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06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뉴스 저작물 게시시 저작권법 위반 주의 안내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역사왜곡드 하는거도 배우 병크야?
215
1개월 전
l
조회
18975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4
1
2
익인9
본인이 직접 선택한 작품이고
거액에 출연료를 받아가는데 배우들이 쏙 빠지는게 말이되냐 책임있지
근데 책임에 배우만 쏙 빼는게 웃기잖아
1개월 전
익인132
조선구마사 때는 배우들 이름 하나하나 다 박제됐는데 요즘 머리깨진 배우팬이 기를 쓰고 커뮤에서 나댈 뿐...
1개월 전
익인146
ㅇㅈ 조선구마사때랑 비교됨
1개월 전
익인133
어마어마한 출연료 받으면서 오케이 했으면 그냥 다른 말 다 필요 없이 한 배 탄거지 잘했으면 배우 덕이고 못했으면 스텝 탓이고? 뭔소리야 출연 오케이 한 그 순간부터 그들은 그냥 원팀인데
1개월 전
익인174
22
1개월 전
익인181
33
1개월 전
익인185
44 출연작 논란 터지면 사과문 올리는 배우들이 바보라서 그러겠냐고... 다 책임이 있고 잘못이 있기 때문에 그러는 거임
1개월 전
익인134
책임은 안 가져가고 공만 가져가는게 배우라면 말 그대로 귀족인거지
1개월 전
익인135
나는 이런 사극류라 해야되나 그런 역사적인 소재를 가진 대본이라면 조심스럽게 접근 했어야 했다고 생각함 ㅠ 역사가 소재인 드라마 중에 논란 안된게 드물기도 해서 안 했으면 했는데 ㅠㅠㅠ 작감배 그냥 다 무지했다 생각하고 소품 준비하는 팀도 무지했고 그냥 총체적 난국임... 저런 디테일 적인 요소를 잡아야 스토리 라인도 그래도 이해라도 할텐데 둘 다 못 잡았으니
1개월 전
익인137
바보나 매국 둘 중 하나인데 매국보다는 바보가 나으니 팬들도 나서서 본인배 바보 만드는거지 뭐...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149
22
1개월 전
익인187
33
1개월 전
익인189
44
1개월 전
익인139
그런 작품 골랐으면 배우도 까여야지 ㅋㅋㅋ 뭐 고귀하신 존재라고 예외로 두고 연출 작가만 패야함? ㅋㅋ 내 최애가 골랐으면 짜게 식을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140
당연 그니까 책임지고 해외수출 못하게 막아줬으면
1개월 전
익인141
아니 근데 이건 좀 조심스러운 말이야.
나도 초반엔 재미없다 였지 동북공정드라마다 라고 생각한 적이 없어. 그제거 보고 안거지. 일반인보다 국사를 접할 일이 거의 없는 배우들도 당연히 그럴 가능성이 클 것 같아.
그리고, 막판에 알게되더라도 지금 글로벌 프로젝트를 하는 팀원들 하나하나가 이거 문제가 있다는 말을 어떻게 회사 대표에게 하겠어, 다음 프로젝트 짤릴 수도 있는데.. 할 수 있는거라곤 그냥 연기하는거 밖에 없지. 솔직히 아이유 빼고 누가 거기서 자유롭겠어. 자기들 밥줄이 달릴 일인데.
그리고 근원은 중국자본 받은 엠비씨랑 카카오 아냐? 이들은 용서가 안되지... 심지어 사례가 있었는데 교묘하게 이렇게 만들고... 샤갈!
진짜 짜증나는건, 분명 다 찍었으면 문제 의식이 있다는건데, 좀 조용히라고 있던가. 재밌다는 둥 자기들끼리 잘 뭉친다는 둥 직간접홍보를 하지 말든가... 그 후 속이 너무 짜증남. 나는 오로지 아이유 좋아해서 이거 11화까지 본건데... 내 배우 필모 이렇게 만든것도 짜증나고, 아이유가 이것에 대해 전혀 문제의식이 없는 것인지에 대한 의문이 드는 것도 싫고, 그냥 좀 다 짜침..
