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215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N
재희
2시간 전
N
태산
2시간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취사병 전설이 되다
허수아비
원더풀스
강회장
은밀한감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마플
근데 이렇게까지 망하는게 가능해??
67
19일 전
l
조회
10750
인스티즈앱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송 전까지만 해도
난리난리 개난리였는디
개쩌는 드라마라고…
6
익인1
다른 의미의 개쩌는 드라마긴 해
19일 전
익인35
방영하는 내내 매화마다 논란이 있었던 드라마는 살다살다 처음 봄
18일 전
익인2
대작 타령을 하도 하니 역풍 열배로 쳐맞는듯
19일 전
익인9
2222 이거임 시작전부터 오만 오두방정 다 떨다가 역풍씨게 맞은거..
19일 전
익인10
33
19일 전
익인11
44
19일 전
익인13
55
19일 전
익인23
66
19일 전
익인30
77
18일 전
익인33
88
18일 전
익인36
99 방영 한참전부터 오두방정 당황스러울 정도로 진짜 심했음...
18일 전
익인37
10
18일 전
익인44
11 캐스팅 뜨면서 부터 온갖 유난 다 떠는 거 봤음
18일 전
익인45
12
18일 전
익인47
13
18일 전
익인54
14
18일 전
익인55
15
18일 전
익인56
16
18일 전
익인61
17 진짜 방영도 전에 개난리
18일 전
익인64
18
17일 전
익인66
19 대작이라고 하도 난리 치니까 좋게 안보인것도있고 정작 열어보니 케미,연기,작감배 총체적 난국…. 청률 좋으면 된거아니냐고 호통에 유난에..
17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
진짜 이렇게 화려하게 망하기도 가능하구나 신기해(n)
19일 전
익인4
소문난 잔치에 먹을 거 없다
19일 전
익인16
2
19일 전
익인5
4회까지 보고 큰일났다 싶었음
이 드라마는 근본이 없다
이 작가는 이야기를 전혀 쓸줄 모른다
18일 전
익인15
아 씨 나도 ㅋㅋㅋ 동북공정이 젤 큰 문제긴한데 그거 빼고봐도..더보기
19일 전
익인50
딱 4화에서 하차함
18일 전
익인68
와 나도 4화에서 하차했는뎈ㅋㅋㅋㅋ
17일 전
익인6
저런 쓰드 살다살다 오랜만에 봄
19일 전
익인7
드까알이니까 ㅇㅇ 이정도로 놀라운건 오랜만이긴함
19일 전
익인8
마플좀 제발
19일 전
익인12
다들 큰 계약 건은 꼼꼼하게 알아보고 임합시다
19일 전
익인14
개쩔긴했지(n)
19일 전
익인17
시작전부터 불안하긴했음 다들 기대도 컸어서
19일 전
익인18
방영 전에 풀린 촬영장 사진으로 대작이라고 난리치고 인기글 도배하더니 정작 까보니까 미감 개구림...
19일 전
익인19
진짜 1년 전부터 난리였잖아 아니다 24년 말부터
19일 전
익인20
진심 방영 전에도 개피곤했는데 끝까지 이러네ㅋㅋㅋㅋ ㅠ
19일 전
익인21
근데 난..개인적으로.. 배우 빼곤 딱히 끌리지 않더라 드라마 자체가..
