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629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데이식스(3)
5일 전
N
재희
6일 전
N
태산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스벅 담당 임직원들도 다 징계한대
165
25일 전
l
조회
10609
인스티즈앱
근데 뭐 저건 당연한 거고 오너부터가..ㅋㅋ
5
8
5
1
익인1
와 근데 이거 지금뜬거면 회사 걍 비상이라 다 퇴근못하고 있는건가
25일 전
익인2
ㅈㅇㅈ도 마찬가지 아닌가
25일 전
글쓴이
ㄱㄴㄲ
25일 전
익인3
젊어서 518잘 모른다고 한 직원도 제대로 징계하길
25일 전
익인84
ㅇㅈ
25일 전
익인120
임직원이니 직원도 할건가봐요
24일 전
익인4
셀프 징계는 안함?
25일 전
익인7
ㄹㅇ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50
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
25일 전
익인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25일 전
익인69
ㄹㅇ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6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7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14
ㄹㅇㅋㅋ
24일 전
익인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글쿠낭
불매~
25일 전
익인6
잘가게
25일 전
익인8
제대로 해라
25일 전
익인9
니부터..
25일 전
익인10
해임 굿 그래도 안갈거긴함 ㅋㅋ
25일 전
익인11
격노는 무슨 웃고있을듯?
25일 전
익인12
잘했네
25일 전
익인13
본인은...?
25일 전
익인14
ㄹ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한명 더버내야지
25일 전
익인15
격노했다
25일 전
익인16
젊어서 518 모른다고 인터뷰하신 담당자분도 그 젊은 사람과 함께 조사 잘 받으시길
25일 전
익인17
너는 왜 빼는데
25일 전
익인18
니는 왜빼...?
25일 전
익인19
정용진은 이 사건이랑 무관해보이는데 끝까지 책임 묻는 애들은 뭐임?정치병자들임?
25일 전
익인21
아무래도 ㅇㅇ
25일 전
익인22
그런거같음 솔직히 경위서 쓰고 넘어가는게 아니고 자르는거 잘하는거 맞는데ㅇㅇ 그래야 다시는 안저러지..
25일 전
익인24
정용진부터가 정치성향 티 많이 내는 사람이라
25일 전
익인28
본인이 워낙 티내던 사람이라 무관?해보이는지 모르겠는디
25일 전
익인20
sns에 ㅁㅕㄹㄱㅇ을 해시태그하며...
25일 전
익인34
멸공하시는 분 아님?
25일 전
익인43
정용진이 평소 하던 짓이 있어서 밑 사람들도 저정도는 당연히 가능하겠지 하고 일이 지경까지 온거 같음 솔직히 오너 책임도 없지 않지 뒷수습은 잘하는것 같다만
25일 전
익인57
본인 인스타에 멸공 올리던 정용진 본인이 정치병자지 우리가 왜 정치병자야ㅠ
25일 전
익인100
내말이 ㅋㅋ
24일 전
익인114
ㄹㅇㅋㅋ
24일 전
익인123
ㄹㅇ
24일 전
익인70
이런애들은 뭐가문제냐 너야말로 스벅에서 파견된 직원임?ㅋㅋㅋㅋ 정용진 평소행보모름?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0
멸공거리고 계염세력 후원하고 논란되니까 가세연에서 일베포즈 취해주면서 응원해주고 그후로도 계속 멸공거린게 정용진인데 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2
자업자득
25일 전
익인88
익인이가 정용진을 모르는듯?
25일 전
익인89
머리가 꽃밭인가
25일 전
익인105
와 어깨 위에 그건 뭣하러 들고다녀>?
24일 전
익인113
정용진이 정치병자잖아 이거 고도의 돌려까기야? ㅜ
24일 전
익인117
최고정치병자가 과연 누굴까?
