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7772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여전히 누구보다 이 세계를 좋아해..
영화 '짝사랑 세계' 시사회 4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재희
3일 전
N
태산
3일 전
N
데이식스(3)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가난할수록 음식에 돈을 많이 쓴대
149
22일 전
l
조회
6072
인스티즈앱
배달 많이 자주 시키거나 두쫀쿠처럼 비싼 음식 사먹고 이런거... 내 얘기인듯
2
6
2
익인1
너무 아프다
22일 전
익인2
아야
22일 전
익인3
부르셨어요?
22일 전
익인4
ㅠ
22일 전
익인5
난가
22일 전
익인6
..나잖아 ㅠ
22일 전
익인7
나네
22일 전
익인9
It's me
22일 전
익인45
딴다다단따다다단
22일 전
익인106
미이미이
21일 전
익인10
난 배달음식 막 사먹을정도의 돈이 늘 존재하지 않음 찐은 귀찮음이 심각해도 돈없어서 식재료 사다가 직접 식사 만들어먹지..
22일 전
익인141
거기에 체력도 시간도 없으면 인스턴트로 때우지 미국이 건강관리 식단 챙기는 거 야채라서 관리하고 시간 투자하는데 힘들다고 냉동식품 고칼로리 섭취가 쉬워진 거잖아 한국도 모르지 야채가 유기농만 가득해진다면..
21일 전
익인141
내가 볼 땐 식단은 관리 유무로 체크해 봐야 할 거 같음 뷰티 미용 몸매 관리하는 사람들은 돈을 많이 투자할테고 식단은 다소 절약할 거 같은데 (먹는 비용이 확 줄여들지 않을까 싶은데) 그 관리 안 하시는 분들은 반대로 먹는 비용 확 늘려도 되는 거지 여유가 있어서 진짜 여유가 없는 사람은 의외로 편의점 인스턴트로 해결할지도 모르는 겨.. 내 생각엔 그래 돈이 없을수록 지금 당장 즉각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걸 선택할 거 같음
21일 전
익인11
반대 아니었어? 돈 있는편인데 먹는거에만 돈쓰고있음
22일 전
익인12
솔직히 난 맞는듯
22일 전
익인13
ㅠ나도 맞는듯
22일 전
익인14
그게 사치고 낙이라 그런듯..
22일 전
익인15
그것도 있고 소득이 적으니 비율적으로 많이 써보이는걸껄? 엥겔지수인가 그거,,
22일 전
익인15
근데 맞는거같긴해 일단 가장 1차원적인 만족감이 빠른게 음식이라,, 다른 고차원적인 만족으로 가자면 너무 비싸지고 ㅠ 슬프네
22일 전
익인118
아는 언니도 힘들게 사는데 아무리 늦고 그래도 택시같은것도 절대 안타고 다른거 비싼것도 안사는데 음식은 엄청 사고 배달에도 돈 엄청씀 그리고 안먹으면 다 버림 그런데서 희열을 느끼나 했었음 물어보니 어렸을때부터 못먹고 자라서 먹는데 한맺혔대,,
21일 전
익인16
한끼 2만원 결제할때는 적어보이는데 한달 모아보면 5억임
22일 전
익인17
맞음 나 최저 받으면서 월세 살 때 어차피 돈 못 모으는데 그냥 다 쓰자~ 하고서 펑펑 쓰는데 그마저도 살 수 있는 게 음식뿐이라서 먹는 데 다 씀
22일 전
익인18
ㅇㅇ 엥겔지수 높음
22일 전
익인19
나네
22일 전
익인20
방금 편배 2번 시킨 잇츠 미
22일 전
익인21
다른 취미 가지기 어려우니까
22일 전
익인22
맞아 앵갤지수 높다고 함
은 나의 이야기....
22일 전
익인23
ㅠ
22일 전
익인24
난 아냐 대신 옷에 많이씀..먹을거엔 딱히 집착없어서 대충먹는듯
22일 전
익인25
카드내역보면 항상 배달이나 카페...나다ㅋㅋㅋㅋ
22일 전
익인26
어떻게 아셨지ㅠㅠ
22일 전
익인27
잇츠미
22일 전
익인28
제일 빠르게 스트레스풀수있는것도 맞고 일단 원룸이라 주방이 좁으니까 뭘 하고싶은 생각이 안듦......
