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16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태산
5일 전
N
재희
5일 전
N
데이식스(3)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세면대에서 발 씻는 사람 나말고 진짜 없어?
323
26일 전
l
조회
17188
인스티즈앱
다른데서 본건데 세면대에서 발 씻는다니까 댓들이 다 놀라던데.. 난 나갔다오면 손닦고 발닦는거 세면대에서 항상 하는디
6
1
2
3
익인224
ㄴㄷ데
25일 전
익인225
넘어지고 그 뒤로 안 해ㅜ
25일 전
익인226
발을 걸치는 정도로 올린담에 샤워기로 씻음
25일 전
익인227
님 그러다 넘어져서 잘못하면 죽어용..
25일 전
익인228
나 뻣뻣해서 다리도 잘 못올리겠던디..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29
목욕탕에서 발을씻자로 씻음
25일 전
익인230
이때까지 사고 안난게 운이 좋은듯 다치기 전에 습관 고치자
25일 전
익인231
세면대 박살나면 크게 다친다고함 하지마 고쳐
25일 전
익인232
나
25일 전
익인233
근데 위험해 잘못하면 세면대 깨진다
25일 전
익인234
위험한게 큰듯
25일 전
익인235
넘어지면 바로 병원행ㅠㅠ 조심해 되도록 샤워기쓰고
25일 전
익인236
초딩때는 세면대에서 씻었는데 발 씻다가 세면대 박살나서 죽은 사람 있다는거(진짜인진 모름...) 듣고나서부터는 샤워기로 씻음
25일 전
익인237
원래는 그렇게 씻었는데 뒤로 넘어질 뻔 한 후로 얌전히 바닥에서 씻는중
25일 전
익인238
나도해! 근데 이거 잘해야해
세면대부셔짐이슈 인터넷에서본적잇어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39
세면대에서 발 씻으면 위험하지 않아?
25일 전
익인240
나도 함ㅋㅋ
25일 전
익인241
그거 위험한 습관이니까 고치는게 좋지않을까?ㅠ
25일 전
익인242
나두 그래 빡빡 깨끗하게 닦는데 남친이 위험해보인다고 기함하더라
25일 전
익인243
ㄴㄷ 가끔 하는데 세면대 은근 잘 부서진대서 잘 안 하려고 함.. 세면대에서 발 씻다가 세면대 부서져서 다치고 병원 간 사람 있대
25일 전
익인244
그러다 세면대 깨지거나 넘어지면 크게 다친대...
25일 전
익인245
그러다 세면대 박살낸 사진 본 것 같은데
25일 전
익인246
난데 이거 편한데
25일 전
익인247
그냥 샤워기로 씻으면 되잖아?
25일 전
익인248
자세가 힘들던데..; 신기하군
25일 전
익인249
위험하지 않나
25일 전
익인250
나 가끔씻었는데 그 스프레이형 풋샴푸 쓰고나선 걍 욕조나 욕실바닥에서씻오ㅋㅋㅋ
25일 전
익인251
난 맨날 그래...
25일 전
익인252
나도 어릴 때 그랬는데 세면대에 무게 실려서 안좋기도 하고 위험하니까 이제는 샤워기로 발 씻는데 엄청 편하고 좋음 추천👍👍
25일 전
익인253
하면 안 된다고 하긴 하더라 그러다가 세면대 무너져서 크게 다치는 사람 엄청 많대
25일 전
익인254
나 옛날에 까치발 들고 뭔가 하다가 뒤통수 깨진적 있어서 그때 이후로 약간 위험한 자세는 안함 ㅠㅠ
25일 전
익인255
아니 진짜로 위험함 이 사람아
25일 전
익인257
넘어질 수도 있고 세면대 생각보다 약하대ㅜㅜ
25일 전
익인258
나도 기찬아서 가끔 그러긴한데 진짜 조심해야돼
25일 전
익인259
나도 항상 세면대에서 했는데 세면대 부러져서 수도부분 얼굴에 박혀서 응급실 오는 환자 늘어났다는 기사보고 바로 고침…..
25일 전
익인260
나도그래… 고쳐야겠다…
25일 전
익인261
그러다가 세면대 무너진 영상 봄 진짜로
글고 넘 위험함
25일 전
익인262
ㅁㅊ 나도 하지말아야겠다.......
