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591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대군부인 배우들은 4화까지 보고 들어갔다며
59
1개월 전
l
조회
3030
인스티즈앱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물론 잘못이긴 하지만
4화까진 문제 없지 않았나ㅜ
익인1
설정부터가 문제
1개월 전
익인1
몰랐으면 무식인정
1개월 전
익인2
고증오류랑은 별개로 개난리난 천세부분은 안 보고 들어간게 맞는데 잘못 퍼지는건 정정해야지
1개월 전
글쓴이
그러니까
1개월 전
익인4
22 설정이 부실한거랑 천세는 완전 다른건데 묶어서 문제있다고 하긴 좀..
1개월 전
익인7
33
1개월 전
익인14
입헌군주제에서 섭정타령부터 황당그자체긴 했음..
1개월 전
익인2
황당한 거랑 천세 거리면서 중국 속국이던 조선 시기 답습했다면서 난리난거는 차원이 다르니까 정정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거야
1개월 전
익인3
천세는없어도 문제 개많음.. .
1개월 전
익인5
어쨌거나 그런 작품 찍은게 문제긴 하니까..다만 사실과 다르게 몰아가는건 정정해야할듯
1개월 전
익인6
첫회부터 조짐은 있었다는데 그건 뭐지
1개월 전
익인8
4화까지 읽고 결정했다, 6화까지만 편집본 받아서 봤다, 거린 거 가지고 첨부터 끝까지 대본 다 알고 들어갔다 넘겨짚고 루머 돌고 중국 관련 쌍욕 먹는데 당연히 정정해야지 ㅋㅋㅋㅋ이제와서 뭔 첨부터 문제였음 이러누 그동안 빈구멍많은 설정 문제로 욕먹던게 11화 천세 단어 하나로 개 큰 사건이 되어버렸는데 당연히 아닌건 아니라 해야지
1개월 전
익인8
캐스팅 기사가 24년 12월이고 25년 12월에 10화 대본 받았는데 어케 11화 천세를 미리 알고 들어가냐고
1개월 전
익인4
222 아니건 아니라 해야지..
1개월 전
익인27
33
1개월 전
익인34
44
1개월 전
글쓴이
진짜 ㅋㅋㅋㅋ 아닌 거 아니라고 해도 욕을 하네 누가 그 드라마 잘못된 거 아니라고 하냐고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9
촬영할때 말했으면 될 일~ 감독이 배우들 말 엄청 잘 들어줬다며
1개월 전
익인13
그것도 지 쪼대로임 비하 보면 배우가 대본 지문 다른 방향으로 고치고 싶다 했는데 원래꺼대로 강행한것도 있어
1개월 전
익인10
걍 무식했던 거지 뭐
1개월 전
익인12
첫화부터 말많았어 연표부터 왜색도 짙고
1개월 전
익인15
뒤에 천세 대본은 늦게 나온거임??
1개월 전
익인18
엉
1개월 전
익인15
그건 처음 알았네 공모전 작품이어서 대본은 미리 나온줄..
1개월 전
익인16
그 이후에 나온부분듀 대본리딩은 하고 들어갔을거잖아
1개월 전
익인19
대본리딩에서 배우가 지적했는지 안 했는지는 어떻게 알아?
1개월 전
익인16
그건 알 수가 없지
배우가 언급안한 이상 어케 알겠어
1개월 전
익인4
문제된 부분은 촬영 시작하고 한~참 뒤에 나온거라 리딩 안했을걸
1개월 전
익인16
긍데 본인들이 촬영전에 읽긴 했을거자너
1개월 전
익인23
ㄴㄴ메이킹보면 9화 찍고있는데 10회 대본 아직도 안나왔다고 말했음
1개월 전
익인16
그니까 어쨌든 큰 문제회차들 촬영 전엔 미리 대본이 나와 있었을거 아뇨..? 나오자마자 바로 촬영시작 이런게 아니잔아
1개월 전
익인17
초반부터 일뽕 문제는 컸어
1개월 전
익인21
11회는 대본 없이 찍었어..? 쪽대본도 아니고 어쨌든 다 찍고 홍보까지한게 배우아냐?