22일 전
익인68
ㅁㅈ 한명 겨우 설 정도의 주방...뭔갈 요리해먹고싶지도 않음
22일 전
익인29
그나마 적은 돈으로 빠르게 만족감을 느낄수잇어서그런가
22일 전
익인30
앗
22일 전
익인31
오잉 나네
22일 전
익인32
긁히네
22일 전
익인33
받고 색조화장품도 많이 삼
22일 전
익인34
저...저요?
22일 전
익인35
민간인 사찰금지
22일 전
익인36
엥겔지수가 빅맥지수인가?
22일 전
익인37
헐 난가
22일 전
익인38
난데
22일 전
익인39
나다ㅠ
22일 전
익인40
아프게 때리네
22일 전
익인41
어쩔 수 옶다 엉엉
22일 전
익인42
그래야 내가 살아.
22일 전
익인43
잇츠미…
22일 전
익인43
아일릿 와주세요
22일 전
익인44
진짜가난하면 음식도 못먹어..ㅎ..
22일 전
익인46
잇츠미
22일 전
익인47
학생 글내려...^^
22일 전
익인48
나다
22일 전
익인50
쉽고 빠르고 가성비로 행복을 즐길 수 있잖아ㅜㅠ
22일 전
익인51
아야
22일 전
익인52
깁스해야겠다
22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익인53
맞음 부자들도 다 똑같이 버는데 식비의 비율이 낮은 거임 기본적으로 소비하는 돈은 비슷함 파인다이닝이나 오마카세에 취향 들인 그런 거 빼고
22일 전
익인54
아야...
22일 전
익인55
아
22일 전
익인56
나 20번 먹을 돈으로 부자들은 한번에 끝내던데ㅠ
22일 전
익인57
모수를 봐야하는거 아녀 똑같이 식비에 80씩 쓴다해도 월소득이 높으면 지수는 낮아지자나
22일 전
익인58
나잖아... ㅠ
22일 전
익인59
가난한 사람들이 더 비싼 걸 먹는다는 게 아니라 가난할수록 돈 쓰는 비율이 먹을 거에 더 크게 잡힌다는 내용이었던 거 같음
22일 전
익인60
아...
22일 전
익인61
엥겔지수
22일 전
익인62
나잖아
22일 전
익인63
뼈때리지막ㄱㄱㅠㅜ나 엥겔지수 높단말야ㅜㅠㅠㅜㅜㅠㅠㅜㅠ먹는거라도 잘 챙겨먹자 주의라서
22일 전
익인65
소득대비 식비비중이 높은거임.. 월 200버는 사람이 식비에 50쓰면 1/4이지만 월 1000버는 사람이 식비에 200써도 1/5인걸
22일 전
익인70
22 다른 지출은 어떻게 아낄 수 있는데 먹고는 살아야 하니까
22일 전
익인66
나다
22일 전
익인69
저예요..
22일 전
익인71
병원비 내놔
22일 전
익인72
맞아 ㅜ... 걍 먹는 재미로
22일 전
익인73
먹는 게 제일 싸게 침...ㅎ
22일 전
익인74
ㅎ...
22일 전
익인75
치료비청구 어디다해요 저 지금 갈비나간거같은데
22일 전
익인77
소득이 적어서 그런거 아님? 엥겔지수
22일 전
익인78
ㄴㄴㄴ 전체 버는거에서 음식 비중이 높은거임. 그게 앵겔지수임 .
식료품만 사는데 월급 반을 씀
22일 전
익인78
부자나 거지나 몸에 먹는거 삼시세끼 먹어야되는건 똑같음 그렇게치면 오히려 부자들이 비싼거 먹자나 그냥 월급에서 식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되냐가 문제인거
22일 전
익인79
근데 진짜 이혼숙려캠프 보면 작은집에서 어수선하게 사는 집들이 배달음식 삼시세끼로 먹더라.. 디저트까지 시켜먹고
22일 전
익인80
나도 ㅠㅠ
21일 전
익인81
먹고 살려고 돈버는거 아니였어?ㅎㅎㅎ
21일 전
익인82
가장 빠르고 쉽게 스트래스 푸는 방법인듯ㅠㅍ 돈 많으면 여행을 가거나 더 큰 걸 할거 같음
21일 전
익인83
가난해서 더 먹는다는게 아니라 식비가 가난한 사람이랑 부자랑 똑같이 100만원을 쓴다고해도 부자가 돈을 더 많이 버니까 식비에 들어가는 비율이 낮다는거임 걍.. 뭔 가난해서 먹는거에 더 푸는게 아니라 부자가 오히려 식비는 더들지 파인다이닝가고 이러면ㅋㅋㅋ
21일 전
익인84
립스틱이론생각나네 적은 돈으로 고가의 브랜드를 산듯한 만족감을 주는 작은사치이론인데 음식이랑도 비슷해보인다.
