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5일 전 N태산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7
케이팝에서의 무대의 중요성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어디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랑 유튭에 계속 뜨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순위 오르고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멜론도 어제에 비해서 꽤 올랐나봐 탑100 기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돌은 원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수파는 무대하면 더 오르는거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차피 여돌은 무대하면 오르는거알잖아 엄청 후려치던데 ㄷㄷㄷ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돌은 무대하면 오름 아마 이제 점점 더 오를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음방 돌면 더 오를것 같던데 일단 이번에 무대가 진짜 잘뽑혔더라고. 음원으로만 들을때는 몰랐는데 무대 보고 들으니까 좋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나도 무대 봤는데 좋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독성 잇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단 안무가 너무 좋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뮤비 볼때는 난잡했는데 음원으로 들으니까 좋고 무대랑 봐야지 더 진가를 보여주는 음악같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특히 글리치 부분 쾌감 장난아냐….너무멋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무대보고 그 파트 좋아져서 음원도 그 파트 집중해서 들음 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번 안무가 진짜 좋더라 퍼포 보고 나니까 노래가 더 좋게 느껴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무가 미쳣던데 걍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가 항상 안무가 좀 아쉬웟는데 이번엔 진짜 아쉬운 부분 1도없이 다꽉꽉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ㄹㅇ 안무 잘나왔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퍼포가 좋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무가 냥좋던데.. 무대랑 같이 노래 들으니까 더 좋게 들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안무가 너무 좋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 안무가 미침 그리고 멤버들 소화력도 미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뮤비 볼 땐 전체적으로 너무 난해하고 저게 뭐야 싶었는데 무대 보니까 괜찮드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무가 ㄹㅈㄷ로 잘 뽑힘 무대 보는 맛이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 올랐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번에 ㄹㅇ 무대랑 같이 봐야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무가 너무 좋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역시 무대가 중요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좋아 요즘은 아이돌들 무대할수록 음원도 같이 오르더라 확실히 무대랑 같이봐야 노래 맛이 사는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원만 들었을땐 뭔 노랜지 잘모르겠던데 무대 보니까 음악이 들리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노래만 들었을땐 애매했는데 무대가 좋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무 잘뽑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노래가 되게 좋더라 나 원래 쇠맛나는 노래가 엄청 취향이진 않은데 wda 냥좋아서 계속 듣고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내가 무대로 먼저 봐서 그런 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요즘도 음방 효과 무시못하는데 짧게 활동하는거 너무 아쉬움 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음원으로도 너무 좋았는데 무대 잘 뽑혀서 올라갔으면 좋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방금 무대 보고 바로 플리에 넣었어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고 퍼포랑 같이 보니까 더 좋고... 에스파도 잘 소화하고 중간에 지디가 말하는 wda 파트도 너무 좋음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애플뮤직으로 듣는데 지디인지 다른 남자인지 백사운드로 엄청 많이 디테일 챙겨놨던데? 노래 들을 때 이런 거 찾는 거 잼씀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티빙 유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309 14:4119903 3
연예 ....티빙 다 털렸네 나 심지어 네이버 연동해서 쓰는데248 14:0317167 1
연예 티빙 이 정도 털린 사람 있어?192 16:2112978 1
드영배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175 9:4122603 2
엔시티 위시/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10 20:33959 5
리센느 사후녹 다녀왔는데
22:18 l 조회 1
라디오 광고 안착팬티 노래에 춤추는거 왤케 웃김
22:18 l 조회 1
와 근데 ㄹ세라핌은 김채원 있으니 확실히 무대가
22:18 l 조회 10
르릿캣 무대에서 아일릿ㅋㅋㅋ 중간중간 그 골반 털 때 표정 ㄹㅇ1
22:17 l 조회 16
소희 몬치치1
22:17 l 조회 9
아니 티빙 털린거 패스앱 없르면 ㄱㅊ아?2
22:17 l 조회 27
앤톤 머리 괜찮아?1
22:17 l 조회 18 l 추천 4
미친 진짜 졸귀야 원빈이 여기 봄???4
22:16 l 조회 25
마플 최애 이번달에 소통 한번도 안 옴2
22:16 l 조회 19
와 이거 개쳐웃김 윤어게인 ㅋㅋㅋㅋㅋㅋㅋ5
22:16 l 조회 41
티빙 짜증나서 야구도 안봄
22:16 l 조회 3
근데 유준이 진짜 똑똑한게 카이가 저리 이불로 사라지는 마술? 보여주니까
22:15 l 조회 32
밤똘즈 내가 하나로 엄청재미있게논다ㅋㅋㅋㅋㅋㅋ1
22:15 l 조회 18
마플 아니 근데 사극 부분 나올 때만이라도
22:15 l 조회 16
앤톤 애교 미쳤다 진짜…..5
22:15 l 조회 22 l 추천 8
라이즈 필카보니까 진짜 수학여행같다1
22:14 l 조회 42 l 추천 2
아일릿 빡센거 하는데 깨알 레이스 포기 못하는거 너무 웃깅3
22:14 l 조회 56
외우자 남자는 덮머 볶머다1
22:14 l 조회 48
데이식스 레드레드 성진이 춘 버전이 궁금한데1
22:13 l 조회 13
ㅈㅎㅇ ㅎㅇㅈ 올릴까 말까 n번 고민함 3
22:13 l 조회 9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