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195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업계가 은중과 상연 좋아하는 이유가 뭘까...
71
1개월 전
l
조회
5779
인스티즈앱
생각보다 더 좋아하네...
6
익인1
그작품을 좋아한다기보다 ㄱㄱㅇ을 좋아하는 느낌인듯 ? 그작품도 ㄱㄱㅇ이 희생한거라잖아
1개월 전
익인11
왜 희생해?!
1개월 전
익인1
몰라 백상 업계평에서 그러더라구
1개월 전
익인2
휴먼드라
1개월 전
익인3
깔이 그깔이긴해... 심오한 느낌도 있고 과몰입 한번 하면 할말 많은 드라마긴함
1개월 전
익인5
퀄이 좋잖아 작감배 다 잘하고
1개월 전
익인6
백상은 코믹 안들어간 작품 좋아함
영화쪽 흥행 성적은 코믹이 강세인데도 노미조차 잘 안해주는 편이고 드라마도 다 휴먼드 시대극 사극 장르물 이런쪽 좋아함. 코믹을 주로 하는 예능 홀대 괜히 말 나오는게 아님.
1개월 전
익인9
조정석이 코믹영화로 백상 최우수상 받은적 있긴해..
1개월 전
익인34
그건 성적이 너무좋고 영화가 너무 망해서
30일 전
익인7
객관적으로 잘 만든 작품은 맞음.. 근데 호불호 쎄게 갈려서 성적이 너무 낮아서 얘기 나오는 거
1개월 전
익인12
222 잘 만든 건 맞지
1개월 전
익인52
333
30일 전
익인8
와 근데 16부작은 선 넘긴 함
1개월 전
익인8
아니 15부작
1개월 전
익인10
은중과상연이 두 여자의 심리를 잘 보여주잖아 약간 인간적으로 철학 들어간 거 좋아함 예술 쪽은. 생각하게 만드는 거 인간의 단면 보여주고 그런 거. 따지고 보면 애초에 대중 노린 작품은 아니고 예술쪽에 가까운 작품이긴 하지
1개월 전
익인18
222222
1개월 전
익인13
말그대로 예술작품이라 그럼 상업적으로 팔릴 포인트가 없는. 근데도 김고은 같은 탑배가 들어가서 배우 찬양도 하는거고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7
순위가 괜찮지는 않지 바닥이라...
1개월 전
익인15
드라만데 문학작품 같애 로맨스덕인 내가 봐도 감덩
1개월 전
익인16
호화로운 작감배로 도배한 것도 아니고 자극적인 소재로 도파민만 끌어올린것도 아니고 오로지 작품성과 연기만으로 성공한 명작이니까 당연히 업계에서 좋아하지ㅎ 작품성좋으면서 재미까지 챙긴 작품들이 진짜 업계에서 고트로 인정받는듯ㅎ
1개월 전
익인18
2222
1개월 전
익인20
3333
1개월 전
익인21
치기 아니라 은중과상연이 성공한 작품임 ?
1개월 전
익인22
"작품적으로"요ㅎ 일단 업계인들은 다 봤을정도고 유명정치인들에 의학계까지 다 언급했으니까
1개월 전
익인13
성적으론 아니지 근데 의학계 정치계 연예계 다 언급 많았음ㅋㅋ 그냥 백상 평만봐도 업계사람들은 다본게 느껴지잖음
1개월 전
익인34
성공은 아니지 대중이 외면했는데
30일 전
익인40
아예 보기시작하지를 않아서그래 15부작이나 되고 겉으로볼때 로맨스물도 아니고 두여자얘기 노잼이겠다 생각해서 시작하지않더라 보기시작하면 빨려들어감
30일 전
익인50
나같이 보다가 하차한 사람도 꽤 되긴할껄
30일 전
익인59
50에게
2 나도 백상 이후에 궁금해서 봤다가 2화만에 하차함 ㅠ 잔잔드 잘 보는데도 재미 포인트 못 찾음 업계평 좋은 건 알겠는데 대중적으로 재미는 못 느낄만 한 듯
30일 전
익인19
딱봐도 업계가 좋아할 스타일이던데 인물 심리전개로 15부 끌어가잖아
1개월 전
익인22
그야 일단 잘만들었으니까 그렇지. 배우들 연기도 미쳣고
1개월 전
익인23
보면 알거같은데 업계뿐만 아니라 잘 본 사람들 개많아보임
난 일단 작감배음 다 갓벽한 수작이라 좋음 연기들도 좋고 그 은중상연상학 등등의 관계성도 매력적이고 일단 드라마 자체가 끝까지 보게 하는 힘이 있어 재미도 있고 전반적으로 퀄이 높음 작품상 받은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익인24
성적 안나온거보면 이해는 안가지만 나이있는 분들 취향깔
1개월 전
익인25
난 너무 재밌게 봤는데
1개월 전
익인26
나도 완존
1개월 전
익인27
나도
1개월 전
익인41
나도
30일 전
익인43
나두
30일 전
익인46
ㄴㄷ
30일 전
익인61
ㄴㄷ
30일 전
익인62
나도
30일 전
익인64
ㄴㄷㄴㄷ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8
딱 봐도 백상에서 좋아할 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했어 요즘 작품성 좋은 오리지날드 줄어드는 추세라 난 너무 좋았음
1개월 전
익인29
작감배 합이 너무 좋았는데 단점이 호불호 갈린다? 정도
1개월 전
익인30
인간 심리 다루는거 좋아하는듯 좀 심오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1개월 전
익인31
단편적이고 복잡하고 감정적으로 폭력적임
백상깔이야..