1개월 전
익인12
그니까 홍보컨텐츠도 역대급으로 많았던걸로 아는데
1개월 전
익인21
팬들이 오히려 일을 자꾸 키움.... 천세 말고는 문제 없다는 듯이
1개월 전
익인31
지금 난리난 문제랑은 동떨어져있지
1개월 전
익인21
그래 그럼 니말대로 천세말고 1~4회는 문제가 전혀 없었다고 치자 그렇다면 뭐가 달라져? 준비기간 갖고 대본 준비해서 촬영한게 배우아님? 대본받고 찍으면서도 아무 문제의식 없던게 배우아님? 다 찍고 홍보했던건 배우아님?
1개월 전
익인31
21에게
무지의 대가를 옹호하는건 아니야. 요즘은 무지도 죄가되는 세상이니까. 다만 타겟팅인 너무 배우들한테만 몰려있잖아 안그래?
1개월 전
익인21
31에게
저기 미안한데 이글이 문제없지않나?ㅠ 하고 배우 옹호하는 듯한 발언을 하고 있으니 당연 초점이 배우한테 몰려있지
작감 안패는게 불만인가 본데 똑같이 팼어 배우들 사과문 뜨기전에 기자들 초점 ㅇㅇㅇ한테만 쏠려있어서 별로라고 내가 쓴 글도 있는데 그거라도 링크 첨부해줘야하는거야? 배우가 사과했으면 걍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팬들이 계속 몰랐을거다 1~4회는 문제가 없다 이런식으로 축소시키며 계속 말을 얹는데 걍 그게 싫을 뿐이야
1개월 전
익인31
21에게
축소시킬게 없다고봄. 천천세 문제랑 동떨어진건 맞잖아. 난 그걸 지적하는거임. 솔까말 천천세말고는 억까도 심했지뭘. 그냥 내생각이 그랴
1개월 전
익인21
31에게
너 생각이라고 못 박아서 이글만 쓰고 더이상 뭐라하진 않을게 다른건 다 차치하더라도 대군섭정, 성균관설정, 신분제 설정도 다 억까라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런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말이긴 했어.. 이미 이때부터 역사왜곡이다라는 말이 나왔는데 입막음 했었던거도 맞잖아 그리고 그거 다 후반부에 나오는거 아니잖아 나도 7화까지 보고 하차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억까라고 할거는 배우들 연기력, 배우들 비주얼 정도였음 난 누가해도 연기력 논란이 나올거같은 이 말도 안되는 대본에서 그정도라도 살려주고 비주얼 합 보여준건 배우들 노력이었다고 인정하는 바임 근데 천세말고는 억까다 이말은 너무나도 동의 할 수 없어..
30일 전
익인31
21에게
솔직히 너의 입장도 이해되거든? 근데 주연배 팬으로서 보면 억지논란을 만들어서 논란이 된 케이스가 너무나도 많아서 시선이 그렇게 바라봐지게 되는 것도 없잖아 있어
동의못하는거 이해해 ㅋㅋㅋㅋ
30일 전
익인24
1~4회에 말도 안되는게 얼마나 많은데 ㅋㅋㅋㅋ
내가 진짜 그 드라마 틀려먹었다고 생각한건
1회부터 군주제에 대한 개념도 없고
대군 따위가 설치는것도 문제였지만
3회에서 여주가 오빠 죽이겠다
아빠 이름이 성현국씨였나? 암튼 이름 부르며
하대하던 장면임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22
1개월 전
익인32
그런건 역사왜곡이랑 상관없고 걍 설정오륜데 왜 자꾸 엮어
1개월 전
익인24
조선 왕실에서 이어져온 설정인데
일개 대군따위가 첫회부터 설치는
모든 헛짓거리가 다 왜곡이라니까?
이해를 전혀 못하고 있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5
천세 땜에 일 커진게 아니라 초반에 말만 꺼내도 정병몰이하고 입막음하다가 천세는 입막음마너 실패한거지
1개월 전
익인25
그리고 촬영 한달전에 대본 받았다며
1개월 전
익인33
정정하자면 촬영 종료 한달전에 10부 대본을 받았단거임.
