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48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재희
어제
N
태산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참교육
강회장
허수아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역사왜곡드중에 배우 영향력이 가장 쎄서 말나오는 것 같음
89
21일 전
l
조회
6506
인스티즈앱
사과해야한다 이런 여론들 큰 이유가 ㅇㅇ
실제로 그만큼 해당 ott 역대 1위도 기록하고 그랬으니 그만큼 화제성이 큰데 동북공정 뭍은 드이니깐 ㅠ
완전 내수용드도 아니고...
4
10
4
익인1
악한 영향력되어벌임
21일 전
익인22
22222
21일 전
익인66
33333
21일 전
익인2
ㅋㅋㅋㅋ 솔직히 여배 정병이 원래많기도 함 ㅇㅇ 너가 정병이란건 아님
21일 전
글쓴이
복합적이겠지 무
21일 전
익인2
그치 뭐
21일 전
익인3
ㄹㅇ 실제로 해외 노리고 그런거로 기사 내지 않았나
근데 정작 드라마 내용이 이러니 사람들 화날수밖에ㅋㅋ
21일 전
익인4
근데 이건 배우가 둘이 화제성도 크고 그래서 뭐 역사인지가 부족했다 다음엔 역사공부를 하겠다 이런 짧은 언급이라도 했으면 좋겠다ㅜ
배우들 생각해서 그럼
둘다 빠까 둘 다 많은데 사과문을 쓰라는것도 아니고 약간의 언급으로 인지하고 있다라고만 보이면.. 뭐..
21일 전
익인5
해외 노린 드라마가 저렇게 사고를 거하게 쳤으니ㅇㅇ
21일 전
익인6
잘됐으니 더 열받는 듯 해외에서 많이 본다는데 뭐 그냥 연기논란 연출논란도 아니고 동북공정이니...
21일 전
익인7
22
21일 전
익인17
33
21일 전
익인21
44
21일 전
익인26
555
21일 전
익인33
66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정병많은데 기름부은거
21일 전
익인9
그냥 나는 여기 글이랑 댓글들 지나치게 화나있고 흥분하는거 같아 웃겨 배우팬은 아니니 오해말고 ㅋㅋ
21일 전
익인10
중국 묻은 드라마플은 항상 모두가 화나잇음
21일 전
익인11
22222 배우팬 아님
21일 전
익인12
역사플은 좀 화낼 필요가 있는거같긴해
21일 전
익인13
지금 화가 안날 상황은 아님 근데 배우도 당한 건데 배우한테 화내는 건 좀 아닌 듯
21일 전
익인16
ㄹㅇ 자숙어쩌고까지 가는거보고 ㅈㅂ섞였다싶어서
21일 전
익인18
동북공정에 화 안나면 한국사람아니지 나는 뇌가 없다 아니면 중국인이다 둘 중 하나 자백하는 꼴. 나라 팔아먹는건데.
웃기다 팬은 아니다 표현 하나하나가 일제시대 앞잡이가 딱 저랬겠지 싶어서 역하네
21일 전
익인19
지금 정병 많이 섞여있어서 잘 거르면서 봐야함
21일 전
익인28
한국인이 아니니까 처웃기겠지?
21일 전
익인9
왜? 중국인 몰이하려고? 그게 젤 짜쳐 ㅋㅋ
21일 전
익인28
역사왜곡에 화안내는 인간은 한국인
자격이 없으세요ㅎ; 니가 지금 누구때매 숨쉬고 밥먹고 이런 스레기 같은 댓글도 다는데~
21일 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
21일 전
익인33
9에게
중꿔맞누ㅋㅋㅋㅋ 으 냄새야
21일 전
익인9
33에게
겠니? ㅋㅋㅋ 비하 비꼬기로 신고완료 ㅋㅋ
21일 전
익인33
9에게
응 니도 신고ㅇㅇ 글고 니가 여기서 제일 화나보임 공감능력 후달리니까 왜 다들 화내고 흥분하는지 모르지 현실에서 개왕따일듯ㅜㅜ
21일 전
익인28
9에게
ㅋㅋ역시 중국인 맞넹~아자쓰!
