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48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뉴스 저작물 게시시 저작권법 위반 주의 안내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역사왜곡드중에 배우 영향력이 가장 쎄서 말나오는 것 같음
89
1개월 전
l
조회
6506
인스티즈앱
사과해야한다 이런 여론들 큰 이유가 ㅇㅇ
실제로 그만큼 해당 ott 역대 1위도 기록하고 그랬으니 그만큼 화제성이 큰데 동북공정 뭍은 드이니깐 ㅠ
완전 내수용드도 아니고...
4
10
4
익인1
악한 영향력되어벌임
1개월 전
익인22
22222
1개월 전
익인66
33333
1개월 전
익인2
ㅋㅋㅋㅋ 솔직히 여배 정병이 원래많기도 함 ㅇㅇ 너가 정병이란건 아님
1개월 전
글쓴이
복합적이겠지 무
1개월 전
익인2
그치 뭐
1개월 전
익인3
ㄹㅇ 실제로 해외 노리고 그런거로 기사 내지 않았나
근데 정작 드라마 내용이 이러니 사람들 화날수밖에ㅋㅋ
1개월 전
익인4
근데 이건 배우가 둘이 화제성도 크고 그래서 뭐 역사인지가 부족했다 다음엔 역사공부를 하겠다 이런 짧은 언급이라도 했으면 좋겠다ㅜ
배우들 생각해서 그럼
둘다 빠까 둘 다 많은데 사과문을 쓰라는것도 아니고 약간의 언급으로 인지하고 있다라고만 보이면.. 뭐..
1개월 전
익인5
해외 노린 드라마가 저렇게 사고를 거하게 쳤으니ㅇㅇ
1개월 전
익인6
잘됐으니 더 열받는 듯 해외에서 많이 본다는데 뭐 그냥 연기논란 연출논란도 아니고 동북공정이니...
1개월 전
익인7
22
1개월 전
익인17
33
1개월 전
익인21
44
1개월 전
익인26
555
1개월 전
익인33
66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8
정병많은데 기름부은거
1개월 전
익인9
그냥 나는 여기 글이랑 댓글들 지나치게 화나있고 흥분하는거 같아 웃겨 배우팬은 아니니 오해말고 ㅋㅋ
1개월 전
익인10
중국 묻은 드라마플은 항상 모두가 화나잇음
1개월 전
익인11
22222 배우팬 아님
1개월 전
익인12
역사플은 좀 화낼 필요가 있는거같긴해
1개월 전
익인13
지금 화가 안날 상황은 아님 근데 배우도 당한 건데 배우한테 화내는 건 좀 아닌 듯
1개월 전
익인16
ㄹㅇ 자숙어쩌고까지 가는거보고 ㅈㅂ섞였다싶어서
1개월 전
익인18
동북공정에 화 안나면 한국사람아니지 나는 뇌가 없다 아니면 중국인이다 둘 중 하나 자백하는 꼴. 나라 팔아먹는건데.
웃기다 팬은 아니다 표현 하나하나가 일제시대 앞잡이가 딱 저랬겠지 싶어서 역하네
1개월 전
익인19
지금 정병 많이 섞여있어서 잘 거르면서 봐야함
1개월 전
익인28
한국인이 아니니까 처웃기겠지?
1개월 전
익인9
왜? 중국인 몰이하려고? 그게 젤 짜쳐 ㅋㅋ
1개월 전
익인28
역사왜곡에 화안내는 인간은 한국인
자격이 없으세요ㅎ; 니가 지금 누구때매 숨쉬고 밥먹고 이런 스레기 같은 댓글도 다는데~
1개월 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네
1개월 전
익인33
9에게
중꿔맞누ㅋㅋㅋㅋ 으 냄새야
1개월 전
익인9
33에게
겠니? ㅋㅋㅋ 비하 비꼬기로 신고완료 ㅋㅋ
1개월 전
익인33
9에게
응 니도 신고ㅇㅇ 글고 니가 여기서 제일 화나보임 공감능력 후달리니까 왜 다들 화내고 흥분하는지 모르지 현실에서 개왕따일듯ㅜㅜ
1개월 전
익인28
9에게
ㅋㅋ역시 중국인 맞넹~아자쓰!