21일 전
익인85
비싼거 살 돈이 없어서 그런거... 집 차 보석 그런게 비싼건데 가난하면 의식주 말고는 돈을 못쓰니까
밥은 아무리 비싸도 사치품만큼 비싸지 않음
21일 전
익인87
아야
21일 전
익인88
내 얘기네
21일 전
익인89
사람을 이렇게 예고도 안하고 막 때려도 되는겨
21일 전
익인90
부르셨나요
21일 전
익인91
엥겔지수 높
21일 전
익인92
나야 나
21일 전
익인93
갑자기 왜 때려
21일 전
익인94
…나 알아..?
21일 전
익인95
먹고 살자고 일하는건데 즐겨~
21일 전
익인97
생계를 위한 당장의 배고픔에 쓰는 거말곤 다른데 쓸 수도 없다는거 아닌가 여유가 없어서
21일 전
익인98
ㅠㄴㄷ
21일 전
익인99
아무래도 그렇지
21일 전
익인100
나야 ..
21일 전
익인101
오요비 데스카
21일 전
익인102
원래 소득 낮고 가난하면 엥겔지수 높잖아
21일 전
익인104
배달이 더 비싸지 않아..?
21일 전
익인105
두쫀쿠 먹고싶다
21일 전
익인107
.....?뭔 상관이지 나만 이해가 안 가나
21일 전
익인108
아파요..
21일 전
익인109
수입에 비해 많이 쓰는거 ㅇㅇ 그럴 수 밖에 없지
21일 전
익인110
난데...ㅠㅠㅠㅠ
21일 전
익인111
내 얘기인듯 어제 족발 시켜묵음 쨥쨥
21일 전
익인112
… 아파요
21일 전
익인113
나ㅠㅠ
21일 전
익인114
엥겔지수가 높을 수 밖에 없지..
21일 전
익인115
이상하게 돈 없을때 음식에 집착하게 됨...
21일 전
익인116
나다
21일 전
익인117
나다
21일 전
익인119
가난해서 음식도 아끼는디요
21일 전
익인120
난 걍 마음 아프지도 않음 어차피 주식할 돈도 없는데 이래 살다 죽어야지 ㅋ
21일 전
익인121
난가
21일 전
익인122
너 왜 나 때려 ;;
21일 전
익인123
부자들은 배달 안시켜먹어? 내가 부자면 맨날 시켜먹을 것 같은데
21일 전
익인124
먹고는 살아야지 뭐..
21일 전
익인125
취미에 쓸 돈이 없으니까 먹을거에서 라도 하는 맘이지 뭐
21일 전
익인126
아닌거 같은데..돈 많은 사람들 식재료 깐깐함 맨날 호텔식 요리 먹으려 하고..돈없는 서민들 배달음식이래봤자 돈도 얼마 안들잖아
21일 전
익인130
그 얘기가 아니잖아 부자들은 좋은 재료, 음식 먹지만 가난할수록 배달음식, 마라탕, 두쫀쿠같은 자극적인 쾌락에 돈씀
그리고 배달음식 돈 많이들어 다큐같은 거나 이숙캠 보면 그런데 백 이상씩 쓰는 사람든 나와
21일 전
익인126
아니 이 글이 자극적인 배달음식 먹고 안먹고 차이가 아니라 음식에 돈을 더 쓰냐 안쓰냐잖아..ㅋㅋ그건 걍 배달음식이 서민음식이라 그런거고..돈 많은 사람들 식비가 서민들보다 훨씬 큰건 맞음 그리고 너가 예시로 든 배달음식 그만큼 많이 먹는 사람은 가난해서가 아니라 걍 도파민 중독에 소비중독인데 쓸데가 배달음식에 꽂혀버려서 그런거고 버는 돈 다 자기 관심사 쇼핑에 쓰는 우울증걸린 가난한 사람들 많어..