21일 전
익인9
28에게
어우 유치해 ㅋㅋㅋㅋ 중국인 몰이 진짜 짜친다
21일 전
익인36
9에게
근데 긁혔쥬? 딴 댓은 답 안달구 여기만 답댓 달았네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익인9
36에게
댓글 하나에 몇명이 달라붙는거야 ㅋㅋㅋ 개웃기네 ㅋㅋ 많이들 흥분해라
21일 전
익인36
9에게
예~ 제가 알아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긁히긴 했나보네
21일 전
익인28
9에게
짜친다 오늘배웠니?
21일 전
익인29
동북공정 논란있던 드라마들 글 찾아봐봐ㅋㅋㅋㅋ 배우 팬들 쉴드도 없어서 이정도보다 더 쳐맞음
21일 전
익인31
동북공정은 더 화내야됨 그래야 못만들지
21일 전
익인40
이런 역사왜곡은 좀 지나치게 반응해도 된다고 생각함
21일 전
익인41
ㄹㅇ...
21일 전
익인44
남들은 다 화내는데 나는 그게 너무 웃기다🥴 통달 한 척하는게 공수치오고 개웃김
21일 전
익인54
ㄹㅇ 지금 정병 좀 많이 섞인듯... 본인만 모를듯 솔직히 다 보여 좀 과하다 싶으면 그거던데
21일 전
익인63
나도… 나름 역덕인데 1절 2절까지는 동의해 줄 수 있는데 3절 4절을 넘어 뇌절까지 가는 흐름이 보여서 이때싶 정병도 꼈구나 함.
21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
다른 불호 요소보다 시청률은 잘 나오는 드라마라 잘못된 역사 인식을 전혀 상관없는 외국인들이 한 떄 보고 즐기는 드라마중 하나라도 나중에 언젠가 본 한국드라마에서 이랬는데 저랬었는데는 기억할테니까 그걸 노리는게 동북공정의 핵심이잖아 플 보면서 느끼는게 뎡배에서 초록글까지 가는 마플 흐름 같아.. 뜬금없이 특정 배우 머리채 잡고 엄청 깎아 내리고 품평하면서 다른 배우의 장점 하나로는 한없이 올려치기하던걸 드라마 논란 상황이랑 겹쳐 보여
21일 전
익인15
뭐가 됐든 나와서 작가는 사과하길
21일 전
익인20
영향력..보다도 주연진 다 정병 많은 판임..
21일 전
익인23
배우들도 사과해라
21일 전
익인24
해외로 수출되는게 ㄹㅇ 에바임….
21일 전
익인25
사과는 기본이고 폐기하는게 맞음
동북공정해도 사과문으로 퉁쳐주는게 관행이 되면 앞으로 계속 이럴꺼임
21일 전
익인27
22
21일 전
익인28
3
21일 전
익인30
444
21일 전
익인34
5
21일 전
익인52
77
21일 전
익인55
88
21일 전
익인57
99
21일 전
익인60
10
21일 전
익인65
11 폐기해라 진심
21일 전
익인72
12
2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2
영향력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다는걸 알았으면함
21일 전
익인60
222 제발
21일 전
익인35
저런게 잘됐다는것도 짜증남. 다른것도 아니고 ㄷㅂㄱㅈ;
21일 전
익인60
222
21일 전
익인37
드라마에 역사 왜곡 논란 있으면 다 크게 이슈났었는데? 당연히 예민한 건 아님?
21일 전
익인60
222 딴 건 몰라도 역사 왜곡은 절대 안되지
21일 전
익인39
다른 동북공정드들은 더 오래 크게 말 나왔음.. 지금 이게 센 편은 아냐
21일 전
익인42
지금 체감은 ㄷㅂㄱㅈ 드라마 치곤 하나도 말 안나오는거 같은데 뭐가 지나치게 반응하고 있다는건지…
21일 전
익인50
ㄹㅇ 유튭에 대군부인 역사왜곡 쳐봐 이정도로 조용할수가 없음
21일 전
익인67
ㄹㅇ..