19일 전
익인22
난 배우가 대본사기 당한 건지 의심까지 들음 1화 보고
19일 전
익인24
수상작이라고 해서 대본퀄 기대했는데 까보고 어이가 없어서 하차함 막말로 배우들 때문에 화제성 어거지로 만들어진 드였음
19일 전
익인25
솔직히 아무도 재밌다거 안하는거 팬들이 멱살잡고 빨아줬는데 역사 논란까지 더해져서 무너진거지 울엄마도 웬만하면 드라마 재밌게보는데 꼴때린다고 채널 돌리더라 돈 뿌려서 만들어낸거잖아
19일 전
익인26
방송 후에도 난리 난리 개난리긴 하잖아
스타 만들어주긴 했어
19일 전
익인27
난리쳤자나
19일 전
익인28
완성도나 동북공정 껴있는 거 여러모로 별론데 바이럴+주연 팬덤이 억지로 멱살잡고 끌고가서 시청률은 좋더라 이게 왜 인기있는지 모르겠어
18일 전
익인31
나오기도 전부터 이것저것 합짤 만들면서 유난유난 개유난 떨더니만…
18일 전
익인32
아주 망해버렸죠
18일 전
익인34
영화관 갔는데 대군부인 홍보하는거 보고 개깜놀함, 드라마 홍보를 극장에서도 하는건 첨 봄
18일 전
익인67
다른 드라마도 영화전에 홍보하기는해
17일 전
익인38
공모전 작품이라고 하길래 기대 많이했는데 스토리라인 별로고 연출이 더 최악임 툭툭 끊어져
18일 전
익인39
역풍맞은거
18일 전
익인40
근데 진짜 연출 연기 역사왜곡 등 다양한 부문으로 쳐맞는걸 처음 봐.. 먼가 다 어설프고 걍 말단스텝들만 불쌍하네 배우들은 돈이라도 벌었지
18일 전
익인41
헉 안봤는데 여기저기 이름이 많이보이니까 잘된줄알았다
18일 전
익인42
진짜 대작될줄 알았어 편수 짧은것도 아쉬워했고 완결 나면 볼거라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18일 전
익인43
방송전에 여러가지 말 나올때만이라도 반영해서치울거치우고 편집했으면 이정도는 아니었을듯 결국 눈막귀막 정병취급하다가 막주에 터져버린게 업보인거같기도
18일 전
익인46
병오년 불기둥 대운이 역시 좋구나ㅋㅋㅋ 묻힐 수도 있었던 건을 뉴스까지 박제 드러내니까 살겠네 이게 정의사회지
18일 전
익인48
이렇게 꽹과리치고 요란법석떨면서 망한건 첨봄
18일 전
익인51
역대급 개쩌는 드라마 맞긴 해 ㅋ
18일 전
익인53
난 이렇게 방영 전부터 오두방정 떨고 유난 심한 드라마는 처음 봤는데ㅋㅋㅋㅋ 이래서 사람은 나대지 말고 겸손해야해…
18일 전
익인57
22222
18일 전
익인62
3
17일 전
익인57
여기 빠들도 뭐 대단한 들마나올 것처럼 너무 심해서 필터링걸었었는데 나.....너무너무 심했었는데 결과가 이렇게 되는 거보고 웃안웃.....심지어 배우들도 너무 재밌어요 최고에요 엄지척 거렸었는데 놀랍긴하다 난 2년전 티벤에서 개흥한 그 로코들마 시청률 넘는 줄 알았어 이정도면 ㅋㅋ근데 13퍼라니...
18일 전
익인58
이정도로 실망한 거 처음
18일 전
익인59
드라마역사에 남을 정도로 역대급이여。 뭔 대작 나올거처럼 그렇게 유난을 떨더만
18일 전
익인60
2화 보고 하차한 나는 여기서 초록글 도배하며 그 드라마 찬양할 때 정말 나혼자 다른 세상에 사나 싶을 정도였는데... 그건 뭐였을까
18일 전
익인63
대작이라매ㅋㅋㅋㅋㅋㅋㅋㅋ
된장인줄 알았는데 씹 똥이었음
17일 전
익인65
다른 의미로 개쩌는 드라마가 되긴 함ㅎ
17일 전
익인70
이런 굴욕드라마가 탄생하리라곤 상상을 못했어 시작전부터 흑자타령하고 재방을 채널돌릴때마다 하는데 이건 뭐
매회 시끄럽긴했지만 유명세로 치부하고 뇌빼고 보는 사람들 많구나 하고 있었는데 그게 차곡차곡 쌓이더니 뒤에가서 폭발을 하네
탄생되기까지의 과정들을보니 정해져 있던 결과였더라
다들 뽕에 취해 있었어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담임한테서 300만원 뜯어낸 수갤러.txt
이슈
수험생활하는데 엄마가 스트레스 줘서 문자로.jpg
이슈 · 1명 보는 중
서인영이 100억 쓰는 과정
이슈 · 8명 보는 중
AD
그때 당시에는 그냥 예민한 사람인줄 알았는데
이슈 · 4명 보는 중
최근 상황 심각해졌다는 부산(김해) 공항 근황 .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회사 화장실에서 딸치다가 걸린 과장.jpg
이슈 · 5명 보는 중
"축의금 수금 파티?"...40살 직장동료의 '독신파티' 초대장에 당황
이슈
AD
늑구 팬 잔소리 듣기 싫었나…대전 오월드 SNS 게시 돌연 중단
이슈
회사에서 아랫것이 수고하셨습니다 라고 할수도 있지
이슈 · 3명 보는 중
허리에 좋다는 올바른 수면자세
이슈 · 2명 보는 중
AD
파스타가 밀가루인데도 살이 안 찌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고유 못받는사람들 특징 건보료 높아서 그럼
일상 · 1명 보는 중
AD
굽네치킨 초창기 시절.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이거 피지낭종이야 뭐야 ..?