21일 전
익인130
모든 건 상대적인 거지 절대적인 금액으로 비교하면 저런 얘기가 나왔겠나고..
가난하고 힘들면 빨리 쾌락을 충족시킬 수 있는 배달음식에 무리하게 지출하게 되는 거 맞아 관련된 다큔가 인터뷰도 있었어
21일 전
익인126
내 말은 걍 가난하든 돈많든 자기가 먹고 싶은 음식 먹고 사는건 마찬가지인데 가난한 사람들이 버는 돈이 적으니까 비율을 많이 차지하는 것 같단 말임 돈많은 사람들은 식욕 식탐이 없나? 절대 아님.. 먹고 싶은 디저트에다가 먹기 싫은 음식도 건강생각해서 지출 많이 함 근데 절대적으로 버는 돈이 많으니까 비율이 적은 거지..그건 당연한 말 아닌가 배달음식이 도파민충족도 맞긴 한데 걍 돈없는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외식이니까 많이 소비하게 되는 것도 어쩔 수 없는거고
21일 전
익인142
126에게
가난한 사람은 식비라도 아껴야하는데 배달음식 졸라먹고 엥겔지수가 높음
21일 전
익인126
142에게
엉 그래서 가난할수록 음식에 더 많이 쓴다가 아니라 걍 안아끼는 거지 뭐 돈 많은 사람들도 식비 안아끼는거 매한가지임
21일 전
익인127
아 내 척추....
21일 전
익인128
아닌가 싶다가도 편의점 가서 과자 사먹고 이러는 게 많아서 맞는 거 같음 ㅠㅋㅋㅋ
21일 전
익인129
뭐요?
21일 전
익인131
헉 나...
21일 전
익인132
먹고 살라고 돈 버는 건데 머 어때~~~
언제 죽을지도 모르니 먹고 싶은 거 다 먹음
21일 전
익인133
그럴수밖에 단기간 가장충족되는거니까 먹는걸로푸는게 쉽지 다른건비싸고
21일 전
익인134
나잖아? 엥겔지수 완전 높은 거 진짜 고민이
21일 전
익인136
여자들은 확실히 그런듯 남자들은 게임
21일 전
익인137
헐 ㄹㅇ 나임
21일 전
익인138
나잖아
21일 전
익인139
엥겔지수ㅎ
21일 전
익인140
ㄴㄴ 그얘기가 아니라 가난할수록 전체 지출 비중에서 음식에 돈 쓰는 게 많아진다는 얘기지 지출 총금액만 따지면 고소득층이 더 큼
21일 전
익인140
경제학에서 배우는 엥겔지수 얘기임
21일 전
익인145
이게맞지
21일 전
익인143
아야....
21일 전
익인144
그냥 돈이 없어서 취미나 사치템 못 사고 음식값에 쓰는 비율이 자연스럽게 높아지는거 아닐까..먹는건 필수니까 내가 그러거든ㅋㅋ
21일 전
익인146
아파요
21일 전
익인147
근데 그 의미는 의식주에서 식이 많다는 의미 같아 옷보다 음식 이런 느낌.. 따로 사치를 못하고 생존 직결되는 음식 소비가 많다는 의미로
21일 전
익인148
내얘기다...ㅎ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광주 맛집 소개할거임!!!!!!!! 사진도 붙일꺼
이슈 · 3명 보는 중
AD
탈북자가 한국에서 자주 한다는 거짓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오늘자 어도어 vs 뉴진스 다니엘 소송 방청 요약
이슈 · 2명 보는 중
에버랜드 개장이래 손님 2명만 왔던 날.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너무 급격히 사이버스러워진 불교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젠지들에게 퍼지는 디지털 저장 강박증..JPG
이슈 · 3명 보는 중
어느 푸드 스타일리스트의 기발한 작품들
이슈 · 5명 보는 중
전국 로또 명당 돌며 로또 사본 유튜버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국 초등학교 수학여행 실시 예정 비율 .jpg
이슈
김장훈 "장기기증이란게 살아있을때 하는건줄 알았다"
이슈
AD
삼겹살 이 크기로 자르는 거 어때
이슈 · 1명 보는 중
탱크텀블러 라는게 한국에만 있는것도 소름임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대전이 노잼도시라 밟힐 때 숨죽이고 조용한 애들
이슈
리트리버 근친 교배로 의심되는 칼국수집 홍보글
일상 · 12명 보는 중
AD
어제 구충제 먹고 잤는데 ㅈㅅ 몸에 힘 없음
이슈
경상도엔 이런 느낌의 발음이 있음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정보/소식
[단독] 정경호·최수영, 공개 연애 14년만에 '결별'
442
06.09 16:13
30293
0
연예
발을 씻자 << 이거 한순간에 붐업 딱 끊긴게 ㄹㅇ임
331
06.09 13:55
30319
2
연예
/
정보/소식
올림픽 공원 시위 관련 큰별 최태성쌤 인스타 업로드
182
06.09 11:41
23540
3
드영배
수영 정경호 인스타 서로 언팔함..