24일 전
익인119
무관하지도 않을뿐더러 그럼 짤린 대표는 저 마케팅 실무랑 유관해서 짤림?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30
이래서 평소 행실이 중요한거임. 기업 오너가 정치성향 사방에 떠벌릴 때부터 이런 일 언젠가 터질 줄 알았다. 인과응보 사필귀정임. 상관이 없어도 상관이 있게 되는 거. Cj에서 이런 일 있었으면 일개 ㅇㅂ 성향 직원의 일탈, 이렇게 끝남. 신세계는 정용진 행실 때문에 더 일이 커진거임. 정용진이 사생결단으로 수습해야하는 거 맞음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3
민사도 걸어서 본보기 삼길 바람
25일 전
익인25
멸공거리던 사람아닌가 ㅋㅋ
25일 전
익인26
멸공도 뭐...ㅋㅋ
25일 전
익인27
정용진 정치성향도 문제지만 그냥 지금 사태만 놓고 임직원 징계하는 거 ㄱㅊ다봄
25일 전
익인29
근데 일베논란 이렇게 적극적으로 대응하는거 첨보는거같은데 나만그런가.. 지금까지 은근슬쩍 티내던 사건들 다 어물쩡 넘어갔던거같은데 그래도 징계 하는거 자체는 난 본보기로 좋은거같음ㅇㅇ일베들 찌질해서 막상 강경대응하면 아무것도 못하자너... 아무튼 일베들은 눈치보고 짜져있으시게
25일 전
익인20
본인에게도 채찍질을 해야 ㅋㅋㅋㅋ
25일 전
익인81
근데 나도 그런 사건들 많이 봤지만 이렇게까지 여러개의 키워드를 넣은 케이스는 못봤음 그리고 이렇게 큰 회사인 경우도 처음인듯 스벅은 인지도도 너무 높고 지점도 진짜 많잖아 아무리 저가 커피가 성행히는 시대래도 논란이 엄청 커지고 대통령도 언급해버려서
25일 전
익인29
아무튼 대응하면서 일 커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일베들 일하는곳에서도 저러는거ㄹㅇ그냥 뇌가 녹아버린거같고ㅋㅋㅋㅋ사회에서 꺼졌으면
25일 전
익인81
맞아 다행이긴 하지 쟤넨 저렇게 티내고-논란나고-사과하고 이 과정을 일종의 놀이처럼 즐기는거래 ㄹㅇ 싸패들임...... 쨌든 안묻히고 일 커지고 보여주기식일진 몰라도 징계도 내리긴 내린다니 기업들이 앞으로 눈치 잘보고 예민하게 생각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더
25일 전
익인83
222 정치성향이 보수쪽이어도 518이랑 비교가 되나 518 건드리면 선넘은거 맞지
25일 전
익인94
갠적으로 반성에서 오는 대응이라기 보다는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도 다 연결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25일 전
익인30
오..격노하셨구나..ㅎ
25일 전
익인31
진짜… ㅇㅂ 티내면 나락보낸다는 본보기를 보여줘야함…
25일 전
익인46
222 공감 본보기로 잘한거같음
25일 전
익인62
33
25일 전
익인114
44 가보자고
24일 전
익인122
5555
24일 전
익인126
6666
24일 전
익인132
777777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32
ㄱㄱ 일베 티내면 인생 조질 수 있다는 선례를 남기저
25일 전
익인33
본인이1등으로잘리셔야할듯
25일 전
익인35
관계자 전원 조지네 잘가시게
25일 전
익인36
거울봐
25일 전
익인38
그래봤자 며ㄹ고ㅇ
25일 전
익인40
멸공데이?
25일 전
익인41
신세계가 광주에 지금 투자하는게 몇백억일텐데 ㅋㅋㅋ
25일 전
익인42
징계로 끝날게아니라 고소해야지
25일 전
익인45
이 사건과 별개로 정용진이 멸공 하는 건 뭐가 문제임? 멸공이 이상한 거라고 생각하는 거야? 나라꼴..
25일 전
익인48
2...
25일 전
익인41
손가락 같은거지 뭐..
25일 전
익인49
아니 멸공거리면서 뒤에선 중국이랑 셰셰하니까 문제 아닐까 내로남불~
25일 전
익인60
네 말대로면 문제가 아닌데 대놓고 쓰지 왜 굳이 글자 뒤집어서 씀?