25일 전
익인263
나 세면대 옆쪽 벽 아래에 샤워기 거치대 하나 더 설치해놔서 거기 걸어두고 바닥에서 발 닦음 그니까 딱 발 씻을 때 걸어두기 좋은 위치에 ㅇㅇ 세면대는 위생의 문제가 아니라 그거 삐끗하면 뒤로 넘어져서 장난이 아니라 진짜로 죽어 집에서 넘어졌다가 못 일어나고 가는 사람 생각보다 진짜 많고 8할이 화장실에서 넘어진 거임... 참고로 화장실에서 빤쓰 입을 때도 조심해 이때도 잘 넘어져 우리야 어려서 ㄱㅊ더라도 나이 드신 분들은 진짜 삐끗했다가 그대로 가심...
25일 전
익인264
더럽진 않은데 그러다 미끄러지면 진짜 개크게 다칠 거 같아서 무서움
25일 전
익인265
나..
25일 전
익인266
나
25일 전
익인267
와 진짜 위험한데...
25일 전
익인268
세면대 무너져 하디마
25일 전
익인269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25일 전
익인270
나 그렇게 씻다가 뒤로 넘어진 후 부터 발은 바닥에 앉아서 씻음..
25일 전
익인271
나도 옛날엔 그렇게했었는데 한번 넘어질뻔한 이후로 변기나 욕조에 앉아서 샤워기로 씻음!
25일 전
익인272
위험해ㅠㅜ
25일 전
익인273
나돈데
25일 전
익인274
나 그러다가 다친다고 아빠한테 한소리들어서 다신 안그럼 걍 샤워기로 해....무섭
25일 전
익인275
오우 넘어지면 큰일 나ㅜㅠ 그리고 울 아부지도 그렇게 씻으시다가 세면대 빠각하고 박살났어;; 계속 무게로 누르다가 세면대가 못 버틴 거 같아
25일 전
익인276
나도 그럴때 있음 집에서ㅋㅋㅋ조심해 근데 가끔 휘청해..
25일 전
익인277
세면대 사고 검색해보면 다시는 안하게 될거야
25일 전
익인278
그거 더러운거 뭐 이런 문제가 아니고 크게 다쳐서 하지말라는거임
25일 전
익인279
허리 숙이기 귀찮을 때 세면대에 올리고 씻음
25일 전
익인280
더럽다고도 생각하지만 그거보다 위험해서..하지말자
25일 전
익인281
혹시 세면대 손으로 잡고 발을 띄워서 닦으면 세면대도 안깨지고 넘어지지도 않지 않을까
내가 그렇게 하는데 손으로 붙잡고 결벽증이라 세면대에 발 절대 안닦게 닦거든 딱 물만 묻도록
25일 전
익인300
2 나도 공중에 띄워서 씻어 절대 안닿게
25일 전
익인282
조심해 나 그러다가 넘어져서 꼬리뼈 부러지고 허벅지에 피멍 듦
25일 전
익인283
어후 낙상하겠아
25일 전
익인284
헐 나도그러는데 고쳐야겠다 ㅜ
25일 전
익인285
그러다 넘어져서 나 ㄹㅇ 병원감 걍 샤워기로 밑에서 해
25일 전
익인286
응급실 의사들이 절대 하지 말라는 행동중 하나잖아
25일 전
익인287
발이 안올라가...
25일 전
익인288
가끔 함 ㅇㅇ
25일 전
익인289
그거 위험해
25일 전
익인290
아이고야 대갈 박살난다
25일 전
익인291
우리 엄마.. 위험하다고 그렇게 말해도 맨날 올려서 씻음
25일 전
익인292
나 그러다 자빠져서 턱 깨진 이후로 안함;;
25일 전
익인293
나 어릴 때 몰래 그러다가 미끄러질뻔해서 고쳤어
25일 전
익인294
얼마전에 세면대에서 발이나 머리 감다가 세면대 깨져서 발 잘려서 병원 오는 사람들 많다는 영상 봤음.. 쓰니 조심해 갑자기 글보고 생각나서 말함
25일 전
익인294
쪼그려 앉아서 씻기 힘들면 발브러쉬랑 풋샴푸 하나 사서 변기에 앉아서 닦거나 서서 닦으면 좋음 발브러쉬는 위아래 옆뒤 다 씻겨주는 신발형이면서 분리되는거 사
25일 전
익인295
나두 어렸을때 그랬음 부모님이 다 그러시기두 했구 그땐 발을씻자같은 것두 없어서 양손으로 뽀득뽀득 비누로 씻는게 더 깨끗하니까 요즘은 나두 그냥 바닥에서 씻음
25일 전
익인296
어릴땐 그랬는데 발을씻자 쓰면서부턴 걍 샤워기로 휙 함
25일 전
익인297
세면대에 발 올릴 수 있는 게 신기하다.. 나만 안 되나....
