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2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5일 전 N재희 6일 전 N태산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피자판이라는 말이야 ㅇㅅㅌ처럼 센터몰빵이 아니라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요즘 노래도 피자판이더라 메보라 고음을 주지만 파트를 특별히 더 챙기진 않던 3세대 내돌도 그래 서브보컬도 비슷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센터가 춤이 되면 도입부나 댄브 세우던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내본진 센터멤있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아까 누가 말이해못해서 5세대에 센터롤이없다고 글써서하는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글 센터롤이없는게 아니라 센터가 그룹정체성을 대표하는느낌이 없다 뭐이런플아니었어? 다른플인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ㅈ는 센터가 도입 댄브 싸비 엔딩 다할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이즈 대표적인 피자판인데 특히 무대는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라이즈만큼 피자판인 그룹 어디있다곸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내 본진 ㄹㅇㅈ인데 댄브 싸비는 그멤이 포지션이 센터라서가 아니라 보컬라인 댄스라인도 포함이니까지 혹시 ㅇㅅㅌ빨아봤어?ㅋㅋㅋㅋㅋㅋㅋ그러면 이말안나올텐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잘하기도 하고 그게 이상하다고 한 말은 아님 ㅇㅅㅌ처럼 막 단독 집중 이런거가 아닐뿐 센터로는 파워센터로 민다고 보여서 그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ㄴ 그멤이 보컬 댄스라인 다 메댄 메보다음이라 메댄이랑 댄브한번씩 메보랑 싸비한번씩 이래서그럼 전체적으로는 피자판임 분량부터 외부스케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갠활같은건 팬이 아니라서 잘 모르겠음.. 걍 무대만 보면 파워센터로 보였단 말이었어 잘하는거 알고 비꼬는거 아님ㅇㅇ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근데놀랍게도 분량도 피자판이야...ㅎㅎ 파트배분보고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보통 에셈은 센터가 도입 1절 싸비 엔딩가지않나..? 실력순따질거면 메인멤 줬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메인멤기준으로도 피자판이라고 그래서ㅜㅜ누가하나 더 많이하는멤이없어요 ㄹㅇㅈ는....센터라고 더 몰아주고 메보여도 많이주고 이런게없다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은 리보 메보가 많이 함 센터가 도입 싸비 다 가져가진 않아 아 참고로 원빈이 라이즈에서 리보격인거도 앎.. 태클 아니다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잘모르겠는데..? ㅇㅇㄹ ㅋㄹㄴ ㅌㅇ 전부 도입 싸비 다가져가는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9에게
그그룹들이 슴의 전부가 아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4에게
그건 반대도 마친가지지.. 위에 태연이 도입이랬잖아? 그그룹도 슴의 전부가 아님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9에게
아니 난 애초에 원빈이 과도하게 많이 가져간다고 말한게 아니었음... 센터인데다가 잘해서 이거저거 하는거 알고 그래서 센터로 잘 보인단 말 한거였음 9익은 걍 다른 얘기중인거 같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4에게
응 9익은 센터에 한먹은 애인듯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9익은 도대체 어디에 한먹은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아이린 카리나 태용 도입 아닐떄도 있는데 일반화 미쳐따리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아닐때“도” 있는건 대부분이 그멤버들이 도입가져간다는 얘기죠?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비율이 어느정도인지 다따진것도아닌데뭔 일반화오지네....뭐에 한먹어서 여기서 이러는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그니깐 아닐때도 있는건데 왜 일반화를 먼저 하셈?ㅋㅋㅋ 소시도 도입 윤아 아니고 태연이래 ㅇ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극소수케이스가지고 일반화하는건 너인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애초에 노래 존/못이면 도입을 안주겠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실력으로 따질거면 젤 잘부르는 애들이 가져갔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럼 3분내내 메보가 그냥 부르면되겠다 전체적으로 ㄹㅇㅈ 다 피자판분량이라니까 자꾸 센터에 한먹네 아니 그럼 실력대로 3분내내 메보가 부르라하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굳이 말안했는데 무대에서 도입은 얼굴로 시작해서 비쥬얼도 중요함 ㅌㅇㅇㅅ만해도 나연이 고유나연으로 시작함 비쥬얼+실력이고 디렉팅 하는 사람이 주는건데 불만있으면 트럭 보내면 될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0에게