163
06.09 15:33
46502
1
플레이브
서울은 이름 끝자만 부르는거 안해..?
76
06.09 12:33
3525
0
데이식스
대중적으로 더더 알려졌음 하는 곡 있어??
74
06.09 20:02
1059
0
인피니트
/
OnAir
[♾️] INFINITE's 16th Anniversary Live
543
06.09 19:58
1742
3
앤더블
/
정보/소식
260609 아우라 원더킬포 티저
45
06.09 19:07
432
34
성한빈
한비니 운이좋았지
31
06.09 11:44
531
13
방탄소년단
멜뮤가….11월 14-15다 ㅁㅊ
40
06.09 10:26
1213
0
변우석
독방 통통이들 다 팬미 가장
27
06.09 17:30
201
0
라이즈
살롱드립 말강즈 나온다!
25
06.09 13:26
1212
21
보넥도
짱이 온도차ㅋㅋㅋㅋㅋㅋㅋ
26
06.09 15:02
616
9
백현
/
OnAir
버블라이브
131
06.09 22:15
631
0
엔시티 위시
글램팜 색 골라쥬라!!
46
06.09 21:29
569
1
알로에팩 10분? 20분? 뭐가 적당해?
2:32
l
조회 1
ㄱ
젠런 개ㅐㅐ맛있네;
2:31
l
조회 5
20대가 많이 피는 담배가 뭐야
2:31
l
조회 9
마플
너네는 여돌 한국인멤이 예쁘고 몸매 좋아서
1
2:30
l
조회 10
엠카 그럼 트에랑 하이브여돌 다 있는거면 역대급 인원이네
2
2:30
l
조회 10
아 마틴 개웃기다
2:30
l
조회 11
정리글
하투하 lemon tang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리글
2
2:30
l
조회 45
마플
네임드 시녀는 왜하는걸까
2:28
l
조회 20
익잡은 걍 2찍 소굴이네…?
9
2:27
l
조회 64
아니 띠로리 노래 왜케 좋음
1
2:27
l
조회 24
2찍들 익잡에서 맨날 문재인 문재인 문재인
2
2:26
l
조회 32
난 생리할 때 속이 너무 메스꺼움
2:26
l
조회 14
요즘 제이팝에 빠져서 유툽에서 듣는데 죄다 ai네
2
2:25
l
조회 24
나 진짜 너무 듣기싫은 노래가 있음
6
2:24
l
조회 152
HOT
더보기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0
나이키한테 7년간 퇴짜당했던 지드래곤..JPG
12
안효섭이 생로랑 바지 줄여 입지 않는다고 하자 짜증내는 정재형
25
아침밥을 굳이 안 먹어도 되는 이유.jpg
39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23
인티 차단 기능 질문
4
2:24
l
조회 30
뭔가 편의점에서 담배 사는 내가 구림..
3
2:23
l
조회 49
하이브 여돌 콜라보 차출 아니라서 좋은듯
3
2:23
l
조회 62
휴 손풍기 구매완
2:22
l
조회 16
내 3본진도 맞춰봐ㅎㅎ
17
2:21
l
조회 49
스엠이 연차찬 돌들 인형 키링 재생산 한적 있음??
