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5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재희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N태산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05



12

대표 사진
익인140
윤씨가 지금 대통령 아닌게 얼마나 다행인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여기 긁히는애들은 ㅇㅂ인거냐 ㅋㅋㅋ 맞말햇는데 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2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더 조져주세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와 속시원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개사이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7
기획란 놈은 어찌됐냐 그 놈도 자르고 재취업 못하게 해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역시 디바는 참지않아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진찌너무싫다 … 스타벅스 집 앞 5분거리라 자주가는데 진짜 이제 안간다 저거 컨펌내린사람들 기획한 사람들 다 잘라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저기에 긁히면 베충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맞말인데 긁히는건 ㅇㅂ밖에 없을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 맞는 말이긴한데 굳이 대통령이 나서서 일침 안해도 나라 망할 일은 아니잖아..걍 사기업이 과거사로 어그로끈 사안에 국민들이 충분히 응징하고 있는 일인데ㅜ걍 국민들한테 환호받고 싶은건가 이런거 말고 동북공정이나 좀 어떻게 해보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국민들이 응징한다고 썩어빠진 뿌리가 달라지겠니 당장도 꼬리자르기 하고 숨은 마당에...동북공정도 당연히 문젠데 518에 저런 저급한 마케팅한 건 지적하는 게 맞는 거임...저걸 그냥 넘어가면 나라 망하는 거 금방이야 지금까지 별말없이 넘어가주니까 계속 은근하게 티내고 저러는 거 아니겠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난 저래도 뿌리 안뽑힐거고 걍 과거사 들먹인다고 나라 망할일도 아니라고 생각해서 굳이 라고 생각했음..지들이 썩어빠진 성향 드러내면 뭐 어쩔거야 진짜 나라 망할일은 동북공정인데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자꾸 동북공정거리는데 이 글 핀트는 518에 그걸 모독하는 마케팅을 한 국내 대기업을 대통령이 지적한 거고 동북공정은 별개임 저거 쓸 시간에 동북공정이나 쓰지가 아니고 저것도 해야 하고 동북공정도 당연히 해야 한다는 거임 그 썩어빠진 성향 드러내는 거 익인처럼 무시하고 봐줘서 이 꼴이 난 거고 계속 창피한 줄 알게 하는 사회 분위기가 돼야 나아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니 그래서 난 대통령이 이거 나설바에 지금 현재진행으로 문제되는 사안에 나서줬으면 하는 거임 스벅이 사상 드러낸 결과는 이미 마케팅 실패에 국민들 불매로 이어졌잖음..여기에 대통령이 일침 거든다고 당장 나라에 뭐가 도움되냐고..내 눈엔 걍 환호받고 싶은걸로 보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55에게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56에게
웃는 이유 알것 같은데 나도 518저거 엄청 비판한 사람이고 맞는말이라 생각함 근데 이런 생각드는 것도 어쩔 수 없음 나도 대통령이 동북공정에도 나서고 이 사안에도 말 꺼낸거면 당연히 아쉬운 소리 안했겠지..? 근데 아니잖음 진짜 대통령이 나서야 될곳은 따로 있는데 그건 외면하고 이미 잘 해결되고 있는 일에만 말얹는걸로만 보여서 답답한거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155에게
이상적인 걸 많이 따지는 것 같네~ 익 의견 알겠어 좋은 하루 보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환호받으려고 그런다고 하는거 웃기당 대한민국 대통령인디
그리고 역사를 저따위로 일베벌레마냥 비꼬는거 나라 망할일 맞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75에게
스벅이 저러면 나라 망해..? 그래서 망했어?ㅋㅋ안망하고 국민들이 응징 잘만하고 있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스벅이 저러면 나라가 망하는게 아니라 저따위 역사의식을 가지고 있는애들이 날뛰면 나라가 망한다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75에게
그래서 날뛰어서 망했냐니까??? 이미 마케팅 망하고 국민들 선에서 잘 해결되고 있지 않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날뛰는걸 막지못하면 망하지 으이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그래 국민들도 응징하고 대통령도 국민인데 저런말 할 수 있는거 아님? ㅋㅋㅋㅋ 대통령이 나라에서 국민들의 투표로 뽑힌 사람인데 저런말 할 수도 있지 ㅋㅋㅋ
날뛰어서 망하기 전에 사람들이 제지하고 그러니까 안망하는거 아니냐? 지금처럼 사람들 대통령이 나서서 큰소리내줘야지 뭐 일베천국되서 망하길 바래? 너는?ㅌ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75에게
내 댓글들 좀 읽고 시비를 걸던가 하면 안됨..?니혼자 화나서 혼잣말하고 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뭔 혼잣말이야 너 말에 다 답하고 있는뎈ㅋㅋㅋ
그냥 너의 의견 나도 잘 알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75에게
좀 읽고 생각좀 하고 시비걸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155에게
ㅇㅋㅇ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155에게
답답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178에게