25일 전
익인61
한국인이 멸공하는 건 당연하다 생각함. 근데 그걸 2찍들이 정치적으로 만드니까 문제
25일 전
익인51
니 꼴이 우습닼ㅋㅋㅋ 정용진같은 애들이 쓰는거보면 뭔 의미로 쓰는지 걍 보임
25일 전
익인70
걔네가 말하는
멸공은 그냥 진보전체보고 멸공거리는거임
계엄지지하면서 ㅋㅋㅋㅋ 자기정권 유지위해 계엄일으켜서 군인한테 민간인 사살하라하고 체포하라시킨 윤석열이 오히려 중국공산당 그자체였는데말이야
25일 전
익인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 꼴이나 봐라
24일 전
익인45
주적이 누군지도 말 못하는 간첩은 좀 꺼져
24일 전
익인105
간첩 잊ㄹ ㅋㅋㅋㅋ 레파토리 뻔하노
24일 전
익인45
끝까지 누군지는 말 못하지?ㅋㅋㅋ 진짜 과학이라니깐
걍 월북이나 하셔
24일 전
익인105
45에게
북한 됐냐? ㅋㅋㅋㅋ 간첩이라 하면서 사람 죽이던 습성 아직도 못버렸노 월북은 그 누구보다 독재 좋아하는 니가 해야지
24일 전
익인115
2004년부터 군대에서도 주적론 폐기했는데 왜 나대
24일 전
익인107
(내용 없음)
24일 전
익인121
명문임ㅋㅋㅋㅋ 멸공멸공 거리는 사람들이 독재자 지지자들인 게 어이없음
24일 전
익인131
올해 최고의 명문ㅋㅋㅋㅋㅋㅋ 멸공멸공 하면서 독재자 찬양하는 게 진짜 어불성설 끝판왕
24일 전
익인109
와 멀쩡한 사람한테 뭐만하면 중국인 멸공이러는데 대화가 되겠냐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48
멸공이 왜 문제임
25일 전
익인51
멸공이 왜 문제야 하는 댓들 실화임..?
25일 전
익인51
우리나라에서..? 아니 뭐지 멸공 뭐가 문제야 하는 댓들..?
25일 전
익인65
멸공이 왜? 적국이 북한이고 공산당 멸하자는건데 왜? 그 자체로는 문제되는 말 전혀아닌데
25일 전
익인51
가세연 VIP에 홍어타령 멸공 타령하는데 눈가리고 아웅이죠 그냥
25일 전
익인65
그냥 너 혼자 가세연이나 극우세력 끌고와서 물타기하는거같은데 멸공이라는 말 자체는 문제가 없는건데..
25일 전
익인51
물타깈ㅋㅋ 다 본인이 하던일인데 뭔 물타기..?
25일 전
익인82
멸공이라는 단어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해도 요즘 멸공을 쓰는 사람들이 문제없게 그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음?
25일 전
익인100
82에게
ㄹㅇ
머리꽃밭인 애들 개많네
24일 전
익인82
100에게
ㅇㅈㅇㅈ
24일 전
익인45
넌 주적이 어디냐고 물으면 대답 절대 못하겠다..ㅜ
25일 전
익인51
어휴 ㅋㅋ
25일 전
익인61
멸공은 문제가 안됨 2찍들이 정치적으로 사용해서 문제가 되는거지..
25일 전
익인51
어 ㅋㅋ 그거 말하는데? 못 알아 먹고 멸공이 왜..? 이러는 애들이 엥이지
25일 전
익인61
아무래도 너가 멸공이 왜 문제냐고 댓글 달아서 반응이 저런듯..
