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869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모자무싸 여주 이런식으로 소비하냐
105
1개월 전
l
조회
11381
인스티즈앱
해방일지는 안봤는데 그때도 여캐 이런 방향으로 소비했어? 남주 포주 이슈만 알아
1
1
익인1
미친..
1개월 전
익인2
ㄴㄴ 해방일지는 딱히 안그랬어
1개월 전
익인22
남주가 알콜중독 포주잖아요 포주가 뭔지알아 ?
1개월 전
익인2
? 알지 그건 쓰니가 본문에 이미 써둿잖아 문제엿다고
난 제목에 여주문제에 답한건데요
갑자기 왜나한테 난리야
1개월 전
익인4
이게뭐야...진짜 방송된 장면이야?
1개월 전
익인5
?
1개월 전
익인6
.......이건 또 뭐임 시박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원래 이 작가 늘 그럼 불쌍 남주를 위해 여캐를 소비함 구려ㅉㅉ
1개월 전
익인8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나 ㅋㅋㅋㅋㅋ 으
1개월 전
익인9
이게 뭐하는 장면이야..?? 위로?
1개월 전
익인10
악 징그러워
1개월 전
익인11
나의 아저씨도 그렇고 모자무싸도 너무 좋아하는 드라마임. 처음부터 주행해야 저 장면이 가지는 의미를 알지.
1개월 전
익인12
2..........
1개월 전
익인23
33
1개월 전
익인30
난다봤는데도 의미모르겠는데?
1개월 전
익인30
대사 꾹 참고봤는데 저런장면까지 넣네
1개월 전
익인11
그럼 너랑은 안맞나보다ㅋ 난 저 장면이 남녀관계가 아니라 사람대사람으로 주고받는 위로라 느껴졌거든
1개월 전
익인30
응 둘이럽라야~
1개월 전
익인11
30에게
알아ㅋㅋㅋ
1개월 전
익인30
11에게
그래열심히 봐
밖에서도 꼭 좋아하는 드라마라고 말해줘! 저장면도 좋았다고
1개월 전
익인11
30에게
응 ㅋㅋ
1개월 전
익인69
30에게
진짜 얘는 찐같네ㅋㅋ
1개월 전
익인78
사람 대 사람으로 주고 받는 위로를 왜 저렇게 해야 돼? 현실에서 누가 저렇게 위로한다고...
1개월 전
익인43
난 나의 아저씨도 별루 였어. 이지아 빼고 거기 나오는 캐릭터 다 불쾌했음. 특히 그 아저씨 현실에서 제일 싫어하는 스타일임. 지가 착한줄 아는 찌질남.
1개월 전
익인62
드라마 본 거 맞음….?
1개월 전
익인43
응.. 절로 가버란 박해준도 별로 였고, 아저씨들 사이에 꽃처럼 앉아 있던 권나라도 별로였고, 자신의 처지와 아무 상관없는 사람들에게 불친절한 아이유도 별로 였고. 자기 버린 남친 잊지 못하고 궁상스럽게 사는 오나라도 별루 였음. 하나같이 머리가 꽃다발 같고 찌질하다.
1개월 전
익인64
불륜하는 이지아는 안 불쾌했음??
1개월 전
익인73
맞아ㅋㅋㅋ 내 기억에 이지아역이 젤 쓰레기였었는데 남편 친구랑 바람나지 않았나? 그거도 남편이랑 사이 안좋은 친구
1개월 전
익인73
아 친구가 아니고 직장상사인 후배였네 ㄷㄷ
1개월 전
익인64
절로 간 박해준, 아저씨들 사이에 꽃처럼 앉아 있던 권나라, 불친절한 아이유, 궁상스럽게 사는 오나라>> 이 캐릭터들은 불쾌하고 남편 직장상사랑 불륜하는 이지아는 유일하게 유쾌했나봄..;;
1개월 전
익인43
불륜하는 거 빼곤 젤 정상적이고 불륜도 저런 집에서 정병 안걸리려고 하는 구나 이해 됐음.