1개월 전
익인142
당연하지 나였음 탈덕함
1개월 전
익인143
작곡가가 표절해도 가수도 욕먹어 책임을 져야지
1개월 전
익인144
당연하지 역사 왜곡에 앞장섰는데
연예인들 영향력 무시 못해 배우들은 원래 신중하게 대본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145
당연하지.. 공은 배우가 가져가고 책임은 쏙 빠진다고
1개월 전
익인147
돈 개많이받아가면서 모른다는게 말이 될리 없지
1개월 전
익인148
당연하지
1개월 전
익인149
응
1개월 전
익인151
무지해서 그런 작품 선택했을수도 있어 일부 안타깝지만 어쩌겠어. 비난은 감수해야지. 그것도 배우도 연출도 대본도 모두 작품의 일부인데 안 엮일 순 없어. 이후에 어떻게 만회하냐가 관건일 듯
1개월 전
익인153
철인왕후또 엄첨까였었어 ㅜㅜ
1개월 전
익인154
배우가 몰랐다 쳐도 그건 쉴드가 안되는 듯 돈받고 하는 일이고 대중들한테 공개되는건데 본인이 잘 찾아봐야지 드라마는 지금 난리 났는데 배우들은 돈은 돈대로 벌고 뭐 아무말없이 지나간다? 탈덕이지
1개월 전
익인155
장동윤 한참 잘 나가다가 구마사하고 확 죽었잖아
1개월 전
익인156
당연히 병크지 배우도 생각이란 걸 하고 의사결정을 하는 존재인데
이런 일 생기고 제대로 대처 안 하면 대부분 이미지 안 좋아지는 건 어쩔 수 없어
1개월 전
익인157
당연 출연하면서 드라마에 대해서 모를리가없는데..
1개월 전
익인158
이거 안하면 굶어죽는 무명배우도 아니고..대본 직접보고 골랐는데 문제가 있으면 아무래도 그렇지
1개월 전
익인159
여기서 그간 역사왜곡드하던 배우들도 선택적으로 패던데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0
돈만 주면 나라도 팔아먹는
1개월 전
익인161
ㄷㅇ
1개월 전
익인162
당연
1개월 전
익인163
병크지 사과문 왜 올리겠음
1개월 전
익인164
당연하지ㅜ
1개월 전
익인165
당연하지......
1개월 전
익인167
걍 사과해라..
1개월 전
익인168
당연한 거 아님? 조별과제로 치면 발표자는 조원이 아닌 거임?
1개월 전
익인169
그치
1개월 전
익인170
ㄷㄱ
1개월 전
익인171
ㅇㅇ 돈 다 받아먹으니..
1개월 전
익인172
그치 심지어 해외에서도 인기있는 배우라 본인이 그 드라마 퍼지는데 주는 영향력이 크니까 분리해서 볼수도 없어
1개월 전
익인173
너무나
1개월 전
익인175
당근 돈벌잖아 왜곡해서
1개월 전
익인176
ㅇㅇ
1개월 전
익인177
ㅇㅇ 역사 의식이 이렇게 부족한 사람이었나 싶음 내 기준 그 뒤에 나올 때도 계속 생각날듯
1개월 전
익인178
어떻게 딱 극성유난팬 몰고다니는 둘을 골랐냐
1개월 전
익인182
22 이쯤되면 쉴더들 많아서 일부러 고른 거 같은 느낌임
1개월 전
익인179
ㅇㅇ
1개월 전
익인180
대본 끝까지 읽고 들어가는것도 아닌데 초반부터 명백하게 역사왜곡 드러나는거 아니면 배우들이 역사왜곡드인지 어케앎? 물론 본인이 선택해서 들어간 작품이니 욕먹는건 감수하긴해야지 근데 작감도 아니고 배우가 촬영중에 이거 역사왜곡인것 같다 지적하는것도 현실적으로 어려울것같은데
1개월 전
익인183
저거 제작하면서 돈 제일 많이 받는게 배운데 성공하면 영광도 제일 많이 가져가고
근데 잘못되면 배우는 잘못없다고 책임회피하는 건 좀 웃기지 않나
1개월 전
익인184
당연한걸 묻냐 드라마때문에 대박나도 다 배우 공으로 들어가잖아 배우가 스타되고 배우가 광고찍고 떼돈벌고 근데 병크는 배우랑 상관 없다 선긋는게 ㄹㅇ 내로남불 그자체
1개월 전
익인186
네
1개월 전
익인188
당연하지 호재는 아닐 거 아냐 ㅠ 앞으로 계속 따라다닐 걸 동북공정이라고 한 3년은 따라다닐 듯
1개월 전
익인191
돈 뱉어내던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2
그래도 스브스 드라마도 폐지했던 거잖아 그때 배우들이 다 사과문 올리고
1개월 전
익인193
제일 이득 보는 게 배운데 당연하지
1개월 전
익인194
입닫고 있으면 병크지... 품고 가겠다는건데
1개월 전
익인195
최강병크지 설강화 철인황후 대군부인 여기 주연들 다 비호감임 ㅇㅇ 머리든거 없는 거 티남
1개월 전
익인196
ㄷㄱ
공범임
1개월 전
익인197
한국인이라면 올바른 역사의식 가져야지
연예인도 공인인데
역사고증도 제대로 안된 드라마 나온다?
