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58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은밀한감사 강회장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6

[정보/소식] <21세기 대군부인> 대본집 공지 | 인스티즈

[정보/소식] <21세기 대군부인> 대본집 공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무야 미안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판사 날벼락이네 근데 수정본 다시 보내줘야하는거 아닌가? 피디에프..의미잇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정된 내용 전체를 주는게 아니라 수정부분 스티커를 주는거였군아..이게뭐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결론은 천세 들어간 초판 판다는 얘기잖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ㄴㄲ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다시 만들어야지 뭔ㅋㅋㅋ 하.. 진짜 가지가지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그리고 스티커도 신청한 사람만 준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판을 판매한다고? 말이 안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단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북공정 드라마로 돈을 계속 번다고? 진짜 중국인 개많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 ㅋㅋㅋ 나 이 플에 첨 말얹는데 책얘기라서 들어옴
전에 진짜 사소한 글자 틀린 걸로도 예의를 위해 스티커 조차 안붙이고 (네글자인데 세글자로 표기한 식) 초판 전량 폐기한 사례도 봤는데 진짜 무책임하다 거긴 심지어 메이저 출판사나 대본집 이런것도 아니었고
ㅋㅋㅋㅋㅋㅋ 환불은 법이 있는데 당연한거고 ㅋㅋㅋㅋ 전량 폐기하고 팔 생각을 말아야지 뭔.. 문제인거 안다면서 세상에 낼 생각을 하지
심지어 스티커 붙여서 주는 것도 아니네? (다른 출판사가 수정할 부분있을때 스티커써야 하지말아야 한다는 거아님 저경우가 사안이 다르니까)직접 붙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쪽팔린줄 모르네 차이나머니에 나라팔아먹을것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아예 폐기해야하능거아님???이상황에서도 계속 고집하는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폐기하고 다시 만들어야 되는거 아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들 돈도 아니고 남 돈 가지고 왜 폐기해라 마라야 다른 역사왜곡드도 대본집 잘만 나왔던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환불이라는걸 모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렇게해서 또 돈 아낄 궁리는 생각 해냈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결국 팔겠다는 말을 길게도 하는구만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종이아깝게 그냥 만들지마세여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전량폐기라는 좋은 선택이 있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돈도 많이 벌었다면서 요만큼도 손해 안보려고 하네 일반 출판사들도 뽑아놓은 물량에 문제있으면 다 폐기하는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환불해준대 애들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환불 신청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22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런걸 책으로 엮어 팔아먹기까지 하겠다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종이가 아깝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팬들이 환불하면 폐기되는거 아님? 다들 환불하시길~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금 반응보면 리미티드 에디션쯤으로 생각하고 안할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상팬이면 환불하겠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팔겠다는걸 왜이렇게 길게 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취소될줄 알았는데 다행이라 해야되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결국 천세가 이미 인쇄가 되었단거구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들 폐기하라고하는데
수요가있으면 공급이 있는법
팬들은 백퍼 환불안하고 살테니
폐기는 어려울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들 환불안하면 동북공정 에디션 가지는거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 각본은 고작 몇가지 수정한다고
되는 수준이 아닌데 사태파악을 못하네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겁게 받아들였으면 폐기를 해야지 말이 앞뒤가 안맞잖아요?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티커....?... 수거해서 재발송하는게 아니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천세만 문제가 아닐텐뎈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꾸하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겁게 받아들이지 않는듯한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회수해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무겁게는 받아들이지만 일단 판다는 거지 제정신아니네 출판업계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무거우면 전량폐기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동북공정 에디션 ㄷ ㄷ ㄷㄷㄷㄷㄷ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타 같은건 스티커 수정 흔하지만 저런 문제인거는 폐기처분하고 방송사든 작가든 거기다 비용 청구하는게 맞지 않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무야 미안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최악까지 간 드라마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직접 환불신청하지않는이상 유통한다는거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미쳤다 진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무야 미안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눈막귀막 하겠다는거네..ㅋㅋ
ㅁㅊㄷ ㅈㅉ;;;;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폐기해야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폐기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렇게될줄몰랐을까? ㅋㅋㅋㅋ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229 06.05 16:5917123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86 06.05 17:3614186 0
드영배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89 06.05 18:246622 5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52 06.05 18:584751 0
드영배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39 06.05 21:063352 0
장터 와일드씽 오늘 와일드씽 무대인사 원가양도 받을사람 있나?
8:00 l 조회 1
이렇게 도파민에 미치게 하는 드 너무 오랜만이라 행복해
7:57 l 조회 3
멋진신세계 우리 서리 남자 친구라고요?2
7:52 l 조회 27
신세계는 청률로만 보면 대박드야?5
7:50 l 조회 52
멋진신세계 촬영장에서 깽판치고 마빡 맞을줄1
7:44 l 조회 30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드라마 세계관 몇월이야? 눈오길래3
7:41 l 조회 76
멋진신세계 9화 엔딩 안깨물고 천천히 애껴먹고있는데1
7:40 l 조회 31
멋진신세계 이마 탁 했다는거 언제 나오나3
7:40 l 조회 34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4
7:39 l 조회 153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3
7:38 l 조회 101
와 참교육 초등 에피 진짜 현실이다
7:34 l 조회 46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2
7:34 l 조회 81
최악의악 1화보는데 준모 나중에 바람아냐??1
7:33 l 조회 14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제 하얀 목폴라 이뻐죽겠네1
7:33 l 조회 90
멋진신세계 트라우마도 이길정도면 서리도 보통 사랑을 하는게 아니다2
7:32 l 조회 42
멋진신세계 내 생각인데 이 부분 연출5
7:26 l 조회 98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5
7:25 l 조회 159
오십프로 5회 시청률
7:23 l 조회 120
멋진신세계 차세계 요즘 서리 뒤에 딱붙어서 다니는거 아는 사람2
7:22 l 조회 67
멋진신세계 16부작 해주지4
7:18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