일상 · 1명 보는 중
AD
방탄 팬 연령대가 높게 느껴지는 이유
이슈 · 3명 보는 중
제로콜라 하루에 4캔씩 먹고 당뇨걸린 20대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신예은은 정석이다 vs 트렌디다
254
06.05 16:59
21148
0
드영배
와 진짜 이런바지 유행이구나..
113
06.05 17:36
19221
0
드영배
스포
선업튀보고 너무 큰 충격받음
110
06.05 18:24
10622
9
드영배
참교육 드라마 잘빠졌는데 김남길 왜 안했을까
70
06.05 21:06
7577
0
드영배
헉 유툽 프리미엄 가격인상...
57
06.05 18:58
6749
0
드영배
너네 핸드폰 전원 자주 껐다 켜줘야 하는거 알아?
41
06.05 16:41
4290
0
드영배
멋진신세계
허남준 최근 10년 통틀어 최고 남주인듯
35
06.05 23:15
2858
8
드영배
해리포터 드라마가 영화 넘을 수 있을거라고 봄????????
34
06.05 13:09
1669
0
드영배
요즘은 폰 사면 다들 몇년씀?
34
06.05 17:07
922
0
드영배
목소리 좋은 배우 누구 있어?
34
06.05 19:49
704
0
드영배
허남준이 앞으로 차기작으로 해야하는 거
31
06.05 17:13
2317
10
드영배
멋진신세계
너네 오늘 후반부 어디서 제일 헉 했어
28
06.05 23:06
813
0
드영배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31
14:45
1184
0
드영배
김민하 보니까 살빼서 나쁜건 없는듯...
28
06.05 22:22
8499
2
드영배
와 오늘 김민하래...
23
06.05 21:55
10405
0
멋진신세계
차세계 여기 개잘생겼다
16:04
l
조회 1
참교육
솔직히 보고 든 생각은
16:04
l
조회 2
마플
사람들 논란 잘 모르나...?
6
16:02
l
조회 23
참교육
전개 겁나 빠름
16:02
l
조회 4
참교육
진기주가 아쉽다
16:01
l
조회 26
참교육
1화다봤는데 보통 1화는
2
16:00
l
조회 31
멋진신세계
계약체결씬 후반에 절절해진다는게 제일 궁금하다
1
15:59
l
조회 18
멋진신세계
덜덜해...
1
15:58
l
조회 14
멋진신세계
다이소 왔는데 영케이 노래 나온다 3화 엔딩 계약체결 장면 바로 생각남
1
15:58
l
조회 16
오히려 현실 교사들은 체벌 바라지도 않을텐데
1
15:57
l
조회 32
미친..... 선업튀 8화 보는중인데
1
15:57
l
조회 27
강회장
그럴 애들이 아닌데 너 또 뭐 뺐겼어?
2
15:57
l
조회 13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5:57
l
조회 51
멋진신세계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원래 안좋아하는데 멋신은 왜 아무렇지않지
4
15:56
l
조회 26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김연아
추가하기
쇼케이스
추가하기
QWER
추가하기
ㄱ
숕넨
추가하기
허씬롱
추가하기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진짜 미친 거 같음
1
15:56
l
조회 16
참교육 감독 전작이 플랑크톤이더라
3
15:55
l
조회 68
참교육 근데 너어어어어무 판타지임ㅋㅋㅋㅋ
1
15:54
l
조회 57
멋진신세계
그럼 오늘 김삼순 계단에서 이거 하는거야?
1
15:54
l
조회 20
멋진신세계
허남준 코도 너무 잘하는데 로가 개강력해서 묻힘
1
15:53
l
조회 25
마플
참교육 웹툰도 봤었는데
1
15:51
l
조회 2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진행
6일(토), 신입사원 강회장 3화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6:04
1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1
2
참교육 논란있다고 쌩 난리쳐서 그런지 생각외로
4
3
와 나 솔직히 김무열 노관심이었는데
3
4
멋진신세계
공중파에 이런 장면이 나와도 괜찮을까 싶었는데
3
5
참교육은 해외 반응 진짜 궁금함
9
6
급상승
참교육
진기주가 아쉽다
7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8
참교육 감독 전작이 플랑크톤이더라
3
9
원더풀스 국내 광고 많이한 편이야?