1개월 전
익인73
다른 사람 만나고싶으면 이혼을 하던가 불륜하는 사람들이야 다 자기들은 이유가 있겠지 암튼 나쁜x임
1개월 전
익인43
73에게
불륜을 하고안하고 보다 저기서 유일하게 오지랖 없고 착함병음.남편이 정상적으로 가정에 집중하는 거 말고는 바라는거 없는 사람임. 저 작가는 각 캐릭터에게 연민을 느끼도록 만드는데 난 그 포인트가 연민이 느껴지지 않고 다 민폐고 어른스럽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임. 박해영 드라마의 캐릭터들은 어른이라 하기 힘들 정도로 본인의 결핍에 대해 말을 많이 하고 그것 때문에 주변에 해야할 본인의 역할을 하지 않고 회피함. 그리고 맨날 친구들끼리 모여 앉아서 술마심. 그걸 꽤 미화함. 그런건 20대 초반이나 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73
43에게
너가 말하는게 그 불륜한 이지아역에도 해당되는건데 불륜만 빼는게 이상하긴한거지ㅋㅋ 불륜만 빼면 젤 정상적이라는 말은 그럼 다른 캐에도 다 해당될거 아니야 절로 간 박해준에서 절로 간거만 빼면 정상적이겠네 젤 비정상적인거 빼고는 정상적이라는 말이 앞뒤가 안맞아서 하는 말임ㅋㅋ
1개월 전
익인43
73에게
난 드라마에서 악행보다 회피 오지랖 징징이를 미화 하는게 더 싫어
1개월 전
익인73
43에게
아 나는 악행 미화하는게 더 싫어서 ㅜ 가치관이 다르니 그렇구나 하고 갈게
1개월 전
익인79
4444444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3
의미 모르겟고 이상해……
1개월 전
익인14
난 저 작가 드라마가 하나도 안 맞음...
1개월 전
익인15
속상해
1개월 전
익인16
저걸 이해해주는 자체가 거대한 남미새월드같다 ㅎ
1개월 전
익인17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9
에
1개월 전
익인20
또 시작됐네 드라마 안보는 것들만의 난리
1개월 전
익인21
드라마 보는 것들도 난리남
1개월 전
익인20
걔넨 항상 화나있고
1개월 전
익인25
쭉 봤는데 소름 돋는데 저건
1개월 전
익인31
아니 이 작가는 대체 뭐길래 이렇게 성역화되는 거지
1개월 전
익인31
답글 다 봄
1개월 전
익인41
이렇게 많이 까이고있는데 왜 성역화임?
1개월 전
익인79
지긋지긋 맘에 안 단든면서 관심 개많고 악플 수준 난리남
1개월 전
익인22
너무싫다 나의아저씨 해방일지에 이어 극혐임 맨날저래 남자는 늙고(포주도있음) 여자는 젊고 남자불쌍우쭈쭈
1개월 전
익인26
그렇지? 결국 해방일지도 둘이 잘됐잖아
1개월 전
익인27
처음부터 쭉 봤는데도 저 장면이 가지는 의미를 1도 모르겠음 샤갈
1개월 전
익인28
솔직히 포주 강패 남주 좋아하게 만들었는데 이거나 그거나
1개월 전
익인29
나도 보다가 이 장면 필요한가 싶었는데 역시 글 올라오는구나
1개월 전
익인32
엥
1개월 전
익인34
아니 쭉 봤는데 저건 거북한데?
1개월 전
익인35
아진심 걍 포옹도 아니고 너무 웃겻음 거북하고 ㅋㅋㅋㅋㅋ
여태까지 내용 연출 다 좋앗는데 여기서 파사삭
1개월 전
익인36
워 장면도 역겨운데 댓 보니까 럽라라는데 20대랑 40대 럽라인 드라마임??ㄷㄷ 그리고 쉴드 치는 분들 댓글 연령대가 진짜 저렇게 보일 수가 있나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개월 전
익인44
여주 30대여
1개월 전
익인36
아.... 그렇구나 근데 어쨌든 최소 띠동갑은 넘어 보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7
진짜 뇌정지란 말이 무슨 의미인지 이해함..
1개월 전
익인37
난 1회부터 본방 재방 삼방 하던 사람인데 미치겠다 그냥 단추 풀려있는 가디건으로 감싸도 될 일을 굳이?
