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48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어제 N태산 어제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참교육 강회장 허수아비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06
사과해야한다 이런 여론들 큰 이유가 ㅇㅇ
실제로 그만큼 해당 ott 역대 1위도 기록하고 그랬으니 그만큼 화제성이 큰데 동북공정 뭍은 드이니깐 ㅠ
완전 내수용드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악한 영향력되어벌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33333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솔직히 여배 정병이 원래많기도 함 ㅇㅇ 너가 정병이란건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합적이겠지 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실제로 해외 노리고 그런거로 기사 내지 않았나
근데 정작 드라마 내용이 이러니 사람들 화날수밖에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건 배우가 둘이 화제성도 크고 그래서 뭐 역사인지가 부족했다 다음엔 역사공부를 하겠다 이런 짧은 언급이라도 했으면 좋겠다ㅜ
배우들 생각해서 그럼
둘다 빠까 둘 다 많은데 사과문을 쓰라는것도 아니고 약간의 언급으로 인지하고 있다라고만 보이면.. 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 노린 드라마가 저렇게 사고를 거하게 쳤으니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됐으니 더 열받는 듯 해외에서 많이 본다는데 뭐 그냥 연기논란 연출논란도 아니고 동북공정이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5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66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병많은데 기름부은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나는 여기 글이랑 댓글들 지나치게 화나있고 흥분하는거 같아 웃겨 배우팬은 아니니 오해말고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국 묻은 드라마플은 항상 모두가 화나잇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 배우팬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역사플은 좀 화낼 필요가 있는거같긴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금 화가 안날 상황은 아님 근데 배우도 당한 건데 배우한테 화내는 건 좀 아닌 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자숙어쩌고까지 가는거보고 ㅈㅂ섞였다싶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동북공정에 화 안나면 한국사람아니지 나는 뇌가 없다 아니면 중국인이다 둘 중 하나 자백하는 꼴. 나라 팔아먹는건데.
웃기다 팬은 아니다 표현 하나하나가 일제시대 앞잡이가 딱 저랬겠지 싶어서 역하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정병 많이 섞여있어서 잘 거르면서 봐야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한국인이 아니니까 처웃기겠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중국인 몰이하려고? 그게 젤 짜쳐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역사왜곡에 화안내는 인간은 한국인
자격이 없으세요ㅎ; 니가 지금 누구때매 숨쉬고 밥먹고 이런 스레기 같은 댓글도 다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9에게
중꿔맞누ㅋㅋㅋㅋ 으 냄새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3에게
겠니? ㅋㅋㅋ 비하 비꼬기로 신고완료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9에게
응 니도 신고ㅇㅇ 글고 니가 여기서 제일 화나보임 공감능력 후달리니까 왜 다들 화내고 흥분하는지 모르지 현실에서 개왕따일듯ㅜ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9에게
ㅋㅋ역시 중국인 맞넹~아자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28에게
어우 유치해 ㅋㅋㅋㅋ 중국인 몰이 진짜 짜친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9에게
근데 긁혔쥬? 딴 댓은 답 안달구 여기만 답댓 달았네 ㅋㅋㅋ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6에게
댓글 하나에 몇명이 달라붙는거야 ㅋㅋㅋ 개웃기네 ㅋㅋ 많이들 흥분해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9에게
예~ 제가 알아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긁히긴 했나보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9에게
짜친다 오늘배웠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동북공정 논란있던 드라마들 글 찾아봐봐ㅋㅋㅋㅋ 배우 팬들 쉴드도 없어서 이정도보다 더 쳐맞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동북공정은 더 화내야됨 그래야 못만들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이런 역사왜곡은 좀 지나치게 반응해도 된다고 생각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남들은 다 화내는데 나는 그게 너무 웃기다🥴 통달 한 척하는게 공수치오고 개웃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지금 정병 좀 많이 섞인듯... 본인만 모를듯 솔직히 다 보여 좀 과하다 싶으면 그거던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도… 나름 역덕인데 1절 2절까지는 동의해 줄 수 있는데 3절 4절을 넘어 뇌절까지 가는 흐름이 보여서 이때싶 정병도 꼈구나 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른 불호 요소보다 시청률은 잘 나오는 드라마라 잘못된 역사 인식을 전혀 상관없는 외국인들이 한 떄 보고 즐기는 드라마중 하나라도 나중에 언젠가 본 한국드라마에서 이랬는데 저랬었는데는 기억할테니까 그걸 노리는게 동북공정의 핵심이잖아 플 보면서 느끼는게 뎡배에서 초록글까지 가는 마플 흐름 같아.. 뜬금없이 특정 배우 머리채 잡고 엄청 깎아 내리고 품평하면서 다른 배우의 장점 하나로는 한없이 올려치기하던걸 드라마 논란 상황이랑 겹쳐 보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뭐가 됐든 나와서 작가는 사과하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영향력..보다도 주연진 다 정병 많은 판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들도 사과해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해외로 수출되는게 ㄹㅇ 에바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과는 기본이고 폐기하는게 맞음
동북공정해도 사과문으로 퉁쳐주는게 관행이 되면 앞으로 계속 이럴꺼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3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4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5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77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88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99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10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11 폐기해라 진심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1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향력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다는걸 알았으면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제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게 잘됐다는것도 짜증남. 다른것도 아니고 ㄷㅂㄱ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드라마에 역사 왜곡 논란 있으면 다 크게 이슈났었는데? 당연히 예민한 건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딴 건 몰라도 역사 왜곡은 절대 안되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다른 동북공정드들은 더 오래 크게 말 나왔음.. 지금 이게 센 편은 아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 체감은 ㄷㅂㄱㅈ 드라마 치곤 하나도 말 안나오는거 같은데 뭐가 지나치게 반응하고 있다는건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ㄹㅇ 유튭에 대군부인 역사왜곡 쳐봐 이정도로 조용할수가 없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ㄹㅇ..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문제가 아니니까요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리만보는게아니고 ott발전하면서 해외에서도많이보는데 진짜 제작진들도그렇고 배우들도그렇고 진짜 조심해야할일이라생각 우리나라에대한편견을 우리가 일부러 심어줄필욘없을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일부 찍고 엎어진 드라마도 있는데 이게 뭐가 예민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역사왜곡에 예민하게 반응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냐? 영향력이 세니까 더 작품선택에 신중해야하는거임. 돈 많이 받는것도 그 영향력때문에 받는거 일텐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2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미 계약 다된걸 어케 폐기함 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알바임??제작사가 감수해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정병 취급 좀 그만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애초에 배우없었으면 이렇게 커질수없었는데 배우문제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게 배우문제라는건 걍 뇌절이고, 배우도 책임지고 사과해야하는건 맞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도 익인59의 의견에 동의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역사 왜곡은 진짜 말도안되는 거야..
