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1
생각보다 더 좋아하네...
대표 사진
익인1
그작품을 좋아한다기보다 ㄱㄱㅇ을 좋아하는 느낌인듯 ? 그작품도 ㄱㄱㅇ이 희생한거라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희생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몰라 백상 업계평에서 그러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먼드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깔이 그깔이긴해... 심오한 느낌도 있고 과몰입 한번 하면 할말 많은 드라마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퀄이 좋잖아 작감배 다 잘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상은 코믹 안들어간 작품 좋아함
영화쪽 흥행 성적은 코믹이 강세인데도 노미조차 잘 안해주는 편이고 드라마도 다 휴먼드 시대극 사극 장르물 이런쪽 좋아함. 코믹을 주로 하는 예능 홀대 괜히 말 나오는게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정석이 코믹영화로 백상 최우수상 받은적 있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건 성적이 너무좋고 영화가 너무 망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객관적으로 잘 만든 작품은 맞음.. 근데 호불호 쎄게 갈려서 성적이 너무 낮아서 얘기 나오는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잘 만든 건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근데 16부작은 선 넘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15부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중과상연이 두 여자의 심리를 잘 보여주잖아 약간 인간적으로 철학 들어간 거 좋아함 예술 쪽은. 생각하게 만드는 거 인간의 단면 보여주고 그런 거. 따지고 보면 애초에 대중 노린 작품은 아니고 예술쪽에 가까운 작품이긴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그대로 예술작품이라 그럼 상업적으로 팔릴 포인트가 없는. 근데도 김고은 같은 탑배가 들어가서 배우 찬양도 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순위가 괜찮지는 않지 바닥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드라만데 문학작품 같애 로맨스덕인 내가 봐도 감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호화로운 작감배로 도배한 것도 아니고 자극적인 소재로 도파민만 끌어올린것도 아니고 오로지 작품성과 연기만으로 성공한 명작이니까 당연히 업계에서 좋아하지ㅎ 작품성좋으면서 재미까지 챙긴 작품들이 진짜 업계에서 고트로 인정받는듯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치기 아니라 은중과상연이 성공한 작품임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품적으로"요ㅎ 일단 업계인들은 다 봤을정도고 유명정치인들에 의학계까지 다 언급했으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성적으론 아니지 근데 의학계 정치계 연예계 다 언급 많았음ㅋㅋ 그냥 백상 평만봐도 업계사람들은 다본게 느껴지잖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성공은 아니지 대중이 외면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예 보기시작하지를 않아서그래 15부작이나 되고 겉으로볼때 로맨스물도 아니고 두여자얘기 노잼이겠다 생각해서 시작하지않더라 보기시작하면 빨려들어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같이 보다가 하차한 사람도 꽤 되긴할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50에게
2 나도 백상 이후에 궁금해서 봤다가 2화만에 하차함 ㅠ 잔잔드 잘 보는데도 재미 포인트 못 찾음 업계평 좋은 건 알겠는데 대중적으로 재미는 못 느낄만 한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봐도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이던데 인물 심리전개로 15부 끌어가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야 일단 잘만들었으니까 그렇지. 배우들 연기도 미쳣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면 알거같은데 업계뿐만 아니라 잘 본 사람들 개많아보임
난 일단 작감배음 다 갓벽한 수작이라 좋음 연기들도 좋고 그 은중상연상학 등등의 관계성도 매력적이고 일단 드라마 자체가 끝까지 보게 하는 힘이 있어 재미도 있고 전반적으로 퀄이 높음 작품상 받은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적 안나온거보면 이해는 안가지만 나이있는 분들 취향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너무 재밌게 봤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완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ㄴ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ㄴㄷㄴ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딱 봐도 백상에서 좋아할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했어 요즘 작품성 좋은 오리지날드 줄어드는 추세라 난 너무 좋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작감배 합이 너무 좋았는데 단점이 호불호 갈린다? 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간 심리 다루는거 좋아하는듯 좀 심오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단편적이고 복잡하고 감정적으로 폭력적임