1개월 전
익인9
28에게
어우 유치해 ㅋㅋㅋㅋ 중국인 몰이 진짜 짜친다
1개월 전
익인36
9에게
근데 긁혔쥬? 딴 댓은 답 안달구 여기만 답댓 달았네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36에게
댓글 하나에 몇명이 달라붙는거야 ㅋㅋㅋ 개웃기네 ㅋㅋ 많이들 흥분해라
1개월 전
익인36
9에게
예~ 제가 알아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으로 긁히긴 했나보네
1개월 전
익인28
9에게
짜친다 오늘배웠니?
1개월 전
익인29
동북공정 논란있던 드라마들 글 찾아봐봐ㅋㅋㅋㅋ 배우 팬들 쉴드도 없어서 이정도보다 더 쳐맞음
1개월 전
익인31
동북공정은 더 화내야됨 그래야 못만들지
1개월 전
익인40
이런 역사왜곡은 좀 지나치게 반응해도 된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41
ㄹㅇ...
1개월 전
익인44
남들은 다 화내는데 나는 그게 너무 웃기다🥴 통달 한 척하는게 공수치오고 개웃김
1개월 전
익인54
ㄹㅇ 지금 정병 좀 많이 섞인듯... 본인만 모를듯 솔직히 다 보여 좀 과하다 싶으면 그거던데
1개월 전
익인63
나도… 나름 역덕인데 1절 2절까지는 동의해 줄 수 있는데 3절 4절을 넘어 뇌절까지 가는 흐름이 보여서 이때싶 정병도 꼈구나 함.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4
다른 불호 요소보다 시청률은 잘 나오는 드라마라 잘못된 역사 인식을 전혀 상관없는 외국인들이 한 떄 보고 즐기는 드라마중 하나라도 나중에 언젠가 본 한국드라마에서 이랬는데 저랬었는데는 기억할테니까 그걸 노리는게 동북공정의 핵심이잖아 플 보면서 느끼는게 뎡배에서 초록글까지 가는 마플 흐름 같아.. 뜬금없이 특정 배우 머리채 잡고 엄청 깎아 내리고 품평하면서 다른 배우의 장점 하나로는 한없이 올려치기하던걸 드라마 논란 상황이랑 겹쳐 보여
1개월 전
익인15
뭐가 됐든 나와서 작가는 사과하길
1개월 전
익인20
영향력..보다도 주연진 다 정병 많은 판임..
1개월 전
익인23
배우들도 사과해라
1개월 전
익인24
해외로 수출되는게 ㄹㅇ 에바임….
1개월 전
익인25
사과는 기본이고 폐기하는게 맞음
동북공정해도 사과문으로 퉁쳐주는게 관행이 되면 앞으로 계속 이럴꺼임
1개월 전
익인27
22
1개월 전
익인28
3
1개월 전
익인30
444
1개월 전
익인34
5
1개월 전
익인52
77
1개월 전
익인55
88
1개월 전
익인57
99
1개월 전
익인60
10
1개월 전
익인65
11 폐기해라 진심
1개월 전
익인72
12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2
영향력에 대한 책임감이 필요하다는걸 알았으면함
1개월 전
익인60
222 제발
1개월 전
익인35
저런게 잘됐다는것도 짜증남. 다른것도 아니고 ㄷㅂㄱㅈ;
1개월 전
익인60
222
1개월 전
익인37
드라마에 역사 왜곡 논란 있으면 다 크게 이슈났었는데? 당연히 예민한 건 아님?
1개월 전
익인60
222 딴 건 몰라도 역사 왜곡은 절대 안되지
1개월 전
익인39
다른 동북공정드들은 더 오래 크게 말 나왔음.. 지금 이게 센 편은 아냐
1개월 전
익인42
지금 체감은 ㄷㅂㄱㅈ 드라마 치곤 하나도 말 안나오는거 같은데 뭐가 지나치게 반응하고 있다는건지…
1개월 전
익인50
ㄹㅇ 유튭에 대군부인 역사왜곡 쳐봐 이정도로 조용할수가 없음
1개월 전
익인67
ㄹㅇ..
1개월 전
익인69
문제가 아니니까요 ㅋㅋㅋ
1개월 전
익인43
우리만보는게아니고 ott발전하면서 해외에서도많이보는데 진짜 제작진들도그렇고 배우들도그렇고 진짜 조심해야할일이라생각 우리나라에대한편견을 우리가 일부러 심어줄필욘없을듯
1개월 전
익인45
일부 찍고 엎어진 드라마도 있는데 이게 뭐가 예민함
1개월 전
익인47
역사왜곡에 예민하게 반응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냐? 영향력이 세니까 더 작품선택에 신중해야하는거임. 돈 많이 받는것도 그 영향력때문에 받는거 일텐데.