13
10
와나 선업튀 처음보는데
10
11
참교육 근데 너어어어어무 판타지임ㅋㅋㅋㅋ
1
12
이 배우님은 나올때마다 현실 인물 같으심...
13
참교육
1화다봤는데 보통 1화는
2
14
멋진신세계
나 진짜 오글거리는거 원래 안좋아하는데 멋신은 왜 아무렇지않지
4
15
강회장
스틸 보는데 이주명 이준영 귀가 곧 터질거같음
3
16
참교육 오늘자 넷플 1위
6
17
멋진신세계
계약체결씬 후반에 절절해진다는게 제일 궁금하다
1
18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32
19
미친..... 선업튀 8화 보는중인데
20
오히려 현실 교사들은 체벌 바라지도 않을텐데
1
1
시위대 개웃기다 앜ㅋㅋㅋㅋㅋ
22
2
극우들의 지금 최대 의문
7
3
하 진짜 위버스콘 현장 욕만 개나와 진짜로
25
4
핱시 주미 솔지 혜선 멋있다
2
5
헐 어떤 극우들 콘서트장 앞에서 시위하고 있어
4
6
연옌들 왜 선관위 사태에는 말 안꺼냄?
19
7
2찍들이 지금 올공에 훈남훈녀 많다는거 왤케 웃기지
9
8
시위대 먹일 밥 없어요 ㅠㅠㅠ 밥 주세요
4
9
시큐 들한테는 소리 안지르네?
3
10
시큐 인성질의 참된 사용사례
1
11
콘 끝나고 시위대에 합류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12
우파 아닌 기독교인 있긴해?
18
13
여돌 안무연습 할 때 티셔츠 한 쪽 올리는 거
2
14
메가커피 레몬 말차 에스파 앨범커버 같애
6
15
위버스파크 왔는데 걍 평화로워
3
16
아니 올공이면 편의점도 있고 좀만 걸어도 먹을데 많지않아...?
2
17
근데 친친 유출된 인플루언서 캡쳐본은
18
인스타 시위 지지하는 인플루언서들 어떻게 예외 없이
4
19
하 휀걸들이 콘 끝나면 동참해줄거라고 믿는게 개웃기다
10
20
쟤들 언론 탄압때문에
1
조선족 출신이 당선 됐대
38
2
내 친구 극우인가봐 스토리올림
22
3
좌우떠나서 이 말 왜이렇게 하는 거임
25
4
월요일 주식 개오를듯 항상 개미와는 반대로감
15
5
쓰레드 들어가자마자 웃었네
4
6
급상승
공무원 시험 psat으로 바뀐거 너무 좋음..
6
7
지금 시위간다고 스토리 올리는 내 주변애들
3
8
시위하길래 잠깐 다녀왔는데
11
9
분위기 궁금해서 시위 갔다옴
7
10
대학생들은 다 본인 대학 대자보 스토리 공유하네
7
11
이런 마름 탄탄 몸매 추구미면 헬스하면 돼???
1
12
진짜 똥줄은 타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
2
13
근데 극우들이 대놓고 티낼수록 중도들은 흔들리는듯
1
14
오늘부로 민주주의는 끝났다…
2
15
대학에서 성명문 줄줄이 올라오는디
1
16
김지민 짝남
17
계엄에도 목소리내고 지금도 목소리내는게 맞지
2
18
극우수준의 극좌는 본적이 없다는애들
36
19
아 시위대 개웃겨 ㅋㅋㅋㅋㅋㅋ
7
20
일본으로 이민가고싶다 ㅠ
2
1
한국인들 타이핑이 빠른 이유
4
2
전직 서울대 교수의 부정선거 관한 일침 .jpg
8
3
ㄹㅇ 쉽지않은.. 제발 다람쥐 먹이 주지 말라는 경고 무시하기..
13
4
현재 통째로 유출당한 핱시 김지민 친친인스스..JPG
69
5
요즘 제일 핫한 아이돌 출연시켜버리는 농구경기 클라스.jpg
2
6
이번 한국 선거 관련 일본인들 반응 모음 .jpg
8
7
라부부 너무 싫어하지마..
10
8
식약처 검증 된 숙취 해소템.jpg
1
9
CU 편의점 택배 써본 사람들 털림
10
추미애 아들 추씨 아닌 거 들을 때마다 충격임.twt
37
11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쳐맞고있는 아이유 유재석..JPG
61
12
축구 좋아하는 이유가 너무 이상한데 납득 감.JPG
13
역대 환율 1550원 돌파한 정권들과 사유.jpg
6
14
90년대생 아니면 모르는 치킨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