백상깔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심리 묘사가 너무 탁월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정말 극본 하나로 몰입도 있게 끌고간 드라마 몇ㄴ이나 될까. 배우들 연기, ost, 대사 다 너무 좋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시청자 입장에서 봐도 수작이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극적인거 없고 로코아니고 굳이 따지자면 좀 잘안나오는 우정/멜로인데 주연들이 연기를 잘했음
그리고 감정묘사를 잘한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작품성 좋음 근데 그거랑 별개로 나 진짜 잘 봤는데 너무너무 백상깔이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작감배 다 좋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본도 너무잘썼고 인물들의 심리,관계성을 심오하게잘그림 연출도 좋고 연기도 다잘함 구멍없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재밋음 일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존잼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작품이 좋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작품성 때문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 손에 꼽을 정도로 인상깊게 본 드라마임
너무 좋았어 은중과 상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너무 좋은데 뭐랄까 문학작품을 본 느낌? 드라마를 보기 전과 후에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진 느낌?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좋아할 이유 찾는게 더 힘든데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22 걍 작품이 좋잖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잘만든 작품이다 하면서 봤는데 나는.. 뭐가 그렇게들 이해가 안가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친구끼리의 감정선을 이해 잘 되게 풀어내서 진짜 잘 만들었다 생각했는디….초반에 친구집에서 같이 봤는데 다들 호평함 그래서 난 당연히 작품성 좋다고 생각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진짜 재밌게 봤는데. 흥행과 거리가 있는 소재를 가지고 이정도로 잘만든거면 작품성 뛰어난거지. 이건 딱봐도 좋은데 의문이 안생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안 좋아할 이유가 더 없어보임 여자들의 우정 하나의 주제로 심리를 엄청 섬세하게 잘 풀어냈는데 연출도 좋지 배우들 연기 미쳤지
예술이 성적 별로였잖아 이 한마디로 내려칠건 아니라고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탈주한 사람도 개많았음 불호도 ㄹㅇ 많았고 끝까지 잘 본 사람들은 좋다고 하겠지만 성적이 그정도면 작품성 높게 잘 만든 작품이 맞나 싶기도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난 너무 좋았음.. 그리고 사실 과한 소재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친구 오빠, 그 오빠와 관련된 사건과 그 오빠를 닮은 남친과 가족이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 등등
감정적으로 복잡한 순간들을 너무 자연스럽고 실제 인물처럼 표현했고
특히 나는 사람의 양면성이나 성격의 다양성을 많이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가 정말 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은중과상연이 그걸 너무 잘했음
정말 문학작품 같고 좋았는데.. 최근에 나온 드라마 중에서 가장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었던 작품이라고 생각함 확실히 오랜 시간의 흐름을 담은 영화라 그런지 따라가기도 편했고 심지어 여자배우 투톱으로 진행돼서 더 좋았음 평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인간 본성을 파헤집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작품 자체가 좋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너무 재밌었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33 7:5210156 0
드영배 요즘 드라마라고 치면 누가 여주같음?98 06.16 20:369384 0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67 06.16 16:2819896 0
드영배멋진신세계 vs 신입사원 강회장69 06.16 18:214128 0
드영배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53 06.16 14:3011132 1
멋진신세계 이 짤 몇화임?2
19:40 l 조회 9
내일도출근 엘르 인별 서인국,박지현
19:40 l 조회 9
원더풀스 어떻게 1999년 그 시절 함자가
19:39 l 조회 8
나 전지현 지창욱 그 구미호 드라마 봐야 하는데
19:35 l 조회 36
OnAir 진짜 미친 드라마 (n)1
19:34 l 조회 12
OnAir 강혁이가 배신하거나 준호가 열받아서 배신하는 것 밖엔 없우
19:34 l 조회 5
OnAir 첫번째남자 느끼하다
19:34 l 조회 7
펜타곤 후이 허남준 말고도 오존이랑도 초딩 동창이랬는데1
19:33 l 조회 29
취사병 강남 ost가 너무 좋음1
19:33 l 조회 9
멋진신세계 오늘 유퀴즈 예고에 이 짤이 나올까?4
19:31 l 조회 88 l 추천 1
멸망이들어왔다 이거 개노잼이다
19:30 l 조회 37
OnAir 첫번째남자 강혁아 배신해라
19:29 l 조회 10
OnAir 회사 보안팀 없음?1
19:28 l 조회 11
나인투식스 원작 보는데 캐스팅 진짜 찰떡 같이 한 거 같음
19:28 l 조회 19
신예은 나이 빠른으로 쳐? 98로 쳐?2
19:26 l 조회 78
OnAir 첫번째남자 누구하나 배신하겠다1
19:22 l 조회 17
이준영 영범이 얘기만 나오면 숭늉 마마보이라고1
19:22 l 조회 29
펜타곤 후이랑 허남준 초등학교 친구였다는데??3
19:14 l 조회 148
닥터섬보이 하리 캐릭터가 본체랑 너무 찰떡이야2
19:11 l 조회 15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11
19:11 l 조회 83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