30일 전
익인32
심리 묘사가 너무 탁월했어서
30일 전
익인35
정말 극본 하나로 몰입도 있게 끌고간 드라마 몇ㄴ이나 될까. 배우들 연기, ost, 대사 다 너무 좋았음.
30일 전
익인36
근데 시청자 입장에서 봐도 수작이던데
30일 전
익인37
자극적인거 없고 로코아니고 굳이 따지자면 좀 잘안나오는 우정/멜로인데 주연들이 연기를 잘했음
그리고 감정묘사를 잘한거같아
30일 전
익인38
작품성 좋음 근데 그거랑 별개로 나 진짜 잘 봤는데 너무너무 백상깔이긴 함
30일 전
익인39
작감배 다 좋잖아
30일 전
익인40
대본도 너무잘썼고 인물들의 심리,관계성을 심오하게잘그림 연출도 좋고 연기도 다잘함 구멍없음
30일 전
익인42
재밋음 일단
30일 전
익인44
존잼이었음
30일 전
익인45
작품이 좋잖아
30일 전
익인47
작품성 때문에
30일 전
익인48
난 손에 꼽을 정도로 인상깊게 본 드라마임
너무 좋았어 은중과 상연
30일 전
익인49
나도 너무 좋은데 뭐랄까 문학작품을 본 느낌? 드라마를 보기 전과 후에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진 느낌? 느낌..
30일 전
익인51
안좋아할 이유 찾는게 더 힘든데 ..
30일 전
익인55
22 걍 작품이 좋잖음
30일 전
익인53
진짜 잘만든 작품이다 하면서 봤는데 나는.. 뭐가 그렇게들 이해가 안가는거임?
30일 전
익인54
친구끼리의 감정선을 이해 잘 되게 풀어내서 진짜 잘 만들었다 생각했는디….초반에 친구집에서 같이 봤는데 다들 호평함 그래서 난 당연히 작품성 좋다고 생각했음
30일 전
익인56
난 진짜 재밌게 봤는데. 흥행과 거리가 있는 소재를 가지고 이정도로 잘만든거면 작품성 뛰어난거지. 이건 딱봐도 좋은데 의문이 안생김
30일 전
익인57
ㄹㅇ 안 좋아할 이유가 더 없어보임 여자들의 우정 하나의 주제로 심리를 엄청 섬세하게 잘 풀어냈는데 연출도 좋지 배우들 연기 미쳤지
예술이 성적 별로였잖아 이 한마디로 내려칠건 아니라고 생각함
30일 전
익인58
근데 탈주한 사람도 개많았음 불호도 ㄹㅇ 많았고 끝까지 잘 본 사람들은 좋다고 하겠지만 성적이 그정도면 작품성 높게 잘 만든 작품이 맞나 싶기도 함
30일 전
익인60
난 너무 좋았음.. 그리고 사실 과한 소재라고 생각했는데 나는
친구 오빠, 그 오빠와 관련된 사건과 그 오빠를 닮은 남친과 가족이 개인에게 미치는 영향 등등
감정적으로 복잡한 순간들을 너무 자연스럽고 실제 인물처럼 표현했고
특히 나는 사람의 양면성이나 성격의 다양성을 많이 드러낼 수 있는 캐릭터가 정말 현실적이라고 생각하는데 은중과상연이 그걸 너무 잘했음
정말 문학작품 같고 좋았는데.. 최근에 나온 드라마 중에서 가장 인간에 대한 이해가 깊었던 작품이라고 생각함 확실히 오랜 시간의 흐름을 담은 영화라 그런지 따라가기도 편했고 심지어 여자배우 투톱으로 진행돼서 더 좋았음 평 좋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했는걸
30일 전
익인62
인간 본성을 파헤집어서
30일 전
익인63
작품 자체가 좋던데
30일 전
익인65
난 너무 재밌었음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일본 알바 특징
이슈 · 5명 보는 중
AD
백숙집 차리려고 닭 키우기 시작한 부부의 최후
이슈
9급 토목직 공무원이 비인기 직렬인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AD
환율 갑자기 폭등하는 이유 떳네
일상 · 2명 보는 중
주작 아니냐는 오늘자 로또 번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위고비, 마운자로 끊으면 요요가 심하게 오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오늘자 닝닝 인스타그램 .jpg
이슈 · 9명 보는 중
주식투자하고 우울증이 사라졌다는 공무원
이슈 · 2명 보는 중
AD
갈수록 어려지는거 같은 서인국 오늘자 기사 사진…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이거 소고기 상한거야? 오늘 산건데 색갈 왜이래
일상 · 1명 보는 중
트럼프 총격사건 직후 샐러드 먹는 할배
이슈 · 4명 보는 중
AD
효도여행 정말 멘탈 제대로 챙기고 가야하는 이유…jpg
이슈 · 9명 보는 중
체크치마 h라인이랑 캉캉치마 중에 뭐가 더 예뻐
일상
