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36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데이식스(3)
20시간 전
N
재희
2일 전
N
태산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옛날에는 진짜 현빈이 미남 계열 연예인에 못껴서 훈남소리 들었어?
81
24일 전
l
조회
5455
인스티즈앱
트위터글 보고 궁금
익인1
아니
24일 전
익인2
절대 아니지.. 두명의 빈이라고 원빈 현빈 이렇게 엮였는데
24일 전
익인4
222
24일 전
익인19
333
24일 전
익인35
44
23일 전
익인37
5555
23일 전
익인48
666처음부터 연기 뚝딱이 미남이었음
23일 전
익인3
아니
24일 전
익인5
얼굴이좀크다고는 해도 미남이라고는 하던데
24일 전
익인6
그때도 개존잘이였는데 현빈은 김태평 시절부터 훈남인적이 없음 태생이 미남이야
24일 전
익인7
아니 그때도 미남계보였지 않나? 존잘이였는데
24일 전
익인8
엥 아닐걸
24일 전
익인9
아니 권상우가 그런소리들었음
24일 전
익인10
ㄴㄴ 원빈 현빈 투빈으로 난리낫음 그때도
24일 전
익인11
다른말이긴한데 옛날 훈남은 지금 훈남이랑 다를걸
24일 전
익인14
지금이 훈남을 막갖다쓰는거지 그땐 훈훈하게 잘생겼다는 뜻 아녔어?
24일 전
익인11
맞아 잘생이 기본이었는데
24일 전
익인28
아님 좀 못생겨서 훈훈하다고 해서 훈남임 오히려 요즘이 외모로 평가하지
24일 전
익인11
난 요즘이 아무한테나 훈남하던거 같던데
24일 전
익인16
아님 원래 훈남의 시초가 박지성임ㅋㅋㅋㅋㅋ미남이란 말은못써도 호감이란소리여서
24일 전
익인11
그거까진 몰랐네
24일 전
익인65
ㄹㅇ
23일 전
익인12
아님 계속 그런식으로 이상하게 내려치는데 그때도 현빈은 분명히 존잘 소리 들었어
24일 전
익인13
나 그시절 살앗는데 본문이 맞는데...원빈 고수 장동건 이사람들을 태혜지급으로 쳐주고
24일 전
익인16
그때 원빈도 후려침 장동건보다 못생겻다곸ㅋㅋㅋㅋ안보인다어쩌구함 근데 난 그때도 장동건은 걍 유쌍아저씨같고 원빈만 잘생겨보엿어 보통 저말한사람들 다 나이대가 나보다 몇십살 많앗음
24일 전
익인18
나 할매인데 원빈은 한번도 외모로 후려침 당한적 없어ㅋㅋㅋㅋㅋㅋ 장동건이 잘생긴거 다 인정해도 취향탔지 원빈은 남녀노소 외모 죄다 좋아함
24일 전
익인16
장동건은 실물 봐야한다면서 장동건 지인들도 그렇고 장동건 옆모습 사진 오억개 가져와서 원빈이 잘생겨도 장동건에 안된다고 부비는 사람 오억명이엇음 커뮤에 맨날 올라오던 장동건 사진들 아직도 기억남 촬영장 옆모습ㅋㅋㅋ듈이 영화찍고 나서 계속 그래도 실물은 장동건이라는 글 개마니 올라와서 내가 개어이없믄 상태로 nn년 살앗는데 장동건 병크터지고나서야 토마스 기차 같다 원빈보다 잘생겻다고 하던거 에바라고 말하게 된거임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6
그래서 여초들에서 동스라이팅이라는 밈도잇엇어
24일 전
익인71
그 당시 나이 많은 사람들이 장동건 좋아했음 솔직히 우리 또래는 원빈 더 좋아함
22일 전
익인13
응?원빈 후려침당한적 1도없음..걍 어른들 개취인듯
24일 전
익인33
맞아 다른 배우들이 이미 미남타이틀 탑급이라 현빈응 그 밑이엇는데 ㅋㅋ 삼순이랑 시크릿가든 이후로 탑됨
23일 전
익인13
ㅁㅈ 삼순이+시크릿가든때부터 바뀜ㅋㅋㅋㅋ
23일 전
익인46
ㅁㅈㅁㅈ
23일 전
익인15
나도 어릴때라 잘 모르겠는데 시크릿가든 현빈 개잘생겼다고 생각했는데
24일 전
익인13
그 시절보다 더 전 얘기야 이땐 이미 미남이미지엿스
24일 전
익인15
아하 글쿠나
24일 전
익인17
엥 아니
24일 전
익인21
아니야. 현빈은 쭉 미남 스타였어. 어릴때 아일랜드에서 보고 세계 최고 미남이라 생각했었음 ㅋㅋ
24일 전
익인22
그니까 나도 추천탭 보고 궁금했어
24일 전
익인23
아니 너 도깨비 안봣어?