25일 전
익인298
난 애초에 씻을때 목욕탕의자를 써서 앉아서 다 해결함
25일 전
익인299
그거 세면대 깨질수있다해서 그떄부터 안함
25일 전
익인301
나도 세면대에다 올려서 발을씻자 뿌려가지고 씻음 ㅋㅋ 바닥에 대고 하면 물기 생겨서 또 말려야 하는 게 귀찮음
25일 전
익인302
위험한 것 같아서 샤워기로 씻어
25일 전
익인303
헐 고쳐야겠다 샤워기로 씻어야지
25일 전
익인304
더러운게 문제가 아니고 ㅠㅠ 위험함요 나도 이제 나이 먹어서 그렇게 안 씻음
25일 전
익인305
아니 진짜 다친다 세면대 부서지는것도 부서지는거고 미끄러지는것도 한순간이야...
25일 전
익인306
나도 그랬는데 이제 고쳐야겠다.. 고마워 다들
25일 전
익인307
더럽고 뭐고를 떠나서 위험하다...
25일 전
익인308
나도 유튜브인가 어디서 세면대로 씻는다는 사람 보고 따라해봤는데 굳이? 그냥 샤워기로 씻고 세정제뿌리고 비비는게 더 편한데
25일 전
익인309
ㄴㄷ 위험한 거 아는데 습관됨
24일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압도되는 햄튜브 사진
이슈 · 8명 보는 중
바람피고 잠수탔던 전애인 2년만에 카톡옴;ㅋ
일상 · 4명 보는 중
AD
초창기 대비 가장 맛탱이 간 아이스크림.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의외로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 버거킹 주문 재료 추가
이슈 · 1명 보는 중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학습 만화라 저평가 된다는 한국 만화 투탑 .jpg
이슈 · 2명 보는 중
또 나온 써브웨이 세트 구매시 700원에 구매 가능한 아보카도 키링
이슈 · 1명 보는 중
AD
재고 물품이 부족한 홈플러스가 냉장 매대에 진열한 물품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젠지들에게 많다는 노알노섹.JPG
이슈 · 11명 보는 중
도와줘 ..오늘 콘서트 가는데 티켓을 안가져왔는데 이거 티켓현장 수령도 되는거 맞지??
일상
AD
장모님이 애기통장에 준 용돈 2700만원을 쓴게 죄야??
이슈 · 3명 보는 중
AD
현재 노동강도로 난리 난 워크맨 급식조리사편..JPG
이슈 · 6명 보는 중
청주 빽다방 쉴드 치다 정체 들킨 빽다방 점주들
이슈 · 1명 보는 중
AD
"한 번 신으면 반품이 없어요”…'편안함' 하나로 1년만에 매출 2배 찍은 신발
이슈 · 1명 보는 중
난 삼전 다 팔았다 아무리 봐도 내가 맞다
이슈 · 1명 보는 중
군침도는 미국식 초밥 특징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마플
근데 ㅇㅇㄹ 원희 반응 바뀐거 신기함
112
06.11 17:17
6625
1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
106
06.11 19:40
6502
0
연예
Ci 털린익들 지금 뭐 하구 있어..
109
06.11 18:28
1698
0
엔시티 위시
/
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
2213
5
플레이브
/
OnAir
260612 2026 북중미 월드컵⚽️ 특집 달글 💜💗❤️
340
10:20
620
1
데이식스
쿵빡 캐치캐치 챌린지 원필 도운
74
06.11 21:21
1393
10
제로베이스원
📢서클차트 5월 월간다운로드 1위🎉🎉
64
06.11 20:15
858
37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1 엠카 앤더블 아우라 무대
44
06.11 20:15
270
34
성한빈
햄냥이들 생파때 뭐 입고 가?
