 키 생각보다 작네..?2
1:30 l 조회 38
우리 아빠 부산사람 뼈속부터 보수인데 내가 혹시 이번 선거 부정선거 라고 생각하냐니까3
1:30 l 조회 54
백일몽 입사하는 거 어떻게 생각해??1
1:30 l 조회 10
근데 인티 진짜 연프출연자들한테 관심많구나....1
1:29 l 조회 15
거침없이 하이킥 본 사람들 9n년생들인가 보통??7
1:29 l 조회 12
원빈 춤 잘춘다2
1:29 l 조회 16
비와이 나라 엿됐다면서 왜 잠실 안가고 클럽 공연이나 감?1
1:29 l 조회 20
미야오 아일릿 리센느 얼굴 취향멤 다들 누구야??8
1:2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