21일 전
익인69
문제가 아니니까요 ㅋㅋㅋ
20일 전
익인43
우리만보는게아니고 ott발전하면서 해외에서도많이보는데 진짜 제작진들도그렇고 배우들도그렇고 진짜 조심해야할일이라생각 우리나라에대한편견을 우리가 일부러 심어줄필욘없을듯
21일 전
익인45
일부 찍고 엎어진 드라마도 있는데 이게 뭐가 예민함
21일 전
익인47
역사왜곡에 예민하게 반응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냐? 영향력이 세니까 더 작품선택에 신중해야하는거임. 돈 많이 받는것도 그 영향력때문에 받는거 일텐데.
21일 전
익인60
222
21일 전
익인49
이미 계약 다된걸 어케 폐기함 ㅠ
21일 전
익인53
알바임??제작사가 감수해야지
21일 전
익인56
정병 취급 좀 그만해~~~~
21일 전
익인58
애초에 배우없었으면 이렇게 커질수없었는데 배우문제지
21일 전
익인59
이게 배우문제라는건 걍 뇌절이고, 배우도 책임지고 사과해야하는건 맞음.
21일 전
익인64
나도 익인59의 의견에 동의해.
21일 전
익인60
역사 왜곡은 진짜 말도안되는 거야..
우리나라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데..
그거 생각하면 이 드라마 폐기처분 과한거 절대 아님.
21일 전
익인61
배우가 왜 욕먹냐는 사람들 있는데 이 작품을 선택한건 배우 본인이세요
21일 전
익인62
거기다 배우들이 이 작품 홍보 진짜 역대급으로 했잖아 개인 스슨에도 홍보 진짜 많이 한 것 같은데
21일 전
익인65
지금 생각하니까 웃기다 이런걸 찍어놓고 그렇게 홍보한 게..
21일 전
익인66
진짜 열심히 홍보한 만큼 책임과 사과도 같이 하는 게 맞네
21일 전
익인62
ㅇㅇ 나도 이 생각 뭐 자기 작품 홍보하는 건 당연한 일이긴한데 눈에 띄게 많이 했어 그럼 작품에 대한 자부심이나 믿음이 있었다고 느껴지기에 그만큼 책임도 있다고 봄
21일 전
익인69
잘못이 아닌데 뭔 사과를 함.. 천세는 잘못 맞지만 사과했고 나머지 문제는 커뮤에 뇌 찌든 사람들이나 발작하지 정상적인 사람들은 신경도 안 써
20일 전
익인70
작감배 사과문 올리고 드라마는 폐기해라 국감해서 이런 동북공정 쓰드 지원해준 책임자 관련자들 싹다 문책하고 이런짓 발도 못붙이게 재발방지책 세워야 됨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요즘 대학생들 : AI가 없던 시절에는 그럼 대학생활을 대체 어케 하신거에요 선배님들......
이슈 · 4명 보는 중
확실히 대통령 되는 사람은 뭔가 있나봄
일상
AD
⚠️차은우 입장문⚠️
이슈 · 2명 보는 중
대전 오월드 늑대들 평소 모습
이슈 · 2명 보는 중
AD
🚨초등학생 제자 성추행한 20대 과외교사 신상공개🚨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허니콤보 '2만6천원'…서울 배달 치킨값 인상 확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수지가 요즘 푹 빠져있는 취미활동.....jpg
이슈 · 7명 보는 중
친정이 해준 7억 집 살면서 몰래 시댁에 용돈준 남편
이슈 · 3명 보는 중
"왜 한국 사람들만 내 이론대로 행동을 안 해?" 노벨상 수상자가 죽을 때까지 못푼 의문
이슈 · 3명 보는 중
내 손목떼기 많이 얆은 편이야? 궁금해짐
일상 · 3명 보는 중
AD
공무원 결국 그만두게 되네.......
이슈 · 8명 보는 중
AD
[핑계고] 대화 내내 많이 먹고 혈당스파이크 온 이상이.jpg
이슈 · 7명 보는 중
한국인의 젓가락 사용이 궁금한 일본인.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취사병 전설이 되다> 박지훈 비주얼
이슈 · 2명 보는 중
AD
40년 간 조용히 한국인을 훈련 시킨 음식
이슈 · 4명 보는 중
운전 기본이 안된 사람들 천지네...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
230
06.06 21:58
13316
1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133
06.06 14:45
27000
1
드영배
/
마플
원더풀스는 되게 반응없이 지나간 느낌이네
57
06.06 18:29
5526
0
드영배
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
51
06.06 23:09
3633
2
드영배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38
06.06 17:16
12639
0
드영배
변우석
넷플이 커피차 보냈나봐
33
06.06 16:52
2291
9
드영배
익들 마지막으로 다 본 드라마가 뭐야?