24일 전
익인23
그 이동욱 이름 정할때도 원빈 현빈 김우빈 몰라 ..?
24일 전
익인24
ㄴㄴ
24일 전
익인25
그 트위터 글 보면 다른 남자배우 깔려고 현빈 끌고온거잖아
24일 전
익인26
김태평일때 실물 본적 있는데 일반인이면 미남이지만 연예인 치곤 엄청 평범하다 생각함 근데 어느 순간부터 완전 잘생겼던데
평가가 바뀐게 아니라 얼굴이 점점 미남이 됐어
24일 전
익인27
그럴리가ㅋㅋ 그냥 딴 남배들 까고 싶으니까 현빈 끌어오는 거지
24일 전
익인29
절대아님 원빈현빈 모르나
24일 전
익인30
쟤네 그냥 지금 남배들 내려치려고 그시절 현빈까지 내려치는거임…
23일 전
익인32
장동건 원빈 강동원처럼 연예계 역사상 엄청난 미남이다, 태혜지 대명사처럼 묶이지 않았을뿐이지 걍 미남으로 유명했음.
23일 전
익인33
ㅁㅈㅁㅈ 그사람들 이후 세대? 이후 미남? 너낌
23일 전
익인45
22
23일 전
익인34
절대아님 옛날에도 잘생긴걸로 유명
23일 전
익인36
류시원, 권상우, 김재원 이런 사람들이겠지 ㅋㅋㅋ김태평씨는 아니었음 ㄹㅇ
23일 전
익인38
ㄴㄷ 이거 보고 궁금했는데 아니구만
23일 전
익인39
사실이랑 별개로 짹은 지들 입맛대로라
23일 전
익인40
만약 그랬으면 그때는 찐한 미남이 유행이라서 그런건가?
23일 전
익인41
그럴리가 아일랜드 때 현빈 얼굴로 붐업이었는데
23일 전
익인42
재벌 남주역 여러번 맡은게 현빈인데 비주얼 안되는데 그런 역 주겠나
23일 전
익인43
아니 ㅡ현빈 원빈 투톱 빈이엿어 잘생김으로
23일 전
익인44
뭔소리여 삼순이때 현빈 캐릭터 개쓰레기였는데 얼굴로 극복한거임
23일 전
익인47
절대아님 잘생긴걸로 신인때부터 개유명했음
삼순이 이전 아일랜드때 작가가 현빈 논스톱 시트콤에서 보고 이쁘게 생겨서 신인인데도 주연으로 추천했다고 인터뷰했고 실제로 아일랜드에서 얼굴로 붐업돼서 비주얼쇼크라는 말까지 나왔는데
23일 전
익인49
음 .. 난 잘생긴거 사랑의 불시착보고 알았어 ㅋㅋ
23일 전
익인50
뭔소리야.. 데뷔와 동시에 평생 미남 남배 라인이었는데
23일 전
익인51
ㄴㄴ 계속 미남 배우였어
23일 전
익인52
아니요ㅋㅋㅋ 완전 미남계열이었는데
23일 전
익인54
근데 ㄹㅇ 난 훈남같긴해... 원빈 강도원 이런쪽은 아니고 그냥 훈남~미남 사이
잘생기긴했는데
삼순이,사랑의불시착땐 진짜 모르겠음 시크릿가든은 잘생겼고
23일 전
익인55
원빈현빈강동원 세트로 말하고 다녔는데
23일 전
익인56
현빈이 안정환한테 밀리긴했음
23일 전
익인57
현빈은 고등학교때부터 잘생겼다고 유명했다고 들었음.그 뒤로 계속 잘생겼다 했음
23일 전
익인58
ㅇㅇ 조각미남아니니까 훈남이라고 했는데
23일 전
익인59
근데 정석적인 미남 보다도 뭔가 피지컬적으로 골격이 더 좋아서 그런 것도 있지 않나
23일 전
익인60
강동원빈 조인성 이랑 같이 언급됐지만 비교도 돼서?