1개월 전
익인38
어우
1개월 전
익인39
도대체 사람과 사람간의 위로란 뭘까,, 어렵다
1개월 전
익인40
이게 뭐지...
1개월 전
익인42
사탕키스같은거 지금나오면 거의매장되겠네
1개월 전
익인43
저 장면은 좋고 나쁘고 아무 느낌 없는디.. 다큰 성인이 본인의 감정 결핍을 지 입으로 다 나열하는게 너무 피곤함. 현실에서 그런 사람들 다 손절이다.
1개월 전
익인45
저 남주가 지금 저체온증으로 곧 죽을거같은상황아니면 이해안가는 장면인데 둘이 연인이야?
1개월 전
익인46
웩
1개월 전
익인47
앞뒤맥락 모르고 저 장면만 보면 성녀 다품어주는 모성애 이런거 좋아할것같음
1개월 전
익인48
아니 저게 스킨십이 문제가 아니라 하는 행동이 이상해ㅋㅋㅋ차라리 그냥 포옹이면 사람들이 별 생각 안할텐데 누가 저렇게 옷을 늘려서 안에 넣냐고ㅋㅋㅋㅋㅋㅋ하...이게 진짜 안이상한가...
1개월 전
익인50
22 ㄱㄴㄲ 이게 모예요
1개월 전
익인82
333 나 댓에서 조롱하는 그 작가빠인데 개오바라거 생각함 첨부터 다봤음 모자무싸 애정함 원체 이 작가가 의미심장한 대사 연출 많긴해도 이만큼 직관적으로 의미 파악도 안되고 이상하기만 하고 보는 사람 대다수가 이해도 못하는 장면은 실패한게 맞다거 생각함 ㅜ 뭔 감성인지 모르겠음 정말 남주를 꼭 안아주고 싶다는거같은데 글쎄..
1개월 전
익인49
여자가 남자를 품어주는 연출을 하고 싶던건가 …..
1개월 전
익인51
진짜 미쳣나
1개월 전
익인52
고윤정 속에 티 안입었는줄알고 핸드폰 집어던질뻔 속에 티는 입었네.... 굳이 이런장면이 왜 필요할까
1개월 전
익인54
걍 웃김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5
웩........
1개월 전
익인55
먼가 기괴함ㅠ
1개월 전
익인56
진짜 불필요한 연출같다.. 걍 안아주고 토닥토닥만했어도 괜찮았을텐데 개오바한 느낌
1개월 전
익인58
만화카페에서 저러는거라며 알바 극한직업이다
1개월 전
익인59
백이면 백 다 좋아해야하나 군데군데 별로일 수도 있지
1개월 전
익인60
엄매 이 드라마 대사 좋다는 말만 몇 번 듣고 잘 모르는 드라마인디 이 장면은 좀 놀랍다
1개월 전
익인61
무슨 의미로 저 장면 넣은지는 알겠는데 알겠어도 좀 이상하긴 함 ㅋㅋ 그렇게 다 품어주고 싶은 마음을 연출하고 싶었으면 그냥 외투 단추를 풀고 감싸 앉아주면서 품어주는 장면으로 보여주지 ㅋㅋㅋㅋ 드라마 잘 보고 있긴한데 저장면은 좀 아쉬웠음
1개월 전
익인63
패딩같은 겉옷리면 나앗을텐데…
뭔의민진알겠는데 너무 낑겨보이잖앜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5
윤정이한테 왜 그래...ㅅ 변태감성 징그러
1개월 전
익인67
아니 뭐여...ㅋㅋㅋ 당황스럽네...
1개월 전
익인68
뭐야이게
1개월 전
익인70
아아아ㅏㅇㄱ 내눈
1개월 전
익인71
이 작가 특징이야 어딘가 결함있는 남자들만 너무 안쓰러워하고 여자는 그 남자들을 헌신하며 떠받들어주는 롤
1개월 전
익인78
아...
1개월 전
익인72
두 배우한테 아무 감정 없는데 ㄱㅇㅈ 직업의식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 들었음...
