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2089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공개된 웹소에도 천세 나오는 <21세기 대군부인>
100
1개월 전
l
조회
11267
인스티즈앱
드라마 작가가 웹소도 지금 쓴거임
2
6
2
익인1
수정 언제 되려나
1개월 전
익인2
어후 저건 수정 어렵지도 않아 보이는데 피드백 왜 안해 진짜
1개월 전
익인3
이 작가 화교야? 아님 조선족?
1개월 전
익인9
아!!!!그럴수 있겠구나 헐
1개월 전
익인53
헉
1개월 전
익인66
설마…
1개월 전
익인5
저건 수정도 안어려워 보이는데 어제 논란나고 런칭하기 전까지 수정 못했을 이유가 있나?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
카카페나 작가나 어제 하루종일 수정못할 정도였겠냐고
저게 오래걸려서 런칭 후에 수정해여 할 정도인가
1개월 전
글쓴이
문제작 생기면 카카오측에서 게시중단 할 수 있음 무슨 소리임 그동안 타작품에도 논란 생기면 피드백부터함 나중에 재업하던지 하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
쉴드도 대단하다 진짜 동북공정작에 아량도 넓다
1개월 전
익인6
어제 오픈하기 전에 수정 좀 하지
카카페도 뭐하는지..
1개월 전
익인7
저건 수정이 어렵지도 않은거같은데
1개월 전
익인8
작가가 이미 원고 넘겼어도 금요일 밤에 논란 터지고 저 부분은 토요일 11시에 올라온 거라 작가가 수정 의지만 있었으면 충분히 수정함 24시간이나 있었구만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의지가 없는거임 카카페에서 웹소보는 익들은 알껄 수정할려면 바로도 할수있다 작가 스탠스가 뭔지 알겟다
1개월 전
익인12
주말이라 일안함? 어휴
1개월 전
글쓴이
주7일 매일 작품 공개하는 게 저 회사일인데 주말이라 일 안한다도 걍 핑계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아 그래? 카카페 안 봐서.. 일단 낼까지도 수정 안 되면 걍 작가 의지인듯;
1개월 전
익인13
진짜 역겹네 하
1개월 전
익인13
대한민국천세 ㅇ 진짜 야차룰로 다이다이 뜨고싶음 작가 한국인 아니겠지 진짜
1개월 전
익인14
의지가 대단하다
1개월 전
익인15
왜저래
1개월 전
익인16
수정되겠지 어제 일터졌는데 처리하는 시간이 있지않을까 왜케 급한겨
1개월 전
익인17
22 이거 최악드인데 수정은 하겠지
1개월 전
글쓴이
일이 왜 어제 터짐? 어제는 막방한날인데ㅋㅋㅋㅋㅋ 11회부터 논란됐고 원고는 그전에 받았을 거라며
그럼 동북공정 워딩 다 같이 동의했다는건데 태평하네 저 웹소 통과시킨 카카오도 공범임
1개월 전
익인16
금요일에 그랬고 토요일날 플탔음 이제 이틀임 그리고 적어도 며칠 시간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니야? 체계가 어떻게 돼 있는지 몰라도 일단 며칠 지나야 할 것 같은데 뭐가 그렇게 급한지도 모를임
곧 수정할 것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0
수정안돨거같은데? 댓글도 개판인데 그냥 오픈함 웸소는 작가 오류있으면 하루도 안되서 수정본쓰고 공지 올리는 곳임
1개월 전
익인30
뭐가 안급한데? 뭘 기다려줘야되는데? 저 몇글자 없애는게 뭐가 어렵다고 사정을 봐줘야됨?
1개월 전
익인16
누가 사정을 봐주래? 공식 입장이 뜨겠지 수정되겠지
1개월 전
익인30
16에게
공식 입장은 이미 어제 뜸 자기들도 인정했잖아 잘못됐다고 그럼 그 이후에 나온 웹소는 당언히 수정하고 내던가 냈어도 바로 수정해야지 공개 하루가 다 지나가도록 먹금중인데 뭘 기다리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30에게
그게 어떻게 공식이야
1개월 전
익인30
16에게
엠비씨는 공식 방송사가 아닌가봐요 아 설마 카카페 입장이 안떠서?ㅋㅋㅋㅋ 아웃겨 동북공정드 쉴드는 이렇게 치는구나
1개월 전
익인60
수정은 됐지 걍 천세 천세 천천세를 없애는걸로
만세 만세 만만세 넣어도 될 걸 굳이 왜 아예 삭제를 하지?