9부 엔딩 비하인드에서
이 뒤는 어떻게 될지 하나도 모르고 찍고있다. 10화 대본을 오늘 아침에 받았다 라고 했음
10 11 12를 한달 내 후루룩 찍은듯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37
뭐가 억울함 그 뒤에 대본 받으면서 이상함 느꼈으면 충분히 말할 수 있는 위치인데.아예 몰랐던거면 너무 무지해서 이상한지도 모르고 이런거 찍어서 해외수출 시킨건데 부끄러운줄 알고 사과한게 맞는거임
1개월 전
익인36
1화부터, 아니 설정부터가 꾸준히 이상했는데 무슨 소리야... 입막음 하다가 11화가 되어서야 터진거지.
1개월 전
익인37
초반에 몰랐더라도 그 다음 대본 받으면서 이상한걸 느꼈으면 충분히 항의하고 바꾸자 할 수 있는 위치잖아.만약 무지해서 촬영 내내 몰랐던거면 자신들의 무지함으로 이런걸 찍고 해외에 수출시킨거니까 창피하고 죄송한 마음을 가져야지.그러니까 사과해야하는거고.초반대본만 받는거니까 몰랐다 이런건 변명이 아님.애초에 섭정을 대군이 하고 입헌군주제면서 나라 이름은 대한민국이고 등등 여러가지로 초반부터 설정 이상했고.
1개월 전
익인38
초반만 보고 들어간게 뭐,,, 후반부는 뭐 애드립으로 연기한게 아니자네 …ㅠ
1개월 전
익인39
아니 찍고 나서도 방영까지 시간이 있었는데 그 누구도 지적을 안 해서 그대로 세상에 나온게 구라같음 이거 사전제작이잖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1
그니까 나도 그런걸로 아는데 무작정 까여서 개답답했음;; ㅠ 물론 역사왜곡 너무너무너무 문제인건 맞지 근데 그거랑 별개로 배우들이 너무 과하게 욕먹고있는듯ㅠ 1차적으로 대본+연출이 문제인데 그것보다 배우들이 더 욕을 먹고있잖아 ㅋㅋ 사과문을 올리느니 마느니 하면서... 그리고 다들 드라마 현장을 어떻게 그렇게 잘 아는지? 주연 정도 위치면 나서서 대사를 바꿀수 있다 정정할수 있다 하는데 그걸 대체 어케알어....... 혼자 찍는것도 아니고 공동작업인데;;; 총괄하는 사람한테 더 큰 책임을 물어야지..
30일 전
익인42
1~4화가 왜 문제가 없어.. 일본에 대입하면 성립하고 조선 체제면 있을 수 없는 일로 배경 묘사하더만... 4화까지 나온 대본 보고도 문제를 모른거면 그냥 무지한거 맞고 무지도 죄인 세상임
30일 전
익인42
아니 뭐 일찍 데뷔해서 혹은 예체능이라 고등학교 제대로 못 다닌 건 알겠는데 본인들이 사회에 직접적인 영향력 끼치는 창작물 얼굴로 사는 직업이면 최소한 알아야하는 건 아는게 직업의식 아니냐
30일 전
익인45
천세 모르고 들어갔다는데 그게 뭔 차이야..?ㅋㅋㅋ 알고 들어갔든 모르고 들어갔든
’천세라는 글자를 보고도 이상함을 아무도 못느껴서 저런 드라마를 찍었다‘는 사실이 뭐가 달라져? 그게 4회든 11회든… 아무 문제 의식이 없었으니까 그대로 촬영해서 저런 쓰레기 드라마가 세상에 나왔지.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교도소·구치소서 월드컵 못 본다…교정당국, 방송 미편성
이슈 · 1명 보는 중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이슈 · 5명 보는 중
AD
아니 지그재그 직진배송 뭐야 ?