23일 전
익인62
다들 잘생긴건 알았지~!
근데 약간 장동건 원빈 고수 이런 느낌으로
정석 미남상?으로는 생각 안했을 뿐이지
특히 연하남 이미지가 강했다보니..
원래 미남으로는 유명했음
23일 전
익인63
모르겠고 옛날로 돌아가자…
ㄹㅇ 초미남 쌍꺼풀 있는 미남들만 있었는데
23일 전
익인64
ㄴㄴ 미남
23일 전
익인67
정석 미남 계열은 아니었어
22일 전
익인68
어릴때 원빈 현빈 고수 이렇게 묶인걸 봤던 것 같은데 지금 검색해보면 안나오네
22일 전
익인69
짹은 과거 미화 하더니 왜곡까지 하네
22일 전
익인70
오잉 내 기억엔 쭉 너무나 미남배우였는데
22일 전
익인71
그 트위터 글쓴애가 한국인이 아닌거 아님?
22일 전
익인72
난 지금봐도 모를 걍 훈남느낌 아저씨
22일 전
익인73
근데 미남이긴했는데 안정환한테 발렸었어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5일동안 굶어, 너무 배고파 죄 지었다"…편지 남기고 무인점포 턴 일용직
이슈 · 3명 보는 중
AD
아니… ㄹㅈㄷ 맛있는 고구마 말랭이 만남…. 하………
일상 · 2명 보는 중
AD
폐업한 홈플러스 매장 분위기
이슈 · 4명 보는 중
서울 투표용지 부족 지역 현황
일상
진짜 이걸 출근룩으로 입는다는건 무슨 생각이지
일상 · 2명 보는 중
다이어트 성공한 악뮤 수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번주 로또 1등 배출점
이슈 · 1명 보는 중
AD
웨딩드레스 한벌을 85년간 대물림한 가족
이슈 · 4명 보는 중
저녁에 식욕을 줄이는 과학적인 방법
이슈 · 3명 보는 중
AD
솔지 끝나고 진짜 더 설레는 거 같은 김고은,조이건…jpg
이슈
필라테스 강사 : 회원님 골반을 좀 더 열어요
이슈 · 4명 보는 중
옛날 시절에는 여름에 극락 가는 음료가 이거였음
이슈 · 1명 보는 중
AD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이슈 · 5명 보는 중
AD
살짝 소름돋는 스레드글
이슈 · 8명 보는 중
휘낭시에 조그만게 왜케 비싸요?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늘어 났다는 핸드폰 교체 주기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
마플
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
120
06.07 08:15
7708
0
드영배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64
06.07 12:09
12267
0
드영배
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
56
06.07 12:22
4509
0
드영배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55
06.07 13:35
10413
2
드영배
/
마플
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
46
06.07 13:27
3377
1
드영배
/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42
10:18
4622
0
드영배
멋진신세계
뭐야 나만 순진했던거야?
38
06.07 15:54
3103
0
드영배
/
마플
드라마 까는것도 견제 유무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해?
31
06.07 14:00
985
0
드영배
수지 인스타 올라왔다
29
06.07 14:51
5101
9
드영배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5
06.07 21:39
4238
0
드영배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25
06.07 12:54
7279
15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라서 더 과장한거지....?