1개월 전
익인79
이게 뭔 말임... ㅋㅋㅋㅋㅋ 급해야 할 사안이니까 그렇지;
30일 전
익인18
작가 정체가 뭐임..?
1개월 전
익인47
ㄹㅇ 작가에대해 알고싶을정도임..개싫어
1개월 전
익인60
작가 얼굴 검색하면 나옴
본명 유아인 필명 유지원
1개월 전
익인19
쓰레기는 폐기처분이 답
1개월 전
익인26
2
1개월 전
익인28
3
1개월 전
익인31
4
1개월 전
익인38
5
1개월 전
익인44
6
1개월 전
익인45
77
1개월 전
익인46
8
1개월 전
익인48
9
1개월 전
익인49
10
1개월 전
익인51
11
1개월 전
익인73
12
30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0
와 도랏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1
애초에 문제점을 전혀 인지하지 못했네
1개월 전
익인22
동북공정에 이렇게 아량 넓게 자비 베풀어주는 케이스는 또 처음보네 ㅣ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3
작가 한국인 맞음?
1개월 전
익인25
얼른 수정해라 수정할때까지 중단하던가
1개월 전
익인27
와
1개월 전
익인29
역사학자한테 자문 안받나..?
1개월 전
익인32
받은듯? 이렇게 일관성 있고 치밀하게 동북공정하는건 처음봄. 조선구마사는 초반에 터뜨려서 무산되니까 후반부에 몰아넣는것까지 너무나도 치밀함
1개월 전
익인29
와씨 이름 깠으면 좋겠다 크래딧에 안올라오려나
1개월 전
익인31
이쯤되면 걍 중국인이다
1개월 전
익인33
우웩
1개월 전
익인34
아니 천세라는 말을 쓰나?????
1개월 전
익인35
ㄹㅇ천세 처음들음 대한독립도 만세였는디 천세?
1개월 전
익인71
그냥 사극 몇번보고 천세라고 나오니까 더 안찾아보고 천세쓴듯
30일 전
익인35
대체 왜그러는거임?
1개월 전
익인36
팬들도 수정 안 원하고 소비 잘만 하던데 머
1개월 전
익인37
미친건가 수정 안하고 뭐하는거지 대체
1개월 전
익인39
천세 천세 천천세?? 난생 처음 들어보는 소리인데 이 작가는 중국인인 거야 뭐야?? 뭔 역사를 모르는 건지 뭔지 대한민국의 큰 역사적 배경은 다 없는 걸로 치는 세계관입니다 이러더니 중국 문화는 야무지게 넣어놨네
1개월 전
익인40
걍 폐기가 맞음
1개월 전
익인41
작가 평생 절필했으면 좋겠다 작품성부터 대사까지 잘 쓴다 느껴지는게 없던데
1개월 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뭔 신인 작가는 죄없고ㅋㅋㅋ
뭐 드라마 관계자들이 맘대로 수정한거 아니냐고 그러더니ㅋㅋㅋㅋㅋㅋㅋ작가 문제였네ㅋ
1개월 전
익인43
현직 종사자였는데 수정 길어야 5분도 안 걸림
이전 시스템 그대로라면
1개월 전
익인47
헐....
1개월 전
익인81
주말인데 그게 가능함? 나도 현직 종사자였음 오늘도 수정 안됐으면 안 한거지만, 주말에 수정은 불가능하지 않나?
30일 전
글쓴이
주말에도 공개작이 있는데 무슨 소리임?
30일 전
익인81
그건 미리 예약해두니까ㅋㅋㅋ
30일 전
글쓴이
최소한의 관리자 없이 저런 사이트 유지가 된다고 생각하는거야? 이 웹소도 이미 어제 수정됐는데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릴해. 문제는 수정을 하는게 만세로 하지 않고 아예 저 부분 삭제시켜서 만세는 죽어도 하기 싫은 내용으로 나와서 또 논란 생기고 있는건데
30일 전
익인50
이미 팬들이 수정을 원하지 않는데 왜 하겠음?? 어제 웹소 뜨고 다 앓고 있던데 뭘
1개월 전
익인51
저 글자 하나 수정하는데 10초면 되겠구만 이정도면 일부러 사람들 다 보라고 전시하는거임?
