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09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1

진짜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반부에 휘몰아쳐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왜 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 그림이 밴드이름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듯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담백하게 부르면안되는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다 사람들 다끝나기도전에 박수드가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뭥앸ㅋㅋㅋㅌㅋㅌㅌ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왜 저러는거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한으로오오오호로오오 ↗️↗️↗️↗️↗️↗️가 절정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하라 만세에ㅔㅔㅔㅔ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ㅠㅠ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저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런건 리허설 안하나 아무도 얘기를 안해준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리허설 할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뜬금없는데 승헌쓰가 부르는거 듣고싶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저래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저려냐 미치겠네;;;누가 말좀해줘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과하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하아아하암츠헌리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수들 웃참이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분 결국 사과까지 하셨어… 이런 것도 그만하는 게 좋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향이 추구미엿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22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ㅠㅜ 어카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노래는 잘 부르시는데.. 애국가에 어울리는 기교?가 아닌듯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사과도 하셨고 반응 넘 심하다고 생각함 그럴수도 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애국가 부를때는 그냥 담백하게 부르는게 제일 좋은것같음...
진짜 잘하는 가수들도 애드립 너무심해서 좀 그렇더라..
갠적으론 소향님이 부른 애국가도 내취향 아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선수들 웃참하는게 겁나웃김진짜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확실히 애국가는 가요부르듯 하는거 안어울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중간부터 들었는데 애국가인가 알고 들어도 이게 뭔 노래야 했넼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국민의례 규정
제6조(애국가 제창) 애국가는 선 자세로 힘차게 제창하되, 곡조를 변경하여서는 아니 된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저래...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침부터 삼겹살 먹을 수 있는 사람 있냐354 06.18 10:1412832 0
연예남돌한테 키가 중요함?273 06.18 12:177872 1
연예/마플 특이해서 말 나오는 트와이스 사나 의상271 06.18 16:0028984 4
드영배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130 06.18 13:222469 1
플레이브네이버 vs 캐채 뭐가 더 좋아?? 58 06.18 18:09997 0
ㅌㅇㅌ 이 시간에 원래 실트 이상함?
2:52 l 조회 2
비긴어게인 나가는 건 보통 섭외임?
2:51 l 조회 4
OnAir 남아공 상대로 이기고있는데 텐백해서 동점골 먹히는건 ㄹㅈㄷ다
2:51 l 조회 6
가르마에도 가발 붙여??
2:49 l 조회 9
마플 별 악개계정 대체 언제 없어지지?
2:47 l 조회 24
OnAir 와 체코진심 뭐함ㅋㅌㅋㅋㅋㅋㅋㅋㅋ1
2:47 l 조회 52
최애 미자때부터 판 사람 있어?2
2:46 l 조회 17
아침에 축구보면서 뭐먹징 2
2:46 l 조회 17
여름만 되면 아이폰 발열 미침..1
2:45 l 조회 14
OnAir 남아공 동점골3
2:44 l 조회 34
마플 글포티도 이제 sm 여돌이 잘나가네
2:44 l 조회 38
OnAir 와 남아공 골결정력 속터지다가 페널티킥 받네
2:43 l 조회 21
와 이거 개웃기다
2:42 l 조회 45
진짜 미치겠다 김도훈..
2:42 l 조회 52
백현 지금 소속사는 어디임?3
2:41 l 조회 92
요즘은 알페스판 큰 팀이랑 안 큰 팀 차이가 뭐야? 2
2:41 l 조회 40
올해 러브버그 처음본 사람들에게 주는 팁1
2:40 l 조회 94
있지 유나 왤케 이쁨(+ 장원영)
2:39 l 조회 95
씽수 발품팔 때 보통 혼자도 가?10
2:39 l 조회 71
마플 서치하다가 타돌 팬싸썰 봤는데5
2:36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