친구모임가서 재벌집에 시집간거 은근 티내는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AD
직원 한명 때문에 미치겠다는 쇼핑몰 사장
이슈 · 6명 보는 중
주인이 폭행당한 모습을 본 강아지들의 반응
이슈 · 5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다들 오열하면서 봤던 드라마 있어?!
177
06.14 22:05
2639
0
드영배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156
06.14 18:50
19471
0
드영배
/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162
06.14 10:46
22865
9
드영배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111
06.14 18:09
10047
0
드영배
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89
06.14 19:38
5169
0
드영배
/
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
72
06.14 15:05
11287
3
드영배
" 계속 여운남는 드라마 ” 하면 뭐 생각나??
60
06.14 21:57
1094
0
드영배
/
마플
수지는 ㄹㅇ 왜 연기하면 매력이 안살까
58
06.14 16:46
4580
1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49
17:15
4882
1
드영배
참교육
중학생 역할에 왜 성인배우들을 뽑은거야?
48
06.14 14:39
3356
0
드영배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41
06.14 10:52
10344
0
드영배
헐 젭티 지금 에어컨도 못켠대...
40
13:13
8527
0
드영배
최현욱 살빠졌나
39
16:07
2461
3
드영배
/
마플
'넉오프'•'대군부인' 변수에 작품 부진...디즈니플러스 고전 왜?
45
06.14 10:37
2865
0
드영배
유재석캠프 짐 보는데 자기들끼리 서로 뿌듯해하는게 웃김
36
06.14 22:01
3281
0
젭티드 스틸, 영상도 다 백업해놔
20:09
l
조회 5
진기주 참교육한거 개이득 같은데??
20:09
l
조회 5
헐 엘르 바자 에스콰이어 코스모 공홈 없어질 수도 있대...
7
20:02
l
조회 150
첫번째남자
내일 마회장 정말 가는거야?
20:02
l
조회 6
강회장
빵글이랑 여사님 통화할때마다 짭준현 슬금슬금 붙네
1
20:02
l
조회 19
김도훈 허남준 놀리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자기꺼래
2
20:02
l
조회 83
윤아 청룡시리즈 mc할까
1
20:01
l
조회 19
미비포유 얼마나슬픔 이터널선샤인보고 오얄함적잇음
2
20:01
l
조회 12
참교육 교사 에피소드 보는데 이게 젤 빡친다 진짜 와 진짜 ㅋㅋㅋ
2
20:00
l
조회 19
요즘 볼 거 추천 좀 !!!!
1
19:56
l
조회 11
진기주 프롬이나 버블 없어??
19:56
l
조회 11
와일드씽 볼말
2
19:52
l
조회 30
엘르 코스모폴리탄 바자 에스콰이어 공홈사진 백업해라
1
19:49
l
조회 38
정주행 할 드라마 추천 좀!
5
19:47
l
조회 1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27명 찬성 (목표 20명)
서인영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15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23명 찬성 (목표 20명)
요리사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1
19:44
l
조회 620
김정난이 멋세계 허남준 언급한 영상
1
19:43
l
조회 67
박해수 필모 추천 좀
6
19:42
l
조회 13
참교육
와 우진 아빠 캐스팅 비화봄...??
19:42
l
조회 222
멋진신세계
레드벨벳 사이코 틀어줘야 할 거 같음
2
19:40
l
조회 165
참교육 그 기계과 자동차과 남자애 두명 뭔가 볼매네..ㅋㅋㅋ
2
19:40
l
조회 2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10
1
신인배우가 노출이 심하다...