42
06.11 21:51
662
0
드영배
피오 현실에서 여자들한테 인기 폭발일거 같은게
41
06.11 22:49
2915
0
세븐틴
봉들은 오프갈때
30
06.11 17:07
383
0
보넥도
이웃들 현재 1️⃣ 떡밥다봄 2️⃣ 50% 이상 따라 잡음
22
06.11 20:19
170
0
온유
🐰🩵 0612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4
06.11 23:42
95
0
에이티즈
수록곡 뭐가 제일 끌려
21
0:07
216
0
백현
큥모닝(๑˙ꄃ˙๑)♡⃛
18
6:56
37
1
사무실에서 몰래 축구 보는 중...
10:56
l
조회 2
나는 개인적인 이유로 월드컵 잘되면 좋겠음
10:56
l
조회 4
초록글 위탁가정 주작이래
10:56
l
조회 5
광화문 사람짱많은데??? 보니까 땡볕이던데
10:56
l
조회 2
OnAir
갑자기 광고 뭐야 ?
10:56
l
조회 2
OnAir
월드컵은 월드컵이네ㅋㅋㅋㅋ치지직 100만명
10:56
l
조회 4
대~한민국🇰🇷🇰🇷🇰🇷🇰🇷🇰🇷🇰🇷🇰🇷🇰🇷🇰🇷🇰🇷🇰🇷
10:56
l
조회 2
무랴 월드컵인데 유튜브 중계해주ㅜ야하는거 아니야???
10:56
l
조회 7
새벽에 뜬 정국 영상 개귀여워
10:56
l
조회 6
마플
ㄱ
본진 크오씨피러 너무 싫다
10:56
l
조회 6
나도 머리띠 쓰고 광화문 가보게 함 이겨줘
10:56
l
조회 3
OnAir
애국가 저렇게 모든 선수들 다 나와서 부르니까 뽕찬다
1
10:55
l
조회 10
OnAir
난 애국가에 무언가가 있다고 생각해
8
10:55
l
조회 36
조규성 멋있다
1
10:55
l
조회 11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11명 찬성 (목표 20명)
하츠웨이브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13명 찬성 (목표 20명)
엑스러브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2명 찬성 (목표 20명)
아이딧
9명 찬성 (목표 20명)
스트리트
9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6명 찬성 (목표 20명)
키빗업
OnAir
치지직 96만명 보고있다고?
8
10:55
l
조회 50
미디어
엠블랙 출신 천둥 (Thunder) - JESUS MV Teaser Album Release 2026.06.13.18:00 ..
10:55
l
조회 3
OnAir
와 윤두준 입중계 이번에 점수판 생김
4
10:55
l
조회 61
OnAir
애국가 진심 울컥함
3
10:55
l
조회 8
OnAir
대한민국 화이팅!!!
10:55
l
조회 3
광화문 생각보다 응원 많이 왔는데???
2
10:55
l
조회 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2일(금),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뮤직비디오 티저 1 > 공개💡💛
진행
12일(금),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Frankfurt
알림예약
예정
12일(금), 알파드라이브원 2026 ALPHA DRIVE ONE FAN-CON TOUR [STAR ROAD] INCHEON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
1
와 광화문 사람들 대다수 빠져나가는중
26
2
카리나 윈터는 저기 왜 간거야???
3
3
금요일 오전 11시인데 이정도면 많지
5
4
윈터 손잡이귀걸이도 꼈네ㅋㅋㅋ
6
5
초록글 입양가정 글 주작이었대
30
6
와 광화문 코르티스 끝나고 사람들 진짜 쫙빠짐
17
7
정보/소식
이번 2026 북중미월드컵 06년부터 세계최초 6회 연속 출전한 3명의 선수들
3
8
급상승
지금 멕시코 하늘 개이쁘대 (윈터가 말해쥼
1
9
오늘 이기면 화제성 더 올라갈 것 같음
3
10
배우 류진 아들들 근황은 다시봐도 신기함 개잘생김
14
11
월드컵 어디서 봐?
6
12
안정환 해설 안해???
4
13
근데 광화문 응원 왜 사람 우르르 빠짐..? 경기 시작도 안 했는데 인구이동 뭐임 ㅋㅋㅋ
5
14
윤두준 어디서 중계해?
4
15
그런데 축구 관심 없으면 자리 비켜주는게 좋은거 아님..?
4
16
오늘 체코 이기면 32강 가는거야?
