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4

원래 최애 아니면 직캠이나 스케 안봤는데 이번에는 다른 멤버들꺼 다 봄 목격담뜨면 그것도 찾아보고 

회사가 바뀐것도 영향이 있지만

멤버들 다 우쭈쭈하고 같이 화이팅하자는 팬덤 분위기가 난 젤 컸던거같음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앨범도 분철도 안함 그냥 누가 나와도 다 좋아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팬덤분위기도 소속사가 만드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난 노공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 예전같이 투자없이 빈정상하게 했으면 우쭈쭈 이런것도 안나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에도 그렇고 회사가 짜증났지 멤버들한테는 짜증 안났는데 그래서 난 노공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는 그런데 다른팬들 말하는거겠징 팬덤분위기가 그렇다궁...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래서 >난< 노공감이라고 했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멤버들한테 짜증난다 한적없는데 무슨말임..팬덤분위기 좋아지려면 소속사가 잘해야한다는말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진짜 맥락파악 무슨일,,,,
소속사가 상관없이 팬덤분위기가 좋아져서 올팬됐다니까 왜 자꾸 꾸역꾸역 소속사가 바껴서 이난리
아 그래그래 난 소속사땜에 올팬됐네 됐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렇게 화낼일은 아닌거같은데 익인 말은 소속사가 잘해줌->팬들끼리 싸울일없음->팬덤분위기좋아짐->올팬됨 이거랭,, 그냥 그러려니 하면될듯....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부터가 그러려니하면 될거같은데
난 그거 아니라고 본문에도 답댓으로도 노공감이라고 말했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난 쓰니한테 공감해! 팬덤분위기는 회사 하나보단 좀더 복합적인거라 생각함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분위기 넘 조아 희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확실히 올팬덕질이 더 재밋는거 같긴함 요즘 단합도 잘돼서 투표하는 것도 재밋더라 원래 잘 안했는데(ㅈㅅ..)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덤분위기 때문에 올팬된거 공감 나도 그런 케이스라..솔직히 전에 그룹방 분위기하고 비교 조금만 해봐도 답 나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표현해주는 멤버들 보면서 올팬 안하기 어렵지 같이 영차영차 안 할수가 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많은 일을 겪고 완전 갠팬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멤들 뭐하면 다 하트누르고 보고 있다 ㅋㅋㅋㅋ 투표도 열심히 하고 지금 분위기 넘 좋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완전 뼈속까지 갠팬이었는데 요즘 다이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팀제베원 제로즈 ㅎㅇㅌ💙 ㄴㄷ갠팬이었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다떠나서 재밌고 분위기좋긴함ㅋㅋㅋㅋㅋ정병만안끼면 계속 좋을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갠팬이었다가 다시 최애 있는 올팬 정도까지 됨ㅋㅋㅋㅋ 애들 개인떡밥도 다보고 비하도 안넘기고 다보고 노동도 열심히 하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최애가 있었는데 없어졌어 멤버들 다 소중하고 제로즈 너무 좋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최애가 그룹에 얼마나 진심인지 갈수록 느끼게 되다보니 그룹으로 남아준 모든 멤버들이 다 소중하고 고맙고 예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나도 요즘 진짜 영상 나오면 중간에 안 돌리고 다 봐 다 재밌고 다 예뻐 그리고 로즈들도 마플 안 타고 다들 으쌰으쌰해서 너무 좋음 올팬 좋은거였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쓰니말 공감함 물론 회사가 요즘 잘한것도 영향있지만 팬덤분위기가 좋으니까 덕질도 재밌고 최애말고 다른멤도 다 찾아보게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팬덤분위기 때문에 그동안 개인팬이었는데 그 스트레스였던 팬덤 분위기가 개편 후 바뀌는게 보여서 올팬으로 바뀌는중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ㅇㅋㅇ일하네 소리 나오기 전부터 분위기 달라졌었어서 다들 제대로 해보자 이랬었는데 먼 소속사가 바뀌어서 그런거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멤버들 자체도 계속 서로 으쌰으쌰 해줘서 좋아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ㅋㅋ공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팬덤분위기 좋아 사랑둥이들 제베원 너무 좋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원래 개인팬이어서 팬덤분위기는 상관 없었는데 각자 분량 길어지면서 매력 잘보이고 결정적으로 케이콘 무대 넘 잘해서 올팬됨 무대뽕이 최고인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너무 인정..기조가 좀 바뀐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분위기 너무 재밌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이번에 분철안하고 다삼 다좋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단 멤버들이 다같이 으쌰으쌰한게 큰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진짜 최차애말곤 관심없었는데 요즘은 다섯명 다 너무 좋음 ㅠㅠㅠㅠ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 지금 ㅇㅅㅇ난리난 이유164 0:5511091 0
연예5세대 중에서 춤 진짜 잘춘다 싶은 돌 있어?!78 0:191463 1
연예매일 1억씩 현금으로 밖에서 써야 된다면 쓸수 있어?71 06.13 22:39969 2
성한빈/정보/소식 프리텐더 생일 커버 96 06.13 22:001375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67 06.13 19:0711098 9
성한빈 움짤인데 눈이 좋아짐
10:25 l 조회 8
혹시 폰이랑 이어폰 탭을 삼성으로 쓰다가
10:25 l 조회 1
이재명이 계엄하면 어떡해..
10:25 l 조회 18
퀴어 퍼레이드에 동성애 반대시위 온 사람들 옷 보고 동성애유발이라는게 너무 웃김
10:24 l 조회 10
성한빈 스디파에서 받은 케이크 짱귀여워1
10:24 l 조회 23 l 추천 2
유튜브뮤직 알고리즘 쩐다
10:24 l 조회 8
놀토 예고 보넥도x라이즈 크로스 해서 정답석에 왜 앉았는지 궁금
10:23 l 조회 24
마플 보넥도 이번에 태산 파트 거의 없는게 아쉬움1
10:23 l 조회 34
개.독들이랑 극우랑 비슷한게4
10:22 l 조회 24
🍀앤더블 3주간의 데뷔 활동 최고였다!!!🍀5
10:22 l 조회 19 l 추천 2
연옌 중에 아리아나 그란데가 젤 마른 듯1
10:22 l 조회 20
올해 여돌 화제성은 리센느가 짱이네4
10:20 l 조회 51
마플 여긴 주말 낮이 진짜 이상한 정병들 제일 많음
10:20 l 조회 14
정보/소식 [전문] 버즈, 민경훈만 남고 모두 떠났다 "당분간 완전체 활동 불가”
10:20 l 조회 154
밥달라고 구걸하는게 제일 어이없음 사방이 막혔냐? 아님 주변에 식당이 없냐? 널린게 식당임
10:19 l 조회 8
여기있던 애들 익잡 갔나봐6
10:18 l 조회 159
들깨 칼국수vs장칼국수vs바지락 칼국수7
10:17 l 조회 50
리센느 7시간 15분 라이브 방송 있는거 광기다...
10:17 l 조회 33
네일 안해도
10:16 l 조회 43
난 극우들이 일한다고 패고 국민들 생각하는 척한다고 패는게 너무 웃겨2
10: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