시대극하면 제대로 그 시대상 이런거 공부하는 배우도 많아.
1개월 전
익인198
당연하지 제작비 절반 이상이 본인들 출연료인데
1개월 전
익인199
설강화 배들 잘만 살아ㅋㅋ 연기력 논란 작품마다 나오지만 꾸준히 들어가잖아
1개월 전
익인200
ㅇㅇ 너무나 병크
1개월 전
익인201
드라마병크는 배우한테도 영향있지 거기서 연기력논란까지 나오면 ㄹㅇ 답없는거고
1개월 전
익인202
당연하지 머리 텅텅빈거 인증하는꼴
1개월 전
익인28
당연하지
1개월 전
익인28
개인적으론 은퇴해도 모자라다고 생각함 진짜..
1개월 전
익인203
당연한 거 아닌가 작품에서 돈 제일 많이 받아가는데 작품 논란 터지면 배우만 쏙 빼돌리는 것도 웃김
1개월 전
익인204
그전에 난리났던 드라마에서 나온 배우들 호감배도 있었는데 그 이후로 그 배우 나온 드라마 하나도 안 봄
1개월 전
익인205
한국에서 돈벌어 먹으면서 한국 역사를 왜곡한다고?? 중국으로 가면 ㅇㅈ
1개월 전
익인207
병크지 역사의식 일도 없는데다가 역사 왜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거니까
1개월 전
익인208
당연
1개월 전
익인209
한 회에 억단위 받고 찍는 배우도 있는데 당연히 병크지 돈은 받고 책임은안지고싶은건가..
1개월 전
익인210
당연한거 아님? 나라위덕질 대단들한듯ㅋㅋ
1개월 전
익인211
당연한 소리를 하고있넼ㅋㅋㅋㅋㅋ 최악의 병크지
1개월 전
익인213
ㅇㅇ 최악이지 그냥 매국 하는거랑 다를바가 없는데
1개월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자신이 죽는지도 모른채 죽음을 맞이한 사람
이슈 · 4명 보는 중
"폴더블 아이폰, 예정대로 9월 출시…가격 300만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SNL 신입 크루 4인
이슈 · 4명 보는 중
카페왔는데 생일이라고 아메리카노 공짜래
일상
아뇨아뇨 천연위고비쌤에게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
이슈 · 3명 보는 중
AD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이슈 · 1명 보는 중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이슈 · 2명 보는 중
AD
커피 머신 수리 후 알게 된 사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이슈 · 1명 보는 중
유튜브채널 '사망여우' 방금자 근황 feat. KBS 한국방송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양상국 핑계고에서 사람들이 놀라는 부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BTS 정국, 욕설 라방 논란 직접 언급 "너무 기분 좋아서…불편했던 팬들에 미안"
이슈 · 1명 보는 중
쓰봉 난리에도 우리나라 국민들 착하다 느낀 점
이슈
나 진심으로 원래 부정선거 안믿는 사람이거든?
일상
AD
공공도서관 사서 때문에 빡친 사람들.jpg
이슈 · 5명 보는 중
리센느에 탑승하는 지자체 유튜브들ㅋㅋㅋㅋ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123
06.18 13:22
2307
1
드영배
/
마플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81
06.18 20:51
9181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68
06.18 19:23
2855
0
드영배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06.18 21:43
6671
12
드영배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3
06.18 21:58
1998
0
드영배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0
06.18 22:40
3963
0
드영배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40
06.18 19:25
1490
0
드영배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32
06.18 18:17
6032
0
드영배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31
06.18 12:12
3274
0
드영배
남궁민 아빠된대
27
06.18 10:01
2462
0
드영배
/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9
06.18 09:05
2394
1
드영배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26
06.18 20:17
354
0
드영배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6
06.18 16:32
3362
3
드영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7
06.18 08:10
1718
3
드영배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7
06.18 21:45
1756
0
괴물 6화에 범인 밝혀진거지?
2:03
l
조회 6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2:00
l
조회 36
피아니스트 짱재밌다
1:48
l
조회 22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38
l
조회 75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36
l
조회 37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33
l
조회 73
젭티 종영드들 메이킹 같은거 다 내려가???
