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부터 쪽대본 타령하면서 그래서 배우들이 몰랐던거다 라고 하기엔 1화부터 문제있던 작품인데 언제까지 그럴건지 궁금하다....... 그게 쉴드거리라고 생각해서 그러는건가 ㅋㅋㅋ 타싸에서 저말하다가 쳐맞고 조용해지더니 인티에서 또 저러고있네 ㅋㅋㅋ
|
아까부터 쪽대본 타령하면서 그래서 배우들이 몰랐던거다 라고 하기엔 1화부터 문제있던 작품인데 언제까지 그럴건지 궁금하다....... 그게 쉴드거리라고 생각해서 그러는건가 ㅋㅋㅋ 타싸에서 저말하다가 쳐맞고 조용해지더니 인티에서 또 저러고있네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