1개월 전
익인74
아니 왜저래 ㅋㅋㅋㅋ 이거 코미디임?
1개월 전
익인75
저게 뭐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럽네;;;
1개월 전
익인76
이 작가가 그렇지 뭐
1개월 전
익인77
아니 이게 뭐야..
1개월 전
익인80
기괴하다
1개월 전
익인81
저 작가 작품 항상 남성에 대한 과도한 연민+불행한 여주를 여자들은 하고,남주가 구원해주는 스토리임. 꾸준히 여혐 해왔음.
어디서 저 작가는 여자가 오면 양적게 주는 식당 사장님 같다는 댓글 봄 ㅋㅋㅋ
인류애로 포장한 남성판타지 노란장판 드라마 그이상 그이하도 아님. 그 인류애에 여자는 포함안됨
1개월 전
익인83
차라리 열려있던 가디건으로 감싸안아주는 느낌이 나았을 거 같은데ㅠㅠ 겨울에 커플들 하듯이.. 저건 좀 ㅠㅠ
1개월 전
익인84
차라리 밖에서 코트자켓이라도 열어서 안아주던가 저 장면 굳이 왜 넣었는지;;;
1개월 전
익인85
페티시같음... 어디 모자라고 불쌍한 남자 거둬서 엄마처럼 가슴에 품어주면서 만족감 느끼는
1개월 전
익인86
22 불쾌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나 진심으로 원래 부정선거 안믿는 사람이거든?
일상
강원랜드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진 사람들.jpg
이슈 · 2명 보는 중
SNL 신입 크루 4인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미스틱 직원 새로 뽑은 거 아니냐고 말 나오는 중인 빌리 서브 타이틀곡...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윤석열 깜빵생활 근황이래
일상
창억떡 난리에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유재석..JPG
이슈
AD
공공도서관 사서 때문에 빡친 사람들.jpg
이슈 · 4명 보는 중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참교육' 감독 "진기주 연기 혹평? 난 100% 만족 사랑스러워" [인터뷰②]
이슈 · 1명 보는 중
BTS 정국, 욕설 라방 논란 직접 언급 "너무 기분 좋아서…불편했던 팬들에 미안"
이슈
AD
"난 병원 사무장, 가게 망하게 해줄게"…35주 차 만삭 임신부에게 폭언
이슈
성인들아 제발 길에서 비둘기 보고 소리지르지 마
이슈 · 4명 보는 중
커피 머신 수리 후 알게 된 사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일본 멜로 영화에 빠지면 타는 정식 루트
이슈
공기업 스터디방에 올라온 합격 후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123
06.18 13:22
2349
1
드영배
/
마플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81
06.18 20:51
9284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70
06.18 19:23
2898
0
드영배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06.18 21:43
6778
13
드영배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3
06.18 21:58
2059
0
드영배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1
06.18 22:40
4129
0
드영배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41
06.18 19:25
1522
0
드영배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32
06.18 18:17
6056
0
드영배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31
06.18 12:12
3277
0
드영배
남궁민 아빠된대
27
06.18 10:01
2464
0
드영배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8
06.18 21:45
1794
0
드영배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26
06.18 20:17
365
0
드영배
/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9
06.18 09:05
2397
1
드영배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6
06.18 16:32
3386
3
드영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7
06.18 08:10
1744
3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2:22
l
조회 2
괴물 6화에 범인 밝혀진거지?
2:03
l
조회 6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2:00
l
조회 47
피아니스트 짱재밌다
1:48
l
조회 23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38
l
조회 77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36
l
조회 40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33
l
조회 76
젭티 종영드들 메이킹 같은거 다 내려가???
1:31
l
조회 45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30
l
조회 147
마플
엘르 에스콰이어 바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도 백업해
1:27
l
조회 43
마플
아니 예능도 결방이면.. 드라마는...