1개월 전
익인60
222
1개월 전
익인49
이미 계약 다된걸 어케 폐기함 ㅠ
1개월 전
익인53
알바임??제작사가 감수해야지
1개월 전
익인56
정병 취급 좀 그만해~~~~
1개월 전
익인58
애초에 배우없었으면 이렇게 커질수없었는데 배우문제지
1개월 전
익인59
이게 배우문제라는건 걍 뇌절이고, 배우도 책임지고 사과해야하는건 맞음.
1개월 전
익인64
나도 익인59의 의견에 동의해.
1개월 전
익인60
역사 왜곡은 진짜 말도안되는 거야..
우리나라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데..
그거 생각하면 이 드라마 폐기처분 과한거 절대 아님.
1개월 전
익인61
배우가 왜 욕먹냐는 사람들 있는데 이 작품을 선택한건 배우 본인이세요
1개월 전
익인62
거기다 배우들이 이 작품 홍보 진짜 역대급으로 했잖아 개인 스슨에도 홍보 진짜 많이 한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65
지금 생각하니까 웃기다 이런걸 찍어놓고 그렇게 홍보한 게..
1개월 전
익인66
진짜 열심히 홍보한 만큼 책임과 사과도 같이 하는 게 맞네
1개월 전
익인62
ㅇㅇ 나도 이 생각 뭐 자기 작품 홍보하는 건 당연한 일이긴한데 눈에 띄게 많이 했어 그럼 작품에 대한 자부심이나 믿음이 있었다고 느껴지기에 그만큼 책임도 있다고 봄
1개월 전
익인69
잘못이 아닌데 뭔 사과를 함.. 천세는 잘못 맞지만 사과했고 나머지 문제는 커뮤에 뇌 찌든 사람들이나 발작하지 정상적인 사람들은 신경도 안 써
1개월 전
익인70
작감배 사과문 올리고 드라마는 폐기해라 국감해서 이런 동북공정 쓰드 지원해준 책임자 관련자들 싹다 문책하고 이런짓 발도 못붙이게 재발방지책 세워야 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공승연이 21세기 대군부인을 선택한 이유
이슈
AD
올해 43살이라는 걸그룹 센터
이슈 · 2명 보는 중
필리핀, 국가 비상사태 선포
이슈
히잡쓴 사람들 진짜 싫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코코에게 인사 안 하면 8년 동안 불운이 온다⚠️
이슈
무슬림 아내에게 율법이 허용한 세컨드 아내 요구해 봄
이슈 · 2명 보는 중
입양을 했는데 남편과 닮아가는 아이
이슈 · 1명 보는 중
AD
김재중이 얼굴보고 10분만에 계약했다는 멤버
이슈
2026 춘향선발대회 본선 후보자 36인
이슈 · 4명 보는 중
발표 준비 안 돼서"…호텔 폭파협박범 잡고 보니 세미나 발표자
이슈
AD
블루보틀 근황
이슈
챗지피티 얼굴 물어보는 프롬포트 해봤는데
일상 · 1명 보는 중
AD
관악산 정상 감로천에 라면국물 버림.jpg
이슈 · 1명 보는 중
초코에몽 마시고 혹평한 미국인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아빠차 살짝 긇었는데 어떡하냐
이슈 · 1명 보는 중
정청래, 7세 여아에 77년생 하정우 두고 "'오빠' 해봐” 거듭…野 "아동학대”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131
06.18 13:22
2512
1
드영배
/
마플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82
06.18 20:51
9661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71
06.18 19:23
3017
0
드영배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6
06.18 21:43
7302
14
드영배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5
06.18 21:58
2152
0
드영배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1
06.18 22:40
4415
0
드영배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41
06.18 19:25
1568
0
드영배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32
06.18 18:17
6189
0
드영배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31
06.18 21:45
2072
0
드영배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31
06.18 12:12
3352
0
드영배
남궁민 아빠된대
27
06.18 10:01
2493
0
드영배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26
06.18 20:17
394
0
드영배
/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9
06.18 09:05
2434
1
드영배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6
06.18 16:32
3439
3
드영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7
06.18 08:10
1762
3
남편들 몇시에 떠?
2:33
l
조회 19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2:22
l
조회 112
괴물 6화에 범인 밝혀진거지?
