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486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단독] 정용진, '5·18 탱크데이' 스타벅스 대표 전격 경질
137
29일 전
l
조회
11235
인스티즈앱
https://naver.me/5WUOJZld
3
8
3
익인1
우왕
29일 전
익인1
역시 선거철이라 지지당에 역풍불수도 있으니 합의하에 했을듯
29일 전
익인2
우왕
29일 전
익인4
오..
29일 전
익인4
되게 뭔가 빠르다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5
나이스 굿샷
29일 전
익인6
대표 경질했으면 그 주동자는 권고사직 각이네
29일 전
익인70
주동자 잘려야지
29일 전
익인8
오옹
29일 전
익인9
아무래도 까딱하다간 신세계까지 영향 미치게 생겼으니
29일 전
익인12
이마트랑 신세계 백화점계열 분리된지오래임 정용진은 신세계에 경영권없음 이마트,스타벅스 수장일뿐
29일 전
익인50
22
29일 전
익인69
헐 신세계회장이 아니었어? 신세계그룹 회장이라 뜨는데 뭐지??
29일 전
익인90
정용진 어머니 다시 복귀하셧늘걸.. 자꾸 실적 말아먹어서
29일 전
익인74
이마트가 지분이 더 크긴하지 분리 전 수익이 넘사
29일 전
익인12
ㅇㅇ이마트+ 스타필드쪽이 백화점보다 큼 지금은 완전 계열분리됐지만
아마 장남이라 큰쪽 가져간듯
29일 전
익인10
풉
29일 전
익인11
근 10년만에 정용진이 유일하게 잘 한 일인 듯
29일 전
익인12
일처리 빠르네
29일 전
익인13
이건진짜 녀무 선넘는거라 차라리 이게 맞는듯
29일 전
익인14
웬일이지
29일 전
익인15
에 진짜?
29일 전
익인16
이번엔 ㅇㅂ충이 제대로 실패했네 이래야 앞으로 덜 날뛰지
29일 전
익인17
이와중에 경질 뜻 몰라서 검색하고옴
29일 전
익인18
웬일이야.... 애초에 저게 막판까지 검수 안된갓도 문제긴한데. 담당자도 잘라라
29일 전
익인20
최근 ㅇㅂ들 티 엄청내고 다 잘리네
좋다
29일 전
익인21
그간 행보보면 믿고 싶지도 않네 수상하다
29일 전
익인23
이야 마케팅팀이 대표를 날려버리네
29일 전
익인24
미친..ㅋㅋㅋ진짜웬일이냐 저거 만든 인간 걍 잣댔네
스벅코리아 대표 해임이래
29일 전
익인25
와 소름돋아
29일 전
익인25
이건 잘했네
29일 전
익인26
흠..
29일 전
익인28
보여주기식 딱봐도 지방선거 코앞이니 저러는거지
29일 전
익인29
정말로 경질했을까??ㅋ
29일 전
익인30
지가 한거 아님?
29일 전
익인31
오
29일 전
익인32
멸공햄 많이 달라지셨네
29일 전
익인33
이번 사건은 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게 당연함
이거는 역사를 폄훼하고 광주시민들을 조롱한 거 잖아
29일 전
익인62
222
29일 전
익인110
33 미친것들
29일 전
익인34
시기가 시기라 그런가 징계나 후처리 빠르네 요즘?? 일베것들 진짜 티내면 쪽이라는 걸 좀 알았으면...
29일 전
익인35
와 이건 역대급이네 ㅋㅋ
29일 전
익인37
구라아님? 말만 저래놓고 걍 냅두면 어캄
29일 전
익인38
쑈하고있네 너의 니즈에 맞춘거잖아 쓰레기야
29일 전
익인39
쇼야?
