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69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데이식스(3) 6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82
사학 전공에 교사출신, 수능 한국사 출제도 했네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잇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격 충분히 하고도 남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고도 남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개팬보다는 훨씬 잇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문도 하시는 분인데 당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 안 받고 강의하는 분인데...대단한 분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히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연히 있지 나도 저분은 알 정도로 유명한 분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능검 최태성 안 듣고 딴 사람이 드물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당연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한국사판에서 최태성이 자격이 없음 누가 있겠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히 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심지어 홍보영상?찍으심,,ㅠ 방영전 광고는아니고 그냥 배경설명정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태성이 자격이 없으면 대한민국에 자격있는 사람 없다고봐도 무방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완전 있으시지.. 게다가 한능검 일타강사이신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하지 충분하고도 넘치게 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성인되고나서 한국사 상식에 제일기여많이하신분이라 당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쳐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분한테 뭐라고하는 놈들이 있나? 있으면 제정신 아닌것들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사쪽으로도 방송쪽으로도 영향력 있는 분이 목소리 내주신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쌤이 못하면 누가 얘기할 수 있음?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태성쌤만큼 자격있는 사람이 있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태성이 말못하면 누가햌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한국사 분야 탑 오브 탑이신데 당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고도남지 목소리내주시는거 너무 좋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최태성쌤이 말할 자격 없으면 아무도 말할자격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44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55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 당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당연하지 최태성쌤 심지어 대군부인 방송 전에 홍보? 영상같은거도 해주셨잖아 그랬는데 저런 드라마를 만들어놨으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연하지 하고도 남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누가 뭐라해?? 당연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분이 말 안하면 누가 말해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누가 큰 별 쌤 욕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영화, 드라마 자문도 하셔... 충분히 가능하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나 당연하게 자격이 넘치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연.. 강의 들어보면 역사에 진심이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당연히 있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차고 넘치지 그분이 자격없다그러면 다 닥치란 소리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최태성이 아니면 누가 말핱 자격 있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큰별쌤이 자격 없음 누가 자격이 있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한국사 0타아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 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ㅇㄱ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ㄹㅇ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ㄹ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돈 안받고 매번 강의 강연 해주시는데 .. 유튭 라이브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 누가 최태성 자격운운했어? ㅋㅋㅋㅋ저 분 진짜 한국사로 제대로 잡혀있으신 분인데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분 심지어 한능검 문제 출제도 하면서 무료 강의도 많이 하심 진짜 한국사에 진심인 사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최태성 아니어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지적할 수 있지.. 다른것도 아니고 우리나라 역사인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니 진짜 당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역사학자 분들은 말할 권리가 있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분이 말할 자격 없음 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단순히 가르치는 것만 하는 게 아니라 한국 역사 관련해서 보존하고 발전시키려고 수익금으로 기부도 하시는 분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멍군들은 눈에 뵈는게 없으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누가 없대? 없다는 사람은 그럼 이 일과 관련해 말한 자격은 있고?ㅋㅋ(쉴드였겠지 뻔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최태성쌤………. 짱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한국에서 중2교육과정까지밖에 안 들엇는데도 앎.. 책도 유명하고 큰별쌤인 것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말할자격없다하는사람이 잇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하고도 남지. 저 말에 반박하는 애들 지능수준 의심스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다 알지 한능검하면 최태성인데 뭣모르고 욕해대는 사람들이 신기할 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차고 넘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최태성이 말 못하는거면 모든 커뮤는 아봉하고 있어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이런일에 앞장서서 말하기 힘들수있는데 총대메고 말한게 찐 역사가라고 생각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진쩌 ㅇ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차고넘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큰별쌤 덕분에 우리가 무료로 한국사 인강 들을 수 있는거야 인강으로 돈벌려면 장난 아닐텐데 신념이 더 크셔서 ㅠㅠ 쌤 덕분에 1급 땄습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럼 누가 말을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당연 있지
차고 넘치지
큰별쌤 항상 감사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이분 수업 안 들엇는데도 이분이 말 못하면 누가 말할 수 있는데...?싶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최태성이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 그 누구라도 근거가 있으면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함 최태성쌤이 그 방면으론 전문가니까 말에 신뢰가 생기는거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ㅇㅇ 당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당연하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저분이 말 안하면 누가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당연!
걍 욕하는애들 다 일베임
아니면 현실직시 못하는 빠순이들이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이 분이 자격이 없으면 누가 있는 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충분하시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큰별쌤은 진짜 까면 안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본인 채널에 홍보했던 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말할 자격 충분히 있고. 맞는 말씀 하셨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당연히 있고 맞는 말씀임. 떠는 것들 때문에 사과하신 게 열불난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국민 누구나 말할 자격 있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국민 누구라도 저 말 할 자격 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솔직히 한국사 자격증 딴 사람치고 최태성 쌤 수업 안들은 사람 없다고 봐도 됨 그만큼 한국사를 알리려고 노력하신 분인데 당연히 자격 있으시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한국사판에서 최태성만큼 전 세대에게 유명한 사람이 없지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여배가 로코에서 남배 보다 더 인기 있던 경우 있었어?232 06.13 08:4717324 0
드영배진짜 정주행 n번한 드라마 뭐야201 06.13 15:244442 3
드영배 김무열 윤승아 ㄹㅇ 기혼느낌 없는거같애83 06.13 19:0716584 12
드영배김혜윤 원래 연기잘했어?ㅋㅋㅋ82 06.13 07:188182 0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83 10:466040 3
참교육 성비가 안맞는데 어케 싸우는거지1
16:12 l 조회 9
와일드씽 보고 왔는데 생각보다 배우들 음색이 좋네ㅋㅋㅋ
16:10 l 조회 3
근 3년간 재밌었던 드라마 추천해주라3
16:05 l 조회 23
악의꽃잼씀?2
16:03 l 조회 25
멋진신세계 기억조작인가 서리 차사고 뒤로 사람이상해졌다고 그랬던거같은데4
16:02 l 조회 67
밤에 피는 꽃 재밌어?6
15:59 l 조회 40
멋진신세계 진짜 둘이 노장 너무 잘말아서 노란장판드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을 정도임5
15:59 l 조회 101
갑자기 만약에우리 보고싶은데 재밋어???4
15:58 l 조회 43
마플 어제오늘 여배들로 이간질2
15:56 l 조회 56
군체 본 사람..?1
15:54 l 조회 14
마플 너네 어그로한테
15:54 l 조회 28
원더풀스 은채니 분신술 쓴다4
15:46 l 조회 36
강회장 감독님이 제일 기억에 남는 촬영날이 6부 엔딩이랬는데3
15:44 l 조회 29
멋진신세계 서리 타임슬립 이해 좀 시켜줘7
15:40 l 조회 168
멋진신세계 다들 텀블러 저장하는구나 ㅋㅋㅋㅋ4
15:39 l 조회 124
원더풀스 운정채니는 로맨스씬 배경도 진짜 남다름 무려 동굴임4
15:39 l 조회 46
윤승아 필모 봤는데7
15:39 l 조회 456
멋진신세계 멋한민국은 부산이 아니라 주산이구나1
15:38 l 조회 66
와 왕사남 진짜 다시생각해봐도3
15:37 l 조회 144
마플 와일드씽 소재도 신선하고 오정세 신하균도 개웃겼는데(ㅅㅍㅈㅇ)
15:3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