1
2:03
l
조회 14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2:00
l
조회 63
피아니스트 짱재밌다
1
1:48
l
조회 36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38
l
조회 91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36
l
조회 47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33
l
조회 98
젭티 종영드들 메이킹 같은거 다 내려가???
1:31
l
조회 48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30
l
조회 159
마플
엘르 에스콰이어 바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도 백업해
1
1:27
l
조회 56
마플
아니 예능도 결방이면.. 드라마는...
5
1:24
l
조회 154
마플
아니 근데 저 정도 되는 기업이 저렇게 경영을 못할수가 있나
1:24
l
조회 40
마플
커프 보는데 윤은혜 연기 당황스럽네
4
1:22
l
조회 11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1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36명 찬성 (목표 20명)
대형마트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1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21
l
조회 100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2
1:20
l
조회 101
마플
메박이 진짜 돈 먹는 하마야
1
1:18
l
조회 105
마플
아니 난 걍 드라마고 영화고 간에
1:17
l
조회 61
인간구미호.....ㅠㅠㅠㅠㅠㅠ 하.......
2
1:16
l
조회 180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1:13
l
조회 29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3:04
1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3
2
말 많은 3인방 핑계고 즌투 오는듯?ㅋㅋㅋ
16
3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4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5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5
6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7
중앙 관련 일반 직장인들이 제일 안타까움
1
8
젭티 지금 트윗계정 월드컵 홍보돌리는데
1
9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6
10
정보/소식
추석 성수기 맞붙게 될 한국 영화 3편
16
11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7
12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
와 근데 이번 월드컵 진짜 우리 도와주는거같다
2
올해 러브버그 처음본 사람들에게 주는 팁
2
3
오늘 축구 이길 것 같아?
4
4
뭔가 이번 월드컵 하늘도 우리 편 같은 느낌 아님?
5
여름만 되면 아이폰 발열 미침..
4
6
있지 유나 왤케 이쁨(+ 장원영)
1
7
백현 지금 소속사는 어디임?
3
8
가르마에도 가발 붙여??
1
9
만약 이대로 체코 남아공이 비기면 우리한테 제일 좋음
10
우리 잘 곳이 필요잖아< 오타겠지?
7
11
ㄱ
요즘은 알페스판 큰 팀이랑 안 큰 팀 차이가 뭐야?
2
12
아니 실트 내 맞춤형인건 알겠는데 도영이 떡밥이 없어서
2
1
세후 400정도 버는 공뭔인데 때려치고싶다진짜로
31
2
나 진짜 예쁜가봄...
5
3
주식하다가 전재산 1600에서 오늘 하루만에 400 잃어서 잠이 안 ㅇㅎ는데 어떡해
4
4
족보는 어떻게 생겼어?
2
5
올공 사진좀 봐줘
3
6
캐모마일 차 맛이 왜이리 충격적임...
2
7
마라탕에 숙주 개마니넣으면 ㅂㄹ야?
4
8
9급 공무원 되고싶은데 빡대갈이라 고민임
4
9
하닉땜에 수익 700봤는데 나보다 더 많이 본 사람들은 얼마나 행복할까
10
여기에 가나디 있어? 아님 칭구야?
11
부모님한테 용돈 언제까지 받는게 맞을까
20
12
모든 정병의 시작은 잠 제대로 못 자는 거에서 출발한다고 생각함...
3
13
나는 내가 29살까지 외모 정병이 있을지 몰랐어
3
14
친구만나면 꼭 잼얘찾는 애 싫다
15
부모랑 연끊으면 너무 힘들까
4
16
intp는 어떤 사람 좋아해?
12
17
서울사범대 나와서 인강 강사하는거면 좋은쪽으로 간거임?
18
이시간애 햄버거 시킴 ㅎ
3
19
40플 누구 하면 안되냐 예쁜 사람 보고싶음 근데 잘생긴사람 못봄
20
고려대 경영이랑 서울대가 겹쳐..??
7
1
전설의 삼성폰 컬러
13
2
20분동안 마라탕 재료 골랐더니
7
3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1
4
사진 찍을 때 팔꿈치 조심
5
샤인머스캣이 생각이 안 났다
6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45
7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2
8
떡 다이어트
9
무식해서 헤어졌다
10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13
11
둘이 뽀뽀했나봐
12
남편이 일진인데 본인이 순하게 생긴줄 알아
5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