5
1:24
l
조회 131
마플
아니 근데 저 정도 되는 기업이 저렇게 경영을 못할수가 있나
1:24
l
조회 36
마플
커프 보는데 윤은혜 연기 당황스럽네
3
1:22
l
조회 96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21
l
조회 58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0명 찬성 (목표 20명)
네이즈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16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8명 찬성 (목표 20명)
탯운
6명 찬성 (목표 20명)
정치 (대한민국)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11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3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2
1:20
l
조회 85
마플
메박이 진짜 돈 먹는 하마야
1
1:18
l
조회 83
마플
아니 난 걍 드라마고 영화고 간에
1:17
l
조회 56
인간구미호.....ㅠㅠㅠㅠㅠㅠ 하.......
2
1:16
l
조회 165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1:13
l
조회 195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2
1:11
l
조회 95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22
1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2
2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3
3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4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11
5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6
6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7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8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4
9
급상승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0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3
11
선업튀때메 진짜 기절할거같다
4
12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13
유캠에서 변우석 얼굴 오지네
16
14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15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6
와 난 내배우 차기작 걱정이 방송국 망할까봐인건
2
17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2
18
젭티 지금 뭐 찍고있어?
3
1
왜 애굣살을 한쪽만 그린거지
12
2
거리응원 하려고 광화문 가는중...
10
3
다들 팬싸 다니는 팬들 질투나??
28
4
X 수제트 뜻이 뭐야 …
6
5
와 진짜 영케이 소희 퇴근빵 야차뜨는거 웃겨서 울음
1
6
옛날엔 최애랑 친한 팬 좀 질투났었는데
4
7
아니 근데 요즘 영화관들 사람 안쓰는거 너무 심한거 같지 않아...?
13
8
근데 너희는 영화관 가격 솔직히 진지하게 비싸다고 생각함?
28
9
근데 라이즈 이번에 커플링곡? 같은 건 활동 안 하나..?
10
10
엄마가 집안을 꽉잡고 살아야 집이 행복하다
1
11
아니 실트 내 맞춤형인건 알겠는데 도영이 떡밥이 없어서
1
12
쇼타로 일본어 잘 안쓰는 편이야??
8
13
이와중에 북한은 월드컵 중계 훔쳐서 하고있는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그래도 올해 왕사남, 군체 등등 작년보다 한국 영화 잘돼서 진짜 다행임...
4
15
테런 나르시스 알아? 또 성형한다고하던데
3
16
와 샤갈 직캠찾아보다가 내 얼굴 대문짝하게 박힌 직캠을 봄
4
17
나 오늘 한끼도 안 먹었는데
3
18
콘서트에 우치와 들고가려는데 우치와 들어갈만한 가방을 가져가야겠지 ..
2
19
김치찌개 먹을때 진짜 입천장 조심해
20
어쩐지 올해 통신사 혜택에 메박이 빠지더니만
1
1
교행 준비 절대 하지마라 진짜
4
2
학원 알바 하는 데 처음으로 현타 옴
6
3
헉 내 주식 -45% 찍었네
4
쉬었음청년보다 더 슬픈거
5
다들 본인의 결핍이 뭔지 알아?
5
6
주식도 안하는데 잠 못자는 사람 나
9
7
8키로 빠졌는데 아무도 살 빠진거 몰라봐ㅠㅠ
7
8
친구가 톡답장 일주일~열흘마다하는애어때?
8
9
편의점 물은 깨끗할까...??
1
10
고등학생때 세상이 정말 드럽다고 느낀점
5
11
물경력으로 일했는데 개후회된다
1
12
친구 사이에 연락 주고 받는게 그렇게 중요해?
10
13
우리 애기 너무 귀엽다❤️
5
14
별 쓸데없는 걸로 에타 저격 먹음
5
15
폭식하고 160에 34키로면 폭식했다고 걱정할게 아니지?
7
16
인티 주식창 없냐
1
17
친오빠 진짜 한심하다
3
18
어떤일을 계기로 절대안하는 행동있어?
4
19
그런 거 있지 않나 아무거나 다 버려도 수거해주는 그
3
20
지금 살말하면 사지마라
3
1
키보드 Caps Lock 키를 쓰는 이유
13
2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3
전설의 삼성폰 컬러
6
4
프렌치토스트는 약불
5
뭔가 이상한 PC방 주문
6
아기옷 버리기 아까워서
7
이웃집에서 신고 받고 출동
8
예쁘고 귀여운 우리말
9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10
이모할머니의 밥상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