34
1:22
267
0
드영배
참교육 재밌어????
31
06.06 16:14
2209
0
드영배
여진구는 델루나 이후로 왜 드라마를 안할까
30
06.06 21:47
4602
0
드영배
유캠 보는데 변우석 얼굴ㅋㅋㅋㅋ
25
06.06 17:15
1217
0
드영배
현재 순수재미 드라마 1황은 취사병인듯
26
06.06 20:43
1145
0
드영배
변우석 절찬 스트리밍 중
23
06.06 14:32
581
1
드영배
김민하 슽 체형의 정석인듯
21
06.06 09:39
7965
0
드영배
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
20
12:22
298
0
드영배
/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8
06.06 15:57
6842
1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13:54
l
조회 2
정보/소식
강회장
'신입사원 강회장' 회장 이준영, 신입사원 첫 회식 괴력
13:52
l
조회 2
내이름은 김삼순 vs 커피프린스 뭐 볼까
13:51
l
조회 4
마플
원더풀스 국내 반응 나쁘진 않는건 같은데
4
13:51
l
조회 13
참겨육2화에 나온 고등학교처럼 진짜 저런학교가 있엉???
13:50
l
조회 10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2
13:49
l
조회 15
마플
논란 있는 작품은 잘안되면 좋겠음
1
13:43
l
조회 32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3
13:42
l
조회 62
멋진신세계
메이킹 안본 사람 있으면 봐 얘들아
4
13:37
l
조회 87
원더풀스
운정이들 훈훈하다
3
13:36
l
조회 37
멋진신세계
아니 미친 어제거 엔딩 뭐야.............................. 나 울고잇어..............
4
13:35
l
조회 77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7
13:35
l
조회 377
참교육
피오 연기 좋다
13:32
l
조회 22
그 물 졸라 마시게 되는 영화 뭐지?? ㅜㅜ
1
13:32
l
조회 15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이용진
추가하기
치과위생사
추가하기
제노
추가하기
원신
추가하기
김태리
추가하기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남산두컷 고화질
7
13:30
l
조회 104
마플
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
18
13:27
l
조회 85
넷플릭스 추천해조ㅠㅠ
13:26
l
조회 15
드라마가 찍는다는건 이미 방송사 어디서 할지 정했다는거야?
6
13:26
l
조회 48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
9
13:26
l
조회 242
참교육 일찐 잘생기고 본거같더라니 우연시 주인공이였네
1
13:23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7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3:54
1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
7
2
유재석캠프 공개 후 자기한테는 힐링캠프였다며 제작진에게 감사연락한 변우석
4
3
그 물 졸라 마시게 되는 영화 뭐지?? ㅜㅜ
1
4
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
13
5
차은우 동생 옆모습 ㄹㅇ 차은우네
8
6
정보/소식
'피겨왕자' 차준환, 배우로 돌아올까.."'궁전랜드' 긍정 검토 중"
6
7
차준환 선수생활은 은퇴할수는 있음
18
8
멋진신세계
남산두컷짤 반응좋은이유가 ㄹㅇ실제 커플느낌이야ㅋㅋㅋㅋ
16
9
난 참교육 흥한다고 신기해하는게 더 신기해
8
10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
3
11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
2
12
멋진신세계
아니 미친 어제거 엔딩 뭐야............................
4
13
허남준 해외에서도 husband code로 유명해지는거 개웃겨ㅋㅋㅋ
18
14
아 참교육 학생역 배우ㅋㅋ 11학번인데 11년생 역할 했대
7
15
멋진신세계
메이킹 안본 사람 있으면 봐 얘들아
4
16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
9
17
멋진신세계
소제목 왜 소망인가 했는데...