23
10:40
1243
0
드영배
/
마플
아니 시청률 기복없는 드가 어딨음?
38
06.07 18:08
1210
0
드영배
멋진신세계
세계 박물관 갔다고...?
24
0:07
1714
0
드영배
우리 남편 화 많이 났어요 이말은 왜 하는거임?
21
13:02
489
0
참교육
ㅅㅈㅎ 1,2는 남성향이라고 느낌 특히 2화?
14:49
l
조회 22
참교육
김무열 뭔가 액션도 액션인데
1
14:45
l
조회 36
와일드씽 보고 왔다
14:41
l
조회 30
멋진신세계
하 궁예 과포화 상태야
1
14:40
l
조회 30
마플
참교육 너무 불호인데
3
14:40
l
조회 78
참교육 완결까지 다 공개된거야?
2
14:37
l
조회 62
허남준 멋진 신세계 고래별 캐스팅 뜰 때 2주 텀으로 떴네
4
14:32
l
조회 140
허남준 연기 진짜 미친듯이 개잘하더라
11
14:31
l
조회 142
좋아하는 한국 영화 있어?
9
14:27
l
조회 31
이주명 인스타 감성 ㄹㅇ 취저
4
14:24
l
조회 497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9화 시작인가 10화 시작 라디오 씬이 오래 남음
3
14:23
l
조회 71
내일도 출근 필터 빠지니까 훨씬 낫다
3
14:19
l
조회 68
멋진신세계
혹시 여우비 정리된 글 없지
4
14:18
l
조회 80
참교육 배우들 연기 진짜 잘한다
14:10
l
조회 19
엑스디너리히어로즈
추가하기
더보기
인스파이어는 동행 없으면 우짜나ㅜㅜ
6
드코 우뜨카지
10
장터
혹시 첫콘 3층 마지막열 발롯1열 원가로 받을 사람!
형준이 많이 아픈가보다...
2
막콘 팀대구 혹시 있니? 셔틀 어디거 했어?
3
하 플로어가 나오네^^
21
마플
참교육
여기도 럽라 급발진이네
2
14:10
l
조회 67
참교육
피오 수염이 왜저러냐고 글 올릴 뻔
14:06
l
조회 230
[스페셜 티저] 구마 사제 이준혁 "여기에 오소서" 2027년 SBS 첫 드라마
14:05
l
조회 35
오십프로 배우진 넘 좋은데 활용이 많이 아쉽다
13:52
l
조회 61
서울가요대상 마지막 시상자 라인업 권나라,류경수,아린,김재원
13:49
l
조회 97
멋진신세계
대군도 난 망사 아닐수도 있을거 같은데
4
13:49
l
조회 18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알림예약
예정
14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6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4:52
1
이주명 인스타 감성 ㄹㅇ 취저
4
2
교권보호국이라는 설정자체가 개사기같애...
15
3
참교육 완결까지 다 공개된거야?
2
4
정보/소식
[단독] 라이징스타 차우민, 변우석과 싸운다'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
15
5
김무열은 의외로 피지컬이
4
6
허남준 멋진 신세계 고래별 캐스팅 뜰 때 2주 텀으로 떴네
3
7
허남준 연기 진짜 미친듯이 개잘하더라
10
8
참교육
와 나 교사도 아닌데
6
9
참교육
김무열 뭔가 액션도 액션인데
1
10
우리 남편 화 많이 났어요 이말은 왜 하는거임?
22
11
참교육
ㅅㅈㅎ 1,2는 남성향이라고 느낌 특히 2화?