1개월 전
익인54
수정 안해도 저기팬들 소비해 주더만
1개월 전
익인55
이제 수정된 건가? 오픈 전부터 쭉 웹소 이벤트 쭉 걸려있던데 대응이 개느리네
1개월 전
익인56
천세라는 말을 처음 듣는다는 익들에게.. 구구절절 설명
대한제국 선포 전 조선시대 시절엔 어쨌든 중국을 황제의 나라로 섬겼으니까 만세 대신 천세를 쓰는 게 맞긴 했음.. 실제로 사극 보면 천세라고 나옴 ex.영화 사도에서 영조 죽고 정조 즉위할때 천세 천세 천천세라고 함
근데 문제는 현대가 배경인 입헌군주제고, 중국에 대한 사대를 버리고 자주국으로서 대한제국을 선포한 칭제건원의 역사가 엄연히 존재하는데 그걸 지우고 다시 전근대 조선시대로 회귀했다는 게 문제인거야.. 중국인들이 보면 역시 한국은 우리 속국이 맞다고 우길 빌미를 제공한거임
1개월 전
익인58
저 부분 지워졌다는데
1개월 전
익인59
천세 들어보긴했는데 만세가 익숙하지
일부러 굳이굳이 넣은거면 알고넣은거라 괘씸
진짜 중국인이나 화교아님??
1개월 전
익인61
222 말이안됨
1개월 전
익인63
만세로 안바꾸고 삭제한게 더 소름
1개월 전
익인65
작가 누구냐
1개월 전
익인67
만세로 수정 안하고 아예 삭제한거면 만세로 쓰기는 죽어도 싫다는 뜻 아니냐....?
1개월 전
익인68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0
이게 정조 이후로 일제강점기도 한국전쟁도 없는 시대의 한국이라는 세계관이라서 더 문제되는듯 작가가 노린거같고 음침한거같음...
30일 전
익인72
천세는 사신들이 명나라 가서 외치거나, 옛날 황제의딸에서 천세 외치는거 외에는 본적없음. 저걸 검토도 안한게 말이되나?
30일 전
익인74
논란있으면 고칠 생각하지말고 처음부터 아예 올리지 말았어야지
30일 전
익인75
21세기라는 설정 박아놓고 천세라는 말을 왜 쓰는데
당장 독립운동할 때만 해도 대한독립만세였는데
30일 전
익인75
독립된 자주국이자 황제국 상징은 당연히 ‘만세’와 ‘십이면류관’인데, 관련 전공자도 아니고 그런 소재를 다루는 사람도 아닌 나도 아는 걸, 그걸 중심 소재로 쓰겠다는 작가가 모르고 있었다는 게 솔직히 이해가 안 가는데
대한제국이나 동아시아 의례 체계를 조금만 찾아봐도 알 수 있는 내용인데 진짜 그 정도의 정성도 없었다는 거임?
30일 전
익인76
자문을 대체 왜 안 받았는지 ...
30일 전
익인77
작가 뭐지 ?
27일 전
익인78
22
30일 전
익인82
33 이런 정황이 한 두가지가 아니야
30일 전
익인80
중국인이네
30일 전
익인84
소름돋네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와 너네 만점 받을때까지 아빠도시락싸는거 구라인거알았어?
일상 · 1명 보는 중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이슈
AD
쉬었음청년 조건 개빡세다
일상 · 1명 보는 중
미용실에서 갑자기 움직인 아기의 최후...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김대희가 첫사랑이었다는 한로로의 어머니ㅋㅋㅋㅋ
이슈
지역농협 10년차 월급
이슈 · 2명 보는 중
서울 사람들은 진짜 신기한 거 같음 .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의사가 말하는 무쓸모 영양제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테무산 과일필러
이슈 · 1명 보는 중
🚨아야네 어린이집 무염 논란 2차 입장문🚨
이슈
현재 모두가 주작이길 바라는 초3딸아이 집안일..JPG
이슈
AD
하이닉스 직원들 다니는 교회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대만에서 발견된 신종 버섯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증언쏟아지는 다이소 💩 트리거..JPG
이슈 · 1명 보는 중
새벽3시에 연락온 중고 거래.jpg
이슈
"내가 입 열면 나라 뒤집힌다"…황하나도 '마약왕' 박왕열의 고객이었다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190
06.17 07:52
16997
0
드영배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55
06.17 15:24
2534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
60
06.17 17:56
6375
2
드영배
/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
40
06.17 19:11
6516
0
드영배
/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48
06.17 06:55
6085
0
드영배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38
06.17 20:41
332
0
드영배
/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35
06.17 10:12
2989
0
드영배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32
06.17 17:26
7534
0
드영배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32
06.17 11:36
6179
0
드영배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27
06.17 18:14
1044
0
드영배
배우인생 제2전성기 있는 배우있나?
