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할때부터 역사 전문가 불러다 뭐한건지 이프든 뭐든 역사 관련이면 당연히 민감하게 생각했어야지
세계관을 허술하게 만들었으면, 일제강점기 지울거면, 숨기기라도 하든가
(난 배우팬이고 드라마팬 아니라서 드 자체에는 관심이 없었음 그냥 내배 얼굴, 연기 보려고 봤는데)
마지막에 와중에는 고증하시겠다고 '천세' 이러네
배우팬이라고 배 감쌀 생각은 없어 당연히 도의적인 책임있지 나도 그냥 배 보려고 봤다가 어이가 없는데 지금ㅋㅋㅋㅋㅋ
난 '천세' 뭔지 몰랐음 이번 기회로 오히려 제대로 역사 공부해서 감사했어 진짜 (정당한 비판해주는 시청자분들 감사한 진심)
제일 화나는건 이렇게 중요하고 민감해야되는 주요한 장면이면 처음부터 대본을 잘 완성하고 진행을 했어야지
비하인드 보는데 10회차 대본을 직전에 주고 뭐하는건지 그냥 이 대본, 이 배우진 놓치기는 싫어서 황급하게 진행한 것 같아서 화남
내가 이걸 왜 지금까지 기다렸는데ㅋㅋㅋㅋㅋ
애초에 이런식으로 얼렁뚱땅 만들었던 상황이었어서 그걸 나중에 알아버려서 답답하다는거임
배우가 몰랐고 그 장면에 안나와서 문제 없다, 책임 없다 XXX 배우 영역이 아닌 부분부터가 문제가 있어서 답답하고 안타깝다 OOO

인스티즈앱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