29일 전
익인40
대표 진짜 날벼락이네 ㅋㅋ
29일 전
익인41
맞는 행동이긴 한데 꼬리자르기 ㄹㅈㄷ
29일 전
익인43
꼬리자르기 ㄹㅈㄷ 본인부터가 ㅎㅎ
29일 전
익인44
웬일
29일 전
익인45
와대박
29일 전
익인46
멸공이 말을 믿어도 될까요
29일 전
익인47
와
29일 전
익인48
정용진이라 믿을수가있어야지
29일 전
익인49
쇼 아닌거 맞지? 잘하자
29일 전
익인51
대표해임은 쎄다 ㄷㄷ 사기업이라 바로 모가지네
29일 전
익인52
대표해임했으면 잘한 거 아님? 이게 무슨 꼬리자르기야
29일 전
익인53
평소에 멸공 드립친건 욕먹어야 마땅하지만
이걸 정용진이 시켰다고 생각하는건 너무 넘겨짚는거 아닌가..?
오너가 마케팅팀 직원한테 탱크 드립 넣으라고 직접 지시했다고?
그냥 담당자가 ㅇㅂ고 결재라인이 무능해서 못걸렀다고 보는게 맞지
29일 전
익인57
22
29일 전
익인61
333 이게 무슨 꼬리자르기야 잘한 건데 평소에 커뮤에 찌든 애들이라 그런가
29일 전
익인68
44
29일 전
익인85
55 담당자랑 결재라인 다날렸으면
29일 전
익인60
66 정용진이 직원한테 지시했다면 대표를 짜르는 건 더 말이 안되는 거 같은데
대표는 짤랏으니 자료만든 담당자도 같이 짜르던가 걍 업무에서 완전배제시켜버렸으면
29일 전
익인53
당장 해고는 안당할 수 있어도 어차피 못버틸걸
대표가 날아가는게 일개 담당자가 안나가고 어떻게 배겨
쫓아내든 못버티게 만들든 어쨌든 회사에 계속 있을 수는 없지
29일 전
익인97
내 생각에도 정용진이 저 이벤트 관여했을 가능성보다 대표가 멸공 이러니 담당자가 저런식으로 해도 되겠지 하고 올린거같음 ㅋㅋ
29일 전
익인113
다떠나서 저런걸 무슨 오너가 저런 지시했다고 상상할수있다는게 우스움 당연히 지저분한것들이 나대니까 정리한거잖음
평소에 싫어하는 감정과 문제는 구분을 하면서 생각했으면 좋겠음
29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4
결재라인이 얼마나 주먹구구식이면 저런일이 일어남 해당 당사자는 거기부터 짤라야지
29일 전
익인55
이건 잘햇네
29일 전
익인56
담당자도 ㄱㄱ
29일 전
익인56
결재라인에 있는 윗놈들도 같이 좀 부탁ㄱㄱ
29일 전
익인109
222 결재라인들도 책임지길^^
29일 전
익인110
33
29일 전
익인58
ㅉㅉ 정신차려야함 요즘이 어느시댄데
29일 전
익인59
대표를 날리네 와우 이건 잘했다
29일 전
익인60
이번건은 스타벅스에 이미지 타격 커서 대표해임이면 조치 쎄게 때리긴했네
29일 전
익인63
사실이라면 당연한 일
29일 전
익인64
담당자도 같이 ㄱㄱ
29일 전
익인65
꼬리가 아니라 머리를 자른건데 ㅋㅋ 이걸 왜 비꼬고있지
29일 전
익인66
사과해서 자른거같다던데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익인99
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29일 전
익인117
아 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익인67
대표도 대푠데 담당자도 당연히 잘랐겠지? 직무배제까진 본거같은데
29일 전
익인97
대표보다 일반 정규직 자르는게 오래 걸리긴하니 기다려보면 될듯요
29일 전
익인68
오.. 이건 잘했다
29일 전
익인73
담당자도!!