25일 전
익인75
멸공도 맞는말인디 ;
25일 전
익인51
한 번 멸공이라고 인스타 바이오에 달고 있는 사람들 좀 찾아봐라
25일 전
익인75
51에게
그 사람들이 어땠건 저것도 맞는말임 그냥 어느쪽으로든 과하게 치우칠 필요는 없어보임. 정용진이 저걸 해고까지하는건 잘하는거 맞고 옹호안한게 다행이라 생각함
25일 전
익인51
75에게
맞는 말이고 당당하면 정용진부터 뒤집어서 안 썼겠지
25일 전
익인70
이런애들은 다알면서 아방한척하는건지뭔지 ㅋㅋㅋㅋㅋㅋ 인티사람들이 멍 청해보임? 인터넷 누구보다 정보 빠른사람들인데 몇몇 되도않는물타기하네 ㅋㅋㅋㅋㅋ
진짜 모를까봐말해주자면
쟤네가말하는 멸공은 그냥 자기들 지지안해주는사람들 + 진보전체보고 멸공거리는거임
계엄지지하면서 ㅋㅋㅋㅋ 자기정권 유지위해 계엄일으켜서 군인한테 민간인 사살하라하고 체포하라시킨 윤석열이 오히려 중국공산당 그자체였는데말이야
25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2
잘한다 ㅉㅉ
25일 전
익인53
와 근데 진짜 이렇게 우르르 징계주는 기업 첨 봄
잘한 거라고 보는데
25일 전
익인55
ㅋㅋㅋㅋ아네
25일 전
익인58
정말 단한명도 탁 이거보고 아무말 안한게 코미디네...
모두 징계도 ㅋㅋ
보통 조롱하면 조용히 묻히는데 대기업이라 선례생겨서 경각심...가질라나?
25일 전
익인63
기획서 써서 제안한 놈은 소송까지 걸어라 ㄹㅇ 인생 망해봐야 정신 차림
25일 전
익인64
근데 징계는 잘하는건데 정용진 조롱하는건 뭐래..? 아니 냅둬도 까도 징계해도 까네 맥락 좀 지켜ㅠ 과열되니까 더 이상해
25일 전
익인64
나도 정용진 싫어하고 스벅 불매할건데 위 댓글들 반응 개황당하네
25일 전
익인28
애초에 정용진씨가 티를 안냈으면 밑에 사람들이 당당하게 저럴 수 있었을까?
25일 전
익인82
22
25일 전
익인66
일베하는애들은 왜 티를 못내 안달일까
25일 전
익인66
징계 꼭 제대로해주길
25일 전
익인67
정신 나간 ㅁ ㅊ 것들이 많구만
25일 전
익인68
불매로 징계할게
25일 전
익인71
ㅋㅋ…
25일 전
익인73
파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74
멸공 발언이 뭐가 문젠지 모르겠다 하면 평소에 회사에서 멸공!! 하고 다녀봐 그럼 알게 됨
25일 전
익인76
22 ㅋㅋㅋ
25일 전
익인79
ㅋㅋㅋㅋㅋㅋ아 자멸엔딩 ㅠㅠ
25일 전
익인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04
앜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회사도 못 다니는 인간들일듯 ㅠ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16
맞아 그래서 나도 이번에 대군부인 동북공정논란 이해안가더라 ㅋㅋ
24일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78
멸공이 왜 문제야 이러고있네 태극기부대 뭐라고 하는게 태극기에 문제가 있어서겠니 멸공을 정치적으로 써서 문제지
25일 전
익인80
멸공이 왜 문제냐고 하는 애들아 일상에서 멸공!!!! 거리고 다녀봐
25일 전
익인85
정용진부터가ㅋㅋㅋ....