32
06.17 19:46
668
0
드영배
전지현 별그대 때 지금으로치면 94였음..
29
06.17 17:51
2884
1
드영배
/
마플
참교육 원작 주인공이라는데
28
06.17 20:47
3888
0
드영배
원더풀스 뷰수 추이 되게 특이하네
26
06.17 10:52
1486
0
드영배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32
06.17 20:16
1466
0
토이스토리5랑 와일드씽 뭐보지
4:40
l
조회 14
그대에게드림
혜리 인별
4:39
l
조회 7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108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
2
2:49
l
조회 59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1
2:30
l
조회 79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1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
5
1:33
l
조회 124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63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
2
1:13
l
조회 106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
6
0:59
l
조회 109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
1
0:58
l
조회 93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
4
0:53
l
조회 221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
2
0:47
l
조회 143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
2
0:44
l
조회 190
HOT
더보기
한솥도시락에서 소개팅한 사람
20
폐업률이 가장 낮다는 자영업
12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45
텐프로 가는 딸
19
이제 긍정적인 느낌으로 쓰인다는 중티난다
62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
3
0:42
l
조회 90
왕사남 관만 있으면 더 보고싶어
1
0:36
l
조회 47
마플
내 배우가 일상로맨스 좀 찍어주면 좋겠다
1
0:28
l
조회 40
브레이킹던 잼써? 시리즈 시작해봉까 하는데
2
0:23
l
조회 53
구교환 좋아하는익 필모추천좀
1
0:20
l
조회 31
중증 2는 제작 확정된거 맞지?
4
0:13
l
조회 35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5:02
1
임지연 더글로리로 흥하고 처음 받은 대본이
4
2
지창욱 이거 진짜 개설레네
13
3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
1
4
임지연 연기평가 안찾아본다는거 맘아프다
9
5
참교육 방영 전에 뭐 논란 있었던 거 무슨 논란이었어?
4
6
아이유 차기작 소식은 언제 오려나ㅠ
11
7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
2
1
멤버 솔로 응원봉 들고 그룹콘 가도 돼?
3
2
유튜브 프리미엄쓰는 익들 음악들을때 유튭뮤직 써?
18
3
크아섭종소식듣고 주책맞게울고있다...
5
4
스엠 위버스 5년계약이라는데 맞나
4
5
쿠우쿠우 가고싶다
3
6
재재 왤케 좋지
7
배고파
8
생리 다 끝났는데 단거 먹고싶음 특히 빵
4
9
요즘 일본 연예게 무슨 소식있니???
10
수파파두파파수파디바랄라
1
1
최근에 연락하던 사람한테 마음 확 식게 된 부분이 ㅋㅋㅋ
2
2
어금니 임플란트 해본익들있을까?
13
3
주식은 자산이 안정적일 때 하는 거겠지?
13
4
크림새우 vs 칠리새우
3
5
쌍수했는데 이거맞음?
13
6
치마 살말
1
7
왜 층간소음으로 뉴스나오는지 알것같다
8
낮에 뭐먹을지 골라줄사람
1
9
싸고예쁘고가벼운가방없나
1
10
나 왓츠인마이백 왓츠인마이 파우치 이런거 하는거 되게조아해 ㅋㅋㅋㅋㅋ
2
1
연매출 364억의 지코가 엑셀방송 그만하는 이유
6
2
회사 경리 임신 레전드
45
3
[단독] 유튜버 겸 배우, 무전취식 후 음주운전…경찰에 잡히자 한 말
13
4
외국의 1인용 공부실
5
대전 카페 특
1
6
어느 카페 스무디 설명
7
마운자로 후기
8
주차를 잘못해도 연락하기 두려운 차량
9
자영업하기 빡셌던 미국
10
공간 절약형 간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