우리나라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데..
그거 생각하면 이 드라마 폐기처분 과한거 절대 아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배우가 왜 욕먹냐는 사람들 있는데 이 작품을 선택한건 배우 본인이세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거기다 배우들이 이 작품 홍보 진짜 역대급으로 했잖아 개인 스슨에도 홍보 진짜 많이 한 것 같은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지금 생각하니까 웃기다 이런걸 찍어놓고 그렇게 홍보한 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진짜 열심히 홍보한 만큼 책임과 사과도 같이 하는 게 맞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ㅇㅇ 나도 이 생각 뭐 자기 작품 홍보하는 건 당연한 일이긴한데 눈에 띄게 많이 했어 그럼 작품에 대한 자부심이나 믿음이 있었다고 느껴지기에 그만큼 책임도 있다고 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잘못이 아닌데 뭔 사과를 함.. 천세는 잘못 맞지만 사과했고 나머지 문제는 커뮤에 뇌 찌든 사람들이나 발작하지 정상적인 사람들은 신경도 안 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작감배 사과문 올리고 드라마는 폐기해라 국감해서 이런 동북공정 쓰드 지원해준 책임자 관련자들 싹다 문책하고 이런짓 발도 못붙이게 재발방지책 세워야 됨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230 06.06 21:5813316 1
드영배/마플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133 06.06 14:4527000 1
드영배/마플원더풀스는 되게 반응없이 지나간 느낌이네57 06.06 18:295526 0
드영배멋진신세계 가게 이름 장수골이여서 할아버지 사실듯51 06.06 23:093633 2
드영배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38 06.06 17:1612639 0
10화 엔딩씬 너무 리얼해서 깜짝 놀랐는데
13:54 l 조회 2
정보/소식 강회장 '신입사원 강회장' 회장 이준영, 신입사원 첫 회식 괴력
13:52 l 조회 2
내이름은 김삼순 vs 커피프린스 뭐 볼까
13:51 l 조회 4
마플 원더풀스 국내 반응 나쁘진 않는건 같은데4
13:51 l 조회 13
참겨육2화에 나온 고등학교처럼 진짜 저런학교가 있엉???
13:50 l 조회 10
멋진신세계 타임슬립 못 알아듣는 거 ㄹㅇ 서리캐릭터성 그대로임2
13:49 l 조회 15
마플 논란 있는 작품은 잘안되면 좋겠음1
13:43 l 조회 32
참교육 계속 같은 고등학교만 나오는거 아니지?3
13:42 l 조회 62
멋진신세계 메이킹 안본 사람 있으면 봐 얘들아4
13:37 l 조회 87
원더풀스 운정이들 훈훈하다3
13:36 l 조회 37
멋진신세계 아니 미친 어제거 엔딩 뭐야.............................. 나 울고잇어..............4
13:35 l 조회 77
참교육 의대지망생 배우 뜰듯7
13:35 l 조회 377
참교육 피오 연기 좋다
13:32 l 조회 22
그 물 졸라 마시게 되는 영화 뭐지?? ㅜㅜ1
13:32 l 조회 150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남산두컷 고화질7
13:30 l 조회 104
마플 드라마 재밌게 달리는데 저걸 왜 재밌게봐? 이런 초치는거 흔해?18
13:27 l 조회 85
넷플릭스 추천해조ㅠㅠ
13:26 l 조회 15
드라마가 찍는다는건 이미 방송사 어디서 할지 정했다는거야?6
13:26 l 조회 48
멋진신세계 어제 그 팔뚝만한 남산타워 외국인들도 알아먹는구나9
13:26 l 조회 242
참교육 일찐 잘생기고 본거같더라니 우연시 주인공이였네1
13:23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