3
17
지금 광화문 간 외국인 관광객들은 좋은 경험하네
3
18
플레이브 월드컵 생중계 중!
2
19
관심 없다 축협 붐따이슈로 대표팀 관심도 떨어졌다지만 월드컵은 월드컵이다
20
릴스 난리난 멕시코인이 생각하는 한국 라인업ㅋㅋㅋㅋㅋㅋㅋㅋ
1
1
동궁은 또 포스터 앵간하게 뽑았네
2
정보/소식
임지연·허남준 '멋진 신세계', 포상휴가 아니었다 "소규모 여행" [공식]
4
3
멋진신세계
원래 8시반쯤 스틸컷이랑 기사 뜨는데 그것도 안떴네
1
4
멋진신세계
안주는 이유가 뭐얌....?
3
5
고윤정 진짜 개예쁘다
31
6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퀴즈 선공개 떴는데 서리얘기함
4
7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
7
8
멋진신세계
지금 멋세계 익들 이런 .!!상태라곸ㅋㅋㅋㅋㅋㅋㅋ
1
9
김태리가 차기작 텀이 좀 있네
2
10
하렘 드라마 넷플로 바뀐거야?
6
11
멋진신세계
풀 장면이 없을만큼 빽빽하나보네
1
12
정보/소식
[단독] '흥행 보증수표' 이준호, '물의 神' 된다… '주한이국대사관' 주인..
8
13
멋진신세계
우리도 같이 병원 갔나....?
14
왜 고구마 회차 있어야돼?
1
15
멋진신세계
11회 택예
16
이거 추영우 옆에 배우? 누구야
4
17
멋진신세계
담당자가 월드컵에 정신팔려서 빼먹은거 아니냐
1
18
정보/소식
노민우, 넷플릭스 '하렘의 남자들' 출연 확정…이응복 감독 연출
10
19
멋진신세계
선공개 오늘만 없는 거겠지?
5
20
멋진신세계
임지연 신서리 캐에 의지 많이 됐나보다
1
1
삼전 37이였던 거 꿈만 같다
9
2
으엥 하이닉스 불소 누출???
6
3
와 미친 인스타 이거 뭐냐
2
4
차장님이 11시부터 축구보래
11
5
두고봐라 하닉도 나락갈 날 온다. 5~6년안에
22
6
막 하닉 50~60주 사는 사람들도 있던데
5
7
주식방 만들긴 해야 할 듯
7
8
열받아... 연봉 5백 올랐어
4
9
컴포트랩 브라렛 개편하다;;
19
10
올공 시위 축구 본다는데 이거 진짜야??
7
11
티빙 비번까지 털렸는데 어떡해...?
9
12
자다깼는데 주식 뭔일이야?
1
13
주식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어?
9
14
나 물세안 버리고 피부 광명찾음 미쳤다
5
15
직장인익들 이거 봐주라! 내가 잘못한건가..
16
직장은 원래 이렇게 주먹구구로 돌아가??
2
17
회사에서 신용카드 발급받으라하는데 거절방법좀..
3
18
혐주의
19
전화로 면접 약속 했는데 문자로 면접 안내 해주겎다더니 문자없어
20
옷 잘입는 얘드라? 볼캡 하나도 없는데 휘뚤템하나만 알려주시술...
4
1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느낀 메가커피 알바생
19
2
차 구매 후 알게되는 사실
2
3
복원된 4000년전 이집트 드레스.jpg
8
4
신점 보고 왔는데 방울소리에 귀가 아픈 이유
12
5
오빠의 진로를 바꿔준 여동생.jpg
6
너는 우울증에 걸리기 너무 몽총하구나.jpg
6
7
쿨한 척 하지만 질투 많은 사람의 화법
24
8
다보탑 실물 작관 후기
9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28
10
처음 와 본 절에서 편안함을 느낀 이유
11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59
12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38
13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심각하다는 티빙 유출사태..JPG
72
14
독일의 특이한 케이크.jpg
2
15
의외로 아우슈비츠가 가장 유명한 이유.jpg
16
도이치스라이히에서 젤리를 많이 샀더니
17
커피 7잔 주문하는데 1시간 걸림
6
18
외국인이 방어 먹으면서 무슨 생선인지 물어봄
1
19
외노자에게 집착하는 사장님
1
20
은혜갚은 진상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