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48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35
https://naver.me/5WUOJZld
대표 사진
익인1
우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선거철이라 지지당에 역풍불수도 있으니 합의하에 했을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뭔가 빠르다 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스 굿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표 경질했으면 그 주동자는 권고사직 각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주동자 잘려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옹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무래도 까딱하다간 신세계까지 영향 미치게 생겼으니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마트랑 신세계 백화점계열 분리된지오래임 정용진은 신세계에 경영권없음 이마트,스타벅스 수장일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헐 신세계회장이 아니었어? 신세계그룹 회장이라 뜨는데 뭐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정용진 어머니 다시 복귀하셧늘걸.. 자꾸 실적 말아먹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이마트가 지분이 더 크긴하지 분리 전 수익이 넘사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이마트+ 스타필드쪽이 백화점보다 큼 지금은 완전 계열분리됐지만
아마 장남이라 큰쪽 가져간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 10년만에 정용진이 유일하게 잘 한 일인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처리 빠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진짜 녀무 선넘는거라 차라리 이게 맞는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웬일이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에 진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엔 ㅇㅂ충이 제대로 실패했네 이래야 앞으로 덜 날뛰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와중에 경질 뜻 몰라서 검색하고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웬일이야.... 애초에 저게 막판까지 검수 안된갓도 문제긴한데. 담당자도 잘라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최근 ㅇㅂ들 티 엄청내고 다 잘리네
좋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간 행보보면 믿고 싶지도 않네 수상하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야 마케팅팀이 대표를 날려버리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친..ㅋㅋㅋ진짜웬일이냐 저거 만든 인간 걍 잣댔네
스벅코리아 대표 해임이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소름돋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건 잘했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여주기식 딱봐도 지방선거 코앞이니 저러는거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정말로 경질했을까??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가 한거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멸공햄 많이 달라지셨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번 사건은 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게 당연함
이거는 역사를 폄훼하고 광주시민들을 조롱한 거 잖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2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3 미친것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시기가 시기라 그런가 징계나 후처리 빠르네 요즘?? 일베것들 진짜 티내면 쪽이라는 걸 좀 알았으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이건 역대급이네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구라아님? 말만 저래놓고 걍 냅두면 어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쑈하고있네 너의 니즈에 맞춘거잖아 쓰레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쇼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대표 진짜 날벼락이네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는 행동이긴 한데 꼬리자르기 ㄹㅈ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꼬리자르기 ㄹㅈㄷ 본인부터가 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웬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대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멸공이 말을 믿어도 될까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용진이라 믿을수가있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쇼 아닌거 맞지? 잘하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대표해임은 쎄다 ㄷㄷ 사기업이라 바로 모가지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대표해임했으면 잘한 거 아님? 이게 무슨 꼬리자르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평소에 멸공 드립친건 욕먹어야 마땅하지만
이걸 정용진이 시켰다고 생각하는건 너무 넘겨짚는거 아닌가..?
오너가 마케팅팀 직원한테 탱크 드립 넣으라고 직접 지시했다고?
그냥 담당자가 ㅇㅂ고 결재라인이 무능해서 못걸렀다고 보는게 맞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22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333 이게 무슨 꼬리자르기야 잘한 건데 평소에 커뮤에 찌든 애들이라 그런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44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55 담당자랑 결재라인 다날렸으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66 정용진이 직원한테 지시했다면 대표를 짜르는 건 더 말이 안되는 거 같은데
대표는 짤랏으니 자료만든 담당자도 같이 짜르던가 걍 업무에서 완전배제시켜버렸으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당장 해고는 안당할 수 있어도 어차피 못버틸걸
대표가 날아가는게 일개 담당자가 안나가고 어떻게 배겨
쫓아내든 못버티게 만들든 어쨌든 회사에 계속 있을 수는 없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내 생각에도 정용진이 저 이벤트 관여했을 가능성보다 대표가 멸공 이러니 담당자가 저런식으로 해도 되겠지 하고 올린거같음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다떠나서 저런걸 무슨 오너가 저런 지시했다고 상상할수있다는게 우스움 당연히 지저분한것들이 나대니까 정리한거잖음
평소에 싫어하는 감정과 문제는 구분을 하면서 생각했으면 좋겠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결재라인이 얼마나 주먹구구식이면 저런일이 일어남 해당 당사자는 거기부터 짤라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건 잘햇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담당자도 ㄱ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결재라인에 있는 윗놈들도 같이 좀 부탁ㄱ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222 결재라인들도 책임지길^^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ㅉㅉ 정신차려야함 요즘이 어느시댄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대표를 날리네 와우 이건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이번건은 스타벅스에 이미지 타격 커서 대표해임이면 조치 쎄게 때리긴했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사실이라면 당연한 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담당자도 같이 ㄱㄱ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꼬리가 아니라 머리를 자른건데 ㅋㅋ 이걸 왜 비꼬고있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사과해서 자른거같다던데 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ㅋㅋㅋ 아 웃으면 안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아 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대표도 대푠데 담당자도 당연히 잘랐겠지? 직무배제까진 본거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대표보다 일반 정규직 자르는게 오래 걸리긴하니 기다려보면 될듯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오.. 이건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담당자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니 나 정용진 안좋아하는데