25일 전
익인87
정용진 쉴드치는 애들은 뭐임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0
딱 냉정하게 보면 이정도 강경 대응 처음이고 실제로 정용진은 지금 개빡칠만한 상황임 광주에 대규모 사업장 짓고 있는데 심지어 현대랑 같이 짓는 중이라 라이벌 관계인데 이번 사건 본인 사업에 치명타라ㄷㄷㄷ 인스타도 잠잠하게 지내고 있는데 여기서 이런 일 터진거 ㅋㅋㅋ
25일 전
익인89
멸공이 왜 문제야 이러는 애들 제발 이마에 써붙이고 다녀라
25일 전
익인70
ㄹㅇ 용진이처럼 계엄세력한테 후원도해줘라
25일 전
익인91
멸공이 뭐가 문제야? 이러는 애들 멸공사태 때 정치인들이 멸치랑 콩 들고 개짜치게 멸공 지지했던거 모르나 봄ㅋㅋㅋㅋㅋㅋ 진짜 유치해서 못봐줄 정도였음
25일 전
익인92
징계 시원하게 잘하네 그래도 스벅 안갈거지만
25일 전
익인93
징계 쎄게 하는거 솔직히 친일파가 자기 친일행적 걸릴까봐 밑에 같이 놀던 애들 후다닥 선긋는것처럼 보여 저러고 잘 지켜봐야함 나중에 보면 다 승진해있고 그러잖아
25일 전
익인95
다 징계하고 재단설립하고 광주 지점 내려가서 석고대죄라도해 재발방지 대책 납득가능할정도로 컨설팅받고 그리고 운영에서 손 좀 뗀다고도좀하고 적은돈으로 무마하는척만해도 넘어가줄텐데
25일 전
익인98
신세계 안그래도 광주에 투자하고 있는데 이런걸 터트리면 황당할 정도로 어이없는 사건
24일 전
익인101
은근슬쩍 뭐가문제얌?? 댓글 개패고싶네 ㅋㅋㅋㅋㅋㅋ 응 너무 문제세요ㅠㅠ
24일 전
익인100
댓글에 머리 꽃밭인 애들 개많네
24일 전
익인102
스벅 불매하고 싶은데 원래도 안갓엇네 ㅜ
24일 전
익인106
근데 확실히 타격있긴 한가봄ㅋㅋ 원래 2찍들 능구렁이처럼 사과같지도 않은 사과하고 넘어가는데 저렇게까지 격노하는거보면ㅋ
24일 전
익인109
짜르라고
그놈이 다시 와서 똑같은 사상으로 일할텐데
24일 전
익인111
정용진도 쉴드치는 애들이 있네
24일 전
익인112
불매
24일 전
익인114
징계는 당연한 절차고! 불매합니다
24일 전
익인115
맨날 뭐만 하면 주적이 뭐냐 이러네 개지겨워
24일 전
익인118
잘됐다
24일 전
익인124
ㅋㅋㅋㅋㅋ형식적말고 싹다 해고해라
24일 전
익인128
저런식으로 언플만 할걸로 예상
24일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나홍진 [호프] 칸영화제 반응..⚠️
이슈
로또복권 인터넷구매 고액당첨시 뜨는 팝업
이슈
잠실에서 극우들 우르르 몰려와가지고 깨어있는 시민인척 ㅜㅠ
일상
AD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이슈 · 1명 보는 중
예쁘게 못태어나서 어쩔 수 없이 공부한다는 딸
이슈 · 3명 보는 중
오마이걸 미미가 하루 육쫀쿠 하는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효성 인생 짤.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의사가 말하는 무쓸모 영양제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과거 체벌을 믿지 못하는 요즘 급식들
이슈 · 3명 보는 중
김풍 실제체급 체감 확 오는 사진
이슈
초봉 3300인데 지원자가 없다는 회사
이슈
30세 이상은 모르는 수업시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인천 80대 노인 집단폭행 사건
이슈
드라마 <21세기 대군부인>에서 말나오는 남여주 연기짤
이슈 · 2명 보는 중
AD
공중 화장실에서 함부로 자위 행위를 하면 안되는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다이소 갔다가 귀여워서 냅다 집어오긴 했는데 어따쓰지 ㅋㅋㅋㅋㅋ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잠실 폭동 근황
193
06.12 11:51
24329
0
연예
/
정보/소식
한 매장이 월드컵 기간동안 휴무하는 이유
157
06.12 12:49
25984
75
연예
오현규가 역전골 넣은 이유
141
06.12 13:01
24582
33
드영배
