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듣기엔 음원에서 너무 나쁜쪽으로 튀어서 퀄이 낮아지는 느낌임... 원래 목소리는 괜찮은데 자꾸 노래 부를때 꾸며내서 부르는 느낌이야 보컬멤 아니긴한데 보컬트레이닝이라도 어떻게 안되나 다른 멤버들은 진짜 괜찮아서 이럼 하 음이 높아지면 그래도 괜찮은데 좀만 낮아지면 음색이 너무 잘드러나서ㅜ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음 높을수록 비음 심한데 특이하다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신기하네 중저음은 오히려 비음 빠지고 고음이 심하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노래 부를때 음색 자체가 원래 자기 목소리 톤보다 더 높게 부름 근데 높게 지르는 부분은 그 비음이 잘 느껴지진 않더라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멤버들은 파트라도 적으면 다행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음은 다같이 소비 안해야 그나마 조금 고쳐지는데 몇몇팬들이 올려치면 영원히 못고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컬멤이 아니면 랩퍼인 건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비음너무..티나...근데 한귀로 흘려 어쩔수없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그런 애들은 못고치더라 영원히 코로 노래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본인도 아닌데 그런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음멤 파트 많으면 듣기 거슬려서 그 노래 잘 안 듣게 됨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단독] "기준이 뭐냐” 장원영 출국 심사, 민원으로 번졌다176 10:3512882 2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134 06.14 20:2211525
연예 헐 라이즈 독방에서97 10:534833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60 06.14 20:16830 26
드영배다들 오열하면서 봤던 드라마 있어?!55 06.14 22:05692 0
마플 근데 서바돌 파면 진짜 갤 잃기가 힘든가봄
13:48 l 조회 1
아리아나 신곡 계속 맴돈다
13:48 l 조회 1
마플 박건욱 팬이라고 하는거 보면 지들도 ㄱ충 아님?
13:48 l 조회 3
장터 오늘 오후 8시 코르티스 선예매 용병 구해용 😭 (야놀자)1
13:47 l 조회 6
알디원 모른 척 해줄테니까 로플로 컴백 ㄱㄱ
13:47 l 조회 5
연준이가 6월에만 벌써
13:47 l 조회 8
스탠딩 입장줄 있잖아
13:47 l 조회 4
같은 15키로가 쪄도 키에따라 전후차이 달라?5
13:46 l 조회 16
뭐야 슴 국내선예매한다고?2
13:46 l 조회 40
나는 다이어트 할때 확실히 운동 필수인듯1
13:46 l 조회 17
원래 발바닥은 가죽이 좀 두꺼운 느낌이지?1
13:46 l 조회 4
마플 발성이 배우고나서 더 별로가 될수가 있음????7
13:45 l 조회 25
근데 여초에선 1찍이많고 남초에선 2찍이 많은이유가 뭐야..?6
13:45 l 조회 31
지금 라이즈 스타일리스트 ㄴㄱ야??2
13:45 l 조회 60
갑자기 궁금해졋는데 누가 돈을 더 잘 벌까??13
13:45 l 조회 41
마플 그냥 쟤네들끼리 놀다 가게 냅둬1
13:45 l 조회 27
종강했어!!!!!
13:45 l 조회 6
알페스 하다가 연애하고 싶어지긴 처음... 1
13:44 l 조회 25
마플 한국선예매로 머리 굴린다고 빈정상해하는 중국인들 마주함4
13:44 l 조회 38
으아아 실내 너무 추워1
13:4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