3
2
헐 엘르 바자 에스콰이어 코스모 공홈 없어질 수도 있대...
6
3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12
4
김민하 살빠진거 보니까
3
5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1
6
한드에서 가난한캐릭 특징이래
16
7
헐 젭티 개심각한가봄
25
8
정보/소식
[단독] 우다비, 차준환과 tvN '궁전랜드' 주인공
22
9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49
10
김도훈 허남준 놀리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자기꺼래
2
11
정보/소식
"26만원 선입금까지 받았는데.." 아이유·변우석 '대군부인' 블루레이, '최종..
11
12
고래별 최우식 생괜인데...?
30
13
참교육
와 우진 아빠 캐스팅 비화봄...??
14
갯차
신민아 영화 시사회 with 이상이,공민정,차청화
4
15
멋진신세계
레드벨벳 사이코 틀어줘야 할 거 같음
2
16
차준환 은퇴한거야?
2
17
문가영
260615 문가영 인스타 🍑
18
대군부인 출품했다는데?
2
19
윤아 청룡시리즈 mc할까
1
20
서드어 인기상 후보는 출품이랑 상관없어
1
1
코르티스 막콘 스탠딩 s2 300번대 잡음
10
2
지금 6000대인데 가능할까..?
2
3
와 간다 콘서트
1
4
코르티스 잡았어ㅜㅜㅜㅜ
19
5
뭐야 코르티스도 국내선예매야?
3
6
티켓팅 할 때마다 느끼는 건데
7
띠로리 이제 띠로리 부분 안부른데
31
8
오늘 티켓팅 있어??
2
9
라이즈 추이 어때
4
10
나 2000번 대기 스탠딩 200번대잡음
10
11
라이즈 노래 들을수록 붙는다ㅋㅋㅋ
12
입성만 하고싶은데 지금 1만 7천번대인데 될까
1
13
와.. 근데 국내선예매 진짜 쾌적하다
2
14
요즘은 진짜 헬스장안가도 운동이 되네
15
와 자리 어디노리지 700인데 지금
22
16
다들 몇번이니?ㅜㅜㅡ
9
17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18
코르티스 자리 얼마나 풀었을까..
5
19
국내선예매 맞아?
4
20
ㅋㄹㅌㅅ 티켓팅 만번대면 들어갔을 때 자리 없으려나
9
1
이게임 절대 사지마
16
2
요즘 면접 왜이럼..
8
3
9급 2호봉 작년 월지급액 평균내보니까
13
4
나 어떡하냐 단톡에 정병발사하면서 나 우울증이라 그랬는데
12
5
인스타스토리에 이렇게 올라왔는데 내가 생각하는 그 의미 맞나.....?
5
6
요즘 이런신발 많이보이는거 구라같다
1
7
회사에서 직급이 꼬인거 같은데 봐줄사람
20
8
식사로 단백질쉐이크 먹는 익들은
4
9
회사 구로인데 금천구청 자취 어때
4
10
다들 멕시코전 볼꺼야?
2
11
신입인데 오늘 일하다가 공황옴 ....
1
12
(조언해주라) 나 맡은 책임이 너무 무서워서 스트레스야ㅠㅠ
13
아빠 이직했는데 상사가 엄청 괴롭히나봐..
1
14
다른 사람 보고 여유로워보인다 느낄 때가 있어??
7
15
본인 사회성 없는 거 자각하는 사람 있어?
4
16
직장사람한테 소개받아본 익 있어?
17
근데 현실에서 가슴 작은 여자들 잘 안 보여
9
18
배민 1시간 반동안 기다리는 중인데
1
19
전신마취 개무섭다
20
나 오늘 하루 먹은거 진짜 너무 많이 먹었어?
2
1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28
2
왜 나랑은 안자고 쟤랑만 자려고 해?
1
3
조별과제 하는데 70대 조원이 있을때 장단점
39
4
🚨점점 더 뚱뚱해지는 서울남…비만율 2배🚨
7
5
당근으로 의자 거래한 후기.jpg
5
6
자기집 고양이를 보고 이상하단걸 느낀 일본인
7
엄마의 요리가 갑자기 맛있어짐.jpg
1
8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43
9
나폴리 현지 피자.jpg
10
500만원짜리 사업자 강의 수준
1
11
일본식 키배 vs 한국식 키배
6
12
한 디씨인이 생각하는 진정한 아름다움.jpg
13
13년지기 고향친구 아버님이 돌아가셨음
14
중국산 의자의 실험
4
15
일을 이런 식으로 하고 보수를 받아가려고?
16
부장이 대형사고 쳤는데
17
남자친구 있다고 거절해서 미안한 남자
18
출신 말할 때 서울 사람들 특징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