오ㅏ 성동일 딸 빈이 큰거봐
96
06.12 20:32
11090
1
제로베이스원
/
정보/소식
260613 한빈이 생일🎉
77
0:01
433
42
데이식스
쿵빡 가요대전 원필
89
06.12 14:05
2409
7
성한빈
/
정보/소식
한빈아 생일 축하해🩷
68
0:00
429
33
플레이브
청기백기 구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06.12 13:18
1207
0
라이즈
/
정보/소식
리무진서비스 인스타+ 유튜브
43
06.12 13:03
1291
36
앤더블
/
정보/소식
260612 하오 SINGLES 7월호 부록
45
06.12 16:42
563
33
엔시티 위시
/
OnAir
🔴YUSHI님이 LIVE를 시작했습니다: 왜요
375
06.12 22:04
1097
0
세븐틴
다다음주 차쥐뿔에 명호랑 민규 나온대
26
06.12 19:10
631
0
보넥도
🔥6/12 위클리 엠카픽 스테이지 투표 인증 달글🔥
23
06.12 13:59
168
4
샤이니
태민이 프랑스 인기가요 주관사래
50
06.12 15:48
1626
1
알디원
/
정보/소식
리오 MAPS 재팬 2026여름호 개인화보 (× 베이프)
18
06.12 12:19
402
4
ㅂㅈㅂ 힙합판 욕먹는건 그럴수잇지 하고 ㄹㅅ팬한테만 저러는게
5:52
l
조회 6
난 뭔가 상체 웨이브 + 하체 스트or내추럴이 제일 예뻐보여
5:50
l
조회 4
정보/소식
일론머스크 우주/AI 기업 스페이스X 나스닥 상장
5:48
l
조회 9
알디원 팬콘 대박이다
1
5:48
l
조회 15
근데 두찜 개비싸다
2
5:46
l
조회 21
롱샷 해외에서 음원 잘 된 건 이게 8할이지
5
5:42
l
조회 58
마플
박재범이 솔로가수 데뷔했는데 선배콘에 끼팔당하면
5:40
l
조회 21
마플
ㅂㅈㅂ 바닥에 절 한것도 좀
5:40
l
조회 20
마플
박재범 이거잖아 2pm 포카에 jyp껴있고
5
5:38
l
조회 57
마플
이러다가 ㄹㅅ애들 나간다하면 어쩜
6
5:37
l
조회 50
마플
트위터 맘찍 함부로 하면 안돼?
4
5:29
l
조회 74
본진 길어봤자 30분 나오는 축제 울트라 가져갈말?
2
5:26
l
조회 30
마플
아이돌로서 못다한 꿈을 펼치고 있는 건 아닌가 싶음
5:24
l
조회 43
마플
ㅂㅈㅂ팬들이 감사하라고 호통치는것도 웃김ㅋㅋ
6
5:20
l
조회 99
사자왕자
추가하기
더보기
[쇼츠] 손가락을 대주세요!
1
사자왕자 긁는 법 (레벨데빌)
3
오랜만에 만찬가 듣는데 너무 좋다아
4
[쇼츠]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수수의 탐험 본능
2
[사자왕자의 노래방] 우예린 - 붉은장미 (Red Rose) (cover)
3
정보/소식
464님 공지~!!
4
마플
박재범이 과하게 반응하는 이유가
1
5:17
l
조회 82
마플
롱샷이 잘안되서 들어가는거 아니야?
8
5:16
l
조회 127
탈덕수용소 얼굴 본 사람??
4
5:12
l
조회 79
듀오링고도 생파를 하네
2
5:11
l
조회 20
l
추천 1
적어도 박재범은 실질적으로 케이팝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있고
4
5:10
l
조회 97
알디원 로우플레임 직캠 찾아보니까
1
5:07
l
조회 38
l
추천 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13일(토),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Paris
진행
13일(토), 드라마/영화/배우 JTBC 신입사원 강회장 5화
진행
13일(토), 🐶🐱엔시티드림 제노재민 팬미팅 DUALITY #SEOUL
진행
13일(토), 💖트와이스 미사모 일본 <NHK 「MUSIC AWARDS JAPAN 2026」 Grand Ceremony> 출연🍭
알림예약
예정
13일(토), 스코시즘 🍁⛄️'서브노티카 2' 코요, 로보 LIVE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34
1
미친 선업튀 이제서야 보는데 1화 오글거려서 못견디겠다가
6
2
번장 당근 다 팔아봤는데
13
3
신기한게 왜 지금보다 예전에 외모 뛰어난 연예인들이 많을까??