일상
AD
⚠️이재모피자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20-30년뒤에 사회적 문제가 될거같음
이슈 · 4명 보는 중
AD
일본으로 시집간 누나.jpg
이슈
요즘 대만에서 유행중인 부산 다녀오면 걸린다는 병 .jpg
이슈 · 3명 보는 중
네일 받다가 쫒겨나는데
일상 · 7명 보는 중
AD
AD
똑부러진 여성분 반반결혼 퇴치사례 (회색이 여자임).x
이슈 · 18명 보는 중
승헌쓰 집안 부자설 해명함.jpg
이슈 · 5명 보는 중
타블로, "타진요 사건 연예인도 가담했다”.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계엄군 총탄에 의해 사망한 8개월 임산부 최미애
이슈 · 9명 보는 중
2억 입금돼서 오전 공부 개망했다
이슈
구해준 사람에게 죽은 소방관
이슈 · 5명 보는 중
AD
ㄹㅇ 구라안치고 광화문 근방 지하철역쪽에 있는 맥날에서 일하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무조건 고쳐야 하는 언어 습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230
06.17 07:52
21344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
110
06.17 17:56
17714
4
드영배
기다리는 드라마나 쓰고가
83
06.17 20:41
1625
0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77
13:22
1135
0
드영배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68
06.17 15:24
4900
0
드영배
/
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
48
06.17 19:11
10038
0
드영배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57
20:51
5616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46
19:23
1391
0
드영배
/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46
06.17 10:12
4077
0
드영배
/
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
54
06.17 06:55
8144
0
드영배
과거 배우들은 20대에 탑 된 경우가 많았는데
39
06.17 18:14
2325
0
드영배
너네 지금 에어컨 켰어??
37
21:03
509
0
드영배
박지현 대체 얼마나 마른걸까....
36
06.17 17:26
10684
1
드영배
여배중에 발연기하다가 인정받은 케이스 누구있음?
43
06.17 20:16
2863
0
드영배
김은숙 미스터션샤인 vs 도깨비 중에
33
21:08
186
0
와 7월에 재밌는거 많이 나온다 스파이더맨 호프 동궁
1
23:13
l
조회 13
기대작 아닌데 잘된 드라마 뭐가 있어?
5
23:11
l
조회 38
가장 많이 다시 본 드라마
23:09
l
조회 27
재밌는 드라마 추천좀
23:09
l
조회 18
마플
메박 돌비시네마관 좋아하는데ㅠㅠㅠㅠ
23:07
l
조회 5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7
23:04
l
조회 118
마플
종편은 재심의 받아야 채널 유지되는거라 아예 채널 폭파될수있음
1
23:02
l
조회 23
이종석
이종석 폼 안 죽었다 여전히 청량하심
1
23:02
l
조회 60
멋진신세계
와 전생이다
2
23:01
l
조회 38
마플
메박 카카오, 토스같은 결제 방법 막혔대
5
23:00
l
조회 56
멋진신세계
결국 막방 날이 오는구나
4
22:59
l
조회 37
난 그래도 아직은 티비드가 더 좋아..
1
22:54
l
조회 24
오늘 디플 탑텐에 지창욱 필모 전부 순위 역주행함
22:53
l
조회 94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1
22:51
l
조회 418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지민
추가하기
고르기·테스트
추가하기
아이콘
추가하기
예인영상
추가하기
키움
추가하기
더워서 자다가깸
22:50
l
조회 10
멋진신세계
9화 엔딩은 ㄹㅈㄷ야
6
22:47
l
조회 5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자강두천 요리대결
22:47
l
조회 27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7
22:45
l
조회 361
동궁이 글로벌 기대작이었나??
5
22:44
l
조회 94
넷플 기대작 타율 괜찮은듯
11
22:43
l
조회 13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14
1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18
2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1
3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32
4
참교육 올해 제일 잘된게 신기하네…
7
5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29
6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26
7
김민희 진짜 트렌디하게 생기긴했다...
14
8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0
9
조병규 인기 많았는데...
10
10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57
11
허남준 생명의 가치 드디어 봤다
9
12
기대작 아닌데 잘된 드라마 뭐가 있어?
3
13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7
14
요즘 시대에도 배우그룹이 있네..
12
15
가장 많이 다시 본 드라마
16
동궁 그냥 진짜 소소하게 기다렸는데
6
17
롯데리아 얘기나와서 짱맛 메뉴 뭐같아?