1:31
l
조회 45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30
l
조회 142
마플
엘르 에스콰이어 바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도 백업해
1:27
l
조회 42
마플
아니 예능도 결방이면.. 드라마는...
5
1:24
l
조회 130
마플
아니 근데 저 정도 되는 기업이 저렇게 경영을 못할수가 있나
1:24
l
조회 36
마플
커프 보는데 윤은혜 연기 당황스럽네
3
1:22
l
조회 93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21
l
조회 58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2
1:20
l
조회 85
스킨즈
추가하기
더보기
오랜만에
OnAir
이 글 보이는 사람 스킨즈 라방 달리자!!!!
20
SKINZ (스킨즈) 'WHY U MAD' OFFICIAL..
정보/소식
태오 컨포 올라왔다
OnAir
도전 챌린지 라방 같이 보장~
38
핀이 컨포 뜬 거 검정장갑 개쥬은데
마플
메박이 진짜 돈 먹는 하마야
1
1:18
l
조회 82
마플
아니 난 걍 드라마고 영화고 간에
1:17
l
조회 56
인간구미호.....ㅠㅠㅠㅠㅠㅠ 하.......
2
1:16
l
조회 164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1:13
l
조회 178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2
1:11
l
조회 928
젭티 지금 뭐 찍고있어?
3
1:09
l
조회 18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18
1
급상승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2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2
3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4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5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2
6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7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6
8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9
중앙 관련 일반 직장인들이 제일 안타까움
1
10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2
11
젭티 지금 뭐 찍고있어?
3
12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8
13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3
14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5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16
중앙 그룹 계열사에 잡지사 네임드 많네
17
유캠에서 변우석 얼굴 오지네
16
1
왜 애굣살을 한쪽만 그린거지
9
2
거리응원 하려고 광화문 가는중...
9
3
급상승
? 재니 골프 배우나보네
2
4
와 샤갈 직캠찾아보다가 내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직캠을 봄
4
5
옛날엔 최애랑 친한 팬 좀 질투났었는데
3
6
쇼타로 일본어 잘 안쓰는 편이야??
8
7
다들 팬싸 다니는 팬들 질투나??
22
8
근데 라이즈 이번에 커플링곡? 같은 건 활동 안 하나..?
10
9
아니 근데 요즘 영화관들 사람 안쓰는거 너무 심한거 같지 않아...?
12
10
근데 잡지사가 사라지면 우리한테 오는 타격이 뭐지
5
11
이와중에 북한은 월드컵 중계 훔쳐서 하고있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근데 너희는 영화관 가격 솔직히 진지하게 비싸다고 생각함?
26
13
난 성세천하 남주 둘 다 별로였음
12
14
어쩐지 올해 통신사 혜택에 메박이 빠지더니만
1
15
X 수제트 뜻이 뭐야 …
5
16
현시점 에픽하이 최고의 노래
17
나 오늘 한끼도 안 먹었는데
18
엄마가 집안을 꽉잡고 살아야 그집이 행복하다
1
중안부 운동 꼭해 ㄹㅇ
15
2
tiger 미국우주테크 왜 샀을까...
3
친구가 톡답장 일주일~열흘마다하는애어때?
6
4
교행 준비 절대 하지마라 진짜
2
5
학원 알바 하는 데 처음으로 현타 옴
4
6
급상승
8키로 빠졌는데 아무도 살 빠진거 몰라봐ㅠㅠ
7
7
폭식하고 160에 34키로면 폭식했다고 걱정할게 아니지?
3
8
그런 거 있지 않나 아무거나 다 버려도 수거해주는 그
2
9
물경력으로 일했는데 개후회된다
1
10
친오빠 진짜 한심하다
3
11
먼가 슬프다
1
12
주식도 안하는데 잠 못자는 사람 나
6
13
어떤일을 계기로 절대안하는 행동있어?
4
14
친구 사이에 연락 주고 받는게 그렇게 중요해?
8
15
일이 너무 힘들었어서 오히려 자기 싫음
4
16
우리 애기 너무 귀엽다❤️
5
17
고등학생때 세상이 정말 드럽다고 느낀점
5
18
카페에서 컵 깬적있는 익 있어..?
4
19
오해하는 건 자유인데 어떡하겠어
12
20
아까 명랑 핫도그 시켜먹었다ㅎㅎ
2
1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13
2
전설의 삼성폰 컬러
5
3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4
헤어스타일의 중요성
2
5
예쁘고 귀여운 우리말
6
아빠가 차려준 밥상
7
잘못 본줄 알고 눈 비빔
8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9
프렌치토스트는 약불
10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