5
4
멕시코 사람들 아직도 한국에 고마워하고 있네ㅋㅋㅋㅋ
3
5
클로드 진짜 용량 적다
1
6
너네 생각 많아보이는 멤 엠비티아이 머임? 생각그만해 외치게되는 멤..
20
7
이상이 취사병 특출인데 엠카까지 뛴거 언제 안 웃기냐
8
게임 광고 봐야할 때 둘 중에 어떤 게 더 좋음?
1
9
본진 멤중에 결혼한다고 탈퇴했는데
3
10
오늘 글이 잘 안 올라오네
8
1
멋진신세계
진짜 한국 로코에서 처음보는 미친 남주 차세계
1
2
멋진신세계
손실장이 최후 이야기 하면서 문도 조조 비유하길래 찾아봄
2
3
멋진신세계
세계 알기전 찐서리도 단심이 아나본데?
1
4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5
멋진신세계
나 지금 이해안됨이 상태인데
1
6
멋진신세계
서리 할머니 최근에는 치매 걸려서 요리 잘 못하는 설정이던데
1
7
상견니는 멋신보다 몽청구간이 더 긴거임....?
9
8
멋진신세계
아 허남준 임지연 얼굴 개쩐다 캡쳐들 봐
9
멋진신세계
세계가 먹은 마지막 칼국수도 뭔가가 연결고리일 각
2
10
멋진신세계
세계가 나처럼 허공을 그리다 시들지 않길 바란단 서리 말
11
멋진신세계
걍 본체들이 재밌다고 했으니 믿고 가겠어
1
12
박보검 진짜 양관식 인생캐다 와
3
13
멋진신세계
지효 병실씬 너무 따뜻했어
14
멋진신세계
오늘 회차 이해 안 가는 게 당연함
6
1
프랑스어 잘하는 익있어 ? 요즘 나오는 그 대머리 강사 어때??
9
2
예전에 키작남 만났었는데
26
3
30대초중반인데 20대후반으로 보는 익들
1
4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약지에 반지 있으면 될거도 안될까?
6
5
익들 뭔가 생리혈보다는 핑크색 냉나오기시작한것도 생리로 침?
3
6
쿠팡알바익 퇴근합니다
5
7
고양이 쌀알
4
8
스엑 아까 손절할껄
2
9
못생기고 내성적이면 인간관계에서 투명인간취급 받는게 보통인건가
13
10
너네라면 판검사 될 거야 아님 삼전하이닉스 될 거야?
1
1
살이 쭉쭉 빠진다는 한국 전통 위고비
10
2
오토바이 타다가 실명했는데요...
23
3
초6 딸래미 왁싱해준 40대 아빠
22
4
여러분 저 합격이래요!!
1
5
왜 북부대공들이 햇살여주한테 한눈에 반하는지 알겠다
34
6
주식장 변동폭이 너무 커서 슬프다는 투자자...jpg
7
육덕의 기준은 냉혹하다
2
8
토끼는 짜증나면 엉덩이부터 깨문다
3
9
우리나라 아파트 중 가장 특이할 아파트.jpg
1
10
마음 아픈 출산 포기 이유
11
제대로 부르는 사람이 거의 없는 한국 전통 음료
12
성심당 DCC점에서만 판매하는 초코망고샌드
13
참교육 가슴에피 비판한 축소수술 경험자..JPG
140
14
나는 부모님 집에 '얹혀산다'는 생각이 되게 신기함
105
15
며느리 글 올렸다가 스레드에서 욕먹은 할머니
46
16
딸의 방에서 마약 발견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