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추천탭에서 봄
대표 사진
익인1
눈크고 잘생기면 다 정국닮았다 하는거같음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그라미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닮았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준이 개귀여운데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정국팬이 많아서 그런거 아닌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국팬들 애기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탐라에 넘어오지도 않음 개뜬금 소환 어이없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외국사람들은 눈크면 다 정국 닮았다고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 정국 닮은꼴이 2천명정도 있음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얘넨 뭐만하면 다 정국 닮았대...ㅋㅋ 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약간 아기도 투바투상이라고 생각했는데 특히 범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육아일기를 투바투랑찍으니깐 나같은분도 있는거지 아예 상관없는분 닮았단것도 아닌데ㅜㅜ 유준이는 당연히 부모님 닮았겠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범규 닮았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커서 그런가보네 정국도 동글? 귀염상이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 방탄 팬들만 그러잖아... 남의 팬트윗에 와서 도배하던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별로 닮았다고 생각 안 하는데 눈 크고 동글동글 귀엽게 생겨서 그런가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팬들만 그러는거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말 안닮았는데 정국도 범규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투바투 데뷔할 때도 빅히트 신인 정국 5명이다 이 소리 겁나 많았었는데 그건 뭐 정국 팬들이 그랬겠어ㅋㅋㅋ 서로 싫어할텐데 걍 넘기셈 굳이 따지면 정국 범규 둘 다 안 닮았으니까ㅜ 왜 애가지고 저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준이는 엄마아빠 닮았어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꾸 이상하게 앓는 글 올라와서 별로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국팬인데 닮았다고 생각안합니다 유준이는 엄빠 닮았습니다 끝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ㅈㄱ이 팬들만 닮았다고ㅋ 우리도 싫으니 거기다가 뭐라 그랰 그러려니하고 한마디는 써야겠고ㅎ 걍 지나갸ㅆ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팬들이 닮았다고 하는거 맞음? 난 왜 처음듣지 무조건 팬들이 닮았다고 우기는거라고 몰아가는건 뭐야?....그냥 안닮은거 같으면 그만이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애기는 걍 자기네 엄빠 닮았겠지 그동안 저소리가 얼마나 맘에 안들었으면 여기서 팬들만 그런다 이러고있는건지ㅠ ㅋㅋㅋㅋ 대부분의 ㅈㄱ팬들은 육아일기인지 하는지도 모를듯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ㄱ팬은 프로그램 하는지도 모르고요 아기는 당연 엄마 아빠 닮았다고 생각합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993
방탄팬들이 투바투 패놓고 투바투 팬 인용에는 정국 닮았다 하고 그래서 투바투 팬들이 싫어하는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정국이 팬들은 별로 관심도 없는데 그냥 눈크고 동그래미면 정국 닮았다고 하는거 들 국룰인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게뭔데 정국팬은 그애기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국팬 유준이가 누군지도 모르는데 육아일기 ㄹㅇ 첨들어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알티 탄 거 인용보면 죄다 ㅈㄱ사진 올려서 앓는 글이길래 놀람 해외팬들 머릿수 너무 많아서 제어도 안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정국 실물봤는데 닮긴한듯 정국실물 진짜 동그랗고 귀엽고 겁나 예뻐 칭찬이지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우정국팬인데 해외팬들 너무 나대서 짜증나긴함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210 06.14 17:1015521 1
연예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92 06.14 20:227196
연예 라이즈 대형 진짜 바뀐거 맞나봐83 9:024437 0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104 06.14 18:5013177 0
라이즈 🧡6.15 18:00🧡 dyd D-1 ㄱㅂㅈㄱ🔥 53 06.14 20:16576 24
한달 식비 얼마나 써?
10:43 l 조회 1
옛날 기사이긴한데 여드름은 아예 죽이는 약은 나오기 힘들다는거 본적있음
10:43 l 조회 2
마플 파트고 대형이고 아무 상관없는데... 걍 헤메코나 잘해줬으면 소원이 없겠다
10:43 l 조회 3
마플 키가 커서 센터 못한다고 생각하는건가
10:43 l 조회 10
마플 서로 정병글에 긁혀서 은은하게 후려치는거
10:43 l 조회 7
차은우 진짜 잘생겼긴 했다 새삼 말하지만
10:42 l 조회 9
마플 키 제일 큰데 대형설때 센터에 서는 남돌2
10:42 l 조회 38
톡파원개좋아하는데ㅠㅠ1
10:42 l 조회 24
야구선수 번아웃 온거라는데 젊은 스윙스 같음1
10:42 l 조회 20
와 엔하이픈 한국어 리듬게임 너무부럽다1
10:42 l 조회 10
캣형🐱 보넥도 엠카 사전투표 했어요3
10:42 l 조회 8 l 추천 4
오랜만에 방탄 웃음참기 영상보는데
10:41 l 조회 4
제이티비씨 없어진다고?? 그럼 올림픽 중계 삼사가 가져가게 되나
10:41 l 조회 14
마플 190이었어도 센터는 저 멤이었을거 같은데1
10:41 l 조회 45
가분 최애자랑타임
10:41 l 조회 9 l 추천 1
성한빈 이거 어디서 나온 거야?2
10:41 l 조회 11
sm은 전원 슴돌에게 부여하라 국내선 도입 ㅠㅠ1
10:41 l 조회 16
마플 ㅈㅂ 정병들아 아침먹고 햇빛 받으면서 산책 좀 해... 3
10:41 l 조회 19
마플 2찍들아 니들 지능 진짜 이정도라고?1
10:40 l 조회 29
스벅 이번 사태 실무진들은 매장직으로 좌천됐다는 카더라도 있더라1
10:40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