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6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64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정보/소식] 대군부인) 300억 쏟아붓고 中신하국 자처… '21세기 대군부인', 반쪽짜리 사과문과 씁쓸한 퇴장 | 인스티즈

https://naver.me/GtYUkbs9

대표 사진
익인1
오 여태 본 기사 제목 중에 제일 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저기에 내 세금이 포함됐다는 거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라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제목 다 들어가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300억 드라마였음??엠사 창사이래 최대 텐트폴이라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처음부터 끝까지 개유난민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목 개사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다 창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바에 커뮤 조리돌림 때문에 여초에서만 욕 먹지 ㅋㅋㅋ 천세도 사과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중국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역바 아니고 욕먹을만해서 욕먹는거지; 나라 위 덕질하니? 대한민국 배경에서 중국 문화가 왜 나오는지 설명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1세기 매국노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9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10 10 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1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1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1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1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1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1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1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5
19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2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2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2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세금 토해네 그리고 배우팬들 정병 많은 걸로 아는데 이거 쉴드치면 진짜 정병 더 많아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중에 32세기 대군부인 이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다가 하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개쪽팔리니까 드라마 폐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300억?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감배 다 사과해야하는 거 아닌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지하게 폐기처분해야됨 단순히 작품성만 봐도 총체적 난국이던데 동북공정까지 끼얹은걸 해외로 내보낼 생각하니 어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연기도못해서 배우쉴드치기도 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33이거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55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엠사는 연말 시상식에 이 드라마 얼마나 챙길까도 관전포인트다 청률 잘나왔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게 제일 열받아.. 상을 얼마나 챙겨줄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못챙기지 이 난리인데 걍 아예 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이난리인데 챙겨줄수가없지 논란이 발연기까지였음 챙겨주는데 지금 돌아가는 상황으로는 시상식 초대도 못할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진짜 후보 나오기만 해도 욕먹어야 하는거 아니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상주면 안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에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배우들도 그 대사 그대로 하다니 진짜 실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반쪽짜리 사과문이라는 말 좋다
그 사과문으로 끝날거라고 생각하는 것도 너무 안일한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고증만 쏙쏙 피해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레전드(n)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거 만드는데 300억이나 들었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야 이건 배우한테도 몹쓸짓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단어 하나에 국격이 담기는게 맞지...컨텐츠를 만드는 사람들이 그런것도 신경안쓰면 어떡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00억 허공에 날렸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 드라마가 한국 이름 달고 해외로 나간다는 것도 개열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폐기해야됨 니들이 미치는 영향을 생각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작감배 다 쪽팔린 줄 알아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자문 받아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단순 실수가 아니었네… 감독 누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33 그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저게 얼마짜리 팀플인데 무지인게 말이 되냐ㅋㅋ
방구석 빠수니가 3000자짜리 조선배경 포타 써도 저런식으로 안 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222 슈바 지피티로 돌려도 저렇게 안나오겠다. 고의성이 분명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자꾸 소비해주니까 이런 드라마가 계속 튀어나오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이런 기사라도 많이나서 다 알게 됐으면 여전히 드라마온에어 보면서 앓고 있는거 보니 너무 열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차피 잠깐 이러고 또다시 불러주는데 작감배 누가 반성을 할까싶음... 아주 커리어를 끊어야되는데 아무도 안그러죠.. 나같아도 한탕치고 또치고 계속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런 쓰드에 300억이나 쓴거네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한국콘텐츠진흥원 대체 뭐임? 이런 드라마를 지원해주는게 말이됨? 지원해 줬다 해도 이런 논란이 일어났는데 가만히 있는게 맞는 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말이 이런 문제를 일으켰음 패널티를 줘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 드라마 폐기 해야함 걍 드라마 자체가 동북공정이네..... 말이 되냐 이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시청자들을 기만하고 불쾌하게 만든 드라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매국 드라마 알면서 홍보한 제작 작감 배우 쉴드친 무개념팬덤까지 다 공모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중국에서 불티나게 팔리겠네~ 아, 중국은 한국컨텐츠 불가였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이미 난리더라 인용돌리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300억ㅋㅋㅋㅋㅋ 돈 아깝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누가 그러더라
21세기 친일파들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세금 토해내고 사과하고 폐기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망신망신 나라 개망신 개빡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대다수 한국인들은 관심도 없는데 커뮤에서남 난리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중국인들은 저 드라마로 이미 난리 났더라(n) 이제 저걸로 계속 우려먹을듯 니들이 속국 인정했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아 너무 개개개개개개빡침 일반 국민들이 아니라고 하면 뭐함? 닿지도 않는데
저런 드라마 나와서 빌미를 거대하게 줬는데 심지어 한국에서 시청률까지 잘나옴ㅋㅋㅋㅋㅋㄱㅋㅋ 중국인들 이미 신나서 도배 중인데 어쩔거냐고

심지어 배우들 중에서 중국에서 인기 개많은 사람이 저런 드라마를 찍었으니 일파만파 퍼질듯 아 빡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드라마 폐기좀 작가 무슨 생각이냐 진심 처음부터 드러내면 조선구마사꼴날까봐 뒤에 몰아넣는지 진짜 개빡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21세기 테무부인, 21세기 친일파...
국격 떨어뜨리는데 쓰인 300억 (그 안에 세금 녹이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드라마 폐기하고 ott에서 당장 내려라 국감가서 관련 책임자 싹다 찾아서 문책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뭔 드라마가 논란이 일케 많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폐기나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세금이 들어갔다고? 이거 진짜 문제 심각한거 아니야? 국민들 세금 갖다가 동북공정 드라마 제작하는데 썼다고?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싹 다 나와서 사과하고 드라마 폐기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진짜 너무 쪽팔리는 드라마야 폐기 좀 쳐해라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중국 자본 들어가면 항상 이런 일이 일어나네 음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걔네가 동북공정에 진짜 진심이라 당연한 거임 그니까 중국 자본 받지 말아아되는데 돈이 뭐라고 나라팔아먹어 일제시대처럼 목숨이 달린 것도 아닌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9
부끄러운 줄 알아야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23 06.18 13:222349 1
드영배/마플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81 06.18 20:519284 0
드영배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70 06.18 19:232898 0
드영배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53 06.18 21:436778 13
드영배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53 06.18 21:582059 0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2:22 l 조회 4
괴물 6화에 범인 밝혀진거지?
2:03 l 조회 6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2:00 l 조회 48
피아니스트 짱재밌다
1:48 l 조회 23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38 l 조회 78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36 l 조회 41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33 l 조회 77
젭티 종영드들 메이킹 같은거 다 내려가???
1:31 l 조회 46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6
1:30 l 조회 149
마플 엘르 에스콰이어 바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도 백업해
1:27 l 조회 44
마플 아니 예능도 결방이면.. 드라마는...5
1:24 l 조회 132
마플 아니 근데 저 정도 되는 기업이 저렇게 경영을 못할수가 있나
1:24 l 조회 37
마플 커프 보는데 윤은혜 연기 당황스럽네3
1:22 l 조회 97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21 l 조회 59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2
1:20 l 조회 87
마플 메박이 진짜 돈 먹는 하마야1
1:18 l 조회 85
마플 아니 난 걍 드라마고 영화고 간에
1:17 l 조회 56
인간구미호.....ㅠㅠㅠㅠㅠㅠ 하.......2
1:16 l 조회 165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1
1:13 l 조회 196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12
1:11 l 조회 96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