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32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3시간 전 N재희 3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은밀한감사 강회장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9
요즘 동방드가 잘나가서 (n 이던 p던) 넷플드는 공개해도 반응이 없네
대표 사진
익인1
재밌던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반응 없던데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군에 화제성 먹힌듯 ㅋㅋㅋ 불쌍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넷플드는 새로운 시리즈가 나오면
솔직히 오겜 아니고서야 1주차에 반응 오는건
없다고 봐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재밌긴해? 이런 드라마 사이트도 글 많이 안올라와서 공개된지도 몰랐어.. 내일 많이 보실려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ㅊㅇㅇ때문에 손이안가.. 여주때문에 보고싶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그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나 여주배나오는건 다 봤는데
누구땜에 못 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야 ㅊㅇㅇ 나온다고 하니까 거부감 느껴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ㄷ 팬들이 나서서 아니라고 하던데 애초에 세금 잘 냈으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3화까지 보고 있는데 재밌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ㅊㅇㅇ 세금으로 실망 많이해서 손이 안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은우 때문에 거름... 하 박은빈 보고 싶은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주 거르고 작품 소재 자체도 딱히 내 스타일이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ㅊㅇㅇ껀 앞으로 거를꺼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1화보다 멈춤상태 이게 뭐지란 생각이 들어서 ㅋ 입소문 나면 보려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찍먹은 해봤는데 이슈거르고 볼만큼 재밌지가 않아서 하차햇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봤는데 난 재밌었어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진짜 재밌게봄.. 3화끝부터 본격 재밌어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재밌게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슷한 초능력 넷플드 였던 이준호 주연 캐셔로 보다 내 기준 2~3배 훨 괜찮음 근데 초능력물 치고 비중으로 따지면 개그5+초능력3+메인캐릭터(박은빈) 매력2 정도라 초능력 히어로물 생각하고 보면 아쉬울 수도 있음 근데 가볍게 본다 치면 앞에서 말한 개그 비중이 초능력 파트 부족한걸 채우고도 남는다고 생각함 그리고 윗댓들 걱정 하는 파트인 ㅊㅇㅇ 파트는 감독이 머리를 잘 쓴건지 몰라도 다른 주연급 캐릭터 3명에 비해서 말수 훨 적음 쉽게 말해서 연기력 뽑낼 파트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그리고 이런 초능력물에서 생각보다 중요한게 빌런 매력인데 연기 존잘인 손현주 배우가 맡아서 느낌 괜찮음 다만 빌드업이 좀 긴편이라 2화 까지는 답답할 수 있음 이상 박은빈 22년째 팬질 중인 사람 의견이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재밌음 초반빌드업만 견디면 후반에 터진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1,2화가 빌드업중이라 그냥 그렇고 갈수록 존잼
박은빈 유인식 최대훈 조합이 좋은듯
원래 넷플오리지널드는 1주차에 반응 잘없어서 좀 기다려봐야할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256 06.05 16:5921600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115 06.05 17:3620012 0
드영배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112 06.05 18:2411193 9
드영배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75 06.05 21:068219 0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57 06.05 18:587016 0
넷플드 이벤트 잘 안해줘?
17:27 l 조회 1
강회장 몇시에해?
17:27 l 조회 1
닥터섬보이 보는데 재밌다
17:26 l 조회 2
멋진신세계 목마른 놈이 우물을 파야지
17:23 l 조회 3
넷플은 결국 완주하냐마냐같다 진짜2
17:18 l 조회 56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4
17:16 l 조회 315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6
17:15 l 조회 71
마플 왜 우리나라 더빙은 감정 없게 들리고 일본 더빙은 감정 연기가 좋아보이게 들릴까3
17:13 l 조회 10
멋진신세계 와 개설레네...2
17:12 l 조회 52
원더풀스 돌고돌아 강당은 로코가 맞다4
17:11 l 조회 44
참교육은 넷플 홍보가 거의 없던데3
17:10 l 조회 118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2
17:10 l 조회 96
참교육 해외에서 먹힐깔인가?2
17:09 l 조회 71
난 이준영 악역깔이 더 보고싶음6
17:08 l 조회 91
참교육 진기주 교복 입는데
17:08 l 조회 41
허수아비 계속 무서워?
17:08 l 조회 4
참치오빠 나이먹어도 잘생겼다
17:04 l 조회 9
잘달리면 한먹는 애들 왤케 많냐9
17:03 l 조회 81
허남준 다작해줘2
17:03 l 조회 32
참교육 솔직히 기대 1도 안했는데
17:02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