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1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2일 전 N데이식스(3) 어제 N재희 2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6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원래 반성문의 기본은 뭘 잘못했는지, 그게 왜 문제인지 쓰는 거잖아
근데 연예계 사과문들에서 그걸 제대로 본 게 손에 꼽는듯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사고증문제고 본인들이 공부제대로 안했다고 썼는디 안두루뭉실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 제대로 안하고 임했다는거 적혀있는데 뭘 안적었단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과문 원탑은 전현무야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가 잘못됐는지도 모를 정도로 몰라서 아예 안쓴 것 같아....그냥 무식그잡채라 혹여나 긁어부스럼 만들까봐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북공정이라고 말못하는거보면 중국 돈 생각하는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 돈 벌어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근데 사과문에 그런 디테일한 부분 짚어서 쓰는건 작가나 감독이 해야되지않나 싶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222 작가가 쓴거잖아 배우가 썼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내말이 ..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그건 작가가 해명해야지 배우들은 대본보고 그대로 연기한것일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 디테일한건 작가가 해명해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디테일까지 있어야 하는구나 아 나는 변명이 1도 없고 깔끔하다고만 생각했네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사람들 변명 비스무리 들어가는 순간 다 캐치해서 그건 없어진지 좀 됨
21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시 보고 왔는데 장동윤 조선구마사 사과문 말하는 거 맞아? 거기도 내용 언급은 없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과했는데 됐다 이러고 끝날거라.. 뭐 저렇게 쓸줄알았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나는 ㅃㄹ 작가의 생각을 듣고싶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가나 감독이 이젠 사과써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무 내용 없는 텅 빈 사과문 깔끔하다고 올려치는 애들 대단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역사 왜곡된거는 인정했던데? 공부 못해서 스스로가 부끄럽고 문제의식 갖지 못해서 반성한대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치 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역사 고증이라고 정확하게 얘기한거 아냐...?? ㄹㅇ궁금해서 그럼 너가 말한거 2가지 다 들어있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징그럽다 사과문 올려도 난리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정도면 최선 아니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이것저것 현실적인 거 고려한 사과문 같다는 뜻임 어떻게 보면 최선이라는 말이 틀리진 않겠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역사 고증까지 언급했는데 뭘 어떻게 말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마플안다는건 일부로그러는거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중국 동북공정이란 단어 없지 않았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외국에서도 계속 활동해야 하니까.. ㅎ 일단 무지에 대한 사과는 하는데 콕 집어서는 말 안 한 거겠지
쓰니 말대로 현실적으로 쓴 듯
대중들이 사과문을 납득하지 못하는 거에 대해서는 본인들이 감수해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사과문이라도 올랴서 다행..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ㅇ 동북공정 쓰면 중국 진출 막히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배우들은 최선을 다 함 뭘 더 해야 하는데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최선을 다했지..근데 배우 작가 사과가 먼저 아냐?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대중들이 납득 못하는게 아니라 정병들이 트집답고 싶은거겠지 해도 난리 안 해도 난리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마플멋진신세계 허남준 임지연 케미를 모르겠음155 06.07 08:1511062 0
드영배/정보/소식[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124 10:1812279 0
드영배너네 주변에 ㄹㅇ 이제 스벅 안감?97 16:512691 0
드영배김무열 참교육 한거 너무 이해감70 06.07 12:0914740 0
드영배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61 06.07 12:224996 0
멋진신세계 배우는 ㄹㅇ 연기를 잘해야 하는구나 느낀게(내기준)
20:06 l 조회 1
마플 참교육 탈주말린다..1
20:04 l 조회 8
허남준 덕질 빡세네2
20:04 l 조회 11
오늘 날씨 좀 시원한 것 같다
20:03 l 조회 3
마플 여자가 가해자면 여혐드인거야??
20:03 l 조회 8
참교육이 그래 재밌나2
20:01 l 조회 14
마플 멋진신세계 초록글 열폭 그것도 생각남1
20:00 l 조회 19
진짜 기깔나는 액션영화 보고싶은데 뭐 없나
20:00 l 조회 9
백룸은 언제까지 상영하려나
19:58 l 조회 7
그로구 진짜 개귀엽다
19:55 l 조회 43
마플 케미는 없는데 연기력으로 커버친단 말이 제일 웃겼음13
19:55 l 조회 65
참교육 이번에 피오캐 좋네 ㅋㅋ1
19:53 l 조회 16
백룸 본 익들 어땠어? 10점 만점에 몇점?1
19:52 l 조회 25
참교육 아니 학생들 얼굴이 오ㅔ이래1
19:51 l 조회 21
넷플 광고형 원래 이렇게 광고가 많았었나12
19:47 l 조회 104
아 드라마 참교육 에서 소년원 작업반장 역할맡으신분2
19:46 l 조회 43
티빙 밥친구 예능 추천해줘1
19:45 l 조회 14
참교육 김무열 드라마 메인 주연은 처음인가??3
19:40 l 조회 143
김무열이 연기 잘해서 그나마 덜 오글거리는거 같음5
19:38 l 조회 131
레전드였던 서브남주 나온 드라마13
19:38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