7
18
ㅊㄱㅇ 송영규배우 유작이네
2
19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남산두컷 고화질
7
20
원더풀스
운정이들 훈훈하다
3
1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 도로로 언니 개시원해 너무 줗아 ㅋㅋㅋㅋㅋㅋㅋㅋ
7
2
박건욱 논란 이후에 자꾸 타멤 언급하는거 짜침
6
3
내 친구가 스토리 올린거 볼사람ㅋㅋㅋㅋㅋ
6
4
요즘 밈 너무 빠르다…..
25
5
기지국 차량들 처음보는 극우들 반응
7
6
요즘 제베원 붐은 거니하니가 맞다
7
와.. 팬들 들가서 쉬라고 핸드볼도 같이 대관했다는데 시위대 때문에 못들어가고 있다고?
20
8
개웃겨 극우들
9
9
" 우파서점 " 2026 최고로 웃긴 단어
15
10
저기 올공 가면 걍 아무나 간식 주는 거임??
2
11
극우들 울겠다 살살 패요
3
12
휀걸들 데이터 훔쳐쓰면서 무슨말을 하는걸까
2
13
재선거만 외치는 사람들이 프락치래
3
14
선관위랑 대통령은 상관이 없다는 말에 그 분들 반응은
18
15
키키 키야 빨머 완전 미쳤네..
5
16
이게 좌우를 떠난 민주주의 시위구나
5
17
인스타에 연프 여출글 올라왔는데 댓글 개노답이네
18
손종원 이 썰 2개가 ㄹㅇ 쌉테토같다
6
19
진심 살면서 이준석 불쌍한 적은 또 처음이네ㅋㅋㅋㅋㅋ
1
20
아니 내 최애 네임드한테 극우 붙음
5
1
하 진짜 승헌쓰 테런아이디 진짜 평생웃음벨
12
2
올공 시위 왔는데 오늘 배급 왜 이래?
11
3
이준석 잠실 영상 보는데 와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
12
4
요즘 나이많은 사람들도 스레드 보구나 ㅇㅇ
17
5
밤꽃냄새 역해
6
6
익들아 다이소 조그맣게 하뉸데
2
7
X는 정치성향 어디임?
15
8
나 이런 인스타 처음봐 꾸밀수도있는거였어?
9
프리미엄 회원들은 다들 몇년차야
10
10
올공 저거 시위가 아니였어??
6
11
집착하는 브랜드 있어? 일단 나는
2
12
아니 잠실밈 개웃김 그냥ㅋㅋㅋㅋㅋㅋㅋ
1
13
아니 이준석이랑 극우랑 같은 편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14
프리미엄 회원 한방에 성공하는 팁 알려줄게
6
15
근데 탄핵시위때 선결제 이런건 서로 센스있었던거같은데
2
16
앙딱정 해 줄게~! 프리미엄 겨공은 장난치는 거고
9
17
살아가면서 교양 중요하다 생각함
18
기지국 차량 처음보는 시위대 반응
19
9급 2년 연속 과락이면 부모가 난리칠만 해 ?
1
20
하 셋로그<< 단어 오타나서 개숭해짐
1
현재 나는솔로 송파특집이라는 현 상황..JPG
16
2
락스에 오줌 싸니까 검은색 되네?
13
3
'친오빠 신혼여행 갔는데 빨리 보고싶다....'
5
4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5
5
현재 완전히 폭도가 돼버린 잠실 부정선거 시위대
4
6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를 바라보는 맘카페 반응 .jpg
32
7
뭔가 강박증 수준으로 입냄새 신경쓰거나 구강관 리 하는 사람보면
8
강아지의 수면자세별 심리상태
14
9
무명배우시절 보조출연인데도 스탭들이 깍듯이 대했다는 배우
10
한국인 공통 말버릇
14
11
진짜 쓸데가 없어서 멸종 안한 동물
5
12
우리 강아지 집 모든 곳을 다 갈 수 있는데 안방만 출입 금지였거든
2
13
mbti별 사랑에 빠졌을때 하는 행동
6
14
식욕 교수가 말하는 "당 떨어졌어요”의 진실
15
시진핑 총서기의 하버드생 딸…사진 보니
1
16
미친 꽃 스프링클러
3
17
외국인들이 한국말 알아들을까봐
2
18
급식 조리사가 강할 수밖에 없는 이유
19
시력은 정상적인 답안 제출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