대표 날린게 무슨 꼬리자르기야ㅋㅋㅋㅋㅋ
보여주기식이라도 잘한 행보인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다 잘라버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담당자도 자르고 고소까지 해야할 수준 아닌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대표 담당자 싹다잘라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결재라인 다 짤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웬일이래 이건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용진이 놀랐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난 하도 SNS에 멸공 올리는 분이라
정용진쪽 생각인줄
근데 짜르는거 보고 음.. 아닌가? 놀랐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대처 잘했네 앵간히 빡쳤나보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일베충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담당자부터 컨펌한 애들까지 다 잘라라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솔까말 광주에서 지점 다 빼라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겟지만) 해도 할말없어 쟤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미안한데 이미 일베 이미지 생김
안간다 빠이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ㅇㅇ나도절대안감 다들 꼬리자르기 아니라하는데 정용진이 몰랏단걸 어케확신함 평소에 걍 일베그자첸데 ㅋㅋ 애초에 정용진이 멸공거리던애라 더난리난사건아닌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33 ㄴㄷ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어려서 몰랐다는 그 젊은직원부터 해결해라 그사람 일베키즈임 백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근디 진짜 마케팅팀 누구야….? ㄹㅇ 므슨 생각이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경질이뭐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해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해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원래뜻은 지도자 교체인데
말 그대로 원래 자리에 있던 사람 짜르고 다른사람으로 교체한다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실적이 안좋거나 행실이 올바르지 않아서 해고통보한거
보통 계약직인 임원이나 감독들에게 쓰이긴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담당자도 날려라 스타벅스 이미지 개말아먹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싹 다 확실하게 잘라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대표는 잘렸고 밑에도 줄줄이 자를준비중이겠지?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임원은 계약직이라 자르기 쉬운데 담당자가 역사에 무지했고 진짜 몰랐다 이러면 해봤자 징계밖에 못할듯 못 자르고 회사 다니지만 정규직 자르기는 쉽지 않음 의도적으로 했다는걸 밝히는거 자체가 어려워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쨌든 이런 대처 의외고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그리고 님들이 스타벅스로 탱크데이거려서 디씨에서 518조롱하고 난리났던데 기업차원에서 걔네 싹다고소하세요알아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518피해자인데 사람들 만만하게보고 할거다해놓고 이제와서 생각보다 논란커지니까 이러는거 개어이없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내가왜 님들때문에 518 비하를 또들어야함?
절대안가요 ㅋㅋ 돈써서 한 5000명 고소하고 인증하는거 아닌이상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어우 깜짝아 잘못보고 정용진이 경질됐단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에바긴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오 그래도 바로 대처한건 잘했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잘라버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아무래도 곧 선거철이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오 근데 앞으로 스벅 갈 일은 없을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이거 사장이 결재한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멸공용진아 니 뜻이랑 상관없는 일이었다고?? 과연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근데 저걸로 이미지 갑자기 싼티나긴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스벅 갈수록 이미지 구려지는데 저걸로 이미지 확 안좋아져서 자를만도 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브랜드 이미지 추락 수준이라 그럴만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일종이 퍼포먼스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사과하고 짤랐다고 칭찬받을것도없음 그게정상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22 뭘 잘해 본인도 나가세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33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우리나라 스타벅스 싱가폴이랑 지분나눴다고해서 미국이랑 관련 없는줄 알았는데
상표권이나 원재료 기본지침은 아직도 미국꺼라서 이미지 실추시키면 미국이 일방적 계약파기 가능함

절대 저사람 원하는대로 멋대로 스벅 이용하는거 불가능함
쟤 상표권 있었으면 탱크가 뭐야 쟤 탱크텀블러로 마시는 인증도 올릴걸
스벅 잃을까봐 손절치는중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미친건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잘했다고 올려칠 것도 없고 기업이 계산기 두들겨서 이정도는 해야 이미지 쇄신될 것 같으니 한 거겟지 그래도 안 갈거임 잘 가쇼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학폭한 사람은 인생 망해야 한다고 생각해? 457 06.16 12:2013781 3
연예/정보/소식 [속보] '12일 봉쇄' 잠실 개표소 극적 타결…체육단체, "몸수색·생중계" 조건부 진입156 06.16 14:4912007 0
연예그럼싸우지말고 하이브 슴 남돌중에 누가 젤 비주얼 취향임?90 06.16 16:531343 0
플레이브/OnAir 260616 플레이브 라이브 달글 💙💜💗❤️🖤 3647 06.16 19:513147 9
성한빈/정보/소식 GQ코리아 인스타 71 06.16 18:071495
알디원 준서 야기 때 봐봐
6:13 l 조회 4
오... 다음 경기는 노르웨이와 이라크네2
6:06 l 조회 21
OnAir 역시 음바페다
6:04 l 조회 5
OnAir 음바들이 잘하네
6:04 l 조회 3
OnAir 우와 티비틀자마자 음바페골
6:00 l 조회 11
직캠은 방송국픽인가?5
5:39 l 조회 63
우리는 오전에 경기 하는데1
5:38 l 조회 49
마플 약간 커뮤할수록 여혐하게되는거같음2
5:36 l 조회 77
마플 이제 그냥 인간이란게 혐오스럽네1
5:30 l 조회 77
OnAir 음바페 폼 왜저러나 했는데1
5:30 l 조회 97
OnAir 올리세가 개잘하네1
5:28 l 조회 14
프랑스 세네갈 0:0으로 끝나려나
5:26 l 조회 12
OnAir 오 var 본다
5:23 l 조회 11
너네 인스스 친친 몇명이야?3
5:16 l 조회 36
게스트하우스 궁금한거 있는데 질문
5:07 l 조회 25
널 유혹해 삼킨 건5
5:02 l 조회 48
닉쭈들아 죽절불굴 올라왔다고 왜 삐삐 안 쳐줌 1
4:59 l 조회 25
한달에 책 2-3권만 읽어도 어휘가 바꾸ㅐㅁ?3
4:53 l 조회 94
박지훈이랑 사커고싶다2
4:49 l 조회 24
마플 진지하게 최애가 팀 컨셉에 안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어떡함
4:4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