29일 전
익인76
오
29일 전
익인77
아니 나 정용진 안좋아하는데
대표 날린게 무슨 꼬리자르기야ㅋㅋㅋㅋㅋ
보여주기식이라도 잘한 행보인듯
29일 전
익인25
걍 다 잘라버려
29일 전
익인78
담당자도 자르고 고소까지 해야할 수준 아닌가
29일 전
익인79
오
29일 전
익인80
대표 담당자 싹다잘라야지
29일 전
익인81
결재라인 다 짤라^^
29일 전
익인82
웬일이래 이건 잘했다;;
29일 전
익인83
쇼
29일 전
익인84
용진이 놀랐나?
29일 전
익인84
난 하도 SNS에 멸공 올리는 분이라
정용진쪽 생각인줄
근데 짜르는거 보고 음.. 아닌가? 놀랐나?
29일 전
익인86
대처 잘했네 앵간히 빡쳤나보네
29일 전
익인87
일베충
29일 전
익인88
담당자부터 컨펌한 애들까지 다 잘라라 ㅋㅋ
29일 전
익인89
솔까말 광주에서 지점 다 빼라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겟지만) 해도 할말없어 쟤넨
29일 전
익인91
미안한데 이미 일베 이미지 생김
안간다 빠이임
29일 전
익인80
ㅇㅇ나도절대안감 다들 꼬리자르기 아니라하는데 정용진이 몰랏단걸 어케확신함 평소에 걍 일베그자첸데 ㅋㅋ 애초에 정용진이 멸공거리던애라 더난리난사건아닌가
29일 전
익인110
33 ㄴㄷ
29일 전
익인92
어려서 몰랐다는 그 젊은직원부터 해결해라 그사람 일베키즈임 백퍼
29일 전
익인93
근디 진짜 마케팅팀 누구야….? ㄹㅇ 므슨 생각이지
29일 전
익인94
경질이뭐야?
29일 전
익인96
해고
29일 전
익인97
해고
29일 전
익인84
원래뜻은 지도자 교체인데
말 그대로 원래 자리에 있던 사람 짜르고 다른사람으로 교체한다는거
29일 전
익인90
실적이 안좋거나 행실이 올바르지 않아서 해고통보한거
보통 계약직인 임원이나 감독들에게 쓰이긴함
29일 전
익인95
담당자도 날려라 스타벅스 이미지 개말아먹네
29일 전
익인98
오
29일 전
익인100
싹 다 확실하게 잘라야지
29일 전
익인97
대표는 잘렸고 밑에도 줄줄이 자를준비중이겠지?
29일 전
익인101
임원은 계약직이라 자르기 쉬운데 담당자가 역사에 무지했고 진짜 몰랐다 이러면 해봤자 징계밖에 못할듯 못 자르고 회사 다니지만 정규직 자르기는 쉽지 않음 의도적으로 했다는걸 밝히는거 자체가 어려워서
29일 전
익인101
쨌든 이런 대처 의외고 잘했다
29일 전
익인80
그리고 님들이 스타벅스로 탱크데이거려서 디씨에서 518조롱하고 난리났던데 기업차원에서 걔네 싹다고소하세요알아서
29일 전
익인80
518피해자인데 사람들 만만하게보고 할거다해놓고 이제와서 생각보다 논란커지니까 이러는거 개어이없음
29일 전
익인80
내가왜 님들때문에 518 비하를 또들어야함?
절대안가요 ㅋㅋ 돈써서 한 5000명 고소하고 인증하는거 아닌이상
29일 전
익인102
어우 깜짝아 잘못보고 정용진이 경질됐단줄
29일 전
익인103
에바긴해
29일 전
익인104
오 그래도 바로 대처한건 잘했다
29일 전
익인105
잘라버려
29일 전
익인106
아무래도 곧 선거철이니까?
29일 전
익인107
오 근데 앞으로 스벅 갈 일은 없을 듯
29일 전
익인108
이거 사장이 결재한거야?