저는 에스엠 얘기하는거긴해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슴도 엔터회산데 뭐 다를까요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0에게
자꾸 내댓 아래서 이어지길래 쓰는데 슴 센터가 도입싸비까지 먹는 경우 아닌 경우도 있겠지 일일히 비율은 안따져봐서 모르겠지만 무조건 먹는 거 아닌거는 맞아서 센터 일반화 할 일은 아니라고 봄.. 그니까 그만해라ㅜ 내가 뭐 잘못썼나 싶어짐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ㄴㄴㄴ익인9가 센터에 한먹어서그런거임 익인이말은 이해햇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지 최애 도입 못맡아서 넹글돌았나보네ㅠ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7에게
그렇게 받아들이시긔 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9에게
걍 처음부터 속마음을 말하지 왜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2에게
마음대로 생각하세요~ 그렇게 받아들이는게 쓰니가 편하면 그렇게 생각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9에게
맞나보네 내 댓글에만 긁혀서 대댓단거보니 ㅇㅇ 다음에는 도입파트 부르는 최애 덕질하길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센터라서 도입맡는거x 원빈은 굳이 따지자면 리보롤이라서 맡는거임 소녀시대만해도 도입 태연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센터라서 도입맡고 엔딩맡는게 아니라 잘하니깐 맡는거임 도입은 소희나 앤톤이 할때도 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알못이다 댄브는 타로가 하는데 왤케 아는 척 함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센터라서가 아니라 보컬멤 춤멤이라 그런거겠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외부 스케줄도 피자판임ㅋㅋ mc이런것도 골고루 시켜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이건데 ㅇㅅㅌ빨다가 정병온 애들이 5세대에도 훈수오짐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팬싸 진짜 이런 질문해?126 06.12 17:587740 0
연예 와 이거 성동일 딸 빈이래121 06.12 18:4611979 3
연예크레이지 아케이드 서비스 종료한 다음에 메이플스토리도 곧 종료할거란 예상 많던데89 06.12 23:542870 0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117 06.12 20:3216583 3
제로베이스원/정보/소식 260613 한빈이 생일🎉 97 0:01629
이더앤 원빈 영상 개미침
11:35 l 조회 1
애인 군인인데 커플링 잃어버린지 7개월이거든????😭
11:35 l 조회 1
리센느 다웃기고 노래도 좋고 근데 비주얼이 진짜 비주얼이다1
11:34 l 조회 9
지금 파라과이 미국 경기 보는데
11:33 l 조회 20
얘들아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봐야한다
11:33 l 조회 12
와씨 오현규 선수 부모님 가게에 토토로 돈날렸다고 악플리뷰 남긴 사람이래
11:33 l 조회 75
조규성은 체코전 출전도 안했는데 붐업되는거 웃기다
11:32 l 조회 11
익인들은 얼마 정도 받으면 긴머리 단발로 자를 수 있을 것 같아??6
11:31 l 조회 30
하 우리학교훈남쌤들 보고싶다… 7
11:30 l 조회 16
오 조정식1
11:29 l 조회 87
여기 2D 연성러들은 없니.. 궁금한 거 있는데 1
11:29 l 조회 15
오늘따라 srt 진짜 많이 흔들린다 2
11:28 l 조회 48
재미로 해보는 드림 팬미 셋리
11:28 l 조회 17
근데 전원 어느정도 잘생긴거보다 얼천 한명 있는게 나은듯1
11:28 l 조회 94
성세천하 이태에서 못 빠져나오겠음1
11:27 l 조회 11
윤두준 입중계 또 뉴스탐ㅋㅋㅋㅋㅋㅋㅋ
11:27 l 조회 50 l 추천 1
마플 본진 어떤 교통기구 타다 사고낼거같은데 미친다진짜8
11:26 l 조회 117
30대 정국의 맠드랍 개좋다5
11:25 l 조회 53 l 추천 1
양성애자 연프 나온다니까 궁금한거 있는데
11:24 l 조회 29
💚엔시티위시 위즈니 보넥도 투표 보은🩵4
11:24 l 조회 22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