8
18
동궁이 글로벌 기대작이었나??
5
19
수지 이목구비는 화려한데 청순한 분위기 나는거
5
20
젊배 중에 영화 메인으로 활동하는 배우 누구 있지
30
1
라이즈랑 위시 축구는 어케 한거임;
16
2
아니 성찬이한테 너무 한거 아니냐며..
5
3
랒윗 근데 라이즈 대 위시 하면 은근 밸런스 맞았을 것 같음
4
4
이 축구선수 전용포즈짤 원빈보니까
6
5
아 근데 라이즈 위시 중에 한그룹 팬인데 걍
28
6
사쿠야를 6등으로 준게 신의한수인거 같애
2
7
우리 이모 만 58살인데 임신했다고 함 ;;;
9
8
리쿠랑 소희가 03즈야?
1
9
사람 다리가 이렇게 길 수 있다니
11
10
라이즈 위시 조합 기대 이상인데
3
11
아니 민트팀은 연계가 되잖아!!!!!
3
12
라이즈 위시 주기적으로 보고싶다...
3
13
라이즈 위시 축구 못하는애들 다채롭게 못하는거 너무웃김ㅋㅋㅋㅋ
6
14
신기한게 은석이가 들어오고 진짜 성찬이 막아버림
10
15
라이즈팬인데 재희 말투가 진짜 착하도라
10
16
11년생이 소녀시대 모른대서 놀랐음
6
17
라이즈 위시 배그나 옵치하면 재밌겠다
7
18
근데 라이즈 위시 내생각 이상으로 더 친해보임
2
19
라이즈 위시 다음에 스포츠도 좋고 마피아 한번
3
20
덥다고 먹기 귀찮아서 대충 아침이나 점심에 씹을 거 몇 개만 먹고
1
25살 대학생인데 3억 좀 안되게 모았거든
20
2
아낰ㅋㅋㅋㅋ 하닉10억글ㅋㅋㅋㅋ
3
3
이재명 뽑은 거 후회하는 이유..
4
4
평일에 놀러다니는 사람들은 항상 뭐하는 사람일까 생각함
11
5
오늘 뭐 27~30초중반에 돈 뜯긴 사람이라도 있나
7
6
솔직히 마통으로 하닉사는거 어떻게 생각함?
10
7
울 할무니 사촌언니가 옛날에 개유명한 배우였다해서 놀람
8
8
30대 대기업 워킹맘 궁물
4
9
나 건물주라는 거 꿀빠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
1
10
직장에 녹음기 두고 있는 사람들 있어?
4
11
나회사 하루만에짤려봄
2
12
아 하이닉스로 1조 벌었는데 포모온다
13
24살 진짜 정병 오는 나이 맞는듯
9
14
사람은 매력이 단거같음
3
15
하는 척하는 사람 있음??
14
16
얘들아 5인이하 회사면 짜르는 것도 쉽게 가능해?
5
17
내과, 정형외과, 피부과 중에 어디 가야 되나
7
18
스엑은 진짜 이상한 애들 엄청 붙었네
19
공부안하면 안하는거지 왜 겅부하는 사람을 좀
1
20
작년 장마가 좀 빨랐던가?
1
1
무신사vs지그재그 실시간 맞짱뜨는중
17
2
전자렌지에 사과 돌리지마셈
12
3
선을 넘었던 서브웨이 메뉴
12
4
당뇨갤러의 분노
9
5
영국 서점의 한국문학 코너 근황
23
6
주차할 때 운전자들의 공통점
12
7
내가 다 아까워서 눈물이 난다 ㅜ
3
8
다이어트 중 엄청난 절제력
3
9
어머니뻘 여성 겁탈하던 20대 남성 4층 투신 후 중상
9
10
의정부고 졸업 사진
4
11
1조 8천억 복권 실물짤
22
12
라디오 전화연결 참사
13
앞차가 욕함
3
14
벌레먹은 쌀의 의미
15
사무실에서 수박을 먹는데
4
16
아주 귀찮은 표정
17
엉덩이 모시는 바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