나한테 자꾸 ㅇㅂ라고 하는데 난 518얘기하는 자체에 대해 뭐라 하는게 아니라 댓글보면 이재명이 바로바로 말하는 대통령이라서 좋다고 하는데 진짜 대통령이 중요하게 말꺼내야 할 사안에 대해서는 말 아끼고 지금처럼 쉬운 사안에 대해서만 말하는건지 우선순위가 잘못된거 아닌가 싶어서 아쉽다는 거임 내가 동북공정에 너무 예민해서 그런것도 있는듯 걍 이런건 바로바로 말 꺼내면서 동북공정에 대해 답답함은 왜 한마디 말도 없는지싶어서 답답했어 이정도 말만 해도 ㅇㅂ야? 나 518 저거 진짜 잘못됐다고 생각함 스벅 불매 동참할거임 이 댓글 이후로도 나한테 ㅇㅂ라고 하는 애들은 걍 싸우고 싶은거거나 역지사지로 걍 동북공정에만 긁힌 그나라사람이라고 알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일베벌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치이이이익~~~~ 치이이이이이이이이익~~~~~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진짜 일베들을 긁히는구나…ㅋㅋㅋㅋ 저 심각한 문제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9
긁히는 ㅇㅂ츙들 뒤ㅣ지길 바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와 저 글에 긁히는 사람 있다는게...ㅌㅌㅌ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이거에 긁힌다고??? 심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이거에 긁히면 일베겠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진짜 속시원하다 사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여기서도 이건안해줘? 저건안해줘? 니가해라니가 아오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굿~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맞말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맞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맞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이런 말 하라고 뽑은 거 맞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일베는 벌레가 맞음 해충같은 놈들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이거에 긁히면 일베 맞음
밖에서도 비난 좀 해줘
일베 거르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맞말 속시원하다 ㅋㅋㅋㅋㅋㅋ 일베 해충은 박멸이 답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대한민국 대통령이 5.18 관련해서 말도 못하나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여기에 긁히는 애들 다 벌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여기에 긁힌다? = 저 ㅇㅂ입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댓글에 지금 국민들 선에서 잘 해결되고 있다 이러는 애는 뭐냐 ㅋㅋ 일베임?ㅎ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저래줘야 스벅미국지사에서도 사과가 나오는거지 합리적인비판인척 점잖게 까는애들 개웃기네 ㅇㅂ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개시원하다 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역시 디바재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diva💅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ㅇㅇ 이런 건 영향력 있는 사람이 나서서 비판해줘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대통령이 이 사안에 대해 왜 말하냐 말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ㅇ ㅈ ㄹ 하는 건 뭐지 ㅋㅋㅋ 본인이 ㅇㅂ여서 그런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속시원하다
23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다들 이거 봄?? 개빡치고 화나..116 06.11 19:407812 0
연예Ci 털린익들 지금 뭐 하구 있어..115 06.11 18:282358 0
연예/정보/소식 "서울시장 2030 국힘 쏠림" 지상파 3사 출구조사 거짓이었다55 06.11 20:351036 0
플레이브/OnAir260612 2026 북중미 월드컵⚽️ 특집 달글 💜💗❤️ 1030 10:201465 1
엔시티 위시/장터 걍 내가 기분 좋아서 여는 이벤트 130 06.11 20:332257 5
OnAir 아니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이게 이번만 그러는게 아니지 않음?
11:25 l 조회 1
OnAir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안놓치고 광고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11:25 l 조회 1
OnAir 저기 경기장이 태백산 높이래…다른 경기장은 백두산 천지 높이도 있다는데
11:25 l 조회 1
오늘 상해 푸동공항오는 아이돌 있어???
11:25 l 조회 4
OnAir 사실 그냥 광고타임하려고 만든거임
11:25 l 조회 14
이번 월드컵부터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도입됨
11:24 l 조회 20
OnAir 저 브레이크 미국식이라서 이번 월드컵에 처음 도입된거야
11:24 l 조회 28
OnAir 다른 감독들은 저시간에 열정적으로 전술이야기하던데
11:24 l 조회 28
뷔 방금 코카콜라 광고 봤는데 뷔는 왜 안갔지3
11:24 l 조회 23
체코는 고지대 적응아예 포기해서 지쳐보이긴하네ㅋㅌㅋㅋㅋ
11:24 l 조회 20
그러고보니까 황희찬이 없네??4
11:24 l 조회 33
2002 월드컵 못본 사람들 두고 두고 놀릴만함1
11:24 l 조회 26
OnAir 고지대인데 경기하기 힘들겟다1
11:24 l 조회 14
OnAir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 진짜 적응이 안되네2
11:24 l 조회 33
OnAir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란? ⚽️4
11:24 l 조회 135
OnAir 체코 애들 지쳣는데 약간??
11:23 l 조회 23
OnAir 아니 버벅거림 너무 잦아2
11:23 l 조회 16
OnAir 하이드 저거 뭐임7
11:23 l 조회 31
OnAir 하이드브레이크는 무ㅜ야??2
11:23 l 조회 56
OnAir 뭐임? 지금 왜쉬어? 몇분쉬어10
11:2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