12
와일드씽 무인 후기 강동원 실물 보기 너무 힘들더라…
5
13
코피코 피피엘 진짜 어느 드라마를 봐도 나오네
3
14
아니 김무열 원래 연기파인데ㅋㅋㅋㅋㅋㅋ
8
15
참교육
선생님들 단체로 ptsd호소하더라
4
16
멋진신세계
개인적으로 9화 시작인가 10화 시작 라디오 씬이 오래 남음
3
17
근데 허남준 차기작 고래별에서 섭남이던데
6
18
멋진신세계
상야에 서리 상 넣은 해석 ㄹㅇ 미쳤네
6
19
멋진신세계
여우비 궁예 진짜 가능성 개높아보임
7
20
참교육
피오 수염이 왜저러냐고 글 올릴 뻔
1
정보/소식
시위대한테 털리는 핸드볼 선수들 사진 뜸
39
2
오늘 티파니 진짜 현역아니냐고………
3
3
정보/소식
3050 맘카페 근황
3
4
사실 2찍 연예인들이 커피차 안보내는거
2
5
정보/소식
[속보] 이재명 대통령 "한성숙 일 너무 열심히해 공무원 괴로워해...다른 공무원도..
19
6
이런 애들이 엔터 해도 됨?
2
7
9급 공무원 준비 10년정도는 잡고 해여해??
16
8
근데 왜 멸공 대표음식이 탕후루야?
8
9
하 근데 저 잠실 시위.... 뭐 집회...? 암튼 모임 언제까지 갈까
2
10
하투하 공계 큰일남
2
11
너넨 이거 어케 생각해? ㄹㅇ우연의일치인가?
7
12
진짜 공산당이 따로없네
13
정보/소식
"화장실 좀 쓰자" 선관위 옆 어린이집 들이닥쳤다… 공포
3
14
근데 참 신기하다 눈돌리면 편의점이고 눈돌리면 식당이고 카페인데
15
공무원 시험 티오 늘어났으면 좋겠다
4
16
뭐만하면 배급견 배급견 거리더니
2
17
불법시위 왜 해산 안시킴?
5
18
시위대 그냥 깁 못받아서 미쳐버린거 ㅇㅈ
4
19
나 동성애자인데 나한테 깁줘 하던 애들은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4
20
2찍들 배급견 아님ㅋㅋㅋㅋㅋ
2
1
하이닉스 개잡주네... 80까지 떨구는거 아님?
7
2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재명도 웃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3
취준생들아 날 보고 위안을 삼아
5
4
솔직히 이재명 원래 아무생각 없었는데
11
5
주식 잘알 들어와봐 질문 하나 있어
9
6
나 시술 꽤 많이 했는데 티 안나나봐 분위기미인이라는 소리 자주 들어
21
7
검커렁 뜻이 이런거라니ㅋㅋㅋ
4
8
삼닉 생각보다 많이 안떨어져서 실망함
4
9
나 물린거야? 하닉 사자마자 마이너스ㅜ
6
10
박정희는 건들지마
19
11
내 직업이 닌자인데... 소개팅 때 숨겨야겠지..? ㅠㅠ
5
12
삼전 33층이요
13
아 데드켓바운스였네
14
서울대 학점 2.5랑 홍대 4.5랑
3
15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는거 그거 어떻게 하는거임
3
16
머리 금요일날 밤에 감고 안감았으면 지금 머리냄새나는거 당연한검가?
4
17
내가 메이크업이랑 피부관리까지 다 배워보고 느낀던데
18
키 147이랑 151 둘 다 작은키라도 차이 보여?
7
19
밥 먹고 쯥쯥거리는 사람들 진짜 개열받는다
20
용지 제때제때 줬으면
1
1
미피흉내 에스파 윈터.jpg
5
2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10
3
의외로 흔한 30대 후반의 착각
6
4
하이닉스 주가 더 떡상할 예정 (feat.SK 텔레콤)
2
5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2
6
위고비 저렴하게 맞는 법
2
7
한 달 전 환율 폭락을 예측한 사람
4
8
현재 논란인 틱톡 박제영상
3
9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26
10
ㄹㅇ 심상치않다는 동태평양 수온
11
지브리 스타일 얼굴 생성하셨나요?
12
민주당 왕따였던 내가 대선후보가 된 건에 대하여
228
13
뭔가가 이상한 게임광고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