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425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2시간 전 N재희 2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일단 나...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근데 이거 뎡배에 올려도 되는 글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글 가능아니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몰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가능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이라도 하라고 권하고 싶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나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량주 조금씩 모아 얘들아 제발.
그냥 예금만 하면 돈 못 모아. 나 진짜 주식 안하는 친구들 보면 너무 답답해… 물가 오르는것처럼 주식도 결국 우상향 할 수 밖에 없어.
잡주 말고 삼전 같은거, 아님 코덱스200 이런거 꾸준히 사둬.
난 직장 다니기 시작한 후로 쭉 주식 사뒀는데, 조금씩 오를때도 예적금보다 나았어. 작년 말부터는 폭등해서 500% 넘어버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다 아는 사실인데 오늘 니말에 특히 띵 받음
다시 사모아야겠단 결심을 하게됨 ㄱㅅ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적금만 하다가 작년부터 시작함 ㅋㅋㅋ 처음부터 아무거나 주워듣고 사지말고 공부 좀 해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etf에 조금 넣어둠 난 개별로는 진짜 못하겠더라 뭐라하는지도 모르겟음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한번도 안해봤어 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금할 돈 제발 etf로 모아줘 나는 이거 모르고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7퍼 올라서 예금 이자 뛰어넘음 …. 뭣모르고 코로나때 다들 에센피 사래서 알바 월급으로 80만원 넣어둔 거 지금 수익률 70퍼야 … 에센피로 돈모아서 부자되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그니까 요즘 이자율 너무 낮아 청년적금 70만원은 하되, 남은돈은 주식에 넣어도 될것 같음 우량주나 etf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진짜 할 생각도 없다가 몇년전부터 하는데 하는게 좋은거 같긴함 예금 금리가 너무 낮음 우량주나 지수위주로 꾸준히 하면 그렇게 위험자산인지도 모르겠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걍 주식을 할 수 없는 성격이야 ㅓ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스트레스로 죽을듯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주식에 넣을 목돈이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야겠다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두 안해요 돈도 없고 공부도 안해서 근데 이제 주식 할 예정 ㅎㅎ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잘 몰라..관심도 없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개별 하지 말고 etf 몇개만 꾸준히 모아 예적금 이율보다 훨씬 좋은데 안 할 이유가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254 06.05 16:5921148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113 06.05 17:3619221 0
드영배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110 06.05 18:2410622 9
드영배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70 06.05 21:067577 0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57 06.05 18:586749 0
마플 솔직히 배우든 드라마든 논란 있어도
16:09 l 조회 3
누구세요?
16:07 l 조회 17
와일드씽 재밌는데
16:07 l 조회 5
원더풀스 킹전복 심은데 은채니 난다1
16:06 l 조회 10
마플 붐을 만들고 싶지만 안돼서 억지로 플을 만드는 노력이 보임1
16:06 l 조회 18
멋진신세계 차세계 여기 개잘생겼다1
16:04 l 조회 13
참교육 솔직히 보고 든 생각은1
16:04 l 조회 35
마플 사람들 논란 잘 모르나...?7
16:02 l 조회 53
참교육 전개 겁나 빠름
16:02 l 조회 9
참교육 진기주가 아쉽다
16:01 l 조회 90
참교육 1화다봤는데 보통 1화는2
16:00 l 조회 50
멋진신세계 계약체결씬 후반에 절절해진다는게 제일 궁금하다1
15:59 l 조회 34
멋진신세계 덜덜해...1
15:58 l 조회 20
멋진신세계 다이소 왔는데 영케이 노래 나온다 3화 엔딩 계약체결 장면 바로 생각남1
15:58 l 조회 20
오히려 현실 교사들은 체벌 바라지도 않을텐데1
15:57 l 조회 55
미친..... 선업튀 8화 보는중인데2
15:57 l 조회 46
강회장 그럴 애들이 아닌데 너 또 뭐 뺐겼어?2
15:57 l 조회 19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5:57 l 조회 121
멋진신세계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원래 안좋아하는데 멋신은 왜 아무렇지않지4
15:56 l 조회 34
참교육 감독 전작이 플랑크톤이더라4
15:5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