5
2:21
l
조회 5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팬캘린더
픽션
진행
9일(화), 💛💡온앤오프 공식 유튜브 자컨 < 뭐해? ON! 태안은 진짜다💥 EP.6 | 현대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EP.6 >💡💛
진행
10일(수),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London
알림예약
예정
10일(수), 스코시즘 🍁'겜슐랭 <베리즈 스타즈>' 코요 LIVE
알림예약
예정
11일(목), 스코시즘 니노 선데이 데뷔 3주년🧡
알림예약
예정
11일(목), 알파드라이브원 <UP코노> (준서 상원)
5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
1
나 진짜 너무 듣기싫은 노래가 있음
6
2
정리글
ㅎㅌㅎ 레몬탱이랑 유사성 나온 중소돌 정정글
3
쓰리잘비 네고왕 저번달에 시켰는데 아직까지 배송이 안왓길래
5
4
익잡은 걍 2찍 소굴이네…?
9
5
뭔가 편의점에서 담배 사는 내가 구림..
2
6
요즘 제이팝에 빠져서 유툽에서 듣는데 죄다 ai네
2
7
스엠이 연차찬 돌들 인형 키링 재생산 한적 있음??
5
8
아니 띠로리 노래 왜케 좋음
1
9
재결합이라는 거 참 킹름다운 듯
1
10
ㅇㅅㅍ 가끔 인형 재고푸는건 창고털이겠지?
3
11
내 3본진도 맞춰봐ㅎㅎ
17
12
난 생리할 때 속이 너무 메스꺼움
13
인티 차단 기능 질문
4
14
2찍들 익잡에서 맨날 문재인 문재인 문재인
2
15
이 정도면 준네임드인가?
9
16
전담도 연초처럼 주기적으로 펴줘야 하는 타임이 있어?
5
1
근데 배우 오나라님 20년째 연애중이라 들었는데
8
2
왕사남 대체 머야
15
3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17
4
김무.열이랑 옹.성.우랑 이미지 되게 닮았다
11
5
닥터섬보이 보는데 여기는 섭남이랑 여주가
15
6
오늘 참교육 원더풀스 뷰수 얼마 나올것 같아?
2
7
멋진신세계
임지연 먹방만 보면 배고파 죽겠음
7
8
드라마 괴물 재밌음?
10
9
골드랜드 우기희주 나만 잡은거 아니겠지...웅
10
취사병 전설이 되다
깡성재ㅋㅋㅋㅋㅋㅋ윤동현이 나름 잘해주지 않았냐고
1
1
속눈썹 연장했는데 너무 과해
12
2
너희는 남녀사이에 친구있다고 생각해?
12
3
너네도 슬슬 집에 벼룩파리 나오지?
11
4
아 웃겨 우리 고양이 자는 자세봐
7
5
노래 취향이 밀도있다는게 뭔말이지?
3
6
민주당이 여기서 이삼대남 관련 정책들을 뭘 해야 다시 저들 맘을 돌릴수 있을까
10
7
27살인데 40살 될까봐 무서운데
5
8
정신적으로 힘들때 도움됐던거 한가지씩만 얘기하고 가줄수있니
10
9
회사 취직하고도 월세 지원해주는 거면 집 여유있는 거겠지?
1
10
다들 폐점 된 매장 다시 생겼으면 하는 추억 돋는 곳 있어?
3
11
버뮤다 잘 입어?
6
12
화장 배우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함? ㅠ 살려도
13
13
한창 스트레스 받을 때 담배 피다가 끊었는데
1
14
나 오늘 생일이얍!!!!!
2
15
언니가 일본여행 가는데 뭐 사다주녜
1
16
하 퍼컬 두번 받았는데 둘 다 나한테 여름쿨톤라이트라는데
17
옆동에서 화재경보기 소리같은거 들리는데
3
1
현실적인 다이어트 동기부여
1
2
도경수 팬클럽 키트안에 들어있는 계절별음식 요리 레시피
1
3
현직 경찰이 겪었다는 역대급 황당했던 신고
4
치타가 아프리카 주민들한테 받는 취급
5
전화하는 신입이 귀여워
10
6
세이마이네임 히토미, "중립 지키는 심판” 선언…한일 예능전 MC 데뷔
7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허리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
8
빠른년생들의 미쳐버린 논리
1
9
고추 처음 키워보는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
3
10
지금은 없어진 기차문화
1
11
알베르토 덕분에 기사식당에서 밥먹어본 외국인들
12
일본 시골 마을의 따돌림 문화, 무라하치부
1
13
감독이 승인했는데 마케팅 담당자가 거절한 영화 포스터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