29일 전
익인111
멸공용진아 니 뜻이랑 상관없는 일이었다고?? 과연ㅋㅋㅋㅋ
29일 전
익인112
근데 저걸로 이미지 갑자기 싼티나긴함
29일 전
익인112
스벅 갈수록 이미지 구려지는데 저걸로 이미지 확 안좋아져서 자를만도 함
29일 전
익인115
브랜드 이미지 추락 수준이라 그럴만함
29일 전
익인116
일종이 퍼포먼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
28일 전
익인118
사과하고 짤랐다고 칭찬받을것도없음 그게정상임
28일 전
익인119
22 뭘 잘해 본인도 나가세요
28일 전
익인121
33
28일 전
익인119
우리나라 스타벅스 싱가폴이랑 지분나눴다고해서 미국이랑 관련 없는줄 알았는데
상표권이나 원재료 기본지침은 아직도 미국꺼라서 이미지 실추시키면 미국이 일방적 계약파기 가능함
절대 저사람 원하는대로 멋대로 스벅 이용하는거 불가능함
쟤 상표권 있었으면 탱크가 뭐야 쟤 탱크텀블러로 마시는 인증도 올릴걸
스벅 잃을까봐 손절치는중
28일 전
익인122
미친건가
28일 전
익인123
잘했다고 올려칠 것도 없고 기업이 계산기 두들겨서 이정도는 해야 이미지 쇄신될 것 같으니 한 거겟지 그래도 안 갈거임 잘 가쇼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텔레토비 팝업스토어 in 경주 MD 리스트 공개
이슈
박지훈 단종 이렇게 나왓으면 천만 넘었을까
이슈
AD
유나인지 리아인지 헷갈린다는 사진
이슈
AD
한국인의 피부를 가장 조져버린 발명품
이슈
AD
𝙅𝙊𝙉𝙉𝘼 충격이었다는 노동절 전국 상황...JPG
이슈
진짜 미모 리즈 찍었다는 말 많은 기리고 강미나
이슈
오늘자 대전 동물원 탈출한 늑대 정면사진
일상
세종시 어느 아파트 6일째 정전 사태......
이슈
AD
왕사남 밤티호랑이 성형완료 애프터.....JPG🐯
이슈
AD
중국산인데 왜 우도땅콩이라고 하나요?
이슈
진짜 과한 스타일링 잘 받는 남돌
이슈
AD
으...개노맛!! 대실망ㅜㅠ
일상
AD
요즘 패션계가 버뮤다 나락보내고 미는 바지..JPG
이슈
하정우, 악수 후 '손털기' 논란… "유권자가 벌레냐" 야권 한목소리
이슈
금값 상승으로 인해 최근 떠오르는 대화 주제
이슈
AD
자산 100억 할머니가 건보료 월 5만 2000원만 낸 비결.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마플
학폭한 사람은 인생 망해야 한다고 생각해?
457
06.16 12:20
13781
3
연예
/
정보/소식
[속보] '12일 봉쇄' 잠실 개표소 극적 타결…체육단체, "몸수색·생중계" 조건부 진입
156
06.16 14:49
12007
0
연예
그럼싸우지말고 하이브 슴 남돌중에 누가 젤 비주얼 취향임?
90
06.16 16:53
1343
0
플레이브
/
OnAir
260616 플레이브 라이브 달글 💙💜💗❤️🖤
3647
06.16 19:51
3147
9
성한빈
/
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71
06.16 18:07
1495
54
엔시티 위시
/
장터
나눔) 앨범 3장씩 받아갈 듀듀
83
06.16 14:02
1471
3
드영배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49
06.16 16:28
12454
0
제로베이스원
/
정보/소식
매튜 유튜브 오픈
48
06.16 19:00
881
25
라이즈
스밍 쪼꼼만 도와주라 부탁할겡
35
06.16 14:10
1119
6
데이식스
이오데 최애곡 말해보쟝
38
06.16 22:47
369
0
보넥도
노래 나온지 일주일쯤 된 지금, 이웃들 최애 수록곡은❓️
30
06.16 17:48
192
0
온유
/
정보/소식
[📽페이스캠] 샤이니 - Atmos 온유 직캠
26
06.16 17:14
383
10
앤더블
우리 활동 마무리 됐으니까 데뷔앨범 최애곡 골라보자
23
06.16 22:50
106
1
알디원
개야르
25
06.16 16:48
558
10
허씬롱
허씬롱
18
06.16 19:56
213
0
알디원 준서 야기 때 봐봐
6:13
l
조회 4
오... 다음 경기는 노르웨이와 이라크네
2
6:06
l
조회 21
OnAir
역시 음바페다
6:04
l
조회 5
OnAir
음바들이 잘하네
6:04
l
조회 3
OnAir
우와 티비틀자마자 음바페골
6:00
l
조회 11
직캠은 방송국픽인가?
5
5:39
l
조회 63
우리는 오전에 경기 하는데
1
5:38
l
조회 49
마플
약간 커뮤할수록 여혐하게되는거같음
2
5:36
l
조회 77
마플
이제 그냥 인간이란게 혐오스럽네
1
5:30
l
조회 77
OnAir
음바페 폼 왜저러나 했는데
1
5:30
l
조회 97
OnAir
올리세가 개잘하네
1
5:28
l
조회 14
프랑스 세네갈 0:0으로 끝나려나
5:26
l
조회 12
OnAir
오 var 본다
5:23
l
조회 11
너네 인스스 친친 몇명이야?
3
5:16
l
조회 36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5
팥빙수에 연유 넣지 마세요
14
침대에 신발 닿으면 죽는 한국인들의 자세
7
한국인들에게는 안 통하는 교토식 화법.jpg
16
모여봐요 순천의 숲.jpg
10
게스트하우스 궁금한거 있는데 질문
5:07
l
조회 25
널 유혹해 삼킨 건
5
5:02
l
조회 48
ㄱ
닉쭈들아 죽절불굴 올라왔다고 왜 삐삐 안 쳐줌
1
4:59
l
조회 25
한달에 책 2-3권만 읽어도 어휘가 바꾸ㅐㅁ?
3
4:53
l
조회 94
박지훈이랑 사커고싶다
2
4:49
l
조회 24
마플
진지하게 최애가 팀 컨셉에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어떡함
4:46
l
조회 4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7일(수), SBS <K-EXPO INKIGAYO in Paris> 태민 출연
진행
17일(수), 💛💡온앤오프(ONF) 정규2집 part.2 ONF:MY SELF 6시 발매 💡💛
알림예약
예정
17일(수), 스코시즘 🌞⛄️'언레일드2' 니노,로보 LIVE
알림예약
예정
17일(수), 스코시즘 💭'이터널리턴 마스터즈 시즌11 페이즈 3 온라인 예선 상위 D조 ' 이로 출전
알림예약
예정
18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1
멋진신세계
근데 차세계 수술 확정임?
7
2
와 참교육 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
취사병보고 울엇삼 ....
1
4
취사병 전설이 되다
성재야 자신감 잃지 말고 앞을 봐
11
5
정보/소식
넷플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순위(26. 06. 14)
6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2
7
유느가 영원히 변우석을 외침….ㅈㅇ 놀뭐
18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3
외모정병도 한 25살까지인 것 같음
1
4
이쁜 애들 부럽다
1
5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6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3
7
진지하게 바퀴벌레랑 사귀고 싶음
1
8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22
9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12
11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
12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3
1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1
2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8
3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5
4
엄마가 공부 6시간이나 했냐고 뽀뽀해줌…
20
5
용기를 원재료 모양으로 바꾸자 판매량 떡상한 화장품
6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22
7
강아지 뭐 짭짭 거리고있어서 뛰어가서 입 잡고 벌렸는데
8
한 일본인이 느낀 한식, 일식, 필리핀식 차이.jpg
14
9
한 달간 모든 쾌락을 끊어본 후기
10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40
11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22
12
헤어지고 배달음식 시켰는데.jpg
4
13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48
14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6
15
초보운전자의 시점
16
비행기 탔는데 좌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석으로 